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2학년 2권 20과: 스파이더가 가게를 열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상상력을 확장하고 이야기의 연속을 써서 모두에게 전하세요.

2학년 2권 20과: 스파이더가 가게를 열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상상력을 확장하고 이야기의 연속을 써서 모두에게 전하세요.

'거미가 가게를 엽니다' 속편의 예:

1. 한 달이 지나서 거미는 마침내 지네의 양말을 엮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지쳤고, 이대로는 안 되겠다, 방법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숲속의 동물은 크고 어떤 동물은 작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동물의 크기와 특성에 따라 요금을 부과해야 합니다. 큰 동물은 더 비싸고 작은 동물은 더 저렴합니다. 다음 날, 문 앞에는 동물의 크기와 특성에 따라 요금이 부과된다는 팻말을 걸어 놓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거미의 장사가 매우 잘 되고, 작은 동물들이 거미가 엮어 놓은 것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흠뻑.

2. 거미는 매일 거미줄에 쪼그려 앉아 작은 날아다니는 곤충들이 그 위에 앉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너무 외롭고 지루합니다. Spider는 마스크를 짜는 것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상점을 열고 마스크를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거미는 가면을 짜는 가게인 작은 목조 주택 밖에 간판을 걸었습니다. 손님이 오셨을 때 그 크기는 하마 입만큼 컸습니다. 5명이 먹을 수 있다면.

추가 정보:

"거미가 가게를 엽니다"는 흥미로운 동화입니다. 외롭고 심심해서 가게를 열기로 결심한 거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팔고 있었는데 하마가 왔습니다.

그는 하루 종일 마스크를 뜨개질하며 시간을 보냈다. 그는 스카프를 팔고 있었는데 기린이 왔고 일주일 내내 스카프를 뜨개질하느라 바빴습니다. 그는 양말을 팔고 있었는데, 다리가 42개 달린 지네가 그에게 다가왔습니다. 그는 너무 겁이 나서 서둘러 인터넷으로 뛰어갔습니다.

텍스트는 학생들이 상상하고 계속해서 이야기를 만들어내도록 요구합니다. 2학년 학생들이 계속해서 이야기를 쓰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일이다. 이야기를 이어가는 것은 학생들의 상상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거미가 웹으로 돌아와서 이전의 일을 계속한다는 관점에서 개발할 수도 있고, 거미가 계속해서 가게를 여는 관점에서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미가 계속해서 가게를 여는 모습을 상상하는 것은 무엇을 팔 것인가, 간판을 쓰고, 손님이 오고, 결말은 무엇인가라는 동화 구조의 반복되는 특성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이야기를 이어가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사업 종류를 바꾸고 마스크, 스카프, 양말을 동시에 판매하고 갯수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는 등 사업 방식을 바꾸는 거미의 관점에서 상상하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다. . 생산 방식을 바꾸고, 파트너를 모집하고, 작업을 함께 공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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