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최근 몇 년 동안 영향력 있는 새 PC 온라인 게임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까?
한번은 대학을 졸업하고 게임 편집을 시작했을 때, 동료들과 나는 CS 나 WOW 에 중독되지 않았고, 심지어 어둠 속에서도 밤을 새워 연결할 수 있었다.
매일 퇴근하고 집에 가서 가방을 내려놓는 첫 번째 일은 컴퓨터 섀시를 여는 것이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출근할 때 집 컴퓨터를 끄지 않는다. 그 당시 학생들은 학교 시간에 게임을 할 수 없었고, 게임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주말, 휴가, 저녁 자습 후 벽을 넘어 피시방에 가는 것이었다. 게임을 할 줄 모를 때 게임 신문이나 잡지 한두 부를 사서 반 전체가 함께 본다.
이 인쇄 매체의 80% 가 쓰레기와 광고라는 것을 알면서도 사야 한다. 단지 내가 게임을 할 수 없을 때의 열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그때는 앞으로의 생활이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했다. 어차피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다 있어요. 서너 살이 되어도 우리는 여전히 25 살 때와 같다. 집에가 서, 컴퓨터를 켜고, 심지어 게임, Raid, 60 세 때까지 재생 합니다.
아쉽게도 10 년도 안 되어 인생이 바뀌었다.
하룻밤 사이에 BWL 을 수복할 수 있는 사람은 퇴근하고 집에 가도 컴퓨터를 켜기에는 게으르고, 미극이나 일극, 심지어 뇌졸한 도시극도 더 이상 강도 높은 기습에 뛰어들고 싶지 않다.
일주일에 한 번만 피시방에 갈 수 있고, 부모의 초청을 받고 심지어 학교에서 제명될 위험을 무릅쓰고 게임을 하는 학생. 기숙사가 인터넷과 컴퓨터를 통하거나 (그래서 대부분의 매체가 죽었거나) 누구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 핸드폰에는 이미 많은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핸드폰에서 할 수 있는 게임의 질은 자연히 단유와 질이 다르다. 예를 들어, 화질이 단행보다 좋지 않거나, 조작정확도가 단행보다 못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렇다고 해서 이 게임들이 소풍만큼 재미있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당시 DOTA 플레이어가 LOL 플레이어를 경멸하는 장점 중 하나는 LOL 의 조작이 비교적 간단하고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LOL 이 산하를 삼키는 것을 막을 수 없고, 중국에서 큰 땅을 차지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지금의 왕 농약은 LOL 처럼 더 간단하고, 더 빠르고, 응용 장면이 더 넓다.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핸드투어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휴대폰의 높은 인구 점유율이고, 다른 하나는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자는 일부 기본적으로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들을 가능하게 하여 게임 군중의 기수를 넓혔다. 후자는 게임을 하는 사람들을 더 자유롭게 한다.
더구나 단유개발 주기와 필요한 비용은 수유보다 훨씬 낫다. 투어가 승리하는 시대에도 WOW 라는 등급의 제품은 어디에나 있는 것이 아니라 몇 년이 걸려야 하나 가질 수 있다.
많이 선택하시면 압연할 수 있는 절대적인 우세가 없을 때 어떤 게임이나 플랫폼에 투입할 수 있는 시간과 인원이 줄어듭니다.
사용자 집단이 커지면 우수하고 재미있고, 놀 가치가 있고, 다른 사용자들도 좋은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PC, 휴대폰, 호스트, 핸드헬드에서는 게임이 더 좋고 품질이 높은 사람 구분이 있다. 그러나 제조업체의 전략은 필연적으로 더 많은 이윤과 더 큰 플레이어 집단에 기여하는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지금의 핸드 투어와 엔드 투어는 여전히 차이가 있고 심지어 격차도 있다. 단유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단유놀이를 할 수 있고, 호스트를 사랑하는 사람은 호스트를 할 수 있고, 손바닥을 사랑하는 사람은 swtich 가 나올 때 주저하지 않고 buy buy 에서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핸드투어 이용자의 확대와 사용자 연령의 변화에 따라 상대 여행의 요구도 바뀌고 있다.
재미부터 재미까지, 더 좋은 화면 추구, 더 균형 잡힌 시스템, 더 깊은 내포, 더 우호적인 조작까지 ...
앞으로 이들 플레이어는 더 높은 수준의 게이머가 될 수 있으며, 제조업체에게 더 높은 품질의 게임을 개발하도록 강요할 수 있으며, 핸드투어의 품질에 만족하지 않고 다른 플랫폼으로 전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