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매뉴얼 모바일게임 장비 시스템 플레이 방법
Jiuyin Manual 모바일 게임은 독특한 장비 시스템을 설계하여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많은 초보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장비를 구축하는 방법? 강화하는 방법? 어떤 세트가 있나요? 어떤 속성이 있나요? 플레이어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오늘은 에디터가 플레이어를 위한 Jiuyin Manual 모바일 게임의 장비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장비 제작
주인 매뉴얼 모바일 게임의 장비는 플레이어가 직접 제작해야 합니다.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생활 옵션을 엽니다. 재료가 충분하다면 장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재료는 경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생활 스킬 레벨은 플레이어 자신의 레벨과 연관되지 않고 생산 재료에만 관련됩니다. 대장장이 스킬은 레벨 30에 불과하지만, 레벨 40의 나무 손잡이를 사용하면 레벨 40의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음 수동 장비 제작
제작대는 생활 스킬에 필요한 제작 보조 재료로, 바운드 제작대와 언바운드 제작대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나오는 장비도 귀속되어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자신만의 장비를 만들기 위해 제작 스테이션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획득하는 장비의 품질은 무작위로 결정됩니다. 가장 좋은 것은 금이고 가장 나쁜 것은 청동입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성격을 시험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제작 스테이션을 이용하여 획득한 장비는 가장 낮은 레벨이므로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작대는 제작된 장비가 특별한 속성을 가지고 있는지, 장비의 기본 속성을 결정하는지, 세트 구성 요소인지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참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장비 속성
나인인 수동 장비 속성
착용 레벨: 이 장비를 착용하는 데 필요한 최소 레벨입니다.
장비 품질: 높은 것부터 낮은 것까지 옥, 금, 은, 구리입니다. 구리 속성 장비는 특성이 너무 열악하므로 전혀 착용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이하에서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습니다.
귀속 상태: 귀속 해제된 장비는 착용 후 자동으로 귀속되며, 귀속 제작 스테이션을 통해 제작된 장비도 귀속됩니다. 귀속 장비는 경매장에서 판매할 수 없습니다. 귀속된 옥급 장비(망토 제외)만 착용하지 않고 귀속 해제 횟수가 0회 이상인 경우 해당 레벨의 귀속 해제 상자를 사용하여 귀속 해제가 가능합니다. 현재 번들로 제공되지 않은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재충전과 리베이트를 통해서입니다.
기본 속성 : 장비가 강화될 수 있는 횟수를 나타내며, 초기 블러드 한계, 방어력, 공격력 등 기본 속성입니다. 강화 횟수가 증가할수록 + 기호 뒤의 값은 그에 따라 증가할 것입니다. 동일 레벨의 장비 품질이 높을수록 초기 능력치와 강화 능력치가 높아집니다. 또한, 장비 제작 과정에서 기본 속성이 조금씩 변동됩니다.
성성화 속성 : 신성화 재료를 사용해 신성화한 후 장비로 획득하는 추가 속성입니다. 장비 교체 시 봉헌 횟수가 상속될 수 있으며, 남은 봉헌 재료는 반환됩니다. 동일한 등급의 장비의 품질이 높을수록 조명 횟수가 늘어나고, 개선 정도가 높을수록 조명에 필요한 재료의 수준과 수량도 늘어납니다.
스킬과 궁극기 : 상당히 우월해 보이는 속성이지만 실제로는 동일한 속성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킬이 해당 장비의 현재 레벨을 의미하는 반면, 궁극기 스킬은 해당 장비가 도달할 수 있는 최고 레벨을 의미한다는 점만 알면 됩니다. 장비의 스킬과 궁극기 스킬 사이에 차이가 있다면 아직 개선의 여지가 있고 더 강화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진 속 빨간색과 녹색 화살표는 이미 착용하고 있는 동일한 부위의 장비와 장비의 차이입니다.
특수 속성: 금과 옥 장비가 생산 과정에서 특별한 무작위 속성을 가질 가능성이 있는데, 이는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하지만 이는 어느 정도 확률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이므로, 인격을 갖춘 젊은 연예인이나 돈을 많이 쓰는 부유한 사람이 아니라면 강요하지 마세요.
세트 및 부품
구음경 복
구음경 모바일 게임의 장비는 세트와 부품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슈트는 이름 앞에 접두어가 붙어 있는 장비입니다. 같은 슈트를 7개 착용하면 특수 효과가 발동됩니다. 부품은 접두사가 없는 일반 장비입니다.
실버 품질: 실버 품질 세트에는 세트 속성이 7개만 있고 특수 효과는 없습니다. 완전한 슈트를 착용하면 기본 체력 한도와 기본 공격력이 각각 90%씩 증가합니다.
골드 품질: 7종 속성 세트 외에도 골드 품질 슈트에는 특수 효과도 있습니다. 완전한 슈트를 착용하면 기본 체력 한도와 기본 공격력이 각각 150%씩 증가합니다.
옥 품질: 7종 속성 세트 외에도 옥 품질 슈트에는 특수 효과도 있습니다. 완전 슈트를 착용하면 기본 체력 한도와 기본 공격력이 각각 210%씩 증가합니다.
슈트는 장비의 접두사가 동일해야 구성 요소의 레벨이 달라도 슈트 효과가 활성화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특수 효과 설정
금 및 옥 품질 세트에만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현재 ***당 금 품질 세트 5개, 즉 Pojun, Lingshuang, Guiyun, Jiangshan 및 Yuehua가 있습니다. Blast, Ziyun, Stars, Canhong 및 Nilin이라는 5가지 옥 품질 세트도 있습니다.
브로큰 아미 건틀렛: 반격과 반격의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두 구성 요소가 모두 한 번 활성화되면 효과가 1.1로 증가합니다).
영솽 세트 : 페인트 대미지 비율이 5% 증가합니다. (두 구성 요소가 모두 한 번 활성화되면 효과가 6%로 증가합니다.)
귀윤 세트 : 분노 동작의 쿨링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두 부위 모두 1회 활성화 시 효과는 0.6으로 증가합니다.)
장산 세트 : 분노 상한이 10 증가합니다(두 부분을 한 번 열면 효과가 12로 증가합니다).
위에화 세트 : 데미지 리바운드 비율이 2% 증가합니다(두 구성 요소가 모두 한 번 활성화되면 효과가 13으로 증가합니다).
금빛 슈트의 특수 효과는 없는 것보다 낫다고 할 수밖에 없고, 놀랄 만한 것도 없다. 실제로 실용적인 효과는 아마도 Lingshuang 세트, Breaking Army 세트, Guiyun 세트, Yuehua 세트, Jiangshan 세트일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자신의 습관과 필요에 따라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람 세트 : 실제 데미지 비율을 2% 증가시킵니다. (4가지 구성 요소가 모두 한 번 활성화되면 효과가 3%로 증가합니다.)
보라색 구름 세트 : 내부 힘의 상한이 50 증가한다(네 가지 구성 요소가 모두 한 번 활성화되면 효과가 60으로 증가한다).
스타 세트: 실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네 가지 구성 요소가 모두 한 번 활성화되면 효과가 0.6으로 증가합니다).
잔영 무지개 세트 : 기본 공격 시 생명력과 혈액을 100 회복합니다. (4가지 구성 요소를 모두 한 번 열면 효과가 200으로 증가합니다.)
역 스케일 세트: 헤게모니 값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4개의 구성 요소를 모두 한 번 열면 효과가 6으로 증가합니다).
비교하면 옥 품질 세트의 속성 향상은 여전히 매우 분명합니다. 순전히 귀여움을 위한 Ziyun 세트를 제외하고 나머지 4개 세트는 고유한 장점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일치시키세요.
장비 신성화
주음수업 모바일게임에서는 신성화를 통해서만 장비를 강화할 수 있으며, 신성화 후 획득하는 일부 속성은 무작위입니다.
무기: ***4가지 유형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 유형: 방어 무시, 공격+히트, 공격;
두 번째 유형: 데미지 감소 무시, 공격+히트, 공격
세 번째 유형: 방어 무시, 히트+ 데미지 감소 무시, 공격;
네 번째 유형: 방어 무시, 치명타 + 적중, 공격.
모자: ***4가지 종류가 가능합니다. 첫 번째 유형: 방어, 기혈 + 방어, 기혈
두 번째 유형: 방어, 기혈 + 피해 감소, 기혈; : 방어, 기혈 + 치명타 감소, 기혈;
네 번째 유형: 방어, 기혈 + 회피, 기혈.
옷 : 방어력, 생명력+치명타 감소, 생명력 딱 하나의 속성만 있습니다.
바지: ***4가지 종류가 가능합니다. 첫 번째 유형: 방어, 기와 혈 + 치명타 감소, 기와 혈
두 번째 유형: 피해 감소, 기와 혈 + 피해 감소, 기와 혈; >세 번째 유형 : 방어력, 기혈+데미지 감소, 기혈;
네 번째 유형: 치명타 적중 감소, 기혈+데미지 감소, 기혈.
신발: ***4가지 종류가 가능합니다. 첫 번째 유형: 치명타 감소, 기혈 + 치명타 감소, 기혈
두 번째 유형: 회피, 기혈 + 치명타 감소, 기혈
세 번째 유형: 방어, 기혈+치명타 감소, 기혈
네 번째 유형: 치명타 감소, 기혈+데미지 감소, 기 그리고 피.
목걸이: ***4가지 종류가 가능합니다. 첫 번째 유형 : 적중, 치명타 적중 감소 + 피해 감소 무시, 공격;
두 번째 유형 : 적중, 공격 + 피해 감소 무시, 공격
세 번째 유형 : 방어 무시, 적중 + 피해 감소, 무시, 공격;
네 번째 유형: 적중, 공격 + 피해 감소, 무시, 활력.
반지: ***3가지 유형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 유형: 적중, 치명타 + 피해 감소, 무시, 공격;
두 번째 유형: 적중, 공격 + 치명타, 공격
세 번째 유형: 방어 무시,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 히트, 공격.
장비의 품질도 다르며 조명할 수 있는 횟수의 상한도 다릅니다.
구음수기 봉헌
특수속성
무기 : 외력, 음, 연, 양, 강 중 랜덤 1개 증가하여 데미지 증가 1%에서 3% 사이의 값입니다.
모자, 바지, 신발 : 첫 번째 유형은 실제 이동 비용이 감소하며 값은 6~10 사이이며 두 번째 유형은 실제 이동 비용이 감소하며 값은 입니다. 0.2초에서 0.4초 사이, 세 번째 유형에서는 분노 이동 비용이 감소하며 값은 3에서 5사이입니다.
옷 : 겉, 음, 연, 양, 강 데미지 감소, 값은 3%에서 9% 사이입니다.
목걸이 및 반지: 외력, 음, 연, 양, 강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값은 1%에서 3%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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