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50포인트 보너스.
중국어와 영어로 된 플래시 액션 명령어, 또는 각 명령어의 기능!
어떤 버전을 8.0으로 주려고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 지정된 프레임으로 점프하러 가기
- 재생
- 중지 중지
- 고품질 전환 높은 품질과 낮은 품질 간 전환
- 모든 소리 중지 모든 소리 재생 중지
- URL 가져오기 브라우저 탐색 만들기 지정된 페이지
- FSCommand FSCommand 명령 보내기
- 영화 로드 영화 소개
- 영화 언로드 영화 언로드
- Tell Target은 Action 명령이 적용되는 대상을 지정합니다.
- 프레임이 로드된 경우.. 프레임이 로드되었는지 여부
- 마우스 이벤트 마우스 이벤트
+ 모든 작업 작업
- 루프에서 벗어나기 위한 중단
- 지정된 프레임 호출 호출
- 주석 주석
- 계속해서 루프를 계속합니다.
- delete는 객체(Object)에서 변수를 삭제합니다.
- while do while 루프를 수행합니다.
- DuplicateMovieClip은 MC를 복사합니다
- else else(if와 if 결합)
- else if else if(if와 함께 사용)
- 직접 작성한 함수(Function) 호출 평가
- for for 루프
- for .. in 객체(Object)의 하위(Child) 나열
- FSCommand FSCommand 명령 보내기
- 함수 사용자 정의 함수 선언
- getURL은 브라우저가 지정된 페이지를 탐색하도록 합니다.
- goto는 지정된 프레임으로 점프합니다.
- if
- ifFrameLoaded .. 프레임 로드 여부
- include는 외부 ActionScript 프로그램 파일(.as)을 읽습니다.
- loadMovie는 MC를 도입합니다.
- loadVariables는 외부 파일을 도입합니다. 변수 값
- 마우스 이벤트 트리거 조건
- onClipEvent MC 이벤트 트리거 프로그램
- 재생 재생
- 프린터로 출력 인쇄
- RemoveMovieClip MC 삭제
- return은 함수(함수)의 값을 반환합니다.
- 변수 설정은 변수를 설정합니다. value
- setProperty는 속성을 설정합니다.
- startDrag는 드래그를 시작합니다.
- 중지는 중지합니다.
- stopAllSounds는 모든 사운드의 재생을 중지합니다.
p>
-stop드래그
드래그 중지
- swapDepths는 두 MC의 깊이를 교환합니다.
- TellTarget은 Action 명령이 적용되는 대상을 지정합니다.
- 높은 품질과 낮은 품질의 토글HighQuality 사이 전환
- 트레이스 트레이스 디버깅
- unloadMovie 언로드 MC
- var 로컬 변수 선언
- while... is ..
- with does ..
+ 연산자
- ! 논리적 NOT 연산
- !=는 같지 않음
- "" 문자열
- %가 나머지를 차지함
- && 논리 AND 연산
- () 대괄호
- * 곱셈 기호
- + 더하기 기호
- + + 변수는 1씩 증가합니다.
- - 빼기 기호
- -- 변수를 1씩 감소시킵니다.
- / 나누기 기호
- <보다 작음
- <= 작거나 같음
- <> 같지 않음
- == 같음
- > 보다 큼
- >= 크거나 같음
- 논리 AND
- 논리 부정 아님
- 논리 또는
- 반환 변수 유형 유형
- 무효 엔터티, 반환 없음
- | 논리 OR 연산
+ 비트 연산자 비트 연산자
- & 비트 AND 연산
- << 비트 왼쪽 시프트
p>- >> 비트 오른쪽 시프트
- >>> 비트 오른쪽 시프트(부호 없음)
- ^ 비트 XOR 연산
- | 비트별 OR 연산
- ~ 보수 연산
+ 복합 할당 연산자 복합 연산자
- %= A%=B는 A와 같습니다. =A %B
- &= A&=B는 A=A&B와 동일합니다.
- *= A*=B는 A=A*B와 동일합니다.
- + = A+=B는 A=A+B와 동일합니다.
- -= A-=B는 A=A-B와 동일합니다.
- /= A/=B A=A/B에 해당함
- <<= A<<=B는 A=A< - >>= A>>=B는 A=A>>B<와 동일 /p >
- >>>= A>>>=B는 A=A>>>B와 동일
- ^= A^=B는 A=A^B<와 동일 /p >
- |= A|=B는 A=A|B
+ 문자열 연산자와 동일합니다.
s 문자열 연산자
- add는 두 문자열을 연결합니다.
- eq A eq B 문자열 A의 값은 문자열 B의 값과 같습니다.
- ge A ge B 문자열 A의 값은 문자열 B의 값보다 크거나 같습니다.
- gt A gt B 문자열 A의 값은 문자열 B의 값보다 큽니다.
- le A le B 문자열 A의 값은 문자열 B의 값보다 작거나 같습니다.
- lt A lt B 문자열 A의 값은 문자열 B의 값보다 작습니다.
- ne A ne B 문자열 A의 값이 문자열 B의 값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 함수 function
- Boolean은 표현식의 부울 값을 취합니다(True 또는 False)
- 이스케이프는 URL 문자열에서 잘못된 문자를 제거합니다.
- eval은 표현식으로 명명된 변수의 값을 반환합니다.
- false 부울 비값 (0)
- getProperty는 속성을 가져옵니다.
- getTimer는 영화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총 재생 시간(밀리초)에서 값을 가져옵니다.
- getVersion은 브라우저의 FLASHPlayer 버전 번호를 가져옵니다.
- globalToLocal은 장면(Scene)의 좌표를 MC 좌표로 변환합니다.
- hitTest는 점이나 MC가 다른 점이나 MC와 교차하는지 테스트합니다.
- int는 값이 정수가 되도록 강제합니다.
- isFinite는 값이 유한한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Number
- isNaN은 값이 숫자가 아닌 값인지 테스트합니다.
- 키코드는 키보드에서 누른 키의 키보드 값을 반환합니다.
- localToGlobal MC의 좌표는 장면(Scene )으로 변환됩니다.
- maxscroll 텍스트 상자의 최대 길이
- 개행 문자
- 숫자 매개변수를 숫자 값으로 변환
- parseFloat는 문자열을 부동 소수점 숫자로 변환합니다.
-parseInt는 문자열을 십진수로 변환합니다.
- 무작위는 0과 지정된 숫자 사이의 난수를 생성합니다.
- 스크롤 텍스트의 현재 줄 box
- String 매개변수를 문자열로 변환
- targetPath 지정된 엔터티의 경로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MC
- true Boolean yes Value(1)
- 이스케이프 해제는 문자열에서 %XX 형식의 16진수 문자를 유지합니다.
+ 문자열 함수 문자열 함수
- chr은 ASCII 코드를 해당 문자로 변환합니다.
- length 문자열의 길이를 반환합니다.
- mbchr ASCII/S-JIS 코드를 해당 멀티바이트 문자로 변환합니다.
- mblength는 멀티바이트 문자의 길이를 반환합니다. 바이트 문자열
- mbord는 멀티바이트 문자를 해당 ASCII/S-JIS 인코딩으로 변환합니다.
- mbsubstring은
에서 멀티바이트 문자열 문자열을 가로챕니다. ord는 문자를 ASCII 코드로 변환합니다.
- 하위 문자열은 문자열의 하위 문자열을 가로챕니다.
+ 속성
<p> - _alpha 알파 값(투명도 값)
- _currentframe MC의 현재 프레임 번호
- _droptarget 드래그 중인 MC의 재생이 완료되었는지 여부
- _focusdirect 초점 직사각형 표시 여부(실제 표시/Flase 표시되지 않음)
- _framesloaded 로드된 섀도우 프레임 수
- _height MC 높이
- _highquality 이미지 품질 수준(참 높음 이미지 품질/거짓 낮음 이미지 품질)
- _name MC의 엔터티 이름
- _quality 현재 이미지 품질(문자열 값) LOW, MEDIUM,HIGH,BEST
- _rotation MC 회전 각도(단위: 도)
- _soundbuftime 사운드 버퍼 크기(기본값 5, 단위: 초)
- _target MC 경로
- _totalframes 총 프레임 수
- _url 호출 중인 동영상의 URL 주소
- _visible 표시 여부(True 가능(Visible/False는 표시되지 않음) )
- _width MC의 너비
- _x MC의 x 좌표
- _xmouse 마우스의 x 좌표
- _xscale MC의 X축 배율 도
- _y MC의 y 좌표
- _ymouse 마우스의 y 좌표
- _yscale MC의 y축 방향 크기 조정
+ 객체
+ 배열
- concat은 여러 배열을 병합합니다.
- Join은 배열 요소를 문자열로 병합합니다.
- 길이는 객체의 길이를 반환합니다. array
- new Array는 새로운 배열 객체를 생성합니다.
- pop은 스택을 팝합니다(FILO 선입, 최후 아웃)
- 스택에 푸시(into) 큐)
- 역방향(배열을 뒤집고 첫 번째 요소와 마지막 요소를 교환합니다...)
- 큐에서 밖으로 이동합니다(FIFO 선입) 먼저 아웃 )
- 슬라이스는 배열의 하위 문자열을 가로채서 새 배열을 생성합니다.
- sort는 배열 요소를 정렬합니다.
- 스플라이스는 배열의 지정된 요소에서 시작합니다. 지정된 수의 요소를 삭제하거나 지정된 요소를 삭제합니다.
- 배열의 헤드에서 요소를 unshift 삽입
+ Boolean 부울 숫자
- new Boolean 새로운 Boolean 유형 Object 생성
- toString은 Boolean 객체의 값을 문자열 값으로 변환합니다.
- valueOf는 Boolean 객체의 값을 가져옵니다(반환 값은 Boolean입니다)
+ 색상 색상
- getRGB는 색상 값의 RGB 구성요소를 가져옵니다(반환 값 0xRRGGBB 16진수)
- getTransform은 색상 값의 변환량을 가져옵니다( 반환 값 cxform 유형) [너무 명확하지 않음]
- new Color는 새 색상 객체를 생성합니다.
- setRGB 설정
색상값의 RGB 구성요소 설정(매개변수는 0xRRGGBB 16진수)
- setTransform 색상값의 변환량 설정(매개변수는 cxform 유형) [확실하지 않음]
+ 날짜 시간 및 날짜
- getDate는 현재 날짜(월의 일자)를 가져옵니다.
- getDay는 오늘의 요일(0-일요일, 1-월요일)을 가져옵니다. ...)
p>- getFullYear는 현재 연도(4자리)를 가져옵니다.
- getHours는 현재 시간(24시간 형식, 0-23)을 가져옵니다.
- getMilliseconds는 현재 밀리초를 가져옵니다.
- getMinutes는 현재 분을 가져옵니다.
- getMonth는 현재 월을 가져옵니다(참고: 0:0-1월, 1-2월 1일부터 시작). .)
- getSeconds 현재 초 수를 가져옵니다.
- getTime 1970.1.1 0:00 이후의 초 수를 UTC 형식으로 가져옵니다.
- getTimezoneOffset 현재 시간 및 UTC 형식의 오프셋 값을 가져옵니다(분 단위)
- getUTCDate UTC 형식으로 현재 날짜(월의 일)를 가져옵니다.
- getUTCDay 일을 가져옵니다. UTC 형식의 주의 (0-일요일, 1-월요일...)
- getUTCFulYear UTC 형식(4자리)으로 현재 연도를 가져옵니다.
- getUTCHours 현재를 가져옵니다. UTC 형식의 시간(24시간 형식, 0-23)
- getUTCMilliseconds UTC 형식의 현재 밀리초 수를 가져옵니다.
- getUTCMinutes UTC 형식의 현재 분 수를 가져옵니다.
- getUTCMonth 현재 월을 UTC 형식으로 가져옵니다(0 시작: 0-Jan, 1-2월...)
- getUTCSeconds는 UTC 형식으로 현재 초를 가져옵니다.
- getYear는 현재 약식 연도(현재 연도 - 1900)를 가져옵니다.
- new Date는 새 날짜 및 시간 객체를 생성합니다.
- setDate는 현재 날짜를 설정합니다( 일)
- setFullYear는 현재 연도(4자리)를 설정합니다.
- setHours는 현재 시간(24시간 형식, 0-23)을 설정합니다.
p>
- setMilliseconds는 현재 밀리초 수를 설정합니다.
- setMinutes는 현재 분 수를 설정합니다.
p>
- setMonth는 현재 월을 설정합니다(참고: 0: 0-1월, 1-2월...)
- setSeconds는 현재 초를 설정합니다.
- setTime 설정 1970.1.1 0:00 이후의 초 수(UTC 형식)
- setUTCDate는 현재 날짜를 UTC 형식(월의 일자)으로 설정합니다.
- setUTCFulYear는 현재 날짜를 UTC 형식 연도(4자리)로 설정합니다.
- setUTCHours는 UTC 형식(24시간 형식, 0-23)으로 현재 시간을 설정합니다.
- setUTCMilliseconds는 UTC 형식으로 현재 밀리초를 설정합니다.
- setUTCMinutes는 현재 분을 UTC 형식으로 설정합니다.
- setUTCMonth는 현재 월을 UTC 형식으로 설정합니다(참고: 1월 0일, 2월 1일...부터 시작)
- setUTCSeconds는 현재 초를 UTC 형식으로 설정합니다.
- setYear는 현재 약식 연도(현재 연도 - 1900)를 설정합니다.
- toString은 날짜 및 시간 값을 "date"로 변환합니다. /time" 형식의 문자열 값
- UTC 지정된 UTC 형식 날짜 및 시간의 고정 시간 값을 반환합니다.
+ 키보드 키
- BACKSPACE 백스페이스 (<-) 키
- CAPSLOCK CapsLock 키
- Control Ctrl 키
- DELETEKEY 삭제(Del) 키
- DOWN 방향 아래쪽 키
p>
- END End 키
- ENTER Enter 키
- ESCAPE Esc 키
- getAscii 마지막으로 누른 키 가져오기 또는 놓은 키의 해당 문자에 대한 Ascii 코드
- getCode 마지막으로 누른 키의 키보드 스캔 코드 가져오기
- HOME 홈 키
- INSERT Insert(Ins) 키
- isDown은 지정된 키를 눌렀을 때 True 값을 반환합니다.
- isToggled는 지정된 키가 잠겨 있을 때 True 값을 반환합니다.
- 왼쪽 왼쪽 방향 키
- PGDN PageDown(PGDN) 키
- PGUP PageUp(PGUP) 키
- 오른쪽 오른쪽 방향 키
p>- SHIFT Shift 키
- SPACE 스페이스바
- TAB Tab 키
- 위쪽 방향 키
+ 수학 수학 함수
- abs abs(n)는 n의 절대값을 취합니다.
- acos acos(n) n의 역코사인(반환 값 단위: 라디안)
- asin asin(n) n의 아크사인(반환 값 단위: 라디안)
- atan atan(n) n의 아크탄젠트(반환 값 단위: 라디안)
- atan2 atan2 (x,y) x/y의 아크 탄젠트를 계산합니다.
- ceil ceil(n) n의 상한에 가까운 정수를 취합니다(반올림)
- cos cos(n) n의 코사인을 취합니다(n 단위: 라디안)
- E 오일러 지수(약 2.718)
- 지수 지수
- Floor Floor(n)는 n의 하한에 가까운 정수를 취합니다(내림)
- LN10 ln10(대략 2.302와 동일)
- LN2 ln2(대략 동일) 0.693)
- log는 자연 로그를 사용합니다(e는 밑임)
- LOG10E는 E의 로그를 밑수 10으로 사용합니다(대략 0.434와 동일)
- LOG2E는 밑수 2를 E의 로그로 사용합니다.
E의 로그(대략 1.443과 동일)
- max는 두 매개변수의 최대값을 반환합니다.
- min은 두 매개변수의 최소값을 반환합니다.
- PI Pi(대략 3.14159와 동일)
- pow pow(x,y) x의 y 제곱
- 무작위는 0과 1 사이의 난수를 생성합니다.
- 반올림
- sin sin(n)은 n의 사인을 취합니다(n 단위: 라디안)
- sqrt 루트 기호
- SQRT1_2 0.5의 루트 부호(대략 0.707과 동일)
- SQRT2 2의 루트 부호(대략 1.414와 동일)
- tan tan(n) 탄젠트를 취합니다. n (n 단위: 라디안)
+ MovieClip 무비 클립
- attachmentMovie는 무비를 바인딩하고 라이브러리에 MC 엔터티를 생성합니다.
- dupicateMovieClip 복사 현재 MC에서 새 MC로
- getURL은 브라우저가 지정된 페이지를 탐색하도록 합니다.
- gotoAndPlay는 지정된 프레임으로 점프하고 재생합니다.
- gotoAndStop 점프 지정된 프레임으로 이동하고 재생을 중지합니다.
- loadMovie는 지정된 레이어에 외부 동영상을 도입합니다.
- loadVariables는 외부 파일에 변수 값을 도입합니다.
- nextFrame 다음 프레임
- 재생 재생
- prevFrame 이전 프레임
- RemoveMovieClip DuplicateMovieClip으로 생성된 MC 삭제
- startDrag 시작 dragging MC
- 중지 MC 재생 중지
- stopDrag MC 드래그 중지
- unloadMovie loadMovie에 의해 소개된 동영상 언로드
+ 마우스
- hide 마우스 포인터 숨기기
- show 마우스 포인터 표시
+ 숫자 값
- MAX_value FLASH5에서 허용하는 최대 숫자 is 1.79769313486231 e 308
- MIN_value FLASH5 허용되는 최소값 5 e -324
- NaN이 숫자가 아닌 값인지 여부(숫자가 아님)
- NEGATIVE_INFINITY가 음수인지 여부
- new Number는 새로운 숫자 개체를 생성합니다.
- POSITIVE_INFINITY가 양수인지 여부
- toString은 숫자를 변환합니다. 값을 문자열로 변환
+ 객체 객체
- new Object는 새 객체를 생성합니다.
- toString은 객체를 문자열로 변환합니다.
- valueOf는 객체의 값을 반환합니다.
+ 선택 선택 영역
- getBeginIndex는 편집 가능한 텍스트 영역의 시작 위치를 가져오고, -1은 편집 가능한 텍스트 영역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 getCaretI
ndex는 현재 편집 위치를 가져오고, -1은 편집 가능한 텍스트 영역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 getEndIndex는 편집 가능한 텍스트 영역의 끝 위치를 가져오고, -1은 편집 가능한 텍스트 영역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 getFocus 현재 활성 텍스트 영역의 텍스트 변수 이름을 가져옵니다.
- setFocus는 현재 활성 텍스트 영역을 설정합니다.
- setSelection은 편집 가능한 텍스트의 시작 및 끝 위치를 설정합니다.
+ 사운드 사운드
- attachmentSound는 라이브러리의 사운드를 바인딩합니다.
- getPan은 사운드의 믹싱 값을 가져옵니다. [확실하지 않음]
- getTransform 현재 사운드의 변형 볼륨을 가져옵니다. (반환 값 유형: sxform) [확실하지 않음]
- getVolume 현재 사운드의 볼륨(백분율)을 가져옵니다.
- 새 사운드 생성 새로운 사운드 객체
p>
- setPan은 사운드의 믹싱 값을 설정합니다. [불분명]
- setTransform은 현재 사운드의 변환 정도를 설정합니다(매개변수 유형: sxform ) [불분명]
- setVloume은 현재 사운드의 볼륨(백분율)을 설정합니다.
- start 현재 사운드 재생을 시작합니다.
- stop 현재 사운드 재생을 중지합니다. sound
+ 문자열 문자열 p>
- charAt는 지정된 인덱스 테이블의 문자를 반환합니다.
- charCodeAt는 지정된 인덱스 테이블의 문자 코드를 반환합니다.
p>
- concat은 여러 문자를 결합합니다. String
- fromCharCode는 문자 코드 그룹에서 새 문자열을 구성합니다.
- indexOf는 문자열에서 하위 문자열을 검색하고 시작 위치를 반환합니다. 하위 문자열 또는 -1(-1은 찾을 수 없음을 의미)
- lastIndexOf는 문자열에서 하위 문자열을 검색하고 하위 문자열의 끝 위치를 반환하거나 -1(-1은 찾을 수 없음을 의미)
- length는 문자열의 길이를 반환합니다.
- new String은 새 문자열 객체를 생성합니다.
- Slice는 문자열에서 지정된 가로채기된 하위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 분할은 한정자 Array에 따라 문자열을 문자열로 변환합니다.
- substr substr( start, length) start에서 시작하고 길이가 ***length인 하위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 하위 문자열 substring( indexA, indexB) 사이의 indexA..indexB 하위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 toLowerCase는 문자열의 모든 대문자를 소문자로 변환합니다.
- toUpperCase는 문자열의 모든 소문자를 변환합니다. 대문자로
+ XML 확장 가능 마크업 언어
- appendChild는 지정된 XML 요소에 하위 노드를 추가합니다.
- XML 요소의 속성 배열
p>
- childNodes XML 요소의 하위 노드 배열
- cloneNode는 현재 노드를 복제(복사)합니다.
- createElement는 새 XML 요소를 생성합니다.
- createTextNode가 새 XML 텍스트 노드를 생성합니다.
- firstChild는 현재 XML 노드의 첫 번째 하위 노드를 반환합니다.
- hasChildNodes 현재 XML 노드에 하위 노드가 있는지 여부(하위 노드가 있는 경우 true를 반환/플래시는 그렇지 않음)
- insertBefore는 지정된 XML 요소의 하위 노드 앞에 새 하위 노드를 삽입합니다.
- lastChild는 현재 XML 노드의 마지막 하위 노드를 반환합니다.
- XML 요소를 FLASH로 로드합니다. 지정된 URL
- 로드됨 XML 요소를 가져오거나 전송하고 FLASH로 가져올 때 true를 반환합니다.
- 새 XML이 새 XML 객체를 생성합니다.
- nextSibling The 현재 XML 노드의 다음 노드
- nodeName은 현재 XML 노드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nodeType은 현재 XML 노드의 유형을 반환합니다(1 요소, 3 텍스트)
- nodevalue는 현재 XML 노드의 값을 반환합니다(텍스트 유형은 텍스트를 반환함)
- onLoad는 이벤트가 동시에 도입되거나 전송될 때 이벤트를 트리거합니다.
p>
- parentNode는 현재 XML 노드의 상위 노드를 반환합니다.
- parseXML은 XML 문자열을 XML 객체로 변환합니다.
- PreviousSibling은 현재 XML 노드의 이전 노드를 반환합니다. 현재 XML 노드 노드
- RemoveNode는 XML 텍스트에서 노드를 제거합니다.
- send는 FLASH에서 지정된 URL 주소로 XML 요소를 보냅니다.
- FLASH에서 sendAndLoad 보내기 지정된 URL 주소에 XML 요소를 추가하고 XML 결과를 도입합니다.
- toString은 XML 객체를 XML 문자열 표현식으로 변환합니다.
+ XMLSocket XML 소켓
- close는 XML 소켓을 닫습니다.
- connect는 XML 소켓에 연결하고, URL을 지정하고 해당 포트 번호를 정의합니다.
- new XMLSocket은 새 XML 소켓을 생성합니다.
- onClose는 XML 소켓이 닫힐 때 이벤트를 트리거합니다.
- onConnect는 XML 소켓이 연결될 때 이벤트를 트리거합니다.
- onXML은 서버에서 XML을 얻을 때 이벤트를 트리거합니다.
p>
- 서버에 XML 보내기
저도 지금 이것을 배우고 있으며 서로에게서 배우고 더 많은 경험을 교환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