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inding of Isaac에는 몇 가지 버전이 있나요?
2021년 1월 기준 7가지 버전이 있는데, 2011년 9월 29일(원본), 2012년 5월 28일(램), 2014년 11월 4일(환생)?, 2015년 10월 30일(산후) ?, 2017년 1월 4일(사후+)?, 2021년 3월 31일(회개)?, 2015년 5월 5일(영원)
『이삭의 바인딩』은 2D 평면 롤플레잉, 액션- Edmund McMillen과 Florian Himsl이 개발하고 2011년 9월 29일 Edmund McMillen이 처음 출시한 어드벤처 RPG 독립 게임입니다. 게임 속 캐릭터는 자신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소품과 특수 기술을 사용하여 세미 RPG 세계를 탐색하게 됩니다.
'The Binding of Isaac: Afterbirth+'는 2017년 봄 NS에서 디지털 버전과 실물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배경설정
'이삭의 결속'은 일반적인 이야기의 서사방식을 따르지 않는다. 이는 우리에게 명확한 설명을 제공하지 않으며 게임의 여러 엔딩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거의 무작위적이고 설명할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야기를 이해하려면 스스로 단서를 모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 분석에는 오류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평범한 재미있는 인디 게임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많은 요소는 작가가 디자인한 것만큼 우스꽝스럽습니다. 예를 들어 소품을 얻기 위해 똥을 쏘는 것, 공격하기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바인딩 오브 아이작> 역시 다크 유머 이면에 진지한 면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의 주제는 종교입니다. "이삭의 바인딩"은 성경 이야기입니다. 이야기에서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충성의 표시로(단지 유혹으로) 그의 아들 이삭을 희생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이는 게임의 줄거리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게임 시작 부분의 내레이션은 이삭의 어머니가 자신의 아들도 같은 방식으로 희생하라고 말하는 "하나님의 음성"을 어떻게 들었는지를 알려줍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처음으로 엄마의 다리를 물리쳤을 때 우리는 “이삭의 어머니가 그를 죽이려고 했으나 하나님께서 막으셨다”는 음모가 실제로는 그림 속 이삭이 허구로 창조한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 왜냐하면 다음 장면에서 문 반대편에 그의 어머니가 아직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야기는 새로운 긴장감을 갖게 됩니다. 아이작의 어머니가 정말로 그를 죽이고 싶어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야기의 첫 부분은 이삭이 그의 어머니를 전혀 좋아하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그녀를 미워했고 심지어 미워하고 두려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