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VR 경험을 완전히 뒤엎고 화웨이 VR 안경 평가를 경험하다.

VR 경험을 완전히 뒤엎고 화웨이 VR 안경 평가를 경험하다.

현재 5G 네트워크의 상업과 보급에 따라 시장의 관심이 다시 VR/AR 분야로 되돌아갔다. 현재 날로 성숙해지는 VR 산업은 오락 분야의 각 부문으로 침투하고 있다. 영화 예능 게임은 이미 가장 흔한 VR 콘텐츠 표준이 되었다. 5G 의 도래와 클라우드 VR 기술의 응용으로 VR 교육 VR 쇼핑 등 분야의 문도 소비자에게 개방되고 있다. 일반 사용자로서, 그들은 새로운 VR 시청 모델을 천천히 받아들이고 있으며, VR 을 통해 최첨단 기술의 경이로움을 체험하고 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VR 헤드 착용 장비는 종류가 다양하고, 대부분 VR 효과가 좋지 않고, 그에 상응하는 내용도 적고, VR 이 있어야 할 경험도 전혀 없는 반면, 다른 고성능 VR 은 종종 연결된 컴퓨터의 성능에 대한 요구가 높고,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 이러한 하드웨어의 한계도 일반 사용자의 VR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드웨어의 열세 외에도 많은 VR 헤드 착용 장비에는 부피가 크고 휴대가 부족한 문제가 있다. 그리고 안경을 쓴 근시 환자로서 VR 머리를 안경 바깥에 끼우는 것은 매우 불편하고, 일부 게임에서는 안경이 이탈하고 체험이 크게 할인된다고 말할 수 있다. VR 헤드 착용 장비가 번거롭고 편안함이 떨어지는 것이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가 됩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바탕으로 일반 사용자는 VR 을 거의 경험하지 못합니다. 얼마 전 화웨이가 공식 발표한 최초의 경량 VR 안경인 화웨이 VR Glass 는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다.

휴대할 수 있는 더 시원하고 얇은 VR 헤드 착용 장비.

화웨이 최초의 얇고 가벼운 VR 안경으로 화웨이 VR 안경의 빛은 디자인에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패션 디자인과 익스트림 기술의 결합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얇고 가벼운 컨셉을 추구합니다. 더 나은 착용 경험을 추구하기 위해 화웨이 VR Glass 는 형태가 더 얇고 착용하기 편한 등 사용자 요구로부터 VR 이어폰의 디자인 형태를 재구성했다. 공상과학 풍경을 이용하여 분체 설계를 뒤엎다. 배터리와 프로세서를 기체에서 빼면 모든 컴퓨팅 및 전원 공급이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안경의 높이는 5 1.5mm 에 불과하고 두께는 26.6mm 로 기존 VR 헤드 착용 장비의 1/3 에 가깝습니다. 착용하는 것도 바꾸지 않고 VR 머리에 착용한 육중한 인상이다.

한편 화웨이 VR Glass 의 안경다리에도 힌지 디자인이 들어가 일반 안경처럼 접어서 접어서 여행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화웨이 VR 유리는 경량화된 소재와 일체화된 압축 성형 사출 공정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제공하는 동시에 실제 착용 중량을 166g 로 줄여 휴대폰 무게와 비슷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VR 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더 얇은 착용 경험 외에도 화웨이 VR 안경은 근시 친구의 착용 경험도 병행하고 있다. 보통 이어폰은 워셔 한 바퀴를 추가하여 안경을 위한 공간을 확보하는 반면 화웨이는 안경의 렌즈에 근시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근시도가 700 도 이내인 사용자가 안경을 벗으면 화면을 볼 수 있게 한다. 근시도는 두 눈을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렌즈 주변의 손잡이를 회전시켜 흰색 눈금을 해당 각도에 매핑할 수 있으므로 조작이 매우 간단합니다.

근시의 흑기술을 첨가한 것 외에도 화웨이 VR 안경은 어댑티브 광학 기술을 채택하여 눈동자 거리가 55-7 1mm 범위 내에 있는 사용자가 조정 없이 또렷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하며, 손잡이를 통해 눈동자 거리를 조절할 필요가 없다. 이 기능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면에도 특히 적합하다. 누가 착용하든 VR 콘텐츠를 명확하게 볼 수 있어 번거로운 조정 작업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3K HD 출력으로 IMAX 시네마 체험 제작

기체 두께의 제한으로 고화질 디스플레이 효과를 얻는 것도 문제다. VR 을 경험해 본 적이 있다면 근거리 관람 화면의 해상도 요구가 높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2K 이하의 장면에는 입자감과 모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휴대전화에 꽂힌 VR 박스 체험이 좋지 않은 이유이기도 하다. 휴대폰 화면 선명도가 부족해서 볼 때 디테일이 부족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 번 버리면 더 이상 보지 않는다.

화웨이 VR Glass 는 26.6mm 의 초박형 기체에서 HD 디스플레이 효과를 얻기 위해 초단초점 광학 모듈을 통해 3 단 접이 광로를 구현해 기체의 두께와 무게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며, 광막의 교묘한 조합은 렌즈의 투과율을 크게 높여 더욱 또렷하고 밝은 화면을 제공하면서 미광과 귀신의 그림자를 억제하는 동시에 더 나은 감각을 제공합니다.

특정 디스플레이 세부 사항의 경우 화웨이 VR Glass 의 왼쪽과 오른쪽에 별도의 2. 1 인치 고속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어 대기 시간이 짧고 그림자가 없는 특징이 있으며 해상도가 3HD 수준에 달하고 PPI 가 1058 까지 높아 화면의 입자감이 크게 떨어집니다.

동시에 화웨이 VR 안경은 가상 IMAX 거막 효과도 지원합니다. 90 시야각의 3D 몰입형 화질로 큰 장면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Dual Smart PA 가 장착된 듀얼 반오픈 스피커가 제공하는 사운드를 통해 VR 시청의 장점을 사용자들에게 보여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현지 동영상을 통해 휴대전화에 저장된 3D 영화를 방송했다. 이 헤드셋은 조절 가능한 화면 크기와 3D 디스플레이 효과 외에도 극장 전체의 레이아웃과 주변 조명을 복원합니다. 친피부와 밀봉성이 좋은 가죽 패드로 전체 누출이 최저치로 통제되었다. 착용한 후, 전체 장면은 나에게 정말 극장에 있는 느낌을 주었다. 짧은 대기 시간의 화면 전송은 3HD 급 HD 해상도와 함께 화면의 그림자를 줄이는 데도 효과적이며 영화의 세부 사항을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량의 자원을 통합하면 VR 사무도 가능해진다.

모두 알다시피, 내용의 부족은 VR 발전이 막히는 중요한 원인이다. 화웨이 VR 유리는 두 가지 방면에서 해결되었다. 첫 번째는 VR 장치를 화웨이의 VR 비디오 플랫폼에 도입하여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VR 앱스토어를 통해 아이치예, 유쿠, VeeR, GVR, 모바일 시네마 등 다양한 VR 비디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 현재 VR 비디오 플랫폼 리소스를 모두 포괄하고 있습니다.

한편 화웨이 VR Glass 는 휴대전화 연결을 통해 휴대전화 화면 프로젝션을 실현하고, 버튼 한 번으로 휴대전화 데스크톱을 화웨이 VR Glass 에 투사한다. 소형 휴대폰 화면이 단번에 영화관급 거막으로 변했다. VR 이어폰을 통해 휴대전화를 조작하는 이런 방식은 휴대전화와 VR 의 물리적 한계를 깨고 이어폰에서 다양한 영상과 게임 자원을 즐길 수 있다. 물론 휴대전화는 VR 에 연결해도 정보힌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가 연결되면 VR 이어폰을 통해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소식들도 팝업 창을 통해 알릴 수 있으며, 그런 다음 휴대폰 화면 투사를 통해 휴대폰 화면으로 원활하게 전환하여 관련 사항을 처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휴대폰명언) 화웨이 VR 안경의 휴대전화 투스크린 기능은 앱 분할 화면, 메인 스크린 오픈 아이치예, 부스크린 브러시 Tik Tok 도 지원합니다. 우리의 형편없는 여행에서 영사막의 장점이 드러났고, VR 을 통해 비행기에서 영화관 수준의 관람 체험을 경험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또는 화면 투영을 통해 회의록과 PPT 를 보고 다른 업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상호 작용에서 화웨이 VR Glass 도 눈에 띈다. 3DoF 체감 손잡이 표준. 9 축 센서와 자동 체감 추적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손 동작을 동기화하고 정확하게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해 휴대전화와 짝을 이루면 이 손잡이를 통해 VR 게임을 할 수 있다. 화웨이는 또한 NOLO CV 1 Air VR 포지셔닝 대화형 키트를 발표해 VR 헤드 착용 장치와 컴퓨터 간의 상호 연결을 가능하게 했다. 이때 사용자는 핸들을 통해 데스크톱 Steam 에서 VR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통적인 핸들 컨트롤 외에도 새로운 VR 안경이 도래함에 따라 핸들 대신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상호 작용 방식이 있습니다. VR 이 연결되면 입력 신호 역할을 하는 휴대폰도 손잡이로 변해 조작할 수 있고, 핸들의 물리적 키 기능은 휴대전화의 제스처 탐색을 통해 이뤄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휴대폰 화면의 왼쪽 또는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핸들을 나타내는 "반환 키" 를 안쪽으로 밀고, 휴대폰 화면에서 핸들을 나타내는 "확인 키" 를 클릭하는 것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전반적으로 화웨이 최초의 경박한 VR 안경으로 화웨이 VR 안경은 전통적인 VR 의' 육중한' 형태를 뒤엎고 장시간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함을 높였으며 근시치료와 자동 초점 거리 조절의 세부 사항도 크게 줄였다. 혁신적인 광학 디스플레이 체계와 휴대전화를 핸들로 하는 상호 작용 체험, 휴대전화의 화면 투사 기능과 풍부한 콘텐츠 지원, 형태, 디자인, 디스플레이, 경험의 네 가지 측면에서 VR 안경을 재구성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용자에게 파괴적인 VR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다.

화웨이 VR Glass 는 6 월 5438+2 월 19 에서 화웨이 쇼핑몰, 각 주요 전기상 플랫폼 공식 플래그숍, 화웨이 오프라인 체험점에서 정식 판매되며 가격은 2999 위안입니다.

上篇: 중고 기계를 살 때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下篇: 테스트 엔지니어란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