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게이샤 회고록] 에 대한 줄거리
영화: Come on! 단배산' < P > TV: 남성적인 습격-스크린에서 절판된 멋쟁이 < P > 기획: 유명 만담가 궈더강 히트록 < P > 별 < P > 뉴스 < P > 음악 < 초도는 그녀에게 큰 혐오감을 표했고, 늘 어촌에서 온 소녀의 악취를 입에 달고, 핑계를 대고 이 불쌍한 여자아이의 얼굴을 호되게 때렸다. 한 달 후, 게이샤 학교에 입학할 때가 되자 천대자는 파란색과 흰색 사이에 안감이 없는 면직물 학생복을 입고 노래를 배우고 초도 화장을 관람했다. 초두가 화장을 지웠을 때 거울을 통해 천대자를 반사하며 말했다.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아요. 당신은 영원히 나처럼 아름답게 변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예, 이것은 완전히 정확합니다. 클릭합니다
집을 짓는 것은 초도 혼자 부양하는 것이다. 집 안에서는 사람마다 각자의 직무를 맡고, 초도는 경제의 버팀목이고, 엄모는 일상사무를 담당하고, 할머니는 권력이 가장 큰 사람이다. 그녀는 적합한 예색 견습생을 선택하고, 집 마련을 담당하는 재정대권을 선택하며, 가족의 주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초도에는 요리사가 된 남자친구가 있는데, 그들은 일주일에 한 번 랑데부를 한다. 신분이 낮은 남자와 교제하는 것은 예수에게 귀찮은 일이다. 우선 예백은 수입을 얻지 못하고 오히려 돈을 내야 할 수도 있고, 둘째, 부자가 아니면 비싼 손님들도 자신의 몸값을 폄하하고 있다고 느낄 수도 있다. < P > 어느 날 밤, 초도는 의외로 그녀의 요리사 남자친구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와 기모노를 가져왔다. 그 화려한 기모노는 예채실 이삭 (양자경) 에 속한다. 예계에서는 초두와 실이삭이 대등한 한 쌍의 최고 고수로, 초도는 실이삭을' 완벽한 아가씨' 라고 불렀지만, 사실 마음속으로는 이 팔면영롱한 상대를 매우 미워했다. 초도는 필묵벼루를 정리하고, 먹물에 담근 붓을 천대자의 손에 쑤셔 넣고, 그녀의 손을 잡고 실이삭의 아름다운 기모노로 옮기고, "너의 붓글씨를 연습해라, 소천대자!" 라고 말했다. 기모노는 이렇게 망가졌고, 초도는 천 대자가 기모노를 돌려주도록 강요했다. 천대자는 초복숭아의 라이벌, 자신의 후은인과' 언니' 를 처음 만났는데, 실이삭은 완벽한 거위 얼굴을 가지고 인형처럼 화장을 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매끄럽고 중국 도자기처럼 정교하게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음 날, 실이삭의 방문, 초도의 도발 이후 천대자는 등나무 줄기를 배불리 먹으며 예색 견습생 자격을 거의 잃었다. 이때 초도가 다가와 천대자의 귓가에 엎드려 언니의 행방을 알렸다. < P > 마침내 뇌우의 밤을 새웠는데, 천대자는 창녀로 전락한 다방에서 언니를 찾아 함께 도망가기로 약속했다. 집으로 돌아갔는데 마침 초두와 남자친구 운우를 만났다. 초도는 지폐 한 장을 천대자의 허리띠에 쑤셔 넣어 언니와 함께 도망가게 했다. 천대자의 무관심은 초도를 매섭게 만들었다. 천대자가 장신구를 훔쳐 판다고 무고하고, 엄모는 초두의 계략을 꿰뚫어 뺨을 한 대 때렸고, 천대자는 더욱 자신이 집을 세울 곳이 없다고 느꼈다. 탈출 시도가 있은 후 천대자는 예조 견습생에서 하인으로 바뀌었고, 초도도 남자친구를 잃었다. < P > 로맨틱한 만남 < P > 한 번, 이미 12 세인 천대자가 초복숭아를 위해 예화학교에 물건을 보내며 예화들의 조롱을 받았고, 길가에서 우는 그녀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을 만났다. 부처와 같은 얼굴을 가진 남자 (와타나베 겸 장식) 였다. 회장이라고 불리는 이 남자는 차분하게 천대자를 바라보며 넘어진 그녀를 일어서게 하고 주머니에서 손수건을 꺼내 얼굴의 자갈과 눈물을 닦아 부드럽게 맞췄다. 그녀를 보는 방식은 마치 음악가가 자신의 악기를 보는 것과 같다. 그녀는 마치 자신이 간파되어 그의 일부가 된 것 같다. 그녀는 이 고귀한 사람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고, 이 짧은 만남의 순간에 천대자는 이미 생명이 허전한 미망한 소녀에서 인생의 목표가 가득한 사람으로 탈바꿈했다. 그녀는 예채가 되기로 결심했다. 단지 회장의 그런 남자의 시선을 다시 끌기 위해서였다. < P > 할머니의 장례식에서 천대자는 다시 실이삭을 만났고, 실이삭은 천대자를 알아보며 큰 관심을 보이며, 약 천대자가 자기 집에 갈 수 있는 기회를 찾았다. 그곳에서 실이삭은 천대아들에게 초두의 옛일을 들려주며 그녀의 개성이 물처럼 흐르고 있다고 지적했다. "물은 끊임없이 흐르고 있다. 그것이 흐르는 물체에 따라 모양을 바꿀 수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유연한 원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P > 한 소녀가 견습 무대에 오를 때까지 기다릴 때, 그녀는 예채와 어떤 관계를 맺어야 한다. 이력이 깊은 예채는 모두 젊은 소녀의' 언니' 가 될 수 있다. 두 여자가 결혼식과 같은 의식을 통해 자매가 되면 서로를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고,' 언니' 는 젊은 여자에게 접대를 가르치고, 좋은 손님에게 판매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젊은 소녀의 모든 비용은' 언니' 가 제공해야 한다. 그 비밀 회견 이후 실이삭과 신전 가옥의 엄모는 가격 흥정을 거쳐 천대자의 언니가 되는 데 성공했고, 초복숭아도 또 다른 자질이 떨어지는 연예계 견습생 호박을 여동생으로 받았다. < P > 천대는 다시 예화학교에 입학하여 노래, 각종 악기, 춤, 다도, 꽃꽂이 등의 기예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고, 실이삭에서 자신이 어떻게 자유의 예색이 되어야 하는지를 절실히 알게 되었다. 그것은 자신의 단나 (공양인) 를 소유하고, 공연과 생활의 모든 비용을 제공하고, 기모노 증정 또는 < P > 가장 인기 있는 게이샤 < P > 는 공부에서 시간이 금방 지나갔고, 천대자는 실이삭의 여동생이 되어 작은 백합으로 이름을 바꿨다. 초도는 자신의 무서운 질투심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실이삭과 백합이 나타나는 다과회만 있으면 호박을 데리고 휘젓는 것이 모두 어색했다. 그러나 영리한 실이삭은 시종일관 한 수를 모아 작은 백합을 위해 두 가지 큰일을 성공적으로 안배했다. 하나는 파천황한 고가로 작은 백합을 파는 첫날밤이었다. 그것은 끔찍한 경험이었다. 열다섯 살 어린 백합의 첫 번째 남자, 처녀를 좋아하는 변태 의사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른 하나는 한 장군 (증강 장식) 을 찾아 작은 백합을 만든 단나라다. 이 멀리 내다보는 결정으로 제 2 차 세계대전의 전쟁이 만연했을 때, 백합과 그들이 정원에 있는 집들은 모두 무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열여덟 살 때, 백합은 마침내 초도를 완전히 물리치고 예화관의 후계자가 되는 데 성공했다. 비록 그녀도 이를 위해 무거운 대가를 치렀음에도 불구하고. < P > 한 차례의 전쟁으로 교토 조원의 번화함을 다 써버렸다. 전쟁 후 장군은 백합을 계속 공양할 힘이 없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가장 붉은 게이샤로 남성들이 다투어 추구했다. 그러나, 그녀는 소녀의 우상, 부처와 같은 선인을 다시 만났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가 한 대기업의 회장인 암환건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그는 그의 좋은 친구 중 한 명이자 사업상의 유능한 파트너이자 백합의 가장 열렬한 애모자인 야무 (병역소 광사 분) 의 존재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 P > 결국 백합은 그녀가 줄곧 사모해 온 암환건의 여주인이 되었지만, 암환을 일으키는 가족분쟁을 피하기 위해 미국에 거주하고, 만년에는 뉴욕시 월도프 빌딩 32 층에 있는 호화로운 일본식 방에서 살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일본 문예계, 재계 고위 인사, 심지어 내각 대신이나 흑도 인물을 오가고 있다. < P > 세상의 변화는 바다의 파도보다 더 오래 가지 않을 것이다. 어떤 어려움이나 승리에 직면하든, 모든 것이 곧 옅은 수채화로 변할 것이다. 마치 종이에 옅은 잉크처럼, 예색이 아무리 다채로운 삶도 마찬가지다. ■' 영화 보기' < P > 에서 발췌
7 월 29 일 감독 롭 마샬이 마침내 송구했고, 유명 영화평론가 몇 명이 초청되어' 예색 회고록' 4 분간의 첫 컷 장면을 시청했다. 배우의 억양 문제에 대해 우려를 표했지만, 몇몇 장쯔이 평론가들은 영화가 예계의 생활 분위기와 생존 상태를 생생하게 형성했을 뿐만 아니라 그 시대에도 감성적인 추억을 만들어 냈고, 특히 양자경과 영화에 대한 두 중국인 주연을 맡았다는 평가를 일제히 내놨다. 더욱이 짱 () 가 끊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