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본주의적 다큐멘터리 사진이란 무엇인가요?
인본주의적 다큐멘터리 사진은 한 문장으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 한 민족의 삶의 방식을 충실하게 기록하고 반영하는 사진을 인본주의적 다큐멘터리 사진이라고 할 수 있다. 풍경 사진은 후반 작업의 가능성이 더 큽니다. 여기서 후반 작업은 메이크업이 아닌 생활 메이크업을 의미합니다. 풍경 사진에는 한계 조절 방법이 있는데, 즉 사진의 후반 작업을 고려할 때 후반 작업 기술 등의 객관적인 요소를 제쳐두고 상상력을 소진하고 사진의 색상만 변경하는 것입니다. 사진의 세부 사항을 강조합니다. 사진이 얼마나 좋아야합니까? 이 두 가지 측면이 한계에 도달하더라도 사진이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이후 단계에서 잠재력을 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0점에서 50점, 50점에서 80점까지는 전자가 더 큰 잠재력을 갖고 있지만, 여전히 특정 기준점 이하에서 잠재력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헛된 것입니다. 그에 상응하는 후반 작업 기술이 있어야만 많은 장면이 시각적 감각이 강한 작품으로 변모할 수 있고, 그 우수성은 사라지게 됩니다.
특수 인본주의적 다큐멘터리 사진: 인본주의적 다큐멘터리 사진이라고 할 수 있는 인물 사진이 있는데, 인물 사진을 통해 특정 역사를 반영하는 인물 사진을 인본주의적 다큐멘터리 사진이라고 부를 수 있다. 사진에는 사람은 없고, 자연 상태의 사물은 한두 개뿐이므로, 우선 이 사물은 자연적인 형태가 아니라 인간의 노동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이를 통해 인간의 생존 방식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인본주의적인 다큐멘터리 사진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전쟁은 또한 인본주의적 다큐멘터리 사진의 한 범주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전쟁은 생존을 위한 인간 간의 게임의 최고 형태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다큐멘터리는 이름 그대로 진정한 기록이지만, 진정한 기록은 사진가의 고난과 재창조에 대한 영감을 담고 있다. 차이점. 디지털 시대에 다큐멘터리 사진은 PS와 연결고리로서 분리될 수 없다. 그러나 PS 역시 사진의 본질적인 내용을 바꾸지는 않지만, 톤 등 PS를 통해 사진 작품의 주제를 강화시키는 성질을 갖고 있다. , 빛, 색 등 우리 개인적으로 이 작품은 아직도 다큐멘터리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즈 사진은 사진 작가가 재현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사진 작가는 돈을 내고 첸다오 호수에갔습니다. 특정 시간, 독특한 장소에서 몇 명의 어부들이 그물로 낚시하는 모습을 여러 장 찍는 모습이 아름답고 생생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카운트되어서는 안 되고 인문학 분야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