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환상이란 무엇입니까?
시간은 1987 65438+2 월 18 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때는 FC 가 매우 유행했던 시대였다. 시장에는' 용자투악용' 으로 대표되는 이른바' 용자파' RPG 가 가득하다. 당시 Squawell 은 아직 작은 게임 개발업자에 불과했다. 몇 차례 센세이션을 일으키지 않은 게임을 한 후 프로듀서 한구박신은 마지막 게임을 끝내고 전행하기로 했다. 그리고 그 게임은' 최종환상' 이라고 불립니다. 게임이 나오자마자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줄은 몰랐다. 그 이후로, FF 세대는 무수한 게이머들과 함께 왔다. ...
파이널 판타지 ⅰ (파이널 판타지 ⅰ)
출시일: 1987 65438+2 월 18.
최종 판타지' 의 개산작, 1987 12 18 출시 게임, 많은 구성 요소가 지금까지 보존되어 있습니다. 현재 게임의 화면과 시스템은 모두 간단하다. 하지만 당시 게임에서의 전투 애니메이션 효과는 전례가 없었다.
일본은 세계가 공인하는 게임대국이다. 이 때문에 매년 대량의 부티크와 쓰레기가 발생한다. 대작으로 훈련된 무감각한 선수들의 마음 속에 자리를 잡는 것은 이렇게 간단하다. FF 1 의 발매는 당시 일부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었지만 판매 실적은 이상적이지 않았다. 당시 RPG 의 주류 시장이 용과 싸우는 용과 같은 용감한 게임에 의해 점령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FF 와 같은 이름 모를 낯선 게임은 단번에 성공할 수 없다. 하지만 다행히도 게임에는 여전히 매력적인 점이 있다.
이 작품에 나오는 일부 시스템은 최종 판타지 시스템의 후기 성숙의 초기 형태라고 할 수 있다. 최초의 캐릭터 전환, 비행선, 독특한 애니메이션 전투 화면, 게다가 캐릭터 디자인은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천야희효가 완성해' 최종판타지' 시리즈의 간판이 됐다. 천야희효는' 최종판타지 7' 과' 최종판타지 8' 을 제외한 모든 참가자를 보유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야기는 고대 중세 시대에 일어났는데, 당시 칼그림자와 마법이 횡행했다. 세상을 구성하는 불, 흙, 물, 바람의 네 가지 결정체가 빼앗기고, 광채를 잃은 세상은 어둠에 둘러싸여 점점 황량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빛의 전사' 로 예언된 네 젊은이가 출발했다. 오늘날 이 이야기는 좀 진부한 것 같지만, 자기만의 독특한 면도 있다. 시공간의 전환과 많은 수수께끼들이 사람을 매료시킨다.
사실 세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정 시스템이다. 바로 그것의 설립으로 3 대 이직 제도가 생겨났다. 수정의 빛 아래에서 게임 캐릭터는 이직을 할 수 있고 마법을 배울 수 있다. 마법석을 기반으로 한 6, 7, 8 을 제외하고 이 공식은 게임의 관건이다. 상위 3 대 주인공은 기본적으로 크리스탈을 보호하기 위해 크리스탈이 세상을 지탱하고 있다. 4 세대가 되자 crystal 의 지위가 바뀌기 시작했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뒷말이다.
파이널 판타지 II (파이널 판타지 II)
출시일: 1988 65438+2 월 17.
말하자면, 정말로 플레이어의 주의를 끄는 것은 사실 FF2 이다. 이것은 많은 새로운 시스템이 있는 실험적 작업이다. 전작이 호평을 받은 기초시스템을 계승한 후 게임은 1 세대보다 조작성이 더 인간적이다.
나는 유럽과 미국의 일부 RPG 대작이 전혀 경험값 설정이 없다고 말하는 것을 기억한다. 완전히 숙련도의 변화에 의지하여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외국인들에게 신기한 것들이 1988 개봉한' FF2' 에서 실제로 사용되었습니다. 경험가치 시스템을 대체하는 것은 독특한 성장시스템이다. 무기와 마법은 모두 숙련도가 있고, 숙련도는 캐릭터가 마법이나 무기를 사용하는 횟수에 따라 증가한다. 독특한 대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인물 대화에는 특정한 핵심 문장이 있을 것이며, 플레이어는 질문을 선택하여 사건을 유발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4 세대도 등장했다.
게임의 참신한 시스템에 대해 말하자면, 사실 이 게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개성이 넘치는 인물들이다. 게임은 드라마와 비극으로 가득 차 있고 희생은 게임의 큰 특징이 되었다. (웃음) 다른 캐릭터의 희생은 어느 정도 플레이어를 더 몰입하게 한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것을 보면 다소 슬프다 (이는' 7 대' 에서 드러난다).
한 세대와 마찬가지로, 이야기가 일어나는 세계는 여전히 중세 유럽을 기반으로 한 세계이다. 그러나 차이점은 검과 마법 외에도 기계 비행선과 지상 전함이 있다는 것이다. 6 대, 7 대, 8 대를 제외하고 이 세상은 FF 의 상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야기는 파라메가 제국이 마법을 이용해 해외로 확장해 각국을 심각한 위기에 처하게 하는 전통적인 반항 주제를 다룬다. 주인공이 사는 마을도 제국의 침략에 의해 파괴됐기 때문에 그와 그의 친구들은 미시디아의 백인 마술사의 도움으로 제국에 반항하는 새로운 힘을 형성했다.
FF2 는 단번에 1988 의 작가상, 1989 의 종합상, 1989 의 RPG 상을 수상했다. 말하자면, 2 세대는 하나의 이정표이다. 플레이어의 마음속에서의 지위와 그 후의 휘황찬란함을 다졌다.
파이널 판타지 3 (파이널 판타지 3)
개봉일: 1990 년 4 월 27 일.
진짜 FF 는 FF3 입니다. 한 세대의 미성숙함과 2 세대의 모색을 거쳐, 3 세대의 출현으로 이후 최종 판타지 시리즈가 그 체계를 답습했다. FF 시리즈의 FC 마지막 작품으로 게임은 8 비트 기계의 한계를 돌파했다. 게임 용량 유례없는 4M+64K! 이 겉보기에 작은 용량은 당시에는 전혀 불가능했습니다.
이것은 비교적 성숙한 게임으로, 게임의 많은 것들이 이후 게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육행새와 소환 동물의 설정은 3 대 중 처음 등장했으며, 이 두 비행선은 최종 판타지 게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요소가 됐다. 특히 소환 동물의 출현으로 이후 게임이 잇달아 모방되었다. 이것은 이후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에 미치는 영향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일부 국산 게임은 인기를 얻기 위해 광고에서 무엇을 자주 합니까? QuotXX 는' 최종환상',' 국산 최종판타지' 등과 견줄 만하며 FF 를 이용하기 위해 자신의 게임을 더 잘 팔았다. 일부 여담, 역시 원래의 문제로 돌아가자.
전문체계는 FF 의 특징 중 하나이며, 이 세대부터 건립되고 보완된 것이다. 유명한 크리스털 시스템에도 새로운 요소가 주어졌다: 업무 동원 제공. 크리스탈을 많이 얻을수록 바꿀 수 있는 직업이 많아진다. 최다 22 개의 다른 직업들이 전투를 지루하게 만들고, 직업을 바꾸기 위해 싸우는 것은 많은 플레이어들의 진정한 목적이라고 믿는다.
FF 시리즈를 해본 게이머들은 모든 세대의 게임에 주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1 세대와 2 세대에도 제재가 있지만 성숙하지는 않다. 3 세대가 되어서야 주제가 진정으로 부각되기 시작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세상은 흙, 물, 바람, 불의 네 가지 빛의 결정체가 지배한다. 하지만 다른 점은 광명세계 외에 어두운 크리스탈이 주도하는 어두운 세계가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빛과 어둠의 세계는 대립하여 서로 융합한다. 빛이 사라지면 어둠도 사라지고, 어둠이 사라지면 빛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빛과 어둠의 조화는 3 세대의 주제이다. 이야기는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네 개의 수정이 국경 마을인 발의 지하 깊숙한 곳에 떨어졌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네 명의 고아가 수정의 힘에 의해 전설로 변했는가? Quot 빛의 전사. " 그들은 세상을 구하는 길에 있다 ...
우연이란 무엇인가, FF 1 FF3 은 FC, FF4 ~ FF6 은 SFC, FF7 ~ FF9 는 PS 에 있다. 뭐 눈치 채셨나요? 그렇습니다. FF 시리즈는 3 세대마다 위에서 발표한 호스트 흥망을 경험했습니다. 막고맥주?
시간이 계속 흘러가고 있다. 199 1 FF 가 최고조에 달하는 해이자 잘 알려진 해다. 왜 그렇게 말하죠? 왜냐하면 FF4 가 나타났기 때문이다. ...
파이널 판타지 4 (파이널 판타지 4)
출시일: 199 1 07 월 19.
SFC 최초의 FF 게임으로서 게임은 시스템이나 대본이 모두 성숙했다. 그리고 FF 시리즈는 4 세대부터 국내 게이머들의 인정을 받아야 한다. 이 세대는 변화의 세대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게임 시스템이 4 세대부터 조금씩 바뀌고 발전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3 세대 개발을 기반으로 한 기술 시스템, 2 세대 개발을 기반으로 한 마법 획득 시스템은 모두 Squawell 의 의도를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위 3 세대 게임의 크리스탈에 더욱 다양한 설정이 주어졌다는 점이다. 더 이상 주인공의 전속이 아니라 적과 나 둘 다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로 진화했다. 그리고 전개된 줄거리도 각자의 싸움으로 바뀌었고, 더 이상 한쪽이 다른 쪽의 파괴를 지키는 고정모델이 아니다.
이전 3 세대에 비해 4 세대 화면이 호스트의 발색 수를 크게 증가시켜 화질이 크게 높아졌다. 특히 SFC 의 새로운 기술 (예: 확대/축소, 회전 기능, 상태 화면 확장, 적을 만났을 때의 Massek 처리 등) 은 게임에 의해 완전히 참조되어 더욱 충격적입니다.
이 책의 이야기는 처음으로 지상, 지하, 달의 세계 3 단계로 전개되었다. 홍익대장 세실은 남작이 다른 나라를 무력으로 억압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품고 왕에게 자신의 생각을 전달했다. 나는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추격당했다. 그래서 세실은 바론과 결투하기로 했다! 오랜 반항 생애에서 세실은 우정의 배신, 사랑의 아름다움, 그리고 자신의 신분의 변화를 겪었다.
이 세대가 말하고 싶은 것은 FF 시리즈의 제목이다. FF 시리즈의 각 세대의 칭호가 게임의 주제를 나타낸다는 것을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모두 이 책에서 시작됩니다. 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ATP (주동적인 시간전) 전투 모드도 이번 회부터 시작한다는 점이다! 전통적인 회합제를 대체하고 새로운 슬롯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채택하여 전투가 변하지 않게 하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 시스템의 출현과 이전의 소환 동물은 이미 수많은 게임에 의해 인용되었다. 예를 들어' 신쌍오만',' 타락천사' 등 새로 등장한 국산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모두 이를 블루본으로 삼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v (파이널 판타지 v)
출시일: 1992 65438+2 월 6 일.
마침내 5 대에 이르러 FF 시리즈가 정상에 오르기 시작했다. 귀여운 세 머리 스타일링, 환상적인 화면, 섬세한 동작, 자유로운 직업 전환, 작은 디테일의 조각화로 이 작품의 인기가 치솟았다. FF 시리즈 4 세대 이후 그의 휘황찬란함을 맞았다. 게임 리듬은 경쾌하지만 캐릭터의 죽음은 사상 최고가 됐다. 기본적으로 그 고정적인 주인공을 제외하고는 모두 같은 목적을 위해 죽을 수 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직업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직업마다 서로 다른 능력이 있는데, 이러한 능력은 이직 후 보존될 수 있다. 공부하는 모든 능력을 위해 끊임없이 직업을 바꾸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디테일에 따라 직업마다 옷차림이 다릅니다. 또한 게임의 크리스탈은 이전 세대와는 달리 깨질 수 있는 모습으로 변했다. 그래서 이야기의 줄거리와 세계관도 달라졌다.
4 세대와는 달리, 5 대 세계관도 수정에서 형성된 세계이지만, 각 수정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고, 세계도 2 차원으로 나뉜다. 이야기는 어느 날 운석 하나가 갑자기 지면으로 날아가고 운석의 에너지가 세상을 지탱하는 수정변이를 일으킨다는 얘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운석, 운석, 운석, 운석, 운석, 운석, 운석) 주역인 바즈와 동료들은 수정등의 지도 아래 세상을 구하는 여정에 올랐다. 그러나,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서, 알렉스세우스는 먼저 모든 수정을 파괴했다 ...
이 세대가 가장 말해야 할 것은 이야기의 주제이다. 왜요 왜냐하면 이것은 친환경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웃음). 이야기는 사람과 동물, 사람과 자연의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왜 같은 행성에 사는 생물은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길 수 없는가? 이야기의 주제는 생각을 자극한다. 특히 이야기의 끝에서 많은 게이머들이 이차원 공간에서의 키가미의 희생에 감동을 받아 주인공이 이차원의 괴물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믿는다.
최종 판타지 V' 는 정상에 오르는 작품일 뿐, 진짜 최고봉에 오르는 것은' 최종 판타지 VI' 다.
파이널 판타지 6 (파이널 판타지 6)
출시일: 1994 년 4 월 2 일
FF6 은 최종 환상의 성숙 단계의 정점이다. 역대 게임 시스템의 장점과 변화를 결합해 웅장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화려하고 장엄한 화면,' 6 대' 를 플레이어의 마음속에서 가장 완벽한 최종 판타지 게임으로 만들었다. 어떤 게임도 무수한 플레이어를 미치게 할 수는 없지만 FF6 은 성공했다. 이후 7 대, 8 대, 9 대에 비해 수많은 게이머들이 6 대가 최고라고 생각한다.
게임은 예전과 달리 크리스털 시스템은 크리스털처럼 보이는 마법석 시스템으로 바뀌었다. 마법석이 됐지만 이전에 크리스탈에 의해 결정된 많은 원소들이 마법석에 의해 완전히 흡수되어 개발되었다. 게임은 인물장비 마법석을 이용해 싸우고, 마법석 속에 숨겨진 마법을 배울 수 있고, 심지어 워크래프트를 부를 수도 있다. 바로 이 체계가 이후 7 ~ 8 세대에 영향을 미쳤다.
FF 의 처음 5 대는 모두 수정으로 지탱하는 중세 세계이다. 6 세대가 마법석이 됨에 따라 세계는 그에 따라 고도로 발달한 기계문명과 일부 잔여 마법력이 공존하는 중성세계가 되었다. 이 이야기는 마법이 사라진 세계에 관한 것이다. 여기서 카스텔라 제국은 잃어버린 마법과 기계의 결합으로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 그와는 반대되는 것은 리다나를 비롯한 세력이다. 소녀 티나의 출현으로 전세가 바뀌었다. 카스텔라의 폭정을 막기 위해 주인공들은 환상수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마법 선생님 키프카의 저지를 받아 세계의 붕괴를 초래했다. 붕괴 후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던 동료들이 다시 모여 마지막 공격을 개시했다 ...
육조의 이야기는 어떻게 말합니까? 극의 깊이와 성격이 뚜렷한 캐릭터는 모두 이전의 최종 판타지 게임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많은 고전 장면의 출현으로 이 게임은 더욱 화려한 오페라와 같다. 이야기 속 인물들도 성공했다: 애인을 위한 해독제를 찾는 로크; 워크래프트와 사람의 혼혈인 티나; 마법열차 속 유령 등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캐릭터가 게임에 색을 더한다. 동물을 소환하는 것은 게임에서 이미 역사상 가장 높은 27 급에 이르렀으며, 전부 수집하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다.
말하자면, 아마도 많은 컴퓨터 게이머들이 처음 6 세대를 해본 적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아래에서 보면 최종 판타지 시리즈가 컴퓨터에 상륙했다.
파이널 판타지 ⅶ (7)
출시일: 1997 65438+ 10 월 3 1.
PS 의 첫 작품인' FF7' 은 새로운 전투 시스템, 풍부한 게임 요소, 3D 판타지 화면, 충격적인 영화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 게임의 출시는 PS 가 홈 호스트의 패권을 차지하도록 도와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이 천야희효에서 야촌 철도로 바뀌었다. 천야희효천마의 획보다 작가는 야촌철도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회화 스타일을 선호한다.
7 세대의 이야기는 마법의 빛 에너지를 바탕으로 한 세계에 세워졌다. 6 세대의 중세 세계관과 현실 세계의 결합을 거쳐 7 대 세계는 더욱 사실적이다. 게임 중의 교통수단은 하늘에서 날아가는 로켓에서 바다로 항해하는 잠수함이다. 여기에는 국경이라는 것이 없다. 이야기는 전적으로 신라 회사를 둘러싸고 전개된다.
이전의' 최종판타지' 시리즈와 달리, 원래의 4 인조가 3 인조로 바뀌었다. 마정석 배양체계는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경험을 얻을 수 있고, 결국에는 하나가 될 수 있다. 극한의 기술은 전투 경험이 끊임없이 축적됨에 따라 실현될 수 있지만, 결국에는 비밀의 뜻에서 얻어야 한다. 또한 FF7 은 정교한 배경 사진과 대량의 고품질 CG 를 사용하여 시야각 전환, 플래시백. 대화형 영화의 느낌을 준다. 그리고 PS 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하면 허황된 현실 세계가 사람들 앞에 나타난다. 인물 묘사가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 모든 인물은 자신의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목적을 위해 함께 걷는다. 7 세대의 주제는 반항과 광명이다. 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반항하며 빛을 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세상에는 절대적인 나쁜 사람이 없다. 사람마다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을 뿐이다. 게임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앨리스가 죽은 장면이었다. 신전에서 반짝이는 칼날이 앨리스의 가슴을 찔렀다. 그 순간 수많은 게이머들이 눈물을 흘렸다. 앨리스의 그림자가 천천히 호수로 가라앉는 것을 보면서, 이번에는 선검에 있는 조령아의 죽음보다 더 안타까운 기분이 들었다. (작가는 무수한 선검파 지지자들에 의해 봉쇄되었다 ...).
만약 네가 자세히 관찰한다면, 너는 이 게임이 선검기협과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영웅 한 명, 중요한 여주인공 두 명, 조연 한 무리가 나쁜 사람을 막기 위해 싸웠다. 두 여주인공은 모두 남자 주인공을 사랑했는데, 나중에 한 명은 죽고 한 명은 남았다. 차이점은 하나는 고대 중국이고, 하나는 현실과 비슷한 세계라는 것이다. 요즘 어떠세요? 많이 닮았죠? 잡담은 적게 하고 우리는 원래의 문제로 돌아간다. (분노 X 시리즈: 원고료를 속일 필요가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FF7 은 처음으로 SQUARE 에 의해 가정용 컴퓨터에 이식되어 FF 시리즈를 할 기회가 없는 게이머들의 소원을 들어주었다는 점을 설명해야 한다. 이제 PS 를 가진 친구들이 당신 앞에서 FF7 이 얼마나 좋은지 끝없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너는 자랑스럽게 그에게 컴퓨터에 FF7 이 있고 화면이 더 밝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Squawell 이 게임을 이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경험이 많지 않다. 게임에 크고 작은 버그가 많은 플레이어의 기분에 영향을 끼쳤다. 하지만 게임에 더 깊이 들어가면 모든 불쾌함이 사라진다. 사진과 영화에 감동하고 이야기에 감동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게임 출시 다음날 200 만 부를 돌파했고, 오늘은 37 1000 부에 달한다고 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8 (파이널 판타지 8)
출시일: 1999 2 월 2 1
사랑 영화 보고 싶어? 주인공들의 사랑과 증오를 직접 체험하고 싶습니까? 타이타닉호와 같은 FF8 은 할리우드 사랑 영화처럼 매력적이다. 게임 외형이 이전의 QR 판에서 팔두체로 바뀌었는데, 이제 드디어 족발과 작별할 수 있게 되었다. (웃음) 게임의 세계관은 이전의 세계관과 달라져 현실 세계에 더 가깝습니다. 이로써 시대가 부단히 진보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곳의 기술은 매우 발달했지만 신기한 점도 있다. 이야기에서, 너는 심지어 우주에서 수영할 수도 있다. FF7 과 마찬가지로 노무라 철도 캐릭터를 설정했습니다.
오랫동안 수많은 게이머들이 8 세대에 불만을 표했고, 이전 게임에서 친숙함을 찾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8 조가 인물의 복잡한 관계와 인물의 인격적 매력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이다. 각 캐릭터는 RPG 에서와 같은 영웅이나 악당이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과 같다. 그리고 이 책의 주제는 책 제목에서 볼 수 있는 사랑의 말이다. 스콜과 레노아의 사랑, 스콜의 여동생에 대한 사랑, 라구나의 레노아 어머니에 대한 사랑, 양어머니 에디아에 대한 사랑 등. , 사랑을 주제로 한 이 세상을 구성한다.
"8 조물어" 는 주로 정원에서 종자 자격을 얻기 위한 노력에 관한 것이다. 위임 된 임무는 마녀 이디아를 암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에디아가 실제로 양어머니라는 것을 천천히 알게 되었다. 그래서 먼지투성이의 기억이 열리기 시작했다. 무엇이 그녀를 마녀로 만들고, 또 무엇이 스칼로 하여금 자신의 어린 시절을 잊게 했는가? 게다가, 이야기의 모든 장소는 다른 주인공 라구나의 세계와 동시에 발전하고 있다.
게임에서 가장 큰 변화는 카드 시스템, GF 융합, 마법 추출이다. 카드 시스템은 FF 시리즈의 첫 번째 새 시스템입니다. 플레이어는 카드 게임을 통해 카드를 수집할 수 있다. 카드는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물을 소환하여 희귀한 소품을 만들 수도 있다. 모든 카드를 얻기 위해서, 많은 게이머들이 싸우고 있다고 믿습니다. GF 융합과 마법 추출 시스템의 출현으로 게임이 더욱 부정적이고 흥미롭게 되었다. 게임에는 22 명의 소환사 * * * 가 있는데, GF 장비가 몸에 장착되면 GF 등급도 경험치가 높아지면서 더 강력한 기술을 배우게 된다. 마법 추출은 플레이어가 어떤 적에게서 마법을 추출할 수 있게 해 주는 것도 많은 희귀한 마술의 원인이다. 동시에 사용하지 않으려면 소품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는 더 이상 거래할 수 없지만 개조되었다. 더 극단적인 기술을 얻으려면, 물건을 수집하고 무기를 개조할 수밖에 없다.
RPG 게임의 끊임없는 연습에 지쳤습니까? 환상과 RPG 가 언젠가는 훈련을 하지 않고 끝까지 놀 수 있을까? FF8 은 이런 게임입니다. 적의 등급은 주인공의 등급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마법과 소환동물이 있으면 1 급에서만 통관할 수 있다. 일반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괴롭히는 돈은 여기서 중요하다. 주인공인 스콜은 SEED 이기 때문에 보수가 있다. 돈은 일정 시간 동안 자동으로 계좌에 입금되며, 임금 인상을 원하면 시험을 볼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FF8 의 난이도를 사상 최저치로 떨어뜨렸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FF8 에서 주제곡' 눈이 나를 바라본다' 가 처음 등장했다는 점이다. 그리고 유명한 가수가 왕페이 부른 것이다. 이 노래가 울릴 때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았을 것이다.
FF7 이식으로 스콰르는 많은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FF8 은 곧 컴퓨터로 이식되었다. 그러나 일부 버그는 여전히 참을 수 없다.
파이널 판타지 ⅸ ⅸ (9)
출시일: 2000 년 7 월 7 일
제작진에 따르면 FF9 는 원점으로 돌아가는 세대다. PS 의 마지막 세대인 FF 시리즈로서 게임은 동화 분위기로 가득 찬 세계관으로 복귀했다. 이는 현대 세계관의 FF8 과는 정반대다. 화풍이든 캐릭터 애니메이션이든 디즈니의 맛을 볼 수 있다. 이 수법이 좋은지 아닌지는 플레이어가 어떻게 보는지에 달려 있다.
게임 속의 독특한 아이디어는 놀아본 사람들을 즐겁게 한다. 보물을 찾을 때 캐릭터 머리 위의 느낌표, 마을에서 움직이는 군중, 배경에 숨겨진 작은 애니메이션, 빈 배 앞의 구름, 빙굴 속 화면의 얼음 찌꺼기, 고묵과 함께 인명과 휴식을 취하고, 선택 버튼을 눌러 팀원의 동작을 점검하는 등의 세부 사항을 볼 수 있다.
이 작품의 전투 체계에 대해 말하자면, 한 가지 언급해야 할 점이 있다. 이전의' 살인기술' 시스템은 이른바' 환경' 시스템으로 대체되었다. 즉 캐릭터는 일상적인 대화에서 자신의 분노를 모아 전투에서 폭발하고,' 분노' 는 한 라운드에서 마법을 두 번 사용할 수 있고,' 분노' 지다네의 공격력은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 원점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시스템은 최종 판타지 678 과 다르다. 마법석 시스템이 다시 크리스털 시스템으로 바뀌었지만 FF VIII 카드는 그대로 남아' 줄넘기',' 편지 보내기' 등 많은 작은 게임이 추가됐다. 이 작품의 캐릭터 설정은 다시 천야희효가 연출하고 주제곡은 백새 영미자가 부른다.
FF7 과 FF8 의 이식을 감안할 때 판타지 9 가 컴퓨터에 이식될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우리는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파이널 판타지 10, 11, 12
FF 10 은 PS2 의 첫 번째 FF 게임이 될 것이며, 필자는 그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나는 플레이어가 포스트시즌선에서 게임의 우열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그리고 FF 시리즈의 마지막 싱글 게임입니다. FF 1 1 과 FF 12 는 진정한 온라인 게임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기다리는 것이다.
얼마 전, 나는 스콰웰이 단숨에 13 ~ 15 개의 도메인 이름을 등록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나는 결국 환상이 항상 우리와 함께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