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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의 동영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동하선자의 전설은 매우 유명하다. 1950, 이 이야기는 살구 영화' 신선 부양 커플' 과 세계 대양에 달려 있다. 2002 년 6 월 26 일, 중국우편은' 민간 전설-동영과 칠선녀' 우표 한 세트를 발행했는데, 이것은 이 전설이 당대 생활에서 확장되는 영향이다. 그러나 예로부터 사람들은 줄곧 두 동영과 일곱 선녀의 원천이었다. 동쪽 구석은 역사적인 인물에서 유래했는데, 단지 전설의 인물일 뿐인가? 당송 이래 객실 등 박흥, 효감, 단양, 동대, 통주, 동하 등이 모두 있다고 말하는데, 사람들이 동동 심사를 받은 역사적 인물은 여전히 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선녀 직녀로서, 결국 동과 견우의 관계는 정리하기 어렵다.

동선 전설은 동한 말년에 일어났다. 과거에는 이 결론을 지지하기 위해 세 가지 믿을 만한 재료만 발견되었다. 첫 번째로 발견된 것은 한환제 원년 (기원 147 년) 에 현재 산둥 가상무량현 석묘가 건설되었다. 석상에는 동 아버지의 초상화가 있지만 신선 초상화의 흔적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두 번째는 조위의 악부시' 영지' 이다.' 동가가 가난하고, 어른들이 남는 것은 돈이 없는 가짜 행동이다. 위원회는 지방 유도 감한 가정이 문을 메울 책임이 있다. 언제 영감을 받았는지 모르겠다. 독일, 얼음기계의 여신' 제 3 편은 동진간보' 수색신기' 권 1: "한동, 천여 명이 외로워 부모 분리의 혼란 속에서 살고 있다. 사슴 차량과 부모의 죽음에서, 그들은 자신을 노예로 팔아서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다. "동대길에서 그와 결혼하고 싶은 여자를 만났는데,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다. 그들은 하숙집으로 함께 모였다. 여자는 "짜다", "짜다 1 10 일" 할 수 있다. 동아는 빚을 갚는 것을 도왔고, 그들을 사직했다. ". 떠날 때 그녀는 그것을 동디에게 건네주었다. "나, 밭의 딸, 효심이 하나 있다. 신이 나를 도와주다. 군자는 서울에 은혜를 보답할 수 없다. ""

사실 동동은 진실한 사람이다. 나는 고사 기록에 적어도 네 명이 동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다. 동현은 그것을' 한서' 권 17' 진성공선표' 에 기록했다. 동중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고가장의 후라고 불리는데, 다른 사람들이 모두 이 음모를 비난하기 때문이다. 동아 이후 그의 아들과 손자 무동후는 서한 말년에 왕망 오동이 폐지되었다고 계속 말했다. 다행히도 27 년 후 동한광무제는 민심을 얻어 폐지를 또 봉했다. 서한건무 2 년 (기원 26 년), 고후한 4 세대 (증손자) 동에서 궁중 원숭이를 다시 찾았다. "한서" 는 동동이 "천성" (현재 산둥 청주, 즉 높고 두꺼운 곳) 에 살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기록하며, "검색" 과 똑같다. "한서 동중서, 만여 명." 이 자료에는' 표' 가 기재되어 있고,' 후용 소봉' 은 모두에게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2 층에 동한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먼저 이 자료가 동송루기라는 사람이 쓴' 이한 원어' 에 나타났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권 1: "맹옥요묘비는 구름이다: 악간 종씨 형제 제자 첩비 종관력. 동이는 독특한 성이다. "이 비문 기록이 정확하다면, 오늘 확인된 것은 기원 167 년경 조현에 향신이 한 명 있고, 약 50 명의 산둥 (윤희) 의 동족이 있다는 것이다. 세 번째 동당 시절,' 신당서 효경' 에는 효자 동동이 기록되어 조정의 표창을 받았다. 제 4 차 동송 시대에는 회동의 이름이 상대적이었고, 그의 아버지는 동이었다.

이 네 동굴 중 한동 만이 전설적인 역사적 원형의 주역이다. 오동이 폐위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마침 난세에 봉착했다. 나는 여전히 산둥 오동 부자의 고된 생활을 참고 있다. 소위 "동씨네는 가난하고, 사람은 늙고 돈이 없다" 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이른바' 예' 는 가난한 가정이다. 이는 원래 가정이 가난했을 뿐만 아니라 불행하게도 그것 때문에 가난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작이 좋지 않다면, 이 선배는 어떤' 돈' 을 가지고 있습니까? 동중슈의 가난한 사람에 대한 헌신은' 위태로운 구제를 돕고 사업에 풍성한 커미션을 지불한다' 는 것이다.

겨울과 전설의 경기에는 적어도 다섯 가지 중요한 점이 있다: 같은 (1) 이름 2. (b) 시간상으로 전사 벽화와 무량, 조식, 감보의 기록은 모순되지 않는다. (3) 위치상으로 볼 때 감보' 수색신기' 의 무량자자화상이 쓴 비문은 완전히 일치하며' 천인' 이다. (4) 양자는 관련이 있고,' 효' 는 관련이 있다. 높은 효는 내 추측일 뿐이지만 효가 가보라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이 추측에는 합리적인 면이 있다. (5) 두 가지 생활 상태에는 유사점이 있다. 후아버지는 폐위되고, 전후는 해봉되고, 27 년 동안 불쌍한 신세를 썼다. 전설의 동씨네 입은 계속 가난하지 않고 심지어 파산한 것 같다. 이로써 동선 전설은 한동 기반 경건과 원숭이 사실에 가장 유력한 역사적 인물로 동한 시대의 신잡합 관념을 형성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역사의 후손 때문인지 의사 소통 과정에서 점차 기형이 되어 동진의 동동은' 외톨이, 부모님과 함께 산다' 는 이야기만 들었으며, 그의 가족 배경은 그에 대한 일종의 무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선녀에 관해서는 조식의 시에서 그녀를' 여신' 이라고 불렀고,' 소신기' 에서 그녀는 자칭' 직녀의 날' 이라고 불렀다. 동진 시대에는' 수사신기' 전설이 성숙하고 널리 퍼졌다. 동진 당나라 선녀의 전설 자료는 거의 텅 비어 있는데, 이는 우녀 전설과 동전설을 억압하는 큰 영향을 보여 주는 것일 수 있다.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견우직녀가 인연을 맺은 이상 동찬은 어떻게 또 결혼했을까?

돈황단편' 동변문' 은 중요한 문헌이다. 변문의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Weaver 가 1 ~ 3 년 동안 개발되었다는 것이다! 정동동의 아들은 7 년 동안 성장했고, 굴욕의 주제는 그의 어머니를 찾는 것이다. 한 도사 손빈이 그에게 말했다. "종아지는 목욕을 하고, 먼저 세 여자의 동반자와 함께 나무 밑에 숨어서 물가로 돌진했다. 옷을 벗고 물에 넣으십시오. 중간에 보라색 옷을 입은 사람은 정동의 어머니였다. 그리고 그는 작은 수직 탕자를 보았다. " 직녀는 세 가지 기회가 있는데, 하나는 전설과 소 사이에 경계를 그리는 것이고, 하나는 하늘에, 점성의 기초이다. 직녀 세 명은 은하 해안에 위치하여 삼각형으로 배열되어 있다. 세 명의 직공이 있는데 아내와 이혼할 수 있을지라도 카우보이는 어느 것이 동직공의 아내인지 확실하지 않다. 송나라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소설집은 송 원 명 3 대 편집자의' 청평산당' 을 포함해 20 세기 초 일본에서 귀국한 기록을 일찌감치 잃었다. 이 책은 소설' 동화 동중서전' 의 완전한 글자를 간직하고 있다. 동중수는 그의 어머니의 아들을 찾았다. 얀 준핑 (Yan junping) 은 목사를 가리키며 말했다: "효도는 너무 드물다. 내가 7 월 7 일에 네 엄마와 태백산에 갈 수 있다고 했잖아, 일곱 번째 황하가 바로. " 동아는 신선을 처음 만나 신선이 되었다. 이후 명청 각종 지방극에서 동동은 선녀라는 선녀를 알게 되었다. 직녀가 갑자기 7 로 변한 다음 하늘에서 별과 그들의 화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중국 고대 성점학에서 하늘이 13 조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을 발견했다: 떠우, 자미원의 가스, 태위 원창아침기, 계공성 7 일벽, 동방 강소웨이 접북 7 여주전바구니, 북칠위토차루, 서칠외화면, 서칠일 혼서 "부동에 일곱 광주리로 원료가 가득 찼고, 주로는 누에를 권했다" ("김지의서", "수지" 14), "일곱 광주리가 겹겹이 가득 찼고, 주께서 누에를 권하신 후, 처부모가 누에를 숭배하고, 누에기를 숭배한다고 말했다. 어둡고 강렬하다. 。 이주, 실업자 노동자 혜성 유죄, 악역유성 유죄, 사방팔방이 비싸다 "("송삼 ")

후명은' 보조바구니 7' 로 불리는데, 가장 먼저' 진서' 와' 진서',' 수서' 당도의 재배에 나오는데, 보통 6 성의 이름을 따서 짓는다. 당송 시대에는 일곱 광주리의 주요 작용이 청명으로 천하누에신과 방직 통치자였다. 7 상 주변의 뽕나무는 바구니로, 따라서 이름은 "바구니", 즉 "토산의 기구" 이다. 현제 3' 은 "여자들은 늘 광주리를 짜서 도와주기 때문에 기타는 그렇지 않으면 실크도 비싸다" 고 말했다. 수리에서' 송' 을 기록한 것은 분명하다. 송대에서 민간 주요 누에광주리 7 개가 이미 기능이 설정된 시냇물을 도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칠선녀 중 하나인' 동중서 동화' 는 송대 첫 편이다. 7 개의 방직 광주리가 도움말 기능을 반영한 것을 볼 수 있다. 소스 코드 생성에 관계없이 칠성에게는 길흉이다. 이런 민간 평가는 송원' 동신선전' 중 칠선녀의 첫 등장과 잘 어울린다. 따라서 당송 시대에는 민간의 직녀 개념이 선녀, 동우 전설과 혼동될 수 없어 자연스럽게 전설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오늘날 이른바 민간에서' 구통성' 이라는 개념은 칠성 () 을 가리키며 당송 시대에는 이 개념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당대의' 역사정의' 장염이 말했다. "후성이 칠기를 터뜨렸고, 옥사일, 천하평소; 앞으로 6 주 동안 어둠은 엄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며, 홍수는 평화로워질 것이며, 그 병사는 크게 증가할 것이다. 스윙, 점프 투표 경우, 후진타오 빙 큰; 별들이 사라지고, 모든 병사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아마도 그럴 것이다. 당시 사람들은' 선녀' 의 주연 신분을 찾지 못해 의지로 얼굴을 찡그렸다. 여섯의 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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