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동영상 보기
최근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멋진 소설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가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은
반지능, 심지어 비지능형 휴대폰을 통해 당신은 미친 듯이 다음 페이지 버튼을 클릭하는 인터넷 시대가 열렸습니다. , 주인공이 도약하고 도약하는 것을 보면서 항상 마음을 오랫동안 진정시킬 수 없게 만드는 것은 당시 친구들과 동의했던 것입니다.
물론 그런 시절은 지나간 일이고, 멋짐이 말로만 전달되는 것은 아니다. 각종 매체가 시청자의 도파민 분비를 미친 듯이 자극하는 새로운 인터넷 시대에는 방금 언급한 느낌도 있다. 변화된 이득은 더 이상 드물지 않으며 즉각적인 만족 모델이 모든 곳에서 피어나고 있습니다. TV 시리즈, 길고 짧은 비디오, 게임은 모두 사용자를 기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게임 업계의 일칼날 나인나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트래픽 패스워드가 됐다. 쿨함과 재미에 의존해 팬들을 끌어들이는 것은 결국 있을 것이다. 트래픽이 부족하지 않으며, 수익 창출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멋진 기사의 등장부터 게임, 짧은 동영상까지 같은 맥락인 것 같습니다.
텍스트 읽기에서 비디오 보기로 전환한 결과, 읽기 문턱이 눈에 띄게 낮아졌기 때문에 꼭 필요한 조건이 나타났다. 읽기는 단어를 인식하고, 텍스트에 노출되며, 지루한 단어에서 흥미로운 점을 찾는 능력을 갖는 것입니다.
영상 시대에는 유치원생부터 정년을 맞이한 노인까지 이런 현상이 깨졌다. 영상 시청이 단체 스포츠에서 국민 스포츠로 바뀌었습니다.
물론 여기서는 '독'이라는 단어가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이 상황이 좋은지 나쁜지 알기 어렵기 때문에 '영향을 받는'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미디어의 기능은 무자비한 동영상 시청 로봇으로 변했지만, 예상치 못하게 전례 없는 사회적 부를 창출했습니다(결국 많은 블로거들도 동영상 촬영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멋진 기사를 말할 때 멋진 기사 이외의 다른 생각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행운입니다. 물론 생각은 생각입니다. 이 단어를 쓸 때 푸시도 클릭했습니다. b 스테이션을 두 번 보고 나면 뭔가에 집중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영화를 볼 때 줄거리가 너무 길다는 느낌도 들 때가 있어요. 초기 단계에서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책을 읽는 것에 대해서는 생각조차 할 수 없습니다.
낮에는 여전히 똑같은 시간을 보냈지만, 낮에는 즐거운 시간을 낭비한 것에 대해 늦은 밤 반성합니다. 밤늦게까지 복수하고, 간헐적으로 공부하고, 효율이 떨어지는 과정에서 많은 것을 얻으리라 기대하는 건 항상 극도로 불안한 상태인 것 같아요. 물론, 이것이 짧은 영상과 게임 때문만은 아닙니다. 어쨌든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유혹을 이용하여 공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어느 정도 기분이 우울할 때면 이런 짧은 영상이나 소설이 킹오브글로리 게임의 묘미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지루함을 없애기는 쉽지만 결국 삶의 대부분을 차지해서는 안 됩니다. 생각을 게을리하고 더 공격적이 되는 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서 벗어나기 위한 몇 가지 조치를 취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이 소프트웨어를 발견하고 매일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