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b 봉쇄 2TU9 협상 세트 및 게임 추천
먼저 왜 협상을 사용해야 하는지 말해라. 사본에는 정상 폭격으로 인한 피해가 60 ~ 80% 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대부분 폭격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협상 스퍼터링은 매우 상당하다. 그렇다면 협상에는 세 가지 핵심 장점이 있다. 전신보호갑이 없는 개와 괴물의 경우 직접 피를 튀길 수 있고, 거리에 관계없이 벙커 안에 괴물을 튀길 수 있으며, 특히 중요한 것은 재능과 항목의 네모난 가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째, 협상 스퍼터링 메커니즘:
나는 이 메커니즘을 보고 Reddit 의 게시물에 대해 자세히 논의했지만, 실수가 많았기 때문에 직접 테스트해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1, 총알에 맞은 괴물에게 데버프를 폭격했다. Debuff 포를 걸어도 튀지 않기 때문에 방울뱀을 주포로 삼는다 .. 이 스퍼터링은 최종 출력에서 기술상해로 집계되어 결제의 실제 폭행 계산에 포함됩니다 (결제의 실제 폭행률 값과 폭행 피해 비율 감소).
2. 정상 스퍼터링 값은 1: 1 입니다. 그렇다면 이 비율 (제곱 더하기) 을 높일 수 있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유효:
조끼 재능: (완벽한) 유리 총, 스파이
배낭여행 인재: 기회주의
입문 보상: 벙커 밖 상해
전문 재능: 폭파 전술 링크, 기술자 해체, 생존 전술 링크, 방화벽 전술 링크.
기술: 펄스 과부하, 전술 드론 과부하, 기습기 보호막
무기 재능: 없음
영향 없음:
조끼 재능: 동력 에너지, 이정, 벙커 커버, 협박, 총신, 집중력, 불꽃, 파괴 지우기 등.
배낭 재능: 기타 모든 것
입문 가산: 상태 효과, 무기 상해, 기술상해, 갑옷 상해, 생명값 상해, 폭파율, 폭발율 (보조 폭행 없음)
전문 재능: 정밀 사수 전술 링크 등.
무기 재능: 레인저 (독립상해), 블라인드 (상태 상해) 등을 포함한 모든 것.
특히 강조하십시오: 프로브는 스퍼터링 된 괴물이 펄스를 먹을 것을 요구합니다. 과부하 펄스와 상담원이 15% 를 썼지만 실제 효과는 30% 로 완벽한 유리와 맞먹는다. 그리고 보호막을 기습하는 것도 두 배의 부상이다.
스퍼터링은 무엇을 유발합니까?
코뿔소, 보육 등. 때려죽이고 죽여서 온몸이 적나라하다.
둘째, 조립:
사실 결론은 분명하다. 작은 배낭을 메지 않는 것은 모두 과피라서 많이 말하지 않는다. 핵심 사상은 스퍼터링 상해의 제곱을 증가시켜 1 을 쏘아 3 을 죽이는 것이다.
1, 핵심: 유리포 아니면 프로브 아니면 협상함?
폭행 피해 값이 100 이면 협상 상자는 폭행당 500, 완벽한 유리포 =100 *1.3+2 */Kloc-; 유리포 =100 *1.25+2 *1.25 *100 */kloc
협상 상자가 예뻐 보인다. 사실 네 명의 영웅이 너의 다섯 명을 채울 기회는 매우 적고, 나머지 두 학교의 간첩이나 유리포가 남아 있다.
주로 어떤 총을 사용합니까?
먼저 저격총, 1886 과 클래식 M 1A 를 제외한다. debuff 를 걸면 괴물을 망가뜨리거나 debuff 를 너무 느리게 걸 수 있기 때문이다. 분무기는 분명히 현재의 게임 패턴에 적합하지 않으며, 멀리 뿌리거나 debuff 를 걸 수 없습니다.
나머지는 소총, 기관단총, 돌격소총, 기관총입니다.
3. 어떤 총이 졸업인가?
기관총
벙커 상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 번째 수익이 가장 높다: 사격 속도, 갑옷 상해, 생명상해, 폭발률. 재능은 광기, 스트레스, 정신착란, 혼자 자동적이고 빠른 사람을 솔질해도 좋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기관총 내부의 mg5 폭발을 감안하면 총알만이 연속 dps 를 따라잡을 수 있으니 이 두 총 중 하나를 골라라. 통제 필드가 있으면 사회 보장 총알을 선택하지만, 확장하지 않으면 mg5 가 늘어나게 된다.
소총, 기관단총, 돌격소총
세 번째 항목은 모두 벙커 밖 10% 상해로, 다른 항목에 두 번 곱하면 모두 폭발한다. 소총 천부적인 다트는 기본적으로 정상인의 첫 번째 선택이다.
Ar 과 SMG 는 사격 속도가 매우 빠른 선호 압력 외에도 50% 폭발성 스퍼터링의 높은 생산량을 제외하고는 정밀 계산과 낙관론이 뒤를 이었다. Ar 은 레인저가 곱셈은 할 수 없지만 곱셈이기도 하고 기관단총이 사납고 서로 접근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절대 살인자를 사용하지 마라. 스퍼터링은 폭행이 아니다.
4. 가슴에 남아 있는 것 말고 무엇을 입을까요?
사실 선택할 것이 별로 없다. 체코 10% 폭발률, 계약업체 8% 갑옷 부상, 코요테 머리, 해산병 구덩이 8% 벙커 부상. 개인이 해산병 구덩이를 건의하는 것은 결국 배로 늘어난 것이다.
협상은 폭발률에 너무 민감하여 코요테의 머리로 폭발률을 제공하는 것은 믿을 수 없다. 팀 구성, 팀원의' 코요테' 머리를 문지르고 몰래 다른 것을 쓸 수 있다. 결국 우리 ADC 는 자원을 먹는 것이다.
그리고 두 벌의 시복을 추천합니다. 모두 실제 리허설을 여러 번 한 적이 있습니다. 1 한 벌은 솔로, 1 한 벌은 팀에 적합합니다.
첫 번째 팀 유형: 기관총 주력 C 위.
현재 버전의 dps 는 가장 강하지 않습니다.
희생 헌신, 계약자 장갑, 기타 협상.
중기총잡이를 전공하고 하이브와 유침이나 EMP 또는 여요를 되살리는 기술.
참가작 50% 이상 폭금, 기타 가능한 폭금.
제 이름은 mg5+ Aauto 더 빠른 mg5 입니다. 둘 다 자신의 폭폭 10%, 총 폭폭 *** 150% 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통제장 우유는 문제없고, 네 명의 영웅은 모두 두 번 끌고 다니며, 부싯돌이 잘 누워 있는 것 외에는 아무런 결함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가슴 앞 금피 전면 패널: 40w 폭격으로 60w 를 튀기고, 한 방씩 세 번 죽었다.
스퍼터링 부상:1*1.3 *1.12 =1.456
즉, 하위 목표는 주 목표보다 15% 이상의 출력을 부담합니다.
기록:
10 여 차례, 모든 야팀이 첫살을 내보냈는데, 그 중 7 개는 다른 세 개의 합계를 초과했다. 평균 실제 폭발률은 40%, 폭행 피해는 45% 를 차지했다.
영웅 4 무덤 1 드래그 3, 2 통제장 1 유모, 35 분 해결, 30E 출력, 협상 스퍼터링 포함 12E. (전체 10 팔 굽혀 펴기, 벌집 쇄신에 의존)
두 번째 단일 브러시 유형: AR
십자방패에 집중한 후, 나는 여러 가지 전화 건설을 시도해 보았는데, 이것이 가장 편안하다. 내 아들을 때리는 것과 같다.
핀리스 스파이 가슴, 산병 구덩이 무릎 보호, 기타 협상.
전문 정비사, 기술 십자군 방패+부활. 기술자는 기술 물품 상해와 1 기술 강도와 레이저를 제공한다.
선택할 수 있는 무기가 많다. 긴 레일을 걸어 볼 수 있습니다. 사격속도 850 이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방추가 금피를 떨어뜨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P4 16, 10% 벙커 상해를 사용했고, 패널 파열 상해는 압력원인 120% 를 사용했습니다.
스퍼터링 부상:1*1.15 *1.18 =/kloc
이렇게 단체 수출은 비교적 낮지만, 현재 버전의 솔솔 사본에는 금피와 자피가 거의 없기 때문에 붉은 가죽, 개, 작은 탱크, 뚱뚱한 사람은 2 1% 의 생명상해를 누릴 수 있고, 산속의 다른 괴물도 죽일 수 있다.
또한 1 계단 십자방패, 너무 강하지는 마세요. 기본 솔로 브러시로 포상에서 벙커를 쭈그리고 앉지 않게 할 수 있어요.
기록:
각종 영웅 사본 10 연솔, 토치카에 쭈그리고 앉아 미친 듯이 돌진하지 말고, 거의 땅에 떨어지지 않고, 작은 사본 15 분 정도 됩니다. 평균 실제 폭발률은 50%, 폭행은 55% 였다.
영웅 코니 아일랜드 구장에서 보스를 공제한 후 12 분 결제, 전체 봉쇄, 총 출력 580M, 스퍼터링 170M. "보스, 퍼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셋째, 출력 기술
현재 버전은 매우 비정상적이어서 기술이 당신의 생존의 관건이 됩니다. 효율성과 예쁜 데이터를 협상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공개적으로 비난하다
우선 순위: boss= 기계개 = 저격수 수류탄병 엔지니어 드론병 기타 육방패. 순서에 따라 세 번째 괴물을 향해 debuff 를 쏘았을 때, 살음 효과를 듣고 발포를 돌릴 때까지 쉽게 죽이거나 지키기 어려운 출력을 선택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불을 돌리다
협상을 할 때, 자신의 체면을 고집하지 않는 한 눈앞의 괴이한 것을 죽이는 것에 집착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주 총을 쏘는 괴물이 집합한 후 맞아 죽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것은 모두 먼저 스퍼터링하여 죽었기 때문에, 발포할 차례가 되었다.
또한 등 뒤에서 얼굴이 튀어나오고 드론을 날고 수류탄을 쏘는 사람들에게도 주의해야 한다. 그들이 직접 불을 돌리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괴물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곧 스퍼터링되어 죽을 것이다. 여러 낯선 얼굴에 당황하지 마라. 스퍼터링은 그들을 딱딱하고 곧고, 함께 행복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를 치고 산을 건너다
어떤 괴물들은 옹졸하고 벙커 뒤에 쪼그리고 앉아 데버프를 달고, 벙커 뒤에 쪼그리고 앉지 않는 다른 목표들, 즉 기계개, 고기 방패, 적의 기관총탑, 돌격대를 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렉스 갱단의 소총병이다. 방패 총의 목표가 커서 폭발하기 쉽지 않다.
원격 출력
: 너무 멀어서 걸을 수가 없어요. 이때 나는 복수의 여신이나 방울뱀이나 M 1A 로 촬영했다. 내 최고 천적 폭행 1 100w, 한 방에 금 세 개를 쐈어.
인체 방패
나: 보통 일정 기간마다 고기 방패의 총알 사슬을 떨어뜨리고, 결국 나는 그것을 없애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이 물건은 정말 산을 사이에 두고 소를 쏘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또한, 스퍼터링으로 방패의 갑옷을 깨뜨리려 하지 마라. 폭발처럼 스퍼터링은 그의 온몸의 갑옷에 상처를 고르게 분산시키는 것이다.
넷째, 다른 질문:
1, 기관총 무기와 재능
MG5 Aauto 가 더 빠른 상대적 광기 수익을 간단히 계산해 보면, 광기 커버율 100%, 기초상해 100, 기본 무기상해 가산 140% 를 가정한다.
광기 36% 사격속도와 36% 무기상해는 5 초 동안 지속되며, 기간 사격속도 1088 은 5 초 동안 지속되고, 나머지 9.3 주 10 발, 800 발사속도는 0.7 초 동안 증가하지 않습니다. 1 사이클 지속 1 1.3S, 총 출력 상해 100 * (65438).
Aauto 더 빠른 씨족 160% 변경속도: 사격 7.5 초, 변경시간 2. 15 초, 주기 9.65 초, 총 출력상해100 * 입니다
즉, Aauto Quicker 의 지속적인 출력은 madness 보다 낫습니다. madness 에는 buff 가 있을 때 프로브의 괴이함으로 인해 dps 가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참 총알의 왕, 단발은100 * (36669/4461) = 82.1,dps = 82 총알의 문제는 네가 총을 쏘지 않는다는 것이다.
2. 비 소총 여우구덩이 또는 체코
솔솔: 비소총의 경우 산병구덩이를 체코로 바꾸는 것은 더 높은 폭발율 16% 로 30% 안팎의 폭발피해에 해당한다. 기초 상해 100, 실제 폭발 상해 150% (협상 buff 와 압력으로 인해), 폭로 제외, 기본 총 자체 10% 벙커 피해, 대략적인 계산
단체: 해산병 구덩이 =224.2, 체코 = 228.8; 목표: 해산병 구덩이 =64 1.9, 체코 =635.4. 실제 격차는 매우 작기 때문에 어느 입구가 사용하기에 좋다.
장갑 손상 및 단일 브러시
갑옷이 없는 모든 목표는 생명값 상해 가산 (각종 약점, 개, 각종 고기 방패, 갑옷, 각종 적의 기술 물품 포함) 이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솔솔에 보라색과 금색 피부가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적어도 협상집에는 벙커 밖에서는 생명과 갑옷에 해롭다. 2 1% 생명값 상해의 신판 돌격소총이 솔로 최고의 무기 유형 (제 2 기관총, 하지만 기관총은 십자방패를 설치할 수 없어 생존능력이 돌격소총보다 못하다) 이 됐다.
4. 이글스 트레이너가 잘 안 쓰이나요?
새 사람을 사용하는 데는 두 가지 치명적인 문제가 있다. 하나는 그들이 간첩을 데리고 갈 수 없고, 다른 하나는 스트레스가 없다는 것이다. 프로브와 유리의 경우 2 를 곱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불안정하고, 한편으로는 배로 늘릴 수 없다. 스트레스는 새사람의 15% 폭발상을 초래했다. 산탄총은 여전히 연속 dps 에서 가장 좋은 AR 이지만, 테스트 후에도 나는 여전히 산탄총을 사용하지 않았다.
기관단총과 고속 소총은 어떻게 말합니까?
사실 이 두 가지 본질은 똑같다. 왜냐하면 네가 고속으로 느린 dps 가 낮고, 빨리 정확하지 않기 때문이다. 허용되지 않으면 0 출력과 같고 근거리 송수에만 적합합니다. 기관단총 2 1% 폭발속도는 좋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2 1% 생명상해만큼 좋지 않다. 솔로는 기관단총을 할 수 있고, 팀은 그만이다. 소총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USP 나 ACRSS 를 사용해 보세요. 게임 경험은 실제로 CMMG 밴시와 매우 유사합니다.
6. 이상한 약점에 대해 끊임없이 수다를 떨고 있다
일부 괴짜: 예를 들어 뚱보 뒤의 탄창은 다른 사람을 튀기거나 튀길 수 있다. 멧돼지의 약점은 스퍼터링만 할 수 있고, 다른 것은 튀길 수 없다.
다른 약점은 너무 적어 테스트할 수 없다. 요컨대, 약점은 폭로될 수 있다. Debuff 의 logo 는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자신과 다른 것으로 간주되어 협상을 촉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