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100개 또는 하나로 통합된 NVIDIA GRID는 GPU 컴퓨팅과 클라우드를 결합합니다.

100개 또는 하나로 통합된 NVIDIA GRID는 GPU 컴퓨팅과 클라우드를 결합합니다.

너무 피곤해서일 수도 있고, NVIDIA CEO Jen-Hsun Huang이 첫날 기조연설에서 너무 많은 정보를 한꺼번에 제공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엔비디아 GRID에 대한 좀 더 복잡한 느낌. 다행히 엔비디아는 둘째 날 GRID를 다시 설명하면서 그 의심이 사라졌습니다. GRID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즉, 모든 GPU 작업은 클라우드 기반이며 GRID는 여러 사람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나의 복잡한 작업에 여러 GRID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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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ID는 소프트웨어 계층 GRIDVGX, 하드웨어 계층 GRIDGPU 및 솔루션 GRIDVCA의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GRID GPU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GRID GPU에는 K1과 ​​K2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단일 GPU와 듀얼 GPU가 HP, Dell, Cisco, IBM, Supermicro 및 듀얼 GPU에 직접 공급된다는 점입니다. 다른 서버 제조업체에서는 GRIDEnterprise라고 합니다.

GRID의 가상화 방법은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한 사람이 하나의 GPU에 할당하거나 VM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한 사람이 여러 개의 GPU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궁극적인 성능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기존의 소프트웨어 기반 커팅은 DirectX9 수준의 소프트웨어 가상화를 통해 GPU를 다수의 사용자에게 분배하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는 최대 수백 명의 사용자에게 버퍼 크기를 분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하드웨어 기반 커팅 및 할당입니다. 이는 Kepler Architectural 컴퓨팅 파워가 제공하는 완전한 솔루션이므로 단일 GPU(또는 K2의 경우 듀얼 GPU)는 최대 8명의 사용자에게만 할당될 수 있습니다.

GPU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CPU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기존 사무실 가상화 시스템에 비해 성능이 낮을 뿐만 아니라 실제 하드웨어 가속 기능을 누릴 수 없습니다. NVIDIA와 Microsoft의 협력으로 Windows Server 2008과 Server 2010 모두 NVIDIA의 가상화 GPU 드라이버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isco는 행사장에서 두 제품을 비교한 결과 GPU 가상화를 적용한 시스템도 다양한 특수 효과를 수행할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Google 어스의 또한 이를 통해 사무실 가상화는 단순한 서류 작업 그 이상을 가능하게 하며 GPU 가속을 지원하는 그래픽 소프트웨어 등 일부 고급 응용 프로그램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IDVCA는 비주얼 컴퓨팅을 위한 솔루션 세트로, 이미징 워크스테이션, 그래픽 회사 등과 같이 복잡한 GPU 가속 작업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GRIDVCA를 솔루션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GRIDVCA 전체를 NVIDIA에서 처리하기 때문입니다.

GPU 및 CPU 섀시를 포함한 전체 시스템 외에도 NVIDIA는 연중 내내 가상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사용자는 VMWare 또는 Citrix 자체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솔루션; NVIDIA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주로 Solidwork, Adobe, Autsk와 같은 전문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비록 다른 그래픽 소프트웨어도 설치할 수 있지만, 터미널 연결은 현재 MacOS, Windows 및 Android의 성능 보장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iOS의 경우, Linux는 추후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전문적인 이미징 작업을 위해서는 Solidwork, Adobe, Autsk 등과 같은 전문적인 드로잉 소프트웨어의 실행을 보장해야 하기 때문에 GRIDVCA의 가상화는 순수 하드웨어를 사용하므로 이론적으로 하나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가상 머신이 있지만 동시에 최대 16명의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 서버는 최대 1개입니다. 그러나 GPU는 핵심 기능을 정의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의 Quadro 및 Tesla 코어에 할당하여 GPU 컴퓨팅과 전문 그래픽을 결합한 Maximus 가상 머신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GRID의 가장 큰 특징은 기업의 내부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용자나 전문가 수준의 시청각 및 그래픽 스튜디오를 위해 GRID를 가져온 후 가상 머신을 네트워크를 통해 스트리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종 사용자가 언제든지 다른 장치를 통해 회사 내부 GRID 호스트에 연결하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은 중요한 데이터를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하려는 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것처럼 전문 이미징 작업자는 자신의 업무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사무실, 다른 나라에서는 다른 장치를 통해 회사의 호스트 컴퓨터에 연결함으로써 워크스테이션급 노트북을 들고 다니지 않고도 강력한 컴퓨팅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ID 시스템은 오피스 가상화와 클라우드 오피스의 개념을 동시에 바꾸는 동시에 ThinClient의 정의를 BYOD 개념에 맞출 수 있도록 하며, 더 이상 단말기 수신 장치의 형태가 중심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중앙 집중식 관리와 데이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안과 높은 유연성의 장점으로 인해 계획이 출시된 지 약 1년이 지났고 이미 여러 주요 서버 제조업체가 이에 대한 대응을 발표했습니다. NVIDIA도 GRIDVCA 솔루션 출시에 앞장섰습니다. 이미지 생성을 위해 GRID 기술을 통해 클라우드와 가상화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컴퓨팅과도 통합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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