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사진의 미적 기술과 구도
인물 사진은 사진 촬영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크게 다큐멘터리 스타일과 예술적인 인물 사진 스타일 두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둘 다 각자의 장점이 있고 서로를 보완해 주므로 누가 더 좋고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 삶에는 인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대가처럼 멋진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예리한 시력도 없고, 전문적인 조명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고용하여 전문적인 모습을 얻을 기회도 없습니다. 우리가 촬영하고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중도의 길만 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두 사람은 실력 면에서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인물 사진의 뷰티 테크닉과 구도에 대한 소개입니다. 더 많은 사진 애호가들이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인물 사진의 미모와 구도
인물 사진의 목적은 인물 사진을 아름답게 찍는 것이므로 사진가는 얼굴 모양과 기질을 최대한 살려야 합니다. 사진을 찍는 사람이 가장 아름다울 때 사진을 찍으세요. 그렇지 않으면 억지로 사진을 찍으면 어색해질 것입니다. 피사체를 어떻게 리터치할지가 사진가의 시험입니다. 피부의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대비를 어떻게 잡을지, 피부 결점을 가리기 위해 대비를 적게 사용할지는 정확한 판단을 위해 축적된 관찰과 사고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평면 조명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개념은 마른 사람을 더 뚱뚱하게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평면 조명을 사용하고 카메라 높이를 낮추는 것입니다. 노출되어 아름다움을 파괴하십시오. 이는 조명과 카메라 위치의 전통적인 조합을 사용할 때의 단점입니다. 따라서 현재 우리는 캐릭터의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자세 모델링을 사용합니다.
1. '아름다운 외모' 스킬에 주목해야 한다
(1) 외모가 못생긴 분들은 클로즈업, 클로즈업 사진은 최대한 피해주세요 가능한 한.
(2) 얼굴이 통통한 분들은 베일이나 기타 작은 액세서리를 이용해 얼굴을 가릴 수도 있고, 카메라 위치도 높일 수 있습니다.
(3) 눈이 크거나 작은 경우 피사체의 각도를 조정하여 눈이 작은 경우 카메라를 최대한 가까이 두십시오.
(4) '눈이 휘둥그래지는' 촬영 : 피사체의 눈이 한쪽으로 향하도록 하여, 눈이 커지는 순간보다는 눈이 돌아가는 순간을 담아보세요.
(5) '사시' 촬영: 사진가는 피사체의 눈이 동시에 사진을 향하지 않도록 적절한 각도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6) 목이 긴 피사체의 경우, 피사체가 턱을 내릴 수 있도록 카메라 위치도 올려야 합니다.
(7) 턱이 뾰족한 사람은 카메라를 높게 두고 피사체가 고개를 숙인 상태에서 촬영해야 합니다.
(8) 가장 어려운 것은 '뒤집힌 코'를 촬영하는 것입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정면을 촬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2. 일반적으로 공식 모드 구성이라고도 하는 세 가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성 모드가 있습니다.
(1) 클로즈업
(2) 7개의 클론< /p >
(3) 전신
촬영 및 프레이밍 시 촬영 범위가 넓어짐에 따라 카메라 높이도 낮아져야 합니다. 흉상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 높이는 피사체의 코 높이와 거의 같아야 하며, 세 부분으로 구성된 인물 사진을 찍을 때는 카메라 높이가 대략 피사체의 가슴 높이에 있어야 합니다. 사진에서 카메라는 피사체의 가슴 높이에 있어야 합니다. 소위 구도란 어필 대상을 표현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특정 장면 내에 다양한 촬영 요소를 배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즘 인기 있는 인물 사진 촬영 기법은 구도와 구도에 있어서 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주제를 표현하는데 참고하고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1) 전후의 피사계 심도 차이를 사용하여 피사체 캐릭터를 강조합니다.
(2) 크기 비교를 사용하여 피사체를 더 크게 만들고 호일을 더 작게 만듭니다.
(3) 색상 대비를 사용하여 피사체를 강조합니다.
(4) 피사체를 고정시키고 움직임을 동반하는 방식을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메인 구도의 안정성이 강해집니다.
2. 스티븐이 후반작업에 대한 팁을 알려준다.
많은 분들이 제 사진에 후처리가 됐는지 물어보시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 같아요. 적절한 후처리는 표현하고 싶은 분위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러므로 후반작업은 필수적인 연결고리이자 요소이다. 내 사진은 인위적으로 많이 가공되지 않고 색상과 톤을 적절히 조절하고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많은 사람들이 후반 작업의 위력을 알고 있지만 자신이 어떤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지 잘 모릅니다. 포스트 프로덕션과 마찬가지로, 포스트 프로세싱에서도 단순히 사진을 균일하게 만들어서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것이 아닌 어떤 감정과 분위기가 표현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처리를 하다 보면 후처리에 너무 의존할 수는 없고 원래 쓸모없는 필름을 일부 취해서 처리하고 재창조하다 보면 사진 자체의 의미가 상실되는 것 같아요.
네티즌들이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이 인터넷에 유포하는 많은 "PS 액션"이 있지만 이러한 편리한 "PS 액션"은 매우 문제도 없고 걱정도 없습니다. 단 한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각 사진의 촬영 매개변수(예: 환경, 노출 등)가 다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연구 결과"를 직접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효과가 완전히 달라서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내가 얻은 효과는 왜 이런가요? 그러므로 우리는 지금도 진지하게 열심히 기술을 순종적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포스트 프로덕션을 너무 복잡하고, 달성할 수 없고, 도달할 수 없는 것으로 상상해서는 안 됩니다. 때로는 한두 단계만으로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작을 시작하기 전, 어떤 렌더링이 원하는 분위기와 효과를 표현할 수 있는지 먼저 이해해야 할까요? 중심 아이디어를 명확히 한 후에는 방향이 정해지고 어지러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렌더링할 분위기와 일치하거나 가깝다면 다양한 효과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무의식적인 "대량 생산"보다는 정확하고 의식적인 후반 작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