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란 무엇인가요?
POP 포스터 - 소개 POP 포스터는 영어 Point of Buying의 약어로 '판매 포인트 광고'를 의미하며, 소비를 자극하고 유도하며 매장 분위기를 활성화하는 것이 주된 상업적 목적입니다. 그녀의 형태에는 옥외 간판, 전광판, 창문 포스터, 매장 내 간판, 가격표, 깃발, 심지어 3차원 만화 모델 등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POP는 단기적인 프로모션에 사용되며, 표현 형태는 과장되고 유머러스하며 강렬한 색상으로 고객의 시선을 효과적으로 유도하고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수단으로 널리 활용되어 왔습니다. 효율적인 광고 방법. >>>POP 제작형태 : POP 제작형태에는 컬러인쇄, 프린팅, 핸드페인팅 등이 포함됩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전으로 예술 디자인 응용 분야에서 아름다움과 효율성의 장점이 더욱 완벽하게 입증되었습니다. 손으로 그린 예술 문자의 낙서 효과도 최대한 모방할 수 있으며 디지털에서 로고 사진 및 기타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스캐너. 특히 POP 수요가 많은 셀링 포인트를 빠르고 효율적이며 저비용으로 생산하는 데 적합합니다. POP는 주로 슈퍼마켓과 다양한 유형의 소매 터미널 전문점에서 사용됩니다.대형 슈퍼마켓은 대부분 통일된 템플릿을 인쇄한 다음 아티스트가 요구 사항에 따라 텍스트 내용을 채워 카운터에 있는 눈부신 다양한 상품의 다양한 사용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합니다. . 이동성과 적시성이 매우 강합니다. 따라서 단순 핸드페인팅 POP은 일반적으로 모듈식으로 일괄 생산해야 하기 때문에 부적합하며, 중소형 소매점 및 제품 전문점에서는 제품 구성 구조 등 여러 측면에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 판촉 계획, 매장 스타일 등 브랜드 운영자와 제조업체가 동시에 운영되지만, 그들 중 다수는 여전히 POP 사용과 관련하여 서로 다른 카피라이팅을 사용하고 서로 다른 할인 정보를 출시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일부 매장에는 "Great News"와 같은 포스터도 있습니다. 노란 종이 붓으로 쓰다....이건 브랜드 운영 트렌드에 확실히 부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브랜드 공급업체는 이 시점에서 더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POP 포스터를 썼다고 해서 그 포스터가 성공한 것은 아닙니다. 적시성, 게시 기간, 게시 위치는 모두 포스터가 메시지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전달하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주 보기 좋은 포스터를 만들어 하루만 게시했는데, 게시된 장소가 타겟층의 눈에 띄지 않는다면 포스터의 효과는 낭비가 될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는 쓰기에도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만드는 데도 많은 노력이 필요하므로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POP 포스터 - POP의 정의 POP 핸드페인팅 포스터 POP(Point Of Buying)는 원래 상업 판매에 있어서 매장 홍보 도구를 말하며 그 유형은 비공식적이지만 행태그, 포스터, 소형 등 주로 매장에 표시됩니다. 스티커, 대형 사인, 실물 모형, 깃발 등이 모두 POP 범위 내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POP의 중국어 이름은 "매장 디스플레이"라고도 합니다. Post Office Protocol의 약어 Post Office Protocol: Post Office Protocol(Post Office Protocol 버전 3) POP 프로토콜은 워크스테이션이 서버의 메일에 동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세 번째 버전인 POP3로 개발되었습니다. POP3를 사용하면 워크스테이션이 메일 서버에서 메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POP3는 명령이나 응답이 될 수 있는 데이터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분산 이메일 시스템을 만드는 데는 POP(Post Office Protocol), DMSP(Hierarchical Email System Protocol) 및 IMAP(Internet Message Access Protocol) 등 여러 가지 기술 지원 및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그중 POP 프로토콜은 가장 먼저 만들어졌으므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DM SP는 "무연결" 작업을 지원하는 데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지만 주로 단일 응용 프로그램(PCMAIL)으로 제한되어 POP 및 DMSP에 대한 확장을 제공합니다. 원격 이메일 액세스를 위한 세 가지 지원 방법(오프라인, 온라인, 연결 없음)이 통합되어 제공됩니다. POP 프로토콜은 "오프라인" 메일 처리를 지원합니다. 구체적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메일이 서버로 전송되고,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메일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호출하여 서버에 연결하고, 읽지 않은 모든 이메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오프라인 액세스 모드는 메일 서버에서 개인 터미널 시스템(일반적으로 PC 또는 MAC)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저장 및 전달 서비스입니다. 이메일이 PC나 MAC으로 전송되면 해당 이메일은 메일 서버에서 삭제됩니다. POP3는 서버의 메일에 대한 확장 작업을 지원하지 않으며 이 프로세스는 고급 IMAP4에 의해 완료됩니다. POP3는 TCP를 전송 프로토콜로 사용합니다. POP 포스터 - 일본에서 매장 디스플레이라는 마케팅 컨셉이 도입되면서 매장에서는 매장 전면의 포장에 주목하기 시작했고,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종이 그림을 사용한 포스터가 많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대량으로 인쇄되거나 손으로 그려져 A 인기 트렌드를 형성합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핸드페인팅 POP의 부흥이다. 초창기 텍스트 POP은 매우 단순하고 아름다움에 관심을 두지 않고 정보 전달에만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최근에는 수많은 패턴과 소재를 생생하게 표현하는 핸드페인팅 POP 문화의 물결로 발전했습니다. 포스터 종이. 색상이 풍부하고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손으로 그린 POP는 최근 몇 년간의 예술입니다. 포스터 그리기는 상업적인 활용 외에도 교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동아리 활동, 동아리 홍보, 학교 간 활동에서는 가장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다채로운 포스터를 그립니다. 손으로 그린 포스터도 원래의 '큰 캐릭터 포스터' 시대에서 풍부한 텍스트와 그림이 포함된 '그림 및 텍스트 광고판'으로 변모했습니다.
POP 포스터 - POP 포스터 도구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POP 포스터를 그려보세요. 다음 도구를 사용하여 특정 도구를 사용하는 데 제한이 없으며 손으로 그리는 POP 포스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미술품 상점이나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컬러 펜: 두 가지 유형의 펜촉: 각진 팁과 둥근 팁. 2. 마크 펜: 펜촉에는 각진 펜촉과 둥근 펜촉의 두 가지 유형이 있고, 마커 펜에는 알코올, 수성, 유성 용액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3. 가루와 크레용. 4. 파스텔 펜. 5. 색연필과 스케치 연필. 6. 수채화, 광고 페인트, 원형 또는 평면 수채화 펜. 7. 붓, 잉크, 유색 잉크. 8. 펜칼, 만능칼, 원형커터, 모델링가위, 가위. 9. 양면 테이프, 립스틱 접착제, 투명 테이프, 종이 테이프, 접착제, 사진 접착제 및 대만 접착제. 10. 도마, 쇠자(30cm, 70cm, 100cm 각 1개), 작은 자, 물결 모양 자, 부드러운 자. 11. 나침반. 12. 바늘 펜. 13. 흰색, 수정테이프, 흰색 페인트펜, 금색 페인트펜, 은색 페인트펜을 좋아하세요. 14. 핸드백과 종이롤. POP 포스터 - 종이 POP 도구는 아름다운 POP 포스터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과 같은 종이 재료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종이 재료는 대부분 아트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더 특별한 종이 재료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아트클럽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1. 서면. 2. 포스터 용지. 3. 금형 종이. 4. 파스텔 종이. 5. 댄디 종이. 6. 크래프트 지. 7. 옥상. 8. 폴리에스테르. 9. 진주판. 10. 색종이. 11. 티슈 페이퍼. 12. 라이스 페이퍼. 13. 크레이프지. 14. 플라스틱 보드. POP 포스터 - 조합요소 POP 포스터 제목 핸드페인팅 POP 포스터의 조합요소는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1. 일러스트레이션(1) 테마 스타일(2) 장식 스타일(3) 전체 제목 스타일 2. 카피라이팅(1) 헤드라인 (2) 포인트 팁 (3) 손으로 그린 POP 캐릭터 작성 방법 1. 캐릭터 분할 및 "캐릭터 뼈대 그리기"를 연습합니다. 2. 딱딱한 펜으로 쓰기 → 둥근 펜으로 쓰기 → 모퉁이 펜으로 쓰기 → 부드러운 펜으로 연습 3.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펜 돌리기와 접합을 연습합니다. 4. 창의적인 글꼴 연습. 5. 정사각형 문자에 대한 공간 할당. 6. 글꼴 장식. 7. 책읽기. 8. 먼저, 폰트 → 대문자 포스터 → 그림 및 텍스트 포스터 → 입체 포스터 → 입체 실물 POP 포스터 - 표현기법 1. 자주 사용하는 드로잉 도구
1. 드로잉 연필
초안을 그리고 깊은 선을 긋기 위한 일종의 소모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드로잉에는 H~3H, 트레이싱에는 B~HB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안: 2B, 그러면 펜을 자주 바꾸지 않아도 됩니다)
2. 그림
그림에는 흰색 도화지와 트레이싱 페이퍼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림은 단단하고 매끄러우며 흰색이어야 하며, 지우개에는 보푸라기가 없어야 합니다.
3. 투명 접착제
그림을 고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는 과정에서 그림의 변위로 인해 그리는 선의 정확성과 아름다움에 영향을 주지 마십시오.
4. 지우개
연필을 지울 때는 부드러운 지우개를 사용하세요. (제안: 4B, 흔히 사용되는 그리기 지우개)
팁: 연필은 표시가 남지 않도록 끝 부분부터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펜의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알 수 있습니다.) 펜심이 너무 뾰족하지 않아야 균일한 선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선을 그릴 때는 펜을 자연스럽게 잡고 균일한 힘을 가해 한 번에 그려주세요.
그림을 그릴 때 종이가 더러워질까 봐 걱정된다면 작은 수건을 손에 쥐어보세요.
더 공격적인 분들은 HB(중간 경도를 나타냄)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림을 저장할 때는 접히거나 구겨지지 않게 편평하게 유지하도록 주의하고, 방습에도 각별히 주의하세요. 색연필 2. 색연필 표현기법
1. 특징 : 휴대가 간편하고 색상이 풍부하며 빠르고 간결한 표현방식
유색연은 수용성과 왁스성 두 가지로 나뉜다. 그 중 수용성 유색연이 더 많이 사용됩니다. 물에 녹는 특성이 있어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부드러운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2. 기본 기법
(1) 평면 페인팅 및 배열 방법
색연필을 사용하여 연필 선을 고르게 배열하여 일관된 색상 효과를 얻습니다.
(2) 색상 겹치기 방법
색연필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색상의 연필 선을 배열할 수 있으며 색상이 겹쳐질 수 있으며 변화가 풍부합니다.
(3) 수용성 후광 저감 방식
수용성 유색연의 특성을 이용하여 유색연선을 물과 융합시켜 효과를 얻는 방식이다. 후광 감소.
3. 그리기 방법
색연필은 넓은 면적에 단색으로 사용하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림이 칙칙하고 칙칙해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 그리는 과정에서 색연필은 펜 선과 결합하여 공간과 사물의 윤곽선을 그리거나, 색연필을 마커와 결합하여 사용하는 등 다른 도구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커 사용 펜을 사용하여 그림의 큰 톤을 배치한 다음 색연필 오버레이 방법을 사용하여 수채화와 결합하여 색 바램 효과 등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색연필은 고유한 획을 가지고 있어 사용이 빠르고 선감이 강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가상과 현실의 관계 처리와 선의 아름다움 표현에 주목하세요.
팁: 색연필 기법은 빠른 표현 기법 중 하나입니다. 빠른 표현 기법으로는 펜드로잉, 마커펜, 펜파스텔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 천천히 소개하겠습니다)
전체 사진에 3가지 이상의 색상이 포함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지저분해 보일 것입니다! (비슷한 색상을 사용하여 보완할 수 있습니다.
)
수용성과 납색연의 조합은 색다른 효과를 선사합니다!
플랫 라인 방식으로 큰 눈을 그리면 눈이 칙칙해지지 않고, 생기있고, 지저분해 보이지 않게 연출할 수 있어요! 수채화 물감 3. 수채화 표현기법
수채화는 투명도가 좋고 색상이 우아하고 섬세하며 밝은 톤이 특징입니다. 수채화 기법은 일반적으로 밝은 부분부터 어두운 부분까지 다양하며 밝은 부분과 하이라이트는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펜 끝 부분의 수분 함량 조절에 주의하세요. 물이 너무 많으면 그림이 얼룩덜룩해지고 색상이 회색으로 변합니다. 물이 너무 적으면 색상이 흐려지고 투명도가 감소하여 그림의 맑고 밝은 느낌에 영향을 줍니다.
또한, 붓터치의 표현 역시 그림을 풍성하게 만드는 핵심이다. 들어올리기, 누르기, 끌기, 쓸기, 흔들기, 클릭 등의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그림의 브러시 스트로크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렌더링은 수채화 표현의 기본 기법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플랫 코팅 방식: 동일한 색상의 수채화 물감을 혼합하여 넓은 면적을 균일하게 색칠하는 기법입니다. 요점: 물 조절에 주의하고, 일정한 쓰기 속도를 사용하고, 균일한 힘을 사용하십시오.
중첩 방식: 플랫 페인팅을 기본으로, 다양한 종류의 색상을 중첩하는 기술은 빛과 어둠의 변화하는 규칙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포인트: 수채화를 겹쳐 넣을 때는 이전 색상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추가하세요.
Halo-reduction 방식: 수채화 물감을 혼합할 때 수분을 조절하여 색상 그라데이션 효과를 얻는 기법입니다. 포인트: 눈에 띄는 펜 자국을 남기지 않고 색상의 그라데이션 수준을 반영합니다.
그리기 방법 :
그림을 촉촉하고 생동감있게 만들기 위해서는 수채화의 투명하고 우아한 특성을 최대한 살려야합니다. 수채화의 채색 과정에서는 물체의 경계선을 조절하고 색이 범위를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여 물리적 구조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빈 부분을 먼저 계획하고 밝은 부분에서 어두운 부분으로, 얇은 부분에서 두꺼운 부분으로 칠하고, 먼저 젖은 부분을 칠한 다음, 먼저 비운 부분을 칠하고 그 다음에는 단단하게 칠하고 그림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색상을 너무 많이 겹치지 마십시오. 색상이 투명도와 수분을 잃어 흐려질 수 있습니다. 4. 펜 그림
1. 기본 개념
펜잉크화는 펜으로 그리는 단색화입니다. 펜 그리기 도구는 간단하고 휴대하기 쉽고, 그려진 선은 부드럽고 생생하며 리듬과 리듬이 가득합니다. 펜 드로잉은 펜 선 자체의 변화와 기발한 조합을 통해 그림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회화를 할 때에는 대상의 전형적인 특징을 다듬고 요약하며, 대상을 생생하고 유연하게 재현하는 것이 요구된다.
2. 기본 테크닉
(1) 선 연습
펜으로 그리는 선은 매우 풍부합니다. 직선, 곡선, 굵은 선, 가는 선, 긴 선, 짧은 선 모두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과 아름다움, 그리고 선 역시 직선-단단함, 곡선-부드러움, 빠른 선-선명함, 느린 선-꾸준함 등 감성적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질감 표현
펜 선은 굵기, 길이, 곡률, 밀도 등의 배열과 조합을 통해 다양한 질감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3. 그리기 방법
펜과 잉크 그리기의 중요한 모델링 언어는 선과 획입니다. 선의 가벼움, 무게, 느림과 긴박함, 스트로크의 들어올림, 누르기, 일시 중지 및 후퇴 등 모두 주의 깊게 연구해야 합니다. 점, 선, 면의 조합을 사용하여 사물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표현하고, 추상화, 변형, 과장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그림을 더욱 장식적이고 예술적으로 만듭니다.
팁: 펜으로 그림을 그릴 때는 도구와 재료에 따라 그림이 제한된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림의 크기가 너무 크면 표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선택한 종이는 부드럽고 두껍고 불침투성이어야 합니다. 일반 도화지나 흰색 판지가 좋습니다. 펜으로 그린 선에는 생명력이 있습니다. 선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획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기 위해 너무 많은 수정을 가하지 않고 한 번에 작성해 보세요. POP 포스터 5, 펜라이트 컬러
1. 기본 컨셉
펜과 수채화의 결합으로 펜을 사용해 공간구조와 사물의 윤곽을 그려내고, 우아한 수채화를 사용해 그림의 색관계를 반영한다. 펜파스텔 역시 빠른 표현에 많이 사용되는 기법 중 하나입니다.
2. 기본 기법
(1) 선을 긋는 그리기 및 채색 방법
(2) 선을 긋는 그리기 및 그리기 방법
그 중 (1)은 흔히 사용되는 기법으로 일반적으로 먼저 사용되는 펜의 후크 모양은 빛과 어둠을 적절하게 반사할 수 있지만 마지막으로 밝은 색상으로 보완됩니다.
3. 그리기 방법
연한 색의 펜으로 그릴 때는 물체의 윤곽과 공간 인터페이스의 명암 관계에 주의해야 하며 선은 부드럽고 선명해야 합니다. 밀도 변화에 주의. 채색할 때 여백을 두는 것이 특히 중요하며, 너무 꽉 채우지 마십시오. 색상은 깨끗하고 밝아야 하며, 반복적으로 채색하고 앞뒤로 번지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림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 배치, 점 찍기, 끌기, 쓸기 등 색상이 있는 부분은 최대한 한 번에 완료해야 합니다.
팁: 사진에서 오류를 지우고 다른 곳에서도 쉽게 지울 수 있다면 사진을 지워보세요. 다른 선을 기준으로 오류를 지워서 다른 부분이 지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6. 마커 표현기법
1. 기본 개념
마커 기법은 디자인 의도를 빠르고 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마커 펜 페인팅은 펜 라인 기법을 기반으로 선의 조합과 선 및 색상 구성의 규칙을 더 연구합니다.
마커의 주요 종류에는 수용성 마커, 유성 마커, 알코올 기반 마커가 있습니다. 펜촉의 폭이 더 넓어 대각선으로 그릴 때 얇은 선과 두꺼운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선과 면을 결합하여 아트 펜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2. 기본 기술
(1) 병치 방법: 마커를 사용하여 선을 나란히 정렬합니다.
(2) 겹치는 방법 : 마커 펜을 사용하여 유사한 색상을 결합하고 선을 그립니다.
(3) 색상 스태킹 방법: 마커 펜을 사용하여 다양한 색상을 결합하여 색상 변경 및 선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3. 그리기 방법
마크 펜은 일반적으로 펜 선 그리기와 결합되어 펜 선 모델링 및 마커 펜 채색을 사용합니다.
마커펜의 색상은 비교적 투명하고, 획의 중첩을 통해 풍부한 색상 변화를 연출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반복하면 '더럽다'는 등의 단점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회색". 채색 순서는 먼저 연한 다음 진하게, 단순함을 추구하고, 펜을 잘 사용하며, 힘이 세고, 획이 뚜렷하고, 직선이 있어야 하며, 여백에 주의하고, 펜 사용 순서에 주의하고, 사소한 것을 피해야 한다. 그리고 지저분한 펜 사용.
마커와 색연필의 조합은 색연필의 섬세한 채색과 마커의 굵고 굵은 획이 결합되어 그림의 입체감을 높일 수 있다.
팁: 오일 마커는 톨루엔에 용해되며 톨루엔으로 변형될 수 있습니다. 마커펜에 사용되는 종이는 특별히 마커용으로 사용되며, 더 하얗고 두껍고 매끄러운 코팅지도 흔히 사용됩니다. 7. 과슈 표현기법
1. 기본 개념
구아슈는 채도가 높고 두꺼운 색상, 편리한 그리기, 강력한 표현력 및 풍부한 명암 수준을 가지며 레이어별로 쉽게 변형할 수 있어 공간적 이미지를 깊게 형성하고 사물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이상적인 시각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얇은 구아슈 코팅은 가볍고 투명한 효과가 있습니다. 색상을 혼합할 때 더 많은 물을 첨가해야 합니다. 페인트가 얇아서 원거리 및 어두운 장면을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2. 기본 기법
(1) 플랫 페인팅 방법: 색상을 채도에 맞게 조정하고 위에서 아래로 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고르게 균일하게 도포합니다.
(2) 후광 감소 방법: 먼저 희미해질 색상을 조정한 다음 한 색상을 단조롭게 적용하고 점차적으로 다른 색상을 추가하여 색상 블록이 자연스럽게 전환되도록 합니다.
(3) 붓놀림 방법: 색상을 돋보이게 하고 좀 더 탄력 있는 펜을 사용하여 방향성 있는 획을 그립니다.
3. 그리는 방법
우선 종이를 복사하고 붙일 때 그림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연필을 사용하여 직접 제도할 경우 선은 옅게 하고 채색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지우개를 최대한 적게 사용하십시오. : 채색 시에는 전체를 먼저 칠한 후 부분을 조절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두운 색을 먼저 칠한 다음 밝은 색을 칠해야 하며, 넓은 부분은 얇게 칠하고 부분적인 부분은 두껍게 칠할 수 있습니다. . 어두운 면에는 흰색을 최대한 적게 사용하고, 밝은 면에는 회색을 적게 사용하거나 전혀 사용하지 않고 표면의 흰색 양을 적절하게 늘려 사진의 색상 수준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구아슈 색상을 너무 많이 혼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색상이 회색으로 변하고 더러워지며 색상의 경향이 사라집니다. 그림이 더러워서 씻어내야 하는 경우에는 더 두껍게 다시 칠할 수 있습니다. 구아슈의 색상은 건조한 색상과 젖은 색상에 따라 색상이 크게 달라지므로 경험에 주의하고 경험을 요약해야 합니다.
팁: 로즈 레드와 화이트는 가능한 한 드물게 사용하세요. 로즈 레드는 쉽게 발색되고 일반적으로 커버하기 어려운 컬러다. 덮어두어도 페인트가 마르면 다시 색이 돌아오는 걸 보실 수 있어요. 따라서 사용할 때 한 번 반복해서 성공적으로 수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이는 그림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어두운 표면에는 흰색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장미색만큼 쉽게 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8. 잉크젯 페인팅 표현기법
에어브러시 1. 기본 개념
잉크젯 페인팅은 공기 압축기를 사용하여 컬러 안료를 화면에 분사하는 페인팅 방법으로 현대적인 예술적 표현 수단입니다. 잉크젯 프린팅에는 미세하고 부드러운 색상 입자, 빛 처리의 미묘한 변화, 생생하고 실물과 같은 소재 성능 등 다른 도구로는 달성하기 어려운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이를 잘 마스터해야 합니다. 2. 기본 기술
(1) 기본 기술 교육
스프레이 도트 연습 스프레이 도트의 위치와 패턴의 크기를 익히는 연습입니다. 분사량과 거리 조절에 주의하세요.
스프레이 라인 연습 스프레이 라인의 위치와 패턴의 모양을 익히는 연습을 해보세요. 분사량, 거리, 속도 조절에 주의하세요.
스프레이 표면 연습 균일한 스프레이 표면과 그라데이션 스프레이 표면을 익히는 연습을 해보세요. 분무량, 거리, 속도의 균일한 변화를 제어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템플릿 폐색 기술
템플릿 폐색은 필요한 그래픽을 분사하는 것입니다. 마스킹 템플릿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종이, 자, 필름, 심지어 자신의 손까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템플릿에는 일반적으로 다음 유형이 포함됩니다.
종이는 구하기도 쉽고 만들기도 쉽지만 반복해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필름 소재는 투명하고 만들기 쉽고 물을 흡수하지 않으며 변형되지 않으며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단필름은 일반적으로 수입산이고 차단효과는 좋지만 가격이 더 비쌉니다. 사용방법은 차단하고자 하는 부위에 차폐필름을 붙인 후 조각칼을 이용하여 패턴에 따라 가볍게 밀어준 후 무리한 힘을 가하지 말고 필름을 깎아내는 것입니다. 포지티브 필름과 네거티브 필름 모두 잘 보관되어야 하며 인쇄할 부분에 마스킹 필름을 벗겨낸 후 다시 마스킹 필름을 덮고 나머지 부분을 순차적으로 잉크로 칠해야 합니다. 삼. 잉크젯 프린팅 표현기법
잉크젯 프린팅 표현효과가 사실적이고 명암의 전환이 부드러우며 색상 그라데이션이 자연스럽고 후광 감소 효과가 좋습니다.
잉크젯 인쇄 과정에서 다음 사항에 주의하세요. 먼저 준비를 하고 에어브러시가 물을 정상적으로 분사할 수 있는지,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는지, 템플릿이 잘 차단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컬러 잉크젯 인쇄를 진행하면 색상이 흐려져서는 안 됩니다. 에어브러시가 막히지 않도록 불순물과 입자가 있는 경우에는 약간 더 두꺼워서 균일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템플릿 차단 기술을 유연하게 적용해야 합니다.일부 직선 모서리를 자로 교체할 수 있으면 다른 템플릿을 만들어 스프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프레이 패턴은 가상과 실제 사이에서 변화하므로 연회장의 조명을 표현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POP 포스터 - 컴퓨터 애플리케이션 요즘에는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외에도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하고 컬러 잉크젯 프린터로 출력하는 컴퓨터 생성 포스터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출력을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컴퓨터로 인쇄한 문자는 POP 글꼴 작성에 능숙하지 않은 디자이너를 위한 도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oalDraw, Pagemaker, Quack과 같은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사람들은 다양한 컴퓨터 텍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POP 포스터 - 마케팅 POP 포스터를 쓴다고 해서 그 포스터가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적시성, 게시 기간, 게시 위치는 모두 포스터가 메시지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전달하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주 보기 좋은 포스터를 만들어 하루만 게시했는데, 게시된 장소가 타겟층의 눈에 띄지 않는다면 포스터의 효과는 낭비가 될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는 글씨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POP 포스터 - 제작형태 POP 제작형태에는 컬러인쇄, 프린팅, 핸드페인팅 등이 포함됩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전으로 예술 디자인 응용 분야에서 아름다움과 효율성의 장점이 더욱 완벽하게 입증되었습니다. 손으로 그린 예술 문자의 낙서 효과도 최대한 모방할 수 있으며 디지털에서 로고 사진 및 기타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스캐너. 특히 POP 수요가 많은 셀링 포인트를 빠르고 효율적이며 저비용으로 생산하는 데 적합합니다. POP 포스터 - 애플리케이션 POP 포스터 POP는 주로 슈퍼마켓과 다양한 소매점에서 사용됩니다. 대형 슈퍼마켓은 대부분 통일된 템플릿으로 인쇄한 후 아티스트가 요구 사항에 따라 텍스트 내용을 채워 카운터에 있는 눈부신 다양한 상품을 충족시킵니다. 이동성 및 적시성 측면에서 사용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단순 핸드페인팅 POP은 일반적으로 하기 어려우며, 모듈식으로 대량생산해야 합니다. 중소형 소매점과 상품 전문점은 브랜드 직영 체인 운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들 중 상당수는 상품 구성, 판촉 계획, 매장 스타일 등에서 브랜드 운영업체 및 제조업체와 연계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카피라이팅과 서로 다른 할인 정보는 분명히 브랜드 운영 추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미국은 광고 왕국으로 광고에서는 포스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미국의 유명 포스터 디자이너들이 주창한 포스터 제작의 6가지 원칙에 따르면: (1) 단순성: 이미지와 색상은 단순하고 명확해야 합니다(즉, 단순성). (2) 통일성 : 포스터의 형태와 색상이 조화롭고 통일된 코디효과를 가져야 한다. (3) 균형: 그림 전체에 대담함과 균형감이 있어야 합니다. (4) 세일즈 포커스 : 포스터의 구성요소를 단순화하고, 핵심 포인트를 최대한 선정해야 합니다. (5) 서프라이즈(Surprise): 포스터는 형태와 내용 모두에서 놀랍고 혁신적이어야 하며, 강력한 서프라이즈 효과를 가져야 합니다. (6) 스킬 : 포스터 디자인은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 스킬을 요구합니다.드로잉이든 프린팅이든 기술적 성능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POP 포스터 - 펜 조작의 기본 POP 펜 조작의 기본은 쌀 문자의 8방향입니다. 수평 및 수직이어야 합니다. 펜을 일정하고 균일한 힘으로 움직여야 균형 잡힌 통통하고 직선적인 선을 쓸 수 있습니다. 대각선 스트로크도 마찬가지입니다. 모서리를 둥글게 그리려면 주의해야 합니다. POP의 스트로크는 스트로크 방향과 수직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반호를 작성하는 경우 반호의 각 섹션은 해당 방향에 수직이어야 합니다. 팝펜촉은 일반적으로 두껍기 때문에 모서리를 둥글게 쓸 때 제가 언급한 조건을 충족하면 한 획으로 쓸 수 없으므로 획을 합쳐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글꼴의 직각도를 익히는 것이며 획은 직선이어야 합니다(즉, 손글씨는 펜촉 너비만큼 넓어야 합니다). 설명문에서는 줄 간격이 단어 간격의 5~7배보다 큽니다. 페이지 전체를 네 면 모두 공백으로 남겨 다른 프레임 장식으로 사용합니다. POP 포스터 - 마킹 위치 1. 눈높이 정도, 명확하게 읽을 수 있는 위치. 2. 마크의 위치는 제품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손상시키거나 제품의 리프팅을 방해해서는 안됩니다. 3. 표시된 위치와 홍보되는 제품은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위치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4. 천장의 공간과 보, 기둥의 위치를 효과적으로 활용한다. 5. 손으로 그린 POP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의 사각지대를 되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