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T 9.23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목록
Teamfight Tactics 9.23의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은 무엇인가요? Teamfight Tactics Entertainment의 라인업에 대한 게임플레이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오늘은 에디터가 Teamfight Tactics 9.23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의 게임 라인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Three Flowers Gathering Bee Cable
라인업 소개 :
소위 벌을 모으는 세 꽃과 세 꽃은 시스템의 핵심 카드인 삼림 3개와 드루이드 3개를 의미하며, 꿀벌은 바람과 신비의 결속을 얻는 팀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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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 녹색신, 니코, 야스오, 펭누, 검귀, 휠맘, 저거너트
8인구는 완전체로 구성되어 있지만 저거너트 자체가 상대적으로 비싸기 때문에, 8인구 D 획득 확률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대신 다음 영웅을 활용하면 됩니다:
대나무, 녹색신, 니코, 야스오, 바람의 소녀, 휠맘/검귀마, 별맘/ 나미(야스오의 경우 팀에서 검객 2명과 비전 버프 2개 수집)
최종 결속은 삼림 3개, 드루이드 3개, 바람 2개, 비전 예술 2개, 검객 4명입니다.
인구가 초과되면 사마귀를 보충하고 휠 마더와 협력하여 사막 유대 2개를 모아 팀의 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라인업 장점:
과도한 스무딩, 핵심 카드 비용은 모두 1 또는 2입니다. 우드랜드 드루이드는 초반 가장 강력하고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강력하고 저렴한 싱글 카드와 전열 트리의 최강 탱커성, 영웅 카피 능력으로 인해 초반과 중기에서 쉽게 락업될 수 있다. 이번 레이스의 블러드는 중후반에 라인업이 형성된 후 중기 갬블링된 3성 고품질 카드에 의존하여 가장 강력한 버전과 협력하고 남은 팀은 족쇄를 얻습니다. 바람과 비밀기술. 높은 팀 저항력과 회피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강력한 레인저 시스템이든 마법사 시스템이든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니코와 휠맘은 매우 강력한 AOE와 연속 출력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장비가 가장 많은 유닛의 핵심 카드를 우선적으로 공격하고 개별적으로 파괴하는 야스오의 능력과 함께 중후반 팀 전투에서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단점:
베팅은 암살자 도박, 총기 도박과 마찬가지로 얼굴을 봐야합니다. 초기 및 중기적으로는 압축하고 D 카드를 사용하여 1, 2 수수료 카드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4 단계 정도에서 필드를 지원할 3 성급 품질 카드가 없으면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구가 7명에 도달한 플레이어가 쉽게 침입할 수 있습니다. 핵심 카드인 니코(Neeko), 휠맘(Wheel Mom), 야스오(Yasuo)의 별 3개는 매우 중요합니다.
장비 선택:
휠맘 ≥ 야스오 ≥ 니코 나무 정령 등
휠맘(메인 C): 허리케인, 양칼 및 기타 물리적 기존 출력 장비 + 레드 버프/해제 및 기타 특수효과 장비 등
휠마마는 블루 마나 소모량이 65로 극히 낮고 검사 버프와 스킬( w) 공격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상대의 여러 유닛에 대한 공격 및 그에 따른 공격 특수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버전과 유사한 포수는 특수 효과 장비에 매우 적합하며 팀의 주요 C입니다. 레인저나 마법사 시스템과 싸울 때 무장해제/침묵칼은 피해와 제어 효과 측면에서 팀 페널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야스오(메인C) 자이언트 히드라 + 자이언트 히드라/자이언트 킬러 + 방어속성 장비(드래곤팽 아이스피스트 춘게 또는 흡혈 장비는 정의의 손 추천)
로 100인 블루바 야스오, 그린 드래곤 소드는 종종 로컬 메인 C 유닛을 위협하는 궁극기를 발동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테스트를 거쳐 야스오의 궁극기 발동은 최대 7까지 발동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격 특수 효과는 푸른 용검의 마나 재생을 무한히 증폭시킬 수 없습니다. 기간 초에 이 루틴을 플레이했을 때 야스오에게 자이언트 킬러 트리거 7을 장착하는 것이 우선이었습니다. 기본 데미지와 결합해 한방에 즉사를 달성할 수 있지만, 테스트 서버 변경으로 인해 자이언트 킬러의 매 드로우로 인한 실제 데미지는 최대 체력의 5%로, 현재 최대 체력의 8%로 변경되었습니다. 체력량이 그리 높지 않은 경우 이득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단, 거대 히드라가 약화되었지만 궁극기 동작 중 7개의 플랫 A가 적에게 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근처의 아군 유닛에게 효과가 더 확실하고 안정적이므로 자이언트 킬러보다 자이언트 히드라의 우선순위가 더 높습니다. 방어장비 기간 초반에 야스오의 데미지는 매 라운드 5000 이상으로 안정적이었으나 흡혈효과가 뚜렷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자이언트 킬러와 자이언트 히드라는 흡혈을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여기서는 출력과 회복 능력 모두에서 더 안정적인 정의의 건틀렛을 추천합니다.
니콜 : 모자/귀신서/테크건 + 방어장비
3성 니코는 80개의 파란색 바가 있어 스킬을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 스킬을 자주 사용할 수 있으며 데미지는 3번 발동하며 높은 폭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 테스트에서 삼성 니코는 장착 시 2W2의 높은 데미지를 입혔습니다. Dragon Teeth 기술 총(놀랐습니다)
Treant: Ice Fist, Outlaw
나는 너무 많은 장비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Ice Fist는 Yasuo가 제공하는 회피와 결합됩니다. 바람 결속을 사용하면 거의 집단적인 공격 속도 디버프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매우 기회주의적입니다.
초중기에는 니코와 야스오의 볼륨을 기준으로 도박 여부를 결정합니다. 초반과 중기의 볼륨이 특별히 크지 않다면 야스오를 그대로 운영하면 됩니다. 평소 니코가 3마리를 쫓지 않는다면 수련에 집중하지 않고 후반부에서 사막검사로 변신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냥 드루이드를 교체하고 사막검객으로 변신하면 됩니다.
작전 아이디어:
총기 도박, 암살자 도박의 구버전 작전과 유사하게 초기에 인구를 늘리지 않고 인구를 압축하여 절약한다. 최대한 많은 돈을 투자하지만 차이점은 인구를 4명까지 늘릴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돈을 D에 지출합니다. 이 세트의 핵심은 야스오와 니코 3명이 돈을 모두 소모하면 경제적 파탄을 일으키고 이후의 운영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5명이면 별 2개를 뽑을 확률이 높아지며, 동시에 큰 나무, 작은 국화 등 별 1개로 가서 일석이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소드맨 카드는 2성인 야스오, 특히 수수료가 5인 소드맨을 제외하면 상대적으로 비싸기 때문에 소드맨 4명을 모으려면 8명 정도가 필요하지만 드루이드 카드는 야스오와 3코스트 휠과 비슷하다. 엄마. 가격이 저렴해서 함께 도박하기에도 적합해요. 동시에 드루이드 카드는 특히 초반과 중기에는 피를 가둬두기 쉽고, 심지어 연속 승리하기도 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