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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례에서 콤보를 사용하는 방법

1~4개 동작의 콤보로, 각 동작은 최대 5레벨까지 연습할 수 있습니다. 메인 계정에서는 1~4개 콤보 동작을 각각 연습하려면 5~8개의 1레벨 콤보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 레벨에는 해당 레벨 2 금 바늘이 필요하고, 세 번째 레벨에는 레벨 3 금 바늘이 필요하며, 네 번째 레벨과 다섯 번째 레벨 등이 필요합니다. 내면의 힘이 충분히 높고 황금 바늘이 충분하다면, 영웅은 내면의 힘 수준이 충분하다는 전제하에 경락 경험치를 축적하고 녹색 이름을 가진 몬스터와 싸워서 얻을 수 있습니다. 연습을 많이 할수록 필요한 경락 경험치가 충분히 축적되면 클릭하여 총마이 연습을 할 수 있으며, 콤보 연습도 가능합니다.

콤보 스킬 설정 : 캐릭터 상태바 열기, 내부 힘, 콤보, 첫 번째 치명타 10 클릭, 첫 번째 콤보명 선택, 두 번째 치명타 15 클릭, 세 번째 치명타 클릭 공격 15를 누르십시오. 동일한 비유입니다(이미 콤보를 수행한 경우). 이런 식으로 Ctrl d를 누르면 기본 계정이 콤보의 첫 번째 이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웅이 콤보를 설정한 경우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몬스터와 싸우려면 내장 후크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영웅 콤보를 선택하면 몬스터와 싸울 때 영웅이 몬스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내부 에너지이므로 내부 에너지가 높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투 중에 내부 에너지가 빨리 소모됩니다.

전사의 콤보 스킬에는 세 번의 궁극기 처치, 심장을 쫓는 찌르기, 산을 가르는 베기, 군대 쓸어버리기 등이 포함됩니다. 레벨이 낮은 플레이어는 마음을 찾는 가시를 먼저 놓아도 되고, 레벨이 높은 플레이어는 마음을 찾는 가시를 먼저 놓아서는 안 됩니다.

궁극기 3킬(피해 유발 및 혈액 회복), 하트 체이서(피해 유발 및 밀쳐내기), Mountain Breaking Slash(높은 피해 유발). 그 중 3개의 절대킬이 필요하며 3개의 절대킬은 중앙에 배치되어 다음 콤보로 15데미지를 회복할 수 있다.

콤보 스킬의 순서는 반드시 정적인 것은 아니며, 상황에 따라 다양한 순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주로 단체전투, 소규모 팀전으로 나뉜다. 콤보 스킬의 릴리즈 CD가 조금 길어져 릴리즈 타이밍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일부 조합은 첫 번째 동작에 적합하고, 일부 조합은 두 번째 동작에 적합하며 반격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법사의 콤보는 더블드래곤브레이크, 불사조댄스페스티벌, 천둥폭발, 얼음과 눈이다.

네 가지 콤보를 모두 익힌 후 시스템이 무작위 조합을 설정하도록 하거나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상태 표시줄의 "콤보" 항목에서는 4가지 콤보 동작 중 3가지를 치명타 공격으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로 설정된 동작은 시전 시 치명타 효과를 얻어 위력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 4가지 스킬 중 앞의 3개는 단독 공격 스킬이고, 얼음과 눈만이 집단 공격 스킬이다. 마법사들은 PK 시 단일 대상 스킬의 순서를 높게 배치하고, 몬스터와 싸울 때 등의 집단 공격에는 얼음과 눈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교 콤보 동작: 호포각, 팔괘장, 삼불저주, 만검귀종. 첫 번째 수, 팔괘장, 마지막 수는 호랑이 포효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두 수는 순간적이고 한 수에 많은 피를 빼낼 수 있고, 후자는 결국 단체 수이기 때문입니다. 로컬 타겟은 모두 움직이고 있습니다. Lock-on 콤보는 일반적으로 최대 데미지를 얻으려면 즉각적이어야 하며 이는 장비 및 내부 강도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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