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에서 miniStation 까지 게임 체험이 얼마나 향상되었나요?
이러한 관점에서 우리는 텐센트 스마트 장비 혁신 센터와 연락을 취해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다. 그런데 핸드폰에서 miniStation 까지 게임 체험이 얼마나 향상되었나요? 이것이 우리가 오늘 알고 싶은 것입니다. 테스트의 객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FPS, MOBA, ARPG, 스포츠 레이싱 등 여러 범주에서 대표적인 게임을 선택해 휴대전화와 miniStation 플랫폼에서 각각 체험하고, 화면, 조작, 몰입감 3 차원에서 게임 체험 향상을 분석했다.
FPS: 크로스파이어
휴대전화 최고의 FPS 게임 중 하나인' 크로스파이어' 는 PC 측 게임의 뛰어난 공격감과 경쟁력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휴대전화 화면 크기 제한으로 게이머들은 게임 과정에서 FPS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몰입감을 얻기가 어렵다. 사진에서 볼 때, 지도의 먼 곳에 있는 적의 캐릭터는 화면에서 거의 알아볼 수 없고, 플레이어는 첫 시간에 조준사격을 하는 게임 조작을 완성하기가 어렵다. 또한 휴대전화 자체의 고도로 일체화된 디자인으로 양손으로 게임을 잡을 때 스피커를 가리기 쉬우므로 게임 볼륨이 갑자기 떨어지는 경우가 있어 전체 게임 경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MiniStation 플랫폼에서는 게임 화면 크기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대형 화면은 PC 보다 훨씬 더 큰 화면 충격과 몰입 경험을 제공합니다. 화면 먼 곳의 적은 더 이상 식별하기 어렵다. 휴대전화를 조작 핸들로 사용 중 지연이 없어 더 짧은 시간과 더 정확한 방식으로 조준과 사격 동작을 완성할 수 있다. 게임 오디오는 HDMI 인터페이스를 통해 대형 화면으로 동시에 전송되며 휴대폰 스피커가 막히기 쉬운 문제도 해결한다. 게임 경험의 향상은 매우 분명합니다.
모바: 왕자영요
FPS 게임의 시끌벅적한 모습에 비해 왕자영요 대표 모바 게임은 휴대전화에 접속한 후에도 전략과 마이크로 조작에 중점을 둔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 휴대전화의 많은 복잡한 조작이 각기 다른 정도로 단순화되었지만, 전체적으로 모바 게임의 오리지널 맛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휴대전화 체험 과정에서 위에서 언급한 스피커가 잘 가려지는 문제 외에도 조작 시 정확한 조작을 위해 손가락을 광범위하게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일부 게임 화면을 가릴 수 있다. 위의 그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엄지손가락이 가리는 모든 화면에 지역 영웅이 있다면, 플레이어는 첫 순간에 알아차리고 반응하기가 어렵다.
MiniStation 플랫폼으로 전환하여 큰 화면을 가까이서 보면 약간의 입자감이 있다. 이는 게임 제작과 관련이 있다. 이전 게임' 크로스파이어' 에서는 같은 상황이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소위 "2 미터 앤티앨리어싱, 5 미터 HD" 는 실제 체험 과정에서 이 효과는 미미하다고 할 수 있다. 손가락 폐색의 영향을 없애고 게임 화면이 더 순수하다. 큰 화면의 또 다른 장점은 플레이어가 현지 단위와의 거리를 더 잘 판단하고 기술 여유 거리를 더 쉽게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경험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영화가 개봉됨에 따라 휴대전화 게임' 쿵푸팬더 3' 도 대박을 터뜨렸다. 물론 게임 자체의 고품질 성과와도 관련이 있다. 쿵푸팬더 3' 핸드투어를 묘사하는 키워드를 찾는다면' 충격감' 이 가장 적절할 것이다. 게임 화면에서 캐릭터가 시야각을 따르는 중심점이 화면의 가운데 위에 의도적으로 설정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휴대폰 화면 아래쪽에 충분한 조작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가락은 불가피하게 게임 화면의 일부를 가릴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쿵푸팬더 3' 은' 타격감' 이 강한 게임이다. 내가 miniStation 플랫폼으로 이동했을 때, 이런 타격감은 일종의' 현장 타격' 느낌으로 승화되었다. 화면 크기에서 사운드 성능에 이르기까지 전체 게임 경험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화면에 손가락이 없다는 점이다. 이런 순수한 게임 경험은 더 나은 게임 몰입감을 선사한다.
휴대전화 내장 팽이를 사용한 최초의 게임 중 하나인' 급류 스피드 보트 2' 는 간단한 게임 조작, 풍부한 시각 효과, 뛰어난 플레이성으로 휴대전화에 사용자 점도가 전혀 부족하지 않다. 핸드폰의 게임 성능이 일류이다. 안타깝게도 게임 오디오나 동적 블러+화면 밖으로 흐르는 물의 효과는 하드웨어에 의해 제한됩니다.
아마도' 격류요트 2' 라는 게임은 선천적으로 큰 화면을 위해 디자인된 것 같다. 이는 miniStation 플랫폼이 일정 기간 동안 게임을 경험한 후 우리에게 가장 큰 느낌을 준 것이다. 스크린에서 2 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앉아 엔진 귀청이 터질 듯한 굉음과 물보라가 튀는 등 주변 풍경이 뒤로 날아가는 효과가 인상적이었다. 휴대전화가 손잡이로 사용되기 때문에 내장 팽이는 대형 스크린 게임 체험에서도 역할을 할 수 있다. 텐센트의 맞춤형 칩 덕분에 전체 게임 과정은 무선 전송의 지연을 느끼지 못했다.
요약
우리가 전통적인 호스트의 기준으로 miniStation 을 바라볼 때, 그것은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그것을 핸드투어의 승수나 대중화된 경오락 단말기로 삼는다면, miniStation 의 성과는 우리의 예상을 벗어난 것이 분명하다. 한편, miniStation 은 원숭이 설 기간 동안 대례백 구매 행사를 선보였다. 2 월 29 일까지 699 원짜리 미닌턴을 구매하면 1 128 원짜리 게임 선물 가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과 수량이 제한되어 있다. 그래서 많은 게이머들에게 우리의 구매 제안은' 추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