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 프로젝션 기술의 원리는 무엇인가요? 3D 프로젝션에는 어떤 장비가 필요합니까?
홀로그램 프로젝션 기술의 원리: \x0d\ 촬영 원리: \x0d\ 첫 번째 단계는 간섭 원리를 사용하여 물체의 광파 정보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대상은 레이저 조사에 따라 확산 이미지를 형성하고 레이저의 다른 부분은 참조 빔으로 사용되며 홀로그램 필름에 방출되어 대상 광선과 중첩되어 간섭을 생성하고 대상 빛의 각 지점의 위상과 진폭을 변환합니다. 공간적으로 변화하는 강도로 파동을 발생시켜 간섭 무늬 사이의 간섭을 활용합니다. 대비와 간격은 물체의 광파에 대한 모든 정보를 기록합니다. 간섭 무늬를 기록한 네거티브 필름은 현상, 고정 및 기타 처리 과정을 거쳐 홀로그램 또는 홀로그램이 됩니다. \x0d\두 번째 단계는 회절 원리를 사용하여 물체의 광파 정보를 재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미징 프로세스입니다. 홀로그램은 간섭성 레이저 조사 하에서 선형으로 기록된 정현파 홀로그램의 회절 광파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개의 이미지, 즉 원본 이미지(초기 이미지라고도 함)와 ***요크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재현된 이미지는 입체감이 강하고 실제적인 시각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홀로그램의 각 부분은 물체의 각 지점의 빛 정보를 기록하므로 원칙적으로 각 부분은 다중 노출을 통해 원본 물체의 전체 이미지를 재현할 수 있으며 동일한 네거티브에 여러 다른 이미지를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서로 간섭하지 않고 별도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x0d\ 3D 투영 전에 물체의 120° 3D 사진이 필요합니다. 3D 영화를 본 독자라면 3D 안경을 벗고 시청하면 영상이 이중으로 흐려진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화면 속 그림은 하나의 그림이 아니라 각도가 다른 두 그림이 겹쳐진 것이기 때문이다. \x0d\"쌍안경 효과"를 시뮬레이션하려면 왼쪽 사진과 오른쪽 사진을 촬영해야 합니다. 촬영 중에는 실제로 두 대의 3D 카메라가 동시에 작동합니다. 하나는 배우의 왼쪽으로 기울어져 왼쪽 이미지를 녹화하고, 다른 하나는 배우의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녹화됩니다. 두 이미지는 컴퓨터 처리를 통해 중첩되어 3D 영화 소스가 됩니다. \x0d\ 시각적 원리: \x0d\ 참고: 이는 3D 이미징의 비전 원리입니다. 이것과 약간 다른 점은 홀로그램 프로젝션이 실제로 3D 이미지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x0d\ 사람은 모두 두 개의 눈을 갖고 있고, 각 눈의 시야각은 약 80도인데, 두 눈을 합친 시야각은 고작 120도에 불과해, 즉 40도의 시야각이 겹쳐진다는 의미이므로 우리의 왼쪽과 오른쪽은 무엇 예를 들어, 왼쪽 눈을 감고 오른쪽 눈으로 보거나 그 반대로 보면 왼쪽 눈과 오른쪽 눈으로 받은 물체가 뇌로 전달되어 거리를 판단하는 효과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입체감을 형성하는 물체. 이러한 과정을 시뮬레이션하여 3D 입체 기술이 형성됩니다. \x0d\ 촬영이 완료된 후 상영실에서는 3D 영화 소스가 화면에 일정한 각도로 배치되며 관객은 3D 안경을 착용해야 시청할 수 있습니다. 3D 안경을 자세히 보면 왼쪽 렌즈와 오른쪽 렌즈에 방향이 다른 촘촘하고 얇은 줄무늬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 렌즈에는 세로 줄무늬가 있고 오른쪽 렌즈에는 가로 줄무늬가 있습니다. 우리가 멋진 3D 입체 영상을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이 줄무늬들입니다. \x0d\ 사진 촬영이 완료된 후 왼쪽 눈은 사진의 왼쪽 부분만 보고 오른쪽 눈은 사진의 오른쪽 부분만 볼 수 있도록 '양안 효과'에 따라 이미지가 분해됩니다. 이렇게 하면 뇌가 작동하게 됩니다. 거리를 판단하고 입체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투사 중에 왼쪽 사진과 오른쪽 사진에 사용되는 투사광은 다릅니다. 사진의 색상은 동일하지만 왼쪽 사진은 세로 방향을 사용합니다. 파동광(가장자리를 따라 빛이 파동).(종방향 투과) 오른쪽 사진은 횡파광(광파가 횡방향으로 투과함)을 사용합니다. 편광의 특성상 종파광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세로 줄무늬는 있지만 가로 줄무늬는 없습니다. 따라서 왼쪽 렌즈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왼쪽 사진은 오른쪽 렌즈와 동일합니다. \x0d\ 결과적으로 겹쳐진 그림은 분해되어 왼쪽 눈은 왼쪽의 그림만 보고 오른쪽 눈은 오른쪽의 그림만 보게 됩니다. 그리고 입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