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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 렌즈란 무엇인가요?

질문 1: 빈 렌즈 사진이란? '빈 렌즈 사진'은 특정 인물이 없이 풍경이나 건물만 촬영하는 촬영 기법 중 하나입니다.

질문 2: 빈 렌즈란 무엇인가요? 빈샷의 특징 : 캐릭터샷(빈샷은 비어있지 않음)에 비해 사람이 안보이는 풍경샷이 주를 이루고(주로 줄거리와 관련된 캐릭터를 지칭함) 풍경샷과 풍경샷으로 나눌 수 있어요!

질문 3: 소라 렌즈의 내용 소개 『세계의 중심에 사랑을 부르다』로 무라카미 하루키에 이어 일본에서 두각을 나타낸 베스트셀러 작가 가타야마 쿄이치가 고전을 바꾸었다. 순수한 사랑 이야기라는 주제와 서사와 토론을 엮는 습관. 그 글쓰기 스타일은 "빈 렌즈"라는 소설로 갑자기 온라인 게임의 세계에 침입하여 눈부신 빠른 전환, 격동적인 섹스 장면, 참신하고 기발한 상상력을 이끌어 냈습니다. 인터넷과 인터넷이 연결되면서 서스펜스가 가득한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이야기, 허구와 현실이 얽혀 있어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첫 페이지를 읽고 나면 두 번째 페이지를 어떻게 펼칠지 모르겠고, 첫 번째 섹션을 읽은 후에도 두 번째 섹션을 어떻게 전개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끝까지 나갈 수 없는 느낌이 듭니다. 책이든, 인터넷이든, 미스터리든.

질문 4: 1. 롱샷이란 무엇인가, 클로즈업이란 무엇인가, 빈샷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롱샷과 클로즈업, 빈샷의 미학적 의미는 무엇인가. 5점 영화, TV 미술감상도 신청하시네요...

질문 5: 빈 샷의 개념 소위 빈 샷(풍경 샷)이란 인물은 없고 풍경만 있는 샷인데, 풍경 촬영이라고도 합니다.

빈 샷에는 장면 작성 빈 샷과 객체 작성 빈 샷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전자는 '풍경 샷'이라고도 하며 일련의 장면(파노라마, 롱 샷 또는 롱샷(Long Shot)은 피사체가 없는 일종의 사진이거나, 뚜렷한 피사체가 없고 지형이나 자연풍경을 주요 표현대상으로 삼는 일종의 사진이다. 항공사진은 일반적으로 사물을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클로즈업, 클로즈업과 같은 작은 장면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설명, 암시, 상징, 은유 등과 같은 표의적 기능을 갖습니다.

풍경 사진은 TV 드라마와 다큐멘터리에서 흔히 사용됩니다. 환경을 소개하고, 시간을 설명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줄거리를 과장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TV 드라마에서 우리는 길 위의 불빛, 졸졸 흐르는 푸른 호수, 연기로 가득 찬 마을, 끝없이 아름답고 풍요로운 목가적 풍경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그림은 대개 환경을 설명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표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몰, 떠오르는 태양, 초승달, 수천 개의 빛, 녹는 얼음과 눈 등은 시간, 요일, 계절을 설명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꾀꼬리가 날아가고, 풀이 자라며, 꽃이 피어나고, 산바람이 휘몰아치고, 길들이 굽이쳐 인생의 아름다움이나 고난을 표현하는 등 감정을 표현하고 분위기를 과장하는 표현효과가 있다.

또한 풍경 사진에는 문단 간격을 형성하고, 리듬을 완화하고, 장면 단서를 분할하고, 장면 공간을 변형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TV 시리즈에서는 줄거리가 끝난 후 그림 1과 같이 푸른 산과 푸른 물, 푸른 하늘과 흰 구름 또는 일몰, 달빛, 마을 등을 공중에서 찍은 장면이 산재되어 관객에게 시각적인 느낌을 줍니다. 다음 장면이나 스토리 단락으로 넘어가기 전에 "휴식을 취하세요".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유형의 영화에서 일반적으로 빈 샷은 필수입니다. 야외 장면을 촬영할 때는 의식적으로 빈 샷을 최대한 많이 포착해야 합니다.

빈 장면에는 인물이나 인물의 주요 이미지가 없으며 TV 드라마, 다큐멘터리 및 기타 예술 영화에서는 일반적으로 예술적 표현과 플롯 매력을 높이기 위해 상징적, 은유적 및 기타 기능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표현적인 몽타주의 예술적 효과가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극도로 겁에 질린 사람을 보여주기 위해 격렬하게 악수하는 손을 빈 장면으로 사용할 수 있고, 극도로 우울한 사람을 보여주기 위해 담배꽁초가 가득 차 있고 연기를 내뿜는 빈 재떨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우울함을 보여주기 위해 스크린 창에 비가 내리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불, 양초, 꽃, 낙엽, 올리브 가지, 평화의 비둘기, 붉은 깃발, 횃불 등과 같은 것들도 설명하고 상징하고 은유하는 표현적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스 TV 프로그램에서는 빈 장면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아이싱 온 더 케이크' 및 '마무리 터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뉴스 프로그램에서 빈샷의 주요 기능에는 뉴스가 발생한 장소와 환경을 설명하고, 뉴스 주제 아이디어를 심화시키며, 뉴스 이벤트와 뉴스 의견에 대한 사실적 근거를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특히, 블랭크샷에 담긴 상징, 설명, 은유(은유, 은유 또는 우화)의 특성을 적절히 활용하면 뉴스 주제를 심화시키고, TV 뉴스의 신뢰도를 강화하며,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중요한 뉴스 논의의 힘을 강화할 수 있다. 역할.

질문 6: 항공 사진이란 무엇입니까? . . . . .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이 스스로 설명하는 환경이 나오지 않는다.

질문 7: 빈 샷이 있는 영화를 원한다! 어쩌면 빈 렌즈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지 못해서 질문이 좀 이상할 수도 있습니다.

일명 빈샷이란 줄거리와 관련된 인물이 사진에 전혀 등장하지 않는 장면을 말하는데, 그 내용이 주로 자연풍경과 객관적 사물이기 때문에 '풍경샷'이라고도 불린다. . 그러나 "모든 장면의 언어는 사랑의 언어이다"(왕궈웨이). 샷은 영화 전체의 의도를 암시하기도 한다. 빈 쇼트는 중국 회화의 여백과 같으며, 일생 동안 많은 화려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렌즈 언어로서 많은 영화 거장들은 공중 렌즈를 사용하여 영화에 마법 같은 느낌을 남겼습니다.

Eisenstein의 "전함 포템킨": 공중 렌즈 실험의 "돌격선"

에이젠슈타인 하면 누구나 바로 몽타주와 급증하는 혁명적 주제영화 '전함 포템킨'을 떠올릴 것이다. 실제로 이 영화에서는 몽타주에 대한 훌륭한 해석과 함께 빈 쇼트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감독은 눈에 띄지 않는 빈 쇼트를 드라마틱한 서사와 연결하기 위해 '은유적 몽타주'를 사용한다. 상징적 의미. 혁명혁명이 누렇게 변한 필름 위에 굳어졌을 때, 영화 속 획기적인 빈 쇼트들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영원히 남았다.

영화는 파도가 바위 해안에 부딪히는 여러 장의 공중 촬영으로 시작되며, 자막에는 레닌의 유명한 명언인 "혁명은 전쟁이다… . 영화의 첫 부분에는 수프를 끓이는 빈 장면과 성난 군중의 장면도 있는데, 그 의미는 자명하다. 또한 감독은 십자가, 핀세네즈, 리놀륨 등의 물체를 보여주는 빈 장면을 사용하여 반동파의 위선과 허세를 풍자했습니다. 평범해 보이는 이 모든 빈 샷들은 '은유적 몽타주'의 편집에서 강렬하고 뚜렷한 상징적 의미를 지닌다. 여기서 우리는 빈 샷을 이용해 의미와 서사를 표현하려는 감독의 독창적인 탐구도 엿볼 수 있다.

유명한 구절 '오데사 계단'에서 에이젠슈타인은 '돌사자'를 보여주는 빈 샷 3개를 활용해 멋진 '몽타주 댄스'를 완성하는 등 자신의 천재성을 더욱 자유롭게 발휘했다. 누워서 잠든 사자에서 시작하여 사자가 경쾌하게 고개를 들고 마침내 위풍당당하게 일어선다는 것은 서사적 차원에서 이해할 뿐 아니라 예술적 차원에서도 충분히 공허함을 느끼게 한다. 렌즈의 무한한 매력. 이러한 천재적인 빈샷 편집은 영화사에 획기적인 순간을 썼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포템킨"이라는 이름의 전함이 실제로 항공 렌즈 테스트에 사용된 "돌격정"이라는 사실에 유쾌하게 놀랐습니다.

차이추셩과 정준리의 '봄의 강은 동쪽으로 흐른다': '중국풍' 서정적 빈 샷

장면을 보고 사물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중국 전통의 전문성이다 문학과 예술, 그리고 달은 더욱 그렇습니다. 수많은 중국인들의 마음을 맡긴 이미지입니다. 1947년에 촬영된 <강은 동쪽으로 흐른다>에서 중국 전통 미학에 정통한 감독은 '빈 쇼트'라는 현대 영화 언어를 능숙하게 사용해 전통적인 달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독특한 '중국풍'의 서정적인 빈샷으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할 수 있다.

이 영화의 서사적 틀은 '산하가 무너지고, 바람이 불고, 삶이 부침을 겪는' 시대에 놓여 있다. 그러므로 영화 주인공의 운명은 이러하다. 에서도 시대 전체의 흐름에 밀려서 선정적인 희로애락의 해석에 빠지기 쉽지만, 감독의 뛰어난 테크닉은 이러한 진부함을 피하는데, 특히 에서 매우 교묘하게 등장하는 6개의 '달' 하늘 장면은 더욱 그러하다. 달밤의 차고 기우는 모습이 장면의 혼합 상태에 이르렀다. 밤하늘에 매달린 달은 중량과 소분 사이의 서로의 사랑의 서약을 목격하기 시작했고, 나중에 중량이 경외심과 의로움으로 떠나는 것을 보았고, 또한 나라에 머물면서 희망을 품고 기다리는 소분 가족을 목격했습니다. 죽음보다 더한 삶의 고통, 그러나 그 이면에는 상류사회에서의 중량의 술취한 삶과 죽음이 있다. 여기서, 빈 쇼트 속 달은 장면들을 조화시키는 소품일 뿐만 아니라, 관객들로 하여금 현실적이고 감동적인 영화 줄거리와 더불어 감독의 잔잔한 비판과 감동을 느낄 수 있게 함으로써 잔잔한 관객의 시선을 제공한다.

더욱이, 영화의 막간에서 "달이 큐슈 위로 떠오른다. 일부는 행복하고 일부는 슬프다"고 노래하는 것처럼 여러 항공 사진은 "시간과 공간의 변형"을 위한 전환 역할도 합니다. 같은 달빛 아래서 화려한 충칭과 상하이를 북부 시골의 험난한 상황과 비교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이것이 바로 이미지의 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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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8: 사진의 렌즈 언어는 무엇입니까? 렌즈 언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렌즈를 사용하여 언어처럼 우리의 의미를 표현합니다. 피사체의 변화와 그것이 포착하는 사진에서 촬영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카메라에 담긴 사진을 통해 사진가의 의도를 알 수 있습니다. 독자가 렌즈를 통해 표현하고 싶은 것이 바로 '내 렌즈가 말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흔히 '렌즈 언어'로 알려져 있지만, 일반적인 언어 표현과는 다르다. 목적은 동일하므로 렌즈를 사용하여 의미를 표현하는 한 어떤 렌즈 방식을 사용하더라도 렌즈 언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질문 9. : 영화 및 텔레비전 렌즈 렌즈란 무엇입니까? 프레임

샷에는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서로 다른 프레임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으며 각 프레임은 동일하거나 서로 다른 여러 프레임으로 구성됩니다. 렌즈 프레임은 가로 직사각형입니다. 가로와 세로의 비율은 일반 화면 영화의 경우 1:1.375, 와이드스크린 영화의 경우 1:2.35, 70mm 영화의 경우 1:2.2입니다. 일부 렌즈는 폐색과 같은 특수한 방법을 사용하여 촬영되며 원형, 삼각형, 수직, 및 다중 프레임 이미지. 프레임은 샷 구성의 전제이며 영화의 모든 내용이 프레임 안에 표시됩니다.

렌즈의 화각

화각은 카메라가 피사체로부터 다양한 거리에서 촬영하거나 줌 렌즈를 사용하여 촬영한 다양한 범위의 사진을 의미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롱 샷 - 멀리 있는 캐릭터와 넓은 범위의 공간 환경을 보여주는 파노라마 샷 - 캐릭터의 전신과 주변 환경을 보여주는 미디엄 샷 - 무릎 위의 캐릭터 부분을 보여주는 것 ; 클로즈업 샷 - 가슴 부분 위에 캐릭터를 표시합니다. 클로즈업 - 캐릭터, 개체 또는 환경의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큰 비전", "큰 그림", "작은 그림", "인취안", "중취안", "반신", "중간" 및 "근접"과 같은 장면의 다른 이름도 영화 사진에 사용됩니다. 특별", "큰 클로즈업" 등은 위의 다섯 가지 장면 유형을 보다 세부적으로 구분한 것입니다. 영화예술의 특별한 표현방법, 사물의 크기와 거리, 내용의 우선순위에 따라 적절한 표현을 할 수 있도록 장면을 여러 장면으로 나누어 정확한 내레이션과 전달의 역할을 수행한다. 예술적 설명. 각 유형의 풍경은 상호의존적이고 분리될 수 없으며, 동시에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롱샷과 파노라마 뷰는 인물의 움직임과 광활한 환경, 그리고 그 상호관계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대중적인 장면과 스포츠 장면을 표현하고, 인물의 행동과 정신적인 추진력을 표현하며, 분위기와 예술적인 구상을 표현하는 데 뛰어난 표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로즈업과 클로즈업으로 보여지는 내용은 단일하고 집중되어 있어 사물을 확대할 수 있고, 특히 명확하고 세심하게 재현, 묘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조하고 강조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미드샷은 캐릭터 간, 캐릭터와 환경 간의 의사소통과 관계를 잘 보여주며 내러티브 콘텐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렌즈 각도

촬영 시 카메라와 피사체 사이의 각도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평면, 상향, 하향 및 전방, 측면 및 역방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종류는 다양합니다. 각도는 렌즈 구성에 있어 중요한 요소이며 풍부한 예술적 표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물이 크고 장엄해 보이고, 위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물이 짧고 텅 빈 것처럼 보입니다. 안정적입니다. 측면에서 촬영하면 구도가 생생해집니다.

렌즈의 움직임

영화 예술 발전 초기에는 렌즈가 모두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모바일 사진은 최근 수십 년 동안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카메라의 이동 방법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패닝 - 중앙 위치는 변경되지 않고 모든 방향으로 패닝됩니다. 밀고 당기기 - 이동 차량이나 사진 작가를 사용하여 피사체를 향해 이동하거나 멀리서 촬영합니다. 줌 - 줌 렌즈 조정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근거리로 또는 근거리에서 원거리로 이미지를 캡처합니다. 촬영 결과는 원근감 측면에서 렌즈를 밀고 당기는 것과 다릅니다. 시프트(Shift) - 피사체를 고정적으로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수직 및 수평으로 이동하여 촬영합니다. 팔로우(Follow) -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움직이는 피사체를 따라 촬영합니다. 엘리베이터, 이동을 올리거나 내리는 동안 촬영되었습니다. 다양한 양식을 개별적으로 또는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촬영된 샷을 패닝샷, 팔로우샷, 리프팅샷 등으로 부르며, 총칭하여 스포츠샷이라 부른다. 카메라의 움직임과 피사체의 움직임이 결합되어 영화의 미장센을 형성합니다. 이는 그림을 더욱 생생하고 풍부하게 만들고 시각적 역동성을 강화하며 표현력이 풍부한 예술적 리듬과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렌즈 길이

무성영화 시대의 카메라와 프로젝터의 일반적인 속도는 초당 필름 1피트, 즉 16프레임이었습니다. 발성기는 초당 1.5피트, 즉 24프레임씩 움직입니다. 특별한 예술적 효과를 위해 개별 렌즈는 촬영 중에 속도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이를 일반적으로 고속 렌즈 또는 다운그레이드 렌즈라고 합니다. 영화 렌즈의 길이는 촬영되는 콘텐츠에 따라 다릅니다. 짧은 프레임은 몇 프레임에 불과하며 재생 시간은 1초 미만입니다. 긴 프레임은 수백 피트에 도달하고 몇 분 동안 지속됩니다. 1시간 30분짜리 유성영화는 일반적으로 길이가 다른 400~800장의 샷으로 구성됩니다. 무성영화와 다큐멘터리 영화는 샷 수가 더 많습니다.

렌즈의 소리

소리는 필름 렌즈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화면 위의 움직이는 형상과 함께 소리와 그림이 결합된 화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내용과 예술적 처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소리와 그림을 대조하거나 소리와 그림을 정렬하거나 쓸 수 있습니다...gt; gt; 대본에 사용된 렌즈 용어는 무엇인가요? 1. 빈 샷(Empty Shot) - 화면에 인물은 없고 장면이나 사물만 있는 샷. 빈 샷은 장면 샷이라고도 합니다. 빈 장면의 내용은 '비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영화와 TV에서 환경을 소개하고, 사건을 서술하고, 인물을 묘사하고, 감정을 전달하는 것은 중요한 수단입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는 환경을 보여줄 때 영화 초반에 빈 장면이 자주 등장합니다. 2. 롱샷(Long Shot) - 장시간 촬영하여 공간을 자르지 않고 시간과 공간의 일체성을 유지하는 샷을 말한다. 이 장면은 같은 화면에서 공간과 시간의 연속성과 통일성을 유지하여 사람들에게 친밀감과 현실감을 선사하며 상대적으로 리듬이 느리기 때문에 서정적인 분위기가 더 두껍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롱샷을 '인샷 몽타주'라고 부릅니다. 프랑스 영화 이론가 앙드레 바쟁(André Bazin)은 "롱샷 이론"을 주창하고 영화에서 롱샷을 사용하는 관행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1) 롱샷과 피사계 심도 샷을 사용하면 관객의 지각 과정을 엄격하게 제한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사물의 정상성과 완전한 움직임을 통해 동기를 드러내는 데 중점을 두고 '투명성'과 모호한 현실을 유지하는 잠재적인 표현 형식입니다. (2) 롱 샷(샷-문단)은 사건의 시간 흐름을 존중합니다. (3) 연속적으로 촬영된 샷과 문단은 엄격하게 일렬로 늘어선 드라마의 타원적 기법을 버리고 현대 영화의 서사 원리를 구현한다. 인과적인 논리로 실제 사물의 현실을 재현하여 더욱 현실감을 줍니다. 이후 세대에서는 Bazin의 이론을 "장렌즈 학파"라고 불렀습니다.

영화의 스타일과 표현방식으로서 장렌즈는 온전한 사실적인 장면을 표현하는데 있어서 독특한 장점을 갖고 있다. 3. 기울여서 찍은 사진 - 대부분의 사진은 정면을 바라보며 촬영됩니다. 촬영 각도가 다른 영화 장면에서는 관객의 시야 범위 내에서 피사체의 방향과 이미지가 바뀌어 관객의 관심을 피사체로 끌고 관객의 심리적 반응을 변화시킵니다. 상향 촬영은 카메라가 아래에서 위로,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촬영하는 것을 의미하며, 종종 감정적인 측면에서 신축성, 개방성, 숭고함, 감탄의 느낌을 갖습니다. 오버헤드 샷은 카메라가 높은 각도에서 낮은 각도 또는 위에서 아래로 촬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버헤드 샷은 아래를 내려다보는 관객의 시선을 나타냅니다. 감정적으로 보면 오버헤드 샷은 사람을 우울하고, 작아지고, 우울하게 만든다. 촬영 각도는 사람의 비극적인 운명이나 혐오스럽고 비열한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 많은 영화와 TV 영화에서 오버헤드 샷은 적의 연회, 카지노의 소음, 갱스터의 음모 등을 포착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4. 빠르고 느린 렌즈 - 일반 촬영 속도에 따르면 초당 24프레임입니다. 초당 24프레임의 투사 속도를 변경하지 않고 카메라의 촬영 속도를 줄이거나 가속화하면 특별한 시각 효과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카메라의 표준 속도인 초당 24프레임보다 낮은 속도로 촬영한 사진을 빠른 사진이라고 합니다. 투사하면 실제 움직임보다 효과가 더 빠르게 화면에 나타납니다. 빠른 액션 장면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과장된 코미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객의 눈에 오랫동안 머물기 때문에 많이 사용되지는 않는다. 카메라의 표준 속도인 초당 24프레임보다 빠른 속도로 촬영한 사진을 슬로우 모션이라고 하며 투사 중에 화면에 슬로우 모션이 나타납니다. 슬로우 모션은 영화와 TV 스타일링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이는 동작의 리듬을 인위적으로 "느리게" 하고 동작 시간을 "연장"하여 관객이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명확하지 않은 일부 동작 과정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푸도프킨은 슬로우 모션을 "시간의 클로즈업"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청중의 주의를 끌기 위한 일종의 의식적인 지도 방법이다. 5. 주관적 렌즈 - 렌즈가 관객에게 주는 인상에는 대물렌즈와 주관적 렌즈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감독(관객)의 관점에서 서술되는 쇼트를 객관적인 쇼트라고 합니다. 극중 인물의 관점에서 서술되는 쇼트를 주관적 쇼트라고 한다. 주관 렌즈는 카메라 렌즈를 극중 인물의 눈으로 사용하여 삶의 다른 사람, 사물, 사물의 장면을 직접 "목격"합니다. 극중 등장인물이 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주관적인 인상을 표현하기 때문에 명백한 주관적 색채를 가지지만, 관객의 몰입감과 공감효과에 도움을 주지 못하여 관객이 등장인물과 감정적으로 소통하고, 완전한 동정심을 얻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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