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이란 무엇입니까?
그래픽이란 외부 등고선으로 구성된 벡터 그래픽을 말합니다. 즉, 컴퓨터로 그린 직선, 원, 직사각형, 곡선, 도표 등을 말합니다.
데이터 설명:
그래픽: 일련의 지침을 사용하여 그래프를 만드는 다양한 기본 요소의 위치, 치수, 모양 등을 설명하는 등 그래프의 내용을 설명합니다. 그래프를 올려요. 설명 개체는 왜곡 없이 임의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숫자를 사용하여 픽셀, 강도, 색상을 임의로 설명합니다. 설명 정보 파일은 저장 용량이 크므로 설명된 개체는 크기 조정 중에 세부 정보가 손실되거나 앨리어싱이 생성됩니다.
화면 표시:
그래픽: 특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그래픽을 설명하는 지침을 화면의 모양과 색상으로 변환합니다.
이미지: 물체가 특정 해상도로 해상된 후, 각 지점의 정보가 디지털 방식으로 제시되어 화면에 직접적이고 빠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경우:
그래픽: 기하학적 도형, 엔지니어링 도면, CAD,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등과 같이 윤곽이 그다지 복잡하지 않고 그다지 화려하지 않은 개체를 설명합니다.
이미지: 사진, 그림 등과 같이 많은 세부 사항(명암의 변화, 복잡한 장면, 풍부한 윤곽선 색상 등)이 포함된 개체를 표현합니다. 복잡한 이미지는 이미지 소프트웨어를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얻거나 특수 효과를 생성합니다.
편집 처리:
그래픽: 일반적으로 벡터 그래픽과 그래픽 요소를 독립적으로 이동, 크기 조정, 회전 및 왜곡할 수 있는 벡터 그래픽을 생성하기 위해 Draw 프로그램으로 편집합니다. 주요 매개변수는 프리미티브의 위치, 치수, 모양을 설명하는 명령 및 매개변수입니다.
이미지: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페인트, 브러시, Photoshop 등)를 사용하여 입력 이미지를 편집하며 주로 비트맵 파일 및 해당 팔레트 파일의 일상적인 처리 및 편집을 수행합니다. 하지만 특정 부분의 변형을 제어할 수는 없습니다. 비트맵은 많은 양의 저장 공간을 차지하므로 일반적으로 데이터 압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