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란 무엇입니까?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줄여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라고도 함)는 그래픽으로 표시되는 컴퓨터 작동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말합니다.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초기 컴퓨터에서 사용된 명령줄 인터페이스보다 사용자가 시각적으로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소개
예를 들어 Windows는 GUI(그래픽 인터페이스) 모드로 작동하는데, 마우스를 이용해 버튼을 클릭해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직관적입니다. DOS에는 GUI가 없으므로 명령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DOS의 이 인터페이스를 명령줄 모드의 인간-컴퓨터 인터페이스인 CLI(Command Line User Interface)라고 합니다.
GUI는 Graphical User Interface, 즉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raphical User Interface)의 약자입니다. 일반적으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정확하게 말하면 "구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크린 제품의 경험과 상호작용.
GUI는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의 컴퓨터 과학, 미학, 심리학, 행동 및 수요 분석을 결합한 인간-기계 시스템 공학으로 인간-기계-환경의 전반적인 설계를 시스템으로 강조합니다.
이러한 고객 지향 시스템 엔지니어링 설계의 목적은 제품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조작을 보다 인간적으로 만들고, 사용자의 인지 부하를 줄이고, 사용자의 조작 요구에 보다 적합하게 만들고, 직접적으로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GUI는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나타냅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야의 국제 관련 산업의 발전 상황을 살펴보면, 많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기업들이 오랫동안 제품에서 GUI의 강력한 부가가치 기능과 그것이 주도하는 막대한 시장 가치를 인식해 왔으며 이에 따라 관련 부서가 설립되었습니다. GUI 연구 및 디자인을 위해 GUI 디자인 이론과 경험을 교환할 목적으로 업계 동료들 사이에서 여러 기관이 설립되었습니다. 중국의 IT 산업, 모바일 통신 산업, 가전 산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제품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 디자인 수준의 발전은 점점 뒤처지고 있습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산업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국제 동료와의 경쟁력을 제한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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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GUI의 광범위한 적용은 오늘날 컴퓨터 개발의 주요 성과 중 하나입니다. -전문 사용자 이제 더 이상 많은 명령을 암기할 필요 없이 창, 메뉴, 키 등을 통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임베디드 GUI에는 경량, 낮은 리소스 소비, 고성능, 높은 신뢰성, 이식 용이성, 구성 가능 및 기타 특성과 같은 기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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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 구성 요소
데스크톱
시작 시 표시되며 인터페이스의 가장 낮은 수준이기도 합니다. 때로는 Windows 및 파일 브라우저를 포함한 "데스크톱 환경"을 나타냅니다. 바탕화면에 창을 겹쳐서 표시할 수 있어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일반 인터페이스에는 데스크탑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대한 아이콘이 있으며 사용자는 이에 따라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은 기존 폴더 구조와 충돌하므로 특정 위치의 폴더를 참조하는 형태로 내용을 정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의 Windows XP 시스템에서는 다양한 사용자의 데스크톱 콘텐츠가 실제로 시스템 디스크(기본값은 C 드라이브): \Documents and Settings\[사용자 이름]\Desktop 폴더에 저장됩니다.
배경화면, 즉 바탕화면 배경입니다. 다양한 사진과 첨부파일로 설정할 수 있어 시각적 아름다움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됩니다.
창
데이터 작업을 위해 애플리케이션이 설정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기본 단위입니다.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는 창 내에 통합됩니다. 창에서 사용자는 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조작하여 데이터를 관리, 생성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창 주위에는 메뉴와 아이콘이 있고, 데이터는 중앙에 배치됩니다.
창에는 다양한 데이터/어플리케이션의 내용에 따른 제목 표시줄이 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창 상단에 배치되며 최대화 및 최소화(창을 숨기는 것이지 데이터를 제거하는 것은 아닙니다) ), 앞, 들여쓰기(제목 표시줄만 표시) 등의 액션 버튼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창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단일 파일 인터페이스
창에서 데이터가 창 내에서 완성되는 방식입니다. 이 경우 데이터 창 수와 표시 창 수는 동일합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창의 데이터를 사용하려는 경우 그에 따라 새 창이 생성됩니다. 따라서 창의 개수가 많아 관리가 복잡합니다.
다중 파일 인터페이스
하나의 창에서 여러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 창 관리는 단순화되지만, 조작은 이중 관리가 됩니다.
태그
다중 파일 인터페이스의 데이터 관리 방법에 사용되는 인터페이스로, 창에 데이터의 제목이 나란히 나열되어 있으며, 선택하면 필요한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태그 제목을 인터페이스에 추가하여 데이터 입력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그 중 다중 문서 인터페이스는 주로 Microsoft Windows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다른 환경에서는 대개 단일 파일 인터페이스이므로 단일/다중 파일 인터페이스를 무엇이라고 부르든 상관없습니다.
메뉴
시스템에서 실행할 수 있는 명령을 계층적으로 표시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일반적으로 화면 상단이나 하단에 배치되며,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명령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중요도는 일반적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표시되며, 오른쪽으로 갈수록 중요도가 낮아집니다. 응용프로그램에 따라 운명의 정도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파일 조작 및 편집 기능에 중점을 두어 맨 왼쪽에 배치하고, 그 다음 오른쪽에 각종 설정 및 기타 조작이 있으며, 맨 오른쪽에 도움말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맨 오른쪽. 일반적으로 마우스의 첫 번째 버튼을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인스턴트 메뉴(메뉴라고도 함)
애플리케이션에서 준비한 계층적 메뉴와 달리 메뉴바 밖에서 마우스의 두 번째 버튼으로 호출되는 메뉴를 "인스턴트"라고 합니다. 메뉴". 호출 위치에 따라 메뉴 내용이 즉시 변경되어 표시된 개체에 현재 사용 가능한 작업이 나열됩니다.
아이콘
데이터를 관리하는 애플리케이션 내 또는 애플리케이션 자체 내에서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폴더 내 사용자 데이터를 관리하고 특정 데이터 관리를 수행하는 프로그램인 데이터 관리 프로그램의 경우 해당 데이터가 아이콘을 통해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표시되는 것은 데이터의 내용이나 데이터와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의 이미지입니다. 또한 데이터 아이콘을 클릭하면 일반적으로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한 다음 데이터 자체를 표시하는 두 단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은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메뉴에서 자주 사용되는 명령은 그래픽으로 표현되어 애플리케이션에 버튼으로 배치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의 버튼이 메뉴를 대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주 사용되는 일부 명령은 메뉴를 스크롤하지 않고도 액세스할 수 있어 작업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그러나 다양한 사용자가 사용하는 명령의 빈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 구성은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사용자 정의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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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 방법
특정 그래픽 장치 출력 인터페이스에 대한 관련 기능을 직접 개발하십시오.
특정 임베디드 시스템용 그래픽 미들웨어 패키지를 구매하세요.
오픈소스 임베디드 GUI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제공하는 임베디드 GUI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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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 지침
사용자 인지 부하 감소
인터페이스 일관성 유지
크리에이티브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타겟 사용자의 요구
사용자 인터페이스 친화성
아이콘 인식 균형
아이콘 기능의 일관성
인터페이스와 인터페이스 간의 대화형 커뮤니케이션 구축 사용자
더욱 사용자 친화적인 시각적 최적화
더욱 식별 가능한 아이콘 및 기타 요소
보다 제어 및 확장 가능 사용 편의성
시각적 기업 브랜드 특성에 따른 인지도
이동통신 모바일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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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 적용 분야
휴대폰 통신 모바일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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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운영 플랫폼
소프트웨어 제품
PDA 제품
디지털 제품
차량 시스템 제품
스마트 가전
게임 제품
제품 온라인 홍보
섹션 편집
대회
GUI 챔피언십(GUI 챔피언십)은 2년마다 개최되는 국제 인터페이스 대회로 전 세계의 인터페이스 디자이너들이 W
2008
indows의 다양한 카테고리에 참가하도록 초대됩니다. GUI 인터페이스 대회에서 귀하는 대회에서 정한 후한 상품과 동료들의 찬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5개 주요 IT 커뮤니티인 Neowin, Lockergnome, deviantART, Betanews, WinCustomize가 공동 후원하는 Microsoft가 인증한 금메달 협력 프로그램입니다. 전 세계의 컴퓨터 데스크탑 그래픽 천재들이 모여 최고의 창의적 성과를 보여줍니다. 2005년 후원 문제로 대회가 1년간 중단돼 올해 대회는 다소 황량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총 26개 팀이 참가해 9개 프로젝트에 참여해 총 12,000달러의 상금(X-Box 360 및 Nvidia 그래픽 카드를 포함한 실물 상금)을 놓고 경쟁했습니다. 올해 공모전은 데스크탑 배경(Wallpaper), 데스크탑 아이콘(Icon), 데스크탑 테마(Visual Style) 3가지 측면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공모 아이템의 종류는 '가장 사용하기 쉬운'과 '가장 독창적인'(Most Original)으로 구분됩니다. "전체적으로 최고".
2008 GUI 챔피언십에서 우리나라가 받은 상
올해 출품작 중 중국 디자이너가 금 1개, 은 3개, 동 3개를 획득했습니다.
중국 디자이너 iconboy 작품 Non-Mainstream2008이 최우수 종합 아이콘 패키지 부문 2위,
가장 실용적인 데스크톱 아이콘상(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콘 패키지) 2위를 수상 승자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