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너 혼자 이 게임을 하고 싶다고? 그만한 가치가 있니? --웬델 디킨슨 복수 공식 버전 평가
B 가 측정한 벨이 울리자 누군가가 게임 체험에 성공했다. 그들은 환상을 포기하고 환상에 현혹된 다른 사람들에게 냉정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정식 판의 서막이 천천히 열리자 모두들 다시 현실로 돌아왔다.
익숙한 네 사람이 좀비와 호흡을 맞춘다.
이 단락은 이 게임의 핵심 놀이를 상세히 소개하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내측 노게이머이거나 이미 정식 버전을 시작했다면, 다음 부분으로 넘어가서 계속 읽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윈들 디킨슨의 복수' 는 이전의' 생존의 길' 시리즈의 핵심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총을 든 네 사람이 시체 조류를 뚫고 안전가옥에 도착했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대규모 공격과 구석의 갑작스러운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각종 물자와 소품을 수집해야 했다. 각 팀의 협조로 1+ 1+ 1+ 에 도달했다.
4 의 효과.
이에 따라 개발자는 비둘기 원소와 비슷한 카드 시스템과 곳곳에서 돈을 받고 장비를 받을 수 있는 쇼핑 시스템도 추가했다. 선수의 개인 능력 건설과 팀 자원의 합리적인 분배에 깊이와 혁신을 한 것은 본작의 큰 포인트이다. 다만 이런 금상첨화의 혁신은 명백한 흠집을 감추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오히려 속박 게임의 족쇄가 되었다.
카드 시스템
설마. 너 정말 혼자 놀고 싶어?
거북산이 요즘 주머니 사정이 너무 빠듯한지 아니면 심혈을 기울인 결정인지 모르겠다. 윈들 디킨슨의 복수' 는 처음부터 진정한' 멀티게임' 으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서 혼자서 모든 전투를 끝내고 싶다면 기술적 관점에서 볼 필요는 없지만, 확실히 당신에게 아주 나쁜 게임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선, AI 팀원의 IQ 가 걱정이다. 세 개의 AI 가 어떻게 한 선수와 함께 관문을 통과할 수 있을지는 말할 것도 없고, AI 팀의 자기관리 능력만 문제가 된다. 가는 길에 그들은 총을 바꾸지 않을 것이고, 자신에게 피를 넣지 않을 것이며, 어떤 장비나 무기 액세서리도 줍지 않을 것이다. 선행 게임은 난이도가 우호적이어서 그들은 대처할 수 있다. 후기 난이도가 높아져서 그들은 완전히 플레이어 통관길에 걸림돌이 되었다. 하지만 B 의 시간에 비해 팀 동료들을 무감각하게 하는 것보다는 탄약을 공유하고 치유하고 사람을 구할 수 있지만, 이러한 지능의 작은 향상은 대량 시체의 복잡한 환경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싱글 전투는 플레이어에게 어떤 보급점도 제공할 수 없다. 보급점은 기지로 돌아가 새 카드를 잠금 해제하는 중요한 자원일 뿐이다. 이 카드들이 없으면 플레이어는 뒷관에서의 캐릭터의 능력 건설을 완성하기 어렵다. "새 카드 잠금 해제" 의 공리적 목적을 제쳐두더라도, 어떤 보상도 주는 좌절감도 1 년 동안 열심히 일한 것 같지는 않지만, 사장에게 월급을 체납하는 것은 보통 괴로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 잠금 해제, 카드 잠금 해제, 카드 잠금 해제, 카드 잠금 해제)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싱글 모드의 모든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해도, 어떤 카드가 유용한지, 어떤 카드가 쓸모가 없는지 정말 알고 있습니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면 반드시 게임 체험을 향상시킬 수 있을까? 그럼, 경보문과 새를 버리지 않은 팀원, 그리고 약을 먹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팀원을 본 적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베타 테스트에 비해 게임에 무엇이 추가되었습니까?
게임의 출발점 목록을 열면' 윈들 디킨슨의 복수' 에 네 개의 장이 추가되었는데, 각 장 아래에는 약 10 개의 크고 작은 관문이 있다. 대략 50 개의 폐쇄된 내용은 절대 꽉 찼습니다. 게임은 새로운 관문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각 모델의 교육 애니메이션과 통관 전후의 장면 애니메이션을 풍부하게 하여 줄거리를 어느 정도 풍부하게 한다. 하지만 중국어 더빙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빠른 속도의 사격게임 앞 자막에 집중할 시간이 별로 없다. 당연히 줄거리를 알기가 어렵다. 또한 게임은 더 완전한 카드 풀과 다른 네 가지 캐릭터를 잠금 해제합니다. 핵심 놀이는 B 타이밍과 비슷하다. 이 밖에도 게임은 복장 교체와 무기 도장 시스템도 추가했다.
옷장 안의 양복은 괜찮지만, 단벌의 디자인은 매우 조잡하다.
새로 추가된 전환 애니메이션
새로운 검문소, 교회.
통관이 어려워 푸른 하늘에 오르기가 어렵다.
필자는' 생존의 길' 의 노게이머로서 간단한 난이도는 쉽게 놀 수 있고, 진지한 협력은 보통 난이도를 넘길 수 있고, 대대는 가까스로 너무 어렵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윈들 디킨슨의 복수를 모집하는 것은 어렵다. 솔직히 나는 이길 수 없다.
생존의 길에서 어두운 구석에서만 기회를 엿보는 특정에 비해 이 작품의 특정행동은 공공연하고 기세가 커서 대부분의 시간이 삼삼오오 무리였다. 가장 흔한 경우는 시체의 파동에 직면하여 인류가 화력을 집중하려고 하는데, 갑작스러운 느낌은 어쩔 수 없이 인류를 분산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이때, 부주의한 플레이어가 먼 곳에 있는 까마귀나 밀고자들, 혹은 한 플레이어가 특별한 감각에 의해 통제되거나 포로가 되면, 그 선수들의 악몽이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마침내 이 공세를 견디어 냈을 때, 모든 사람의 장비는 거의 다 떨어졌고, 대량의 탄약 자원의 절반까지도 이 전투에서 소비되었다. 게다가 이 게임의 원래 상해 메커니즘 (플레이어가 부상을 당한 후 최대 생명이 점차 줄어들어 의료장을 사용하지 않는 한) 을 더하면 앞으로의 모험은 어려울 것이다. 임무 지도가 거의 없어 한동안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서 계속 더듬어 다음 순환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었다.
사냥꾼과 같은 특별한 느낌은 플레이어를 뒤에서 끌어내고, 어떤 것은 침을 뱉어 플레이어를 가두는 것이다.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키 큰 키는 CHARGER 보다 훨씬 더 심하다. 그의 공격은 범위가 넓어서 상처가 높다. 그의 오른팔에 약점이 있더라도 상대하기 어렵다.
늪 괴짜, 방해하지 마라, 일단 방해를 받으면 플레이어를 잡아먹는다.
물론, 너무 강해서 대처할 수가 없지만 적에게 큰 수확을 주는 부패카드가 있으면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성공도 카드이고, 실패도 카드다.
4 명이 함께 좀비를 때린다' 는 세분화에 대해 각기 다른 관문 디자인 외에 또 어떤 새로운 내용을 추가할 수 있을지는 개발자들이 머리를 쥐어짜는 문제다. 구산은 카드 시스템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비둘기 게임에서 주인공에게 제공되는 각종 buff 를 간단히 이해할 수 있지만, 이 buff 는 플레이어에게 선택적이기 때문에 출발하기 전에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카드 세트를 조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다른 카드의 효과는 이 게임에 반복 재생 가능성을 높인다. 합리적인 코디를 전제로 좋은 놀이 경험을 얻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게임을 관통하는 자원 관리와 전략의 조화를 호응한다.
하지만 카드가 플레이어에게만 수확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관문의 시작 부분에 있는 부패카드를 보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부패카드는 플레이어 자체 등급의 목표를 보여주며, 불구자가 없거나 새, 경보문, 밀고자 등을 트리거하지 않는 등 부수적인 목표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 하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다양한 장면 DEBUFF 와 적의 이득이다. 특히 플레이어가 왔을 때
수시로 특별한 갑옷감 (혈액량이 크게 증가)+정전/안개+폭발 좀비+연소 좀비 등' 죽음의 조합' 을 뽑을 수 있다. 게다가 위에서 언급한 서너다섯 떼의 특별한 감정의 출현과 함께 게임의 난이도가 배가되고, BOSS 전 (식인마 또는 파괴자) 과 일치하면 이 전투는 직접 항복할 수 있다. 특별한 감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폭파된 좀비들이 밤의 엄호 아래 플레이어를 괴롭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살 가치가 있습니까?
작가의 대답은 가치가 없다. 현재 게임이 보여주는 내용으로 볼 때, 너무 높은 게임 난이도와 제한된 혁신은 심지어 298 위안의 표준판에도 미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높은 가격에 경품이 있는지 없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안리에게 주변 친구에게 달라고 부탁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전이다. 비슷한 작품을 살펴 보겠습니다. 고전적인 생존의 길은 오늘 3A 의 대작에 비할 수 없지만, 그것이 지탱하는 창조공방은 이미 끝없는 생명력을 이어갔다. 또 다른 세계대전인 Z 는 먹는 것이 보기 흉해서 지병을 앓고 있지만, 독특한 무기와 명실상부한 좀비 조류는 좋은 선택이 아니다.
라벨
나와 팀원들이 식품물자 두 상자를 메고 NPC 에 최후의' 테이크아웃' 을 배달하러 갔을 때, 나는 또 다른 시공간에서 같은 네 사람이 슈퍼마켓 경보로 인한 시신의 물결을 무릅쓰고 총점 주인에게 종말콜라를 보내는 것을 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구산은 이 작품으로 당시의 휘황찬란함을 재현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게임 세분화가 불투명한 시대가 아니다. 이 작품이 생존의 길인 노게이머에 대한 궁극적인 도전이라면, 너무 높은 가격은 낙타를 짓밟는 마지막 짚일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XGP 에 가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