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경물 묘사, 작문의 시작 부분을 쓰다
총각의 밝은 눈동자는 이가 밝고, 피부는 옥처럼 윤기가 나고, 정신은 파랑처럼 푸르고, 귀가 높은 먹록색 생머리는 그의 고귀하고 우아한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가늘고 하얀 손에 짙은 녹색의 금상자를 쥐고 있다.
새벽의 이슬이 푸른 잎에 흔들리고 있다. 은은한 햇빛이 벚꽃나무의 가지를 뚫고, 푸른 잎 위의 이슬을 통해 반짝 빛나고, 별이 반짝인다.
그는 푸른 잎에 반짝이는 이슬을 응시하며, 눈빛이 깊고 차분하여 마치 반짝이는 빛을 통해 먼 하늘을 바라보는 것 같았다. 2. 마을 최동부 밀림 깊은 곳에는 순천연의 호수가 있다. 호수가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물 속의 물고기는 자유롭게 쫓는다. 호수에는 순백색의 백조 몇 마리가 그들의 하얀 깃털을 빗고 있다.
호숫가의 나무는 울창하고, 땅의 풀은 울창하며, 작은 새 몇 마리가 숲 속에서 지저귀며, 이 잔잔한 세상에 약간의 유쾌한 기운을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숫가의 풀밭에는 넓은 흰 가운을 입은 젊은이가 앉아 있었다. 매미 날개처럼 얇은 그의 입술에서 가볍게 내쉬는 숨결이 산뜻하다. 연한 파란색 귀걸이가 햇빛에 반짝이며 피부가 눈처럼 섬세하고 매끄럽다. 얼음푸른 눈은 부드러운 빛을 뿜어내고, 얼음조각옥이 쪼아먹는 얼굴과 함께 무심코 매력적이고 얕은 웃음, 7 분의 부드러움, 3 분의 찬란한 노출을 뿜어낸다.
그리고 아무렇게나 뒤에 뿌린 부드러운 얼음 파란 긴 머리, 흰 긴 치마가 바람에 흩날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는 초록색으로 가득한 푸른 호숫가에 앉았고, 뒤에는 울창한 푸른 나무들이 앉아 있었다. 마치 먼지에 빠진 선녀처럼, 숲 속에서 먼지 속에서 나온 요정처럼 멀리 떨어져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3. 맑은 하늘 아래 햇빛이 세차게 내리쬐고 나뭇잎이 눈부셨다. 울창한 나뭇가지 끝에는 매미가 울렸고, 길 양쪽에 집집마다 뜰에는 갖가지 찬란한 꽃들이 피어 있었다. 정오에 정면으로 불어오는 바람은 따스한 느낌이 들었다.
모퉁이를 돌자 불붉은 스포츠카 한 대가 앞으로 몰았다. 나무의 그림자와 햇빛이 차체에 투사되어 눈부시게 아름답다.
차 안에서 흰색 양복을 입은 한 젊은이가 팔을 들어 창턱에 기댔다. 멋진 얼굴, 부드러운 턱, 어깨 너머로 반짝이는 붉은 머리는 현기증이 나고, 멋진 코는 우뚝 솟아 있고, 벚꽃처럼 아름다운 입술.
차가운 눈 한 켤레. 견유주의의 맛이 있다.
창밖의 뜨거운 공기와 차 안의 찬 공기가 서로 교류하여 은은한 물안개를 형성한다. 물안개는 그의 눈, 도도함, 머나먼, 흐리멍덩함, 오만함, 눈에 띄지 않는 악, 그리고 눈에 띄지 않는 연약함을 띠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4. 약간 낡아 보이는 여수도원이 봄에 가을이 와서 시간이 이렇게 지나갔다. 마당의 단풍은 온 하늘에 흩날리고, 은은한 금빛 햇살은 여름처럼 단풍나무를 통해 곳곳에 서리가 내린 단풍 위에 뿌려졌다. 단풍이 덮인 정원에서 작은 그림자가 미풍 속에서 달리고 있다.
그의 옷은 좀 낡아서 옷자락이 바람에 가볍게 흔들렸다. 어느 조용한 아침.
그는 공중에서 흩날리는 낙엽을 쫓고, 머리는 흑옥처럼 반짝이고, 목의 피부는 백벚꽃처럼 연약하고, 검은 잉크 같은 큰 눈은 영리한 물결로 가득 차 있다. 단풍이 달리면서 그는 꽃밭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는 나비 같았다.
미풍 속에서 붉은 단풍나무가 빙빙 돌며 구름처럼 떨어진다. 그의 가냘픈 작은 손이 마침내 가볍게 떨어진 단풍잎을 잡고 기쁨의 큰 눈을 깜박이며 모퉁이의 단풍나무 아래 대나무 빗자루를 든 어린 소년의 곁으로 달려갔다.
조심스럽게 그것을 으스러뜨리는 것은 마치 그의 발자국 소리를 들은 것 같고, 단풍나무 아래의 어린 소년이 가볍게 몸을 돌렸다. 단풍이 흩날리다.
그 눈부신 머리. 금빛, 태양처럼 천만 도의 금빛 빛이 빛나고 ... 이렇게 아름다운 눈.
황금빛, 김옥처럼 불순물이 없다 ... 그의 타고난 아름다움은 사람을 감동시켜 누구나 볼 수 있다. 그는 정말 천사 같다. 마치 자신의 아름다움을 알고 있기 때문에 더욱 순결하고 흠이 없는 것 같다.
그는 단풍나무 나뭇잎 아래의 그 작은 그림자를 뒤돌아보며 입가에 부드러운 미소가 넘쳤다. 한순간, 땅 위의 낙엽이 모두 미풍에 휘말려 정원 전체가 그의 웃음에 쓰러진 것 같았다.
"오빠 ... 오빠 ..." 공기 중에 야리야리한 소리가 흩어져 있다. "봐 ... 내가 잡았어." 그는 손에 든 단풍나무를 들어 올리자 얼굴 전체가 환한 미소로 가득 찼고, 흥분해서 얼굴이 붉어지고, 작은 발이 낙엽을 밟으며 삐걱거리는 소리를 냈다.
갑자기 그가 앞으로 비틀거리자, 손에 든 단풍이 구름처럼 단풍 속으로 들어가 소리 없이 사라졌다. 자신의 어린 남자아이를 노려보자 입가의 웃음이 갑자기 사라졌다.
순간, 그 금빛 눈은 공황으로 가득 찼다. 그는 대나무 빗자루를 내던지고 황급히 걸어갔다.
그 작은 그림자는 서리가 내린 단풍 속에서 천천히 고개를 들었다. 그는 앞에 있는 어린 소년, 창백한 눈썹, 새빨간 입, 눈물로 가득 찬 검은 눈을 바라보았다.
어린 소년은 몸을 웅크리고, 그의 눈을 응시하며 눈물을 참으려고 애썼고, 눈에서 흘러내리는 작은 얼굴은 구겨져 입가에 자신도 모르게 매혹적인 미소를 지었다. "? 알겠습니다. "어린 소년이 손을 내밀어 쭈글한 작은 얼굴을 건네주었다.
자기보다 크지 않은 손이 반짝이는 눈을 보고, 그는 몸을 받치고 작은 손을 뻗어 자신을 가렸다. 어린 소년은 섬세한 두 손을 꼭 잡고 땅 위의 작은 그림자를 들어 올리고 주위를 둘러보며 넘어질 기미를 찾았다.
마당 한 귀퉁이에서 갈색 단발머리를 한 젊은이가 이 장면을 한눈에 들여다보며 입가에 애매한 미소를 띠었다. 5. 이것은 체리나무가 가득한 정원이다.
오월은 바로 백화가 만발한 계절이다. 장미빛 벚꽃, 밝은 푸른 잎이 떠다니는 꽃바다를 형성한다. 햇빛이 구름층을 통과해 하얀 벚꽃을 더욱 반짝 빛나게 하고, 살살 윤색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면 분홍색 꽃잎이 거의 하얗고, 조용히 나뭇가지 끝에서 떨어지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래에서 우아하게 춤을 춘다. 가볍게 춤을 추는 벚꽃이 꿈처럼 떨어지고 ... 보라색 그림자가 눈 내리는 벚꽃 나무 아래에 서 있고, 흰 옷은 떨어지는 벚꽃과 함께 춤을 춘다.
그는 고개를 들어 연분홍색 꽃잎을 바라보았고, 눈에는 기쁨이 가득했다. 문득 돌이켜보면, 나는 햇빛 아래 눈부신 황금색을 응시하며 입가에 옅은 미소를 띠었다.
보라색 입술이 갈라지다. "빛, 여기-왜 이렇게 체리나무가 많죠?" 방금 바둑판을 옮겼다.
2. 쓰기, 쓰기 경작문의 시작과 끝 1, 청춘은 피 방울 의지와 열심히 땀으로 만든 단로-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입니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3.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변을 생각하고, 그 죽음을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4. 네가 출발해야만 너는 너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5.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6, 영국 달빛 아래, 나는 가장 맑은 컵을 떠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7.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만약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8. 끈기는 천리 제방이고, 모래와 돌의 응결, 조금씩 축적해야 앞을 보지 못하고 꼬리를 보지 못하는 장대하다.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9.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10, 마음의 본모습이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말 채찍을 휘두르며 말을 타고 먼 역참에 오르는 것,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성공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결말은 0 1, 푸른 하늘의 깊이가 없어 흰 구름이 흩날릴 수 있다.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푸른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자리를 찾아 계련을 자신의 조명과 소리의 영향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02.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강을 묵상하며, 죽어도 여한이 없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03. 우리가 출발할 때만 우리는 우리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비록 너는 아직 어린 모종이지만.
그러나, 당신이 인내한다면, 결국 큰 나무가 될 것입니다. 비록 너는 지금 졸졸 흐르는 물일 뿐이지만, 네가 인내하기만 하면, 결국 바다를 껴안을 것이다. 비록 네가 지금 어린 독수리 한 마리에 불과하지만, 네가 멀리 있고 몇 번 넘어지면, 너는 결국 푸른 하늘을 차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05, 빙심은 말했다: "사랑은 왼쪽에서, 동정은 오른쪽에서, 생명의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수시로 꽃을 피우고, 향기로운 꽃으로 이 긴 여정을 장식하고, 가지솔잎을 입은 행인들이 고통을 느끼지 않고, 눈물이 나지만 슬퍼하지 않도록 한다."
06. 비관자는 먼저 자신에게 패배한 다음 생활에 패배한다. 낙천적인 사람이 먼저 자신을 정복한 다음 생활을 정복한다. 비관자의 고통은 제한적이고 미래는 제한적이다. 낙관적인 사람은 천신만고 끝에 전도가 양양하다.
비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가능한 일도 불가능한 일이 될 수 있다. 낙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불가능한 일이 가능해질 것이다. 비관은 평범할 뿐, 낙관은 탁월함을 창조할 수 있다.
평범하지 않은 사람에게서, 우리는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정신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우리는 음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 07. 어제의 고집은 발붙일 것이고, 오늘의 견지는 진취적이고, 내일의 견지는 성공이라고 한다.
08. 만약 당신이 태양의 검은 점만 본다면, 당신의 생활은 따뜻함이 부족할 것입니다. 만약 네가 달의 그림자만 본다면, 너의 생활은 빛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만약 네가 항상 친구의 결점을 발견한다면, 너는 인생 여정에서 지음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마찬가지로, 완벽을 항상 원한다면, 당신의 소망이 정말로 실현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의 가장 큰 결점은 당신이 결점이 없다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09. 히말라야 산이 하늘 높이 솟아 있지만 그 위에는 등산가의 깃발이 있다. 사하라 사막은 끝이 없지만, 안에는 보행자의 발자국이 있다. 알프스 산에는 수천 개의 절벽이 있지만, 그중에는 탐험가가 있다. 야루장부강은 물살이 세차고 호탕하지만 용감한 이야기가 있다.
3. 헌신을 주제로 작문의 시작 부분에 있는 풍경을 묘사한다.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나는 학교를 그만두고 기뻐하며 국어 과외반에 왔다. 오늘 작문 수업에 어떤 주제를 써야 합니까? 늘 그렇듯이, 내가 교실에 들어갔을 때, 나는 먼저 이 선생님께 인사를 했다.
응? 왜 이 선생님의 변성을 들었습니까? 말을 할 때 항아리 소리가 나고, 콧소리가 매우 무겁다. 수업이 끝난 후 이 선생님은 평소처럼 학생들에게 안부를 물었다. "얘들아, 나 오늘 감기에 걸렸어. 이게 전염원이야. 모두들 조심해야 한다. "
"냄새 맡음", 이 양은 냄새를 맡았다. 나는 이 양을 자세히 살펴볼 것이다. 아, 그녀는 정말 아프다. 이 양은 평소에 말하는 발음이 아주 분명해서 지금은 허용되지 않는다.
나이 든 기관지염을 앓고 있는 환자가 내장을 입에서 기침하려고 하는 것처럼 이 양은 얼굴이 창백하고 기침을 멈추지 않는 것을 보았다. 걷는 것도 예전엔 민첩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선생님이 수업을 시작했다. 그녀는 아픔을 참으며 이 반에서 내려오는 것을 견지했다. 그녀는 잠시 기침을 하고, 잠시 물컵을 열어 목을 축이고, 수시로 냄새를 맡았다. 정말 안 될 때, 그녀는 휴지로 코를 닦고 수업을 계속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의 수업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이 선생님은 여전히 그렇게 조리가 있어서, 때로는 한두 가지 농담을 하기도 한다. 아니, 우리에게 묘사가 무엇인지 알려 주기 위해서, 그녀는 칠판에 "이 선생님이 매우 아프다" 고 적고, 우리에게 "얘들아, 묘사하기 위해서 이 선생님은' 희생' 을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선생님의 현재 상태를 살펴보고, 묘사적인 방식으로 선생님의 중병을 표현하다. "
우리는 모두 이 선생님을 자세히 관찰하여 그녀가 어디가 위독한지, 이 선생님은 일부러 큰 소리로 기침을 하며 우리와 협조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즉시 그것을 설명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이찬 양은 수업 시간에 말을 할 때 자신도 모르게 재채기를 할 수 있지만, 즉시 돌아서서 칠판을 마주할 것이다. 작문을 평론해야 한다. 작문을 논평할 때, 이 선생님은 항상 작문을 가리키면서 허리를 굽혀 우리를 바라보았다. 그는 때때로 우리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곳이 이렇게 바뀌어야 합니다. 알겠어요?" " 하지만 오늘, 이 선생님은 고개를 숙이고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작문지에 쓰셨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그녀가 우리에게 전염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얼마나 헌신적인 이 선생님인가! 그녀는 오늘 하루 휴가를 내서 다른 선생님이 대신 수업을 하게 할 수 있었는데, 그녀가 아파서 우리에게 수업을 해 주었다. 나는 그녀가 우리를 걱정하고 우리를 믿지 않는다고 추측한다. 나는 열심히 쓰고, 열심히 듣고, 선생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이것도 이 선생님에 대한 최고의 감사입니다.
4. 한 사람이 풍경을 쓰고, 한 가지 일을 쓰고, 이야기를 쓰고, 작문의 시작과 끝을 각각 두 편 쓴다. 1 .. 평범하게 세상의 어두컴컴한 하늘을 떠받치고, 바람은 춥다. 긴 시멘트 길에는 사람이 매우 적고, 특히 쓸쓸하다.
아침에 내가 학교에 갔을 때, 우리 엄마가 말했다. "오늘 기온이 떨어질 테니 외투를 입으세요!" "따뜻한 복도에서 내려와 계단에서 막 나왔을 때 찬바람이 얼굴에 불자, 나는 갑자기 북극에 도착한 것처럼 한기가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어색해. "나는 재채기를 했다.
바로 이때, 나는 트랙터 한 대의 주인이 길가에 서 있는 것을 보았고, 코는 빨갛게 얼었고, 얼굴빛은 침침했다. 그의 손은 옷 양쪽의 주머니에 꽂혀 몸이 끊임없이 떨렸다. 잠시 후 50 대 농민이 왔다. 그는 매우 날씬해서 파란색 외투 한 벌과 연한 색 바지를 입고 있다.
그의 검은 모자와 그의 반짝이는 얼굴은 거의 구분할 수 없다. 그의 부드러운 눈빛이 두드러져 입가에 미소를 지으며 이가 약간 누렇게 변했다. 손등이 송수껍질처럼 거칠어서 직렬 포트가 하나 터져 손바닥에 두툼한 굳은살을 갈았다.
그는 이불의 네 모퉁이를 잡아당기며 몸을 돌려 큰 소리로 외쳤다. "채소를 팔아라! 신선한 야채! 셀러리, 야채, 양배추, 토마토도 있습니다 ... "오! 알고 보니 그들은 농촌에서 우리 동네에 와서 채소를 파는 사람들이었다. 두툼한 이불이 한 귀퉁이를 젖히자 나는 즉시 이불 아래 채소로 눈을 돌렸다. 이불 아래에는 각양각색의 채소가 있다.
새하얀 배추, 소녀의 얼굴처럼 붉은 토마토, 노란 거위 같은 부추, 푸르고 에메랄드 같은 마늘 묘목은 모두 그렇게 연하다. 나는 재빨리 달려가서 물었다. "아저씨, 이 음식들은 어디서 나왔나요?" "살구림."
"와, 너무 멀어요. 그들은 일찍 일어나야 한다 ... "나는 중얼거렸다.
이 아저씨는 내 마음을 간파한 듯 웃으며 말했다. "우리는 4 시 30 분부터 5 시까지 일어나야 한다." "이렇게 일찍, 내가 너라면." 나는 다시 작은 소리로 말하기 시작했다.
방과 시간이 빡빡해서, 나는 또 찬바람을 맞으며 한 번 걸었다. 내가 다시 돌아섰을 때, 그들이 여전히 열정적으로 외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아직도 이불을 잡아당겨 사랑하는 채소를 덮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의 노력과 근면한 일 때문에 우리의 생활은 더욱 편리하다.
아! 평범하고 평범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 어떤 사람들은 가장 아름다운 소리가 은은한 노랫소리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가장 아름다운 소리가 맑고 듣기 좋은 새소리라고 말하지만, 나에게 가장 아름다운 소리는 선반 (기계) 의 우르릉거리는 소리이다. 아버지는 김공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셨고, 그의 작업장과 나의 침실은 한 벽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다.
매일 밤, 옆집 기계의 소음으로 벽이 움직이는 것 같다. 소음이 귀에 거슬리고 시끄러워서 나는 마음이 심란하여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이를 위해 나는 아버지에게 한 번 이상 불평을 했고,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웃으며 일을 계속할 수밖에 없었다.
그날 밤이 되어서야 나는 아버지의 웃음 속에 들어 있는 씁쓸함을 깨달았다. 그날 밤 밥을 먹을 때 아버지는 내 말을 듣지 않는 아이를 다른 사람의 집으로 보내겠다고 농담을 하셨다.
나는 농담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쉽다. 나는 듣자마자 매우 기분이 나빴다. 나는 직장을 그만두고 침울한 얼굴로 부모님을 두고 서로 쳐다보았다. 아버지는 다시 나를 놀리러 가려고 하셨는데, 그는 갑자기 입을 다물고 옆집 작업장으로 일하러 갔다.
나는 일찍 잠을 자서 침대에서 울화가 났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의 노기는 점점 가라앉았다.
이때, 나는 또 그 익숙한 소리를 들었지만, 나는 갑자기 그로부터 무엇을 알게 되었다. 아버지는 매일 작업장에서 10 여 시간 일하신다. 그는 시끄러울 뿐만 아니라 매우 피곤하지만, 그는 결코 불평하지 않는다.
나에 관해서는, 나는 나의 아버지를 배려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에게 화를 냈다. 나는 정말 철이 없다. 지금 나는 편안하게 침대에 누워 있고, 그는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 그는 이 집을 위해 나를 위해 얼마나 많은 심혈과 땀을 쏟았는가? 이렇게 나를 사랑하는 아버지가 어떻게 나를 다른 사람의 집으로 보낼 수 있습니까? 나는 매우 미안하고 부끄러움을 느낀다.
옆집에서 들려오는 우르릉거리는 소리를 듣고, 나는 평소에 소음인 줄 알았지만, 그것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듣기 좋은 소리라고 생각했다. 아버지는 나에 대한 사랑을 잘 표현하지 못하셨는데, 이 선반 소리는 마침 부성애의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였다! 생각하고, 눈물이 살며시 볼을 가로지른다.
그날 밤, 나는 선반의 우르릉거리는 소리에서 아버지의 사랑의 참뜻을 깨달았다. 부성애는 알 수 없고, 어디에나 있고, 아이는 마음으로 체득할 수밖에 없다.
매일 밤 선반의 굉음이 내 귓가에 울려 퍼졌다. 나는 더 이상 그것이 소음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더 이상 그것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 이 소리는 엄마의 부드러운 자장가보다 더 듣기 좋다. 나는 이 목소리의 품에서 부성애를 안고 잠을 잔다. 풍경: ① 강물이 높은 우회로를 만나면 우울증을 따라 간다. 주류는 구불구불하고, 양안 지류는 광활하다. 물살이 느리고, 맑고, 바닥이 보이고, 갈대와 연꽃이 보인다. 물고기와 새우는 아름답고 경치는 쾌적하다. 아름다운 혜강이 구불 마을 입구를 흐른다.
언제나 혜강은 매우 아름다운 풍경이다. 이른 아침, 하늘은 아직 의상을 입지 않았는데, 강에는 이미 습기와 짙은 안개가 가득 찼고, 강은 하늘 밖 세계, 동화 세계, 또는 천계처럼 하얗게 뒤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일찍 일어나는 어민들은 이미 강에서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경주는 아름다운 물고기처럼 끊임없이 수면을 누비고, 수면에서 뛰는 음표처럼 강물의 서정적 소곡을 자유롭게 연주하고 있다. 저녁 무렵, 석양의 잔광은 조용한 강 위에 비스듬히 비춰져 금처럼 반짝이며 금빛 물감을 칠한 유화처럼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하루의 고된 노동을 거쳐 어민들은 배에 앉아 한가롭게 담배를 피우거나 흥겹게 노래를 부르며 스스로 즐겁게 노래를 부르며 자신만의 만족과 즐거움을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내 주변의 독수리는 가장 충실한 경청자이다. 주인이 아무리 노래를 부르더라도, 그들은 모두 집중해서 듣고 있으며, 때로는 날개를 몇 번 두드린다.
알 수 없는 다른 많은 물새들도 그들의 목소리에 즐거워하며 수시로 몇 번 노래를 불러 응답을 표시하자 강에서 아름다운 합창 한 곡을 연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봄이 대지에 돌아오자 만물이 소생하여 어느 겨울 잠을 잤던 혜강이 점차 꿈에서 깨어났다.
춘강수온오리 예언자' 오리들은 이미 봄이 오는 기쁨을 억제하지 못하고 앞다투어 물속에서 장난치며' 갈갈가' 를 부르며 봄을 맞이했다. 보세요, 해안의 많은 이름 모를 화초, 분홍색, 빨간색, 흰색, 보라색, 파란색이 모두 경쟁적으로 개방되고 있습니다.
5. 필자, 일, 풍경의 시작과 끝, 저자: {헤드} 비가 내 어깨에 떨어졌을 때, 이 순간, 그의 얼굴이 다시 내 머리 속에 나타났다. 그는 평범하고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다. 그는 평범하고 행복한 생활을 추구한다. 그는 독특한 머리 속에서 비범하다. 그가 넘어질 때,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일어설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슬퍼 할 때, 그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불편할 것입니다. 내가 열등할 때 그는 나와 함께 할 것이다. 그는 바로 이런 사람이고, 항상 남을 배려하는 사람이다. 그의 사전에는' 철수' 라는 단어가 한 번도 나오지 않았다. 글쓰기: {처음} 의 날은 살금살금 빠져나가고, 우리는 모두 무심코 자랐다. 내가 눈을 감고 뒤돌아 보았을 때, 모든 것이 어제 일어난 것 같고, 또 황급히 눈앞에 나타난 것 같고, 마치 아주 오래 전에 일어난 것 같아 눈을 떴을 때,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린 시절의 일은 하늘의 별보다 많아 셀 수 없이 많다. 어떤 사람은 사람을 기쁘게 하고, 어떤 사람은 입을 삐죽거리고, 어떤 사람은 눈물을 흘리게 하고, 어떤 사람은 눈물을 흘리게 한다. 。 내 머리 속에는 나에게 일어난 어리석은 일이 하나 있는데, 나는 줄곧 잊지 않았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다. 눈 깜짝할 사이에 5 년이 지나갔다. 얼마나 씁쓸한지 5 년 동안 성공했다. 그들은 모두 세상을 떠나 기억의 가장 깊은 곳으로 사라졌다.
풍경: 시작
1, 비교는 항상 시작됩니다. 예: 어떤 사람은 가지각색의 복숭아꽃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아름답고 짙은 모란꽃을 좋아하지만, 나는 서리와 눈을 자랑스럽게 세우는 국화꽃을 좋아한다.
2. 가사와 명문은 항상 시작한다. 예 1: "꽃의 향기도 없고, 나무도 없는 키가 작고, 나는 이름 모를 풀이다." 이 익숙한 멜로디를 들을 때마다 알 수 없는 사심없는 잔디를 본 것 같다. 사람들은 "오악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고 황산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는다" 고 말했다. 김가을 10 월, 나는 꿈에 그리던 황산에 왔다.
3,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만나다. 예 1: 우리 집에서는 수선화 한 대야를 키웠고, 단아하고 순수하여 온 가족이 좋아했다. 탈출기 2: 캠퍼스에 들어가자마자 오동나무 한 그루가 보입니다. 선생님의 말을 듣고 이미 KLOC-0/00 대라니, 정말 산전수전 다 겪은 노인 같다! 나는 오동나무를 좋아한다. 예 3: 나의 고향은 동쪽, 남황해의 해안이며 건륭황제에 의해' 천하제일선' 으로 칭송받았다. 이곳은 풍경이 아름답고 물산이 풍부하다.
4, 서스펜스. 예 1: 무 채소는 각자 좋아하는 것이 있다. 내가 왜 오동나무를 특별히 좋아하는지 아니? 예 2: 여기가 어디예요? 나는 고향에서 낯선 사람인 것 같다. 그때는 아직 이렇게 아름다운 화초, 맑은 강, 하늘을 가리는 나무가 없었다 ...
5, 흥미 진진한. 예 1: 친애하는 친구, 복숭아를 좋아하실 거예요. 이 탕수두는 우리 고향의 특산물이다. 우리 고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예 2: "천행만행, 물에 들어가면 보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꼬마야, 이게 뭔지 맞춰봐? 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비입니다.
6. 서정적 스타일. 예: 바다를 처음 봤을 때 하늘이 파랗고 바다가 백분율망에서 전재되었다. 이 마크를 보관해 주세요. 당신의 가슴은 이렇게 넓습니다. 내가 얼마나 노래 한 곡을 불러 나의 즐거움을 표현하고 싶은가!
7. 의인화와 서정시화. 예: 아! 봄아가씨가 와서 대지의 만물이 모두 웃고 있다. 봄, 얼마나 매혹적인 경치인가.
8, 역방향 메모리. 예: 고향의 가을 하늘에 흩날리는 갈대가 내 머리 속에 남아 있어 지울 수 없다.
끝:
1, 서정적 스타일: 예: 아! 눈송이, 당신은 사람들에게 희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가져다줍니다. 눈송이! 나는 모든 사람들이 너처럼 순결하기를 바란다.
2. 요약. 예: 협죽도는 이런 끈기를 가지고 있어 이렇게 많은 환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나는 협죽도를 좋아한다.
가사와시 스타일. 탈출기 1: 이 산을 보세요. 이 물은 정말 "일엽편주가 벽파 위를 항해하고, 사람들이 화보 세계를 헤엄쳐요." 「탈출기」 2: "너는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고 원망도 후회도 없다. 아! ...... "연꽃의 성격은 많은 사람들의 감상을 불러일으켰다.
4, Lenovo 호평. 탈출기: 한령이 홀로 피어난 매화를 칭찬하고 불요불굴하고 순박하고 고상한 사람들을 칭찬합니다.
5, 무작위. 예: 눈앞에 있는 이 크고 사심없는 오동나무를 보면, 나는 언제 그것과 같을 수 있을까?
6. 자연의 의경. 탈출기' 의 현재 위치인 석양은 마지막 잔휘를 주며 미소를 지으며 떠났다. 그러나, 분명히
천천히 떠오르는 아침노을이 다시 떠오른다 ...
7. 뒷맛. 탈출기: 미련을 품고 몇 번 뒤돌아 봤는데 실수로 넘어질 뻔했어요.
고향의 감림은 이곳만큼 사람을 매료시킨다.
8. 자연 총결. 예: 몇 년이 지나고 나도 자랐고 협죽도도 키가 컸다. 아름다운 하얀색 협죽도를 보니, 나는 이전보다 더 그것을 좋아하게 되었다.
6. 조경작가의 개폐경 문장 역시 조경 문장, 지리 환경, 산천강, 명승고적을 중점적으로 묘사할 수 있다. 책을 읽을 때 두 가지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하나는 경물 (또는 주로 경물을 쓰는 것), 어떤 경물의 상태, 특징, 작용을 객관적으로 반영하는 것이다. 둘째, 경물 묘사를 통해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경물 서정' 이라고 한다. 이러한 문장 읽기는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경물의 특징, 경물 쓰기의 순서, 묘사의 순서를 파악한다.
풍경의 특징으로는 자세, 색상, 정적 및 동적 특징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런 문장 들을 읽을 때 캡쳐를 잘해야 한다. 또 작가가 풍경을 쓰는 순서를 파악해야 한다. 작가의 경물 쓰기 순서는 4 가지 범주로 나뉜다. ① 공간 순서, 장소에 따라 경물을 바꾸고, 경물의 공간 위치에 따라 작가의 또렷한 서사 방법을 배워 경물의 각기 다른 공간의 특징을 이해한다. ② 시간 순서 (계절의 순서도 이 범주에 속한다). 읽을 때, 시간을 나타내는 과도기어, 문장, 단락을 주의해서, 서로 다른 시기 경물의 다른 특징을 파악하다. ③ 관찰 순서에 따라. (4) 풍경의 범주에 따라.
◆ 문장 분위기와 풍경을 구별한다.
장면은 작가가 묘사한 객관적인 것을 가리킨다. 감정이란 작가가 경치를 묘사할 때의 사상 감정을 가리킨다. 이 둘은 풍경 작문에서 서로 얽혀 있다. 분별, 이해, 체험은 이런 문장 읽기의 중요한 부분이다.
◆ 문장 속의 수사 방법을 체득한다.
예를 들어 초등학교 5 학년 때 읽은' 사계절의 아름다움' 이라는 글은 사계절 풍경의 특징을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봄이 가장 아름다운 것은 여명, 여름이 가장 아름다운 것은 밤, 가을이 가장 아름다운 것은 황혼, 겨울이 가장 아름다운 것은 아침이다.
작가는 풍경 문장 을 쓸 때, 더욱 생동감 있게 묘사하기 위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자주 몇 가지 수사 수법을 사용한다: ① 대비. 두 개의 상대 또는 반대 장면, 또는 한 장면과 한 물체의 두 가지 다른 측면을 나란히 배열하여 작가가 묘사하고자 하는 풍경을 부각시킵니다. ② 의인법. 더 나은 표현 효과를 얻기 위해 작성자는 직접 한 사람으로 묘사하고 장면의 변화 운동 과정을 반영하는 동작, 동작 및 언어를 제공합니다.
산수 문장 한 편을 읽으면서 자신의 맛을 외우고 감각을 문장 경지에 들여보내고 문장 속 풍경에 입체감을 심어야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는 풍경을 쓰는 것이 결코 고립되어 풍경을 쓰기 위해 풍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주관적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 모두는 서정을 빌려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단순히 풍경을 쓰더라도 주관적인 느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