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의 게임기는 1년 만에 크랙이 나고, 2년 만에 시뮬레이션을 하게 되는데, 여전히 PS 시리즈나 엑스박스 시리즈보다 판매량이 높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LZ가 언급한 닌텐도 게임기가 패미컴을 가리키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먼저 Famicom(FC)부터 시작하겠습니다.
Nintendo는 오래된 제조업체이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부모님은 Nintendo가 무엇인지 모르지만 PS에 대해 물어보면 알고 계십니다. 그리고 XBOX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물론 소니의 PS와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가 뒤쫓고 있다. 이제 닌텐도는 WII만 신인이지만, 익숙한 고전 게임의 이야기는 여전히 패미콤에 더 익숙하다. 어렸을 때 Famicom으로 플레이한 것이 지금보다 훨씬 낫습니다. PS XBOX에서 플레이하는 편이 더 큽니까? 그리고 가격면에서 현재 소비 수준을 고려하면 PS와 XBOX의 가격이 여전히 3~4자리 수준이라고 말하면 일반 가족은 일반적으로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싼 것부터 먼저. . .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잘 알려져 있고, 광범위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매우 저렴하고, 일반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하며, 매우 고전적인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