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인터랙션 디자인을 하려면 어떤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하나요?

인터랙션 디자인을 하려면 어떤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하나요?

다음이 나열됩니다.

Visio, Mac의 OG, PowerPoint, Axure, BalsamiqMockups 등과 같은 모든 와이어프레임 그리기 도구.

Fireworks, AI, Sketch 등과 같은 모든 와이어프레임 + 시각적 디자인 도구, 벡터 도구가 선호됩니다.

Axure, Flash, HTML+Javascript 등과 같은 모든 프로토타이핑 도구.

특히 Mac에는 여전히 많은 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보조 도구가 등장하고 있지만 대부분은 아직 성숙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도구는 도구일 뿐입니다. Excel을 사용하여 대화형 문서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대화형 도구는 항상 업데이트됩니다.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다면 어떤 소프트웨어를 배우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단계에서 꽤 좋다고 생각되는 몇 가지를 추천합니다.

1. 추천 스케치, 우리 팀은 상호작용과 시각적 목적 모두를 위해 이것을 사용합니다. 모두가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며, 서로 파일을 조정하고 관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개인적으로는 Axure에 비해 몇배, 몇배는 사용하기 쉽다고 생각하는데... 국내 인터넷 업체에서는 아직 대규모로 대중화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대화형 도면은 잘 정렬되어 있으며 강력한 색상 및 모양 편집을 지원합니다. 비주얼 디자이너는 기본적으로 PS를 버리고 이를 시각적 출력에 사용하여 작업을 더욱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었습니다.

2. 신속한 프로토타입 제작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Pop입니다. 스케치를 직접 정렬하고, 해당 핫스팟을 화면에서 빠르게 끌어내고, 점프를 설정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프로토타입의 개인 테스트에 적합합니다. POP - 종이에 프로토타이핑.

3. 여전히 PS 사용법을 알아야 합니다. 충실도가 높은 컨셉 프로토타입을 만들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사진과 같은 일부 효과도 처리해야 합니다.

4. AE, 애니메이션을 하면 그래도 이런 걸 알면 큰 장점이 있어요.

5. Keynote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Keynote를 사용하여 인터랙티브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이 적합합니다. 심지어 Apple에도 이를 사용하여 인터랙티브 프로토타입을 지원하는 전담 팀이 있습니다.

6. 팀 협업 도구인 팀비션(teambition)은 강력한 기능과 원활한 상호 작용을 제공합니다.

7. 프로토타입을 손으로 빠르게 그리는 능력... 작업 중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스케치를 빠르게 그리는 능력은 소프트웨어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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