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활동 요약
의미 있는 활동을 경험하고 인생 경험도 많이 쌓였을 텐데, 잘 요약해 보면 어떨까. 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래는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가 수집한 스케치 활동 요약입니다. 사생 활동 개요 1
오랫동안 기다려온 'xx 가을 소풍 사생 활동'이 11월 6일과 7일에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교사들의 헌신과 화합, 협력 정신이 활동에 반영되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움직임이 인상적이다. 초기 기획부터 최종 실행까지 선생님들이 많은 고민과 노력을 쏟았지만, 최종 결과를 보면 우리 활동의 목적과 원래의 생각이 달성된 만큼 우리의 노력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행사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이제 가을 나들이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이 활동의 계획과 준비는 이 선생님을 중심으로 명확한 업무 분담으로 한 달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감독관 및 교사 모든 수준의 조정을 통해 각 지점의 학생들은 5개 그룹으로 나뉘었습니다. 각 그룹은 전임 교사를 담당했으며 각 모임에 모인 인원 수에 대한 통계 및 보고서를 통해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했습니다. 활동 중.
2. 목적, 시간, 장소, 비용 및 구체적인 활동 프로세스를 포함한 세부 활동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원활한 활동 진행을 보장하고 문제 발생에 대비하기 위해 교사를 구성하여 오렌지 섬을 여러 번 방문하고 사전에 학습할 교사를 구성했습니다. 방문하다.
3. 이번 활동에는 학생 282명, 학부모 77명, 총 359명이 참여하며, 참여자 수가 가장 많고, 준비 기간도 가장 긴 제로포인트 스튜디오 역사상 최대 규모의 생활 드로잉 활동입니다. 시간. 활동 기간 동안 교사들은 학생 중심으로 학생들에게 스케치, 모래 전시회 방문, 게임, 사진 촬영 등을 지도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학생들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전체 활동이 질서정연하게 진행되도록 올바르게 지도했습니다.
이번 행사의 완전한 성공은 각 교사의 노력과 헌신에서 비롯됩니다. 물론 이번 이벤트에는 부족한 점도 있어 개선을 위해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1. 이벤트 참여 인원이 과소평가되어 특정 자료의 공급이 부족했습니다.
2. 원래는 두 명의 투어 가이드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결국 행사장에 입장한 후 한 명이 오기까지 30분을 기다려야 했기 때문에 주최측과의 소통이 부족했습니다. 시간을 낭비하는 학생들.
3. 여가 시간이 부족합니다.
4. 차량 문제로 인해 원래 차량에 걸 예정이었던 현수막을 걸지 못하여 자재낭비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전체적으로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모두들 좋은 추억을 남기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스케치 활동 개요 2
학교에서는 3년간의 회화 공부 끝에 그동안 배운 회화 기초, 회화 이론, 회화 기법에 대한 지식 중 일부를 활용하여 교내 풍경 스케치를 구성했습니다. 우리가 삶과 더 직접적으로 접촉하고 그림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몇 년 동안. 이번에 교내 스케치는 주로 유화입니다.
유화 풍경 스케치에 관해서라면 여기서 주로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야외 풍경 스케치(캠퍼스 풍경 스케치)라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는데, 이는 유화 풍경 만들기의 중요한 수단이자 전제 조건이다. 유화 풍경화 창작을 위해 많은 양의 재료를 수집하는 주요 방법인 유화 풍경 스케치는 예술가가 실제 생활을 경험하고 자연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주요 형식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스케치를 통해 우리는 그림의 색상을 관찰하고 분석하고 활용하는 능력과 다양한 기법을 표현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또한 미적 능력, 공간을 느끼는 능력, 유화 창작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1. 유화 풍경 스케치의 의의와 목적
유화 풍경 스케치는 우리의 관찰 능력, 자기 수양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연을 느끼고 삶을 경험할 수 있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스케치할 때 그림의 구도를 조화롭고 심미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지역적 특성과 화가의 감정 등을 고려하고, '복잡함을 잘라내고 단순화'하는 방법과 '누락된 부분을 확인하고, 공백을 메워라."
배색이 대조되고 조화롭고 아름다운지, 상황이 합리적인지 여부. 우리가 자연으로부터 배우기 위해 자연에 가면 좋은 시각적 경험과 우아한 미적 능력을 함양하는 동시에 자연을 경험하고 관찰하고 자연을 요약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인생드로잉 강좌로 대체할 수 없는 능력.
스케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점차 유화 풍경 스케치에 대한 경험과 느낌이 조금씩 쌓이게 되었는데, 자연풍경 스케치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창작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 같아요. 작품이 만들어졌다고 해도 보는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못하고, 초보자에게는 그림이 너무 지저분하고, 주제도 없고, 사람을 감동시킬 수도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의 주된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자연을 마음으로 관찰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둘째, 파악하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세 번째는 그림의 기본 기술이 피상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림을 공부하는 많은 분들이 이런 경험을 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먼저 자연에 자주 가보세요. , 이를 통해 내면을 풍요롭게 하고 인지적, 지각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대상을 마음으로 경험하고 느끼고, 풍경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사물을 요약하기 위해 주관적인 색상을 사용하고 맹목적으로 "장면을 스케치"하지 않는 것입니다. /p>
넷째는 중국 고대와 현대, 외국 거장들의 작품을 더 많이 읽고 그에게서 나오는 색채의 언어를 이해하는 것이다. 유화 예술과 관련된 텔레비전, 드라마 및 기타 서적을 읽고 개인적인 경험을 전체 문화의 원천으로 통합하여 더 높은 예술적 성취를 이루도록 훈련합니다.
2. 유화 풍경 스케치의 핵심 포인트
1. 관찰하는 법을 배웁니다.
우선 관찰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관찰하기 전에 서두르지 말고 먼저 관찰한 다음 생각하고 그 다음에 색상, 빛, 점, 선, 표면 및 의미를 고려하십시오. 그림. 실습을 통해 풍경을 스케치하려면 거의 절반의 시간을 조용히 관찰하고 앞에 있는 물체를 파악하려고 반복적으로 노력해야 하며, 완전한 해체와 분석을 통해 엄격하게 그림을 구성하기 시작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신중하게 고려한 후. 스케치를 하는 과정에서 관찰력이 뛰어나면 예상치 못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주 평범한 장면이 당신에게 "재미있다"고 느껴질 수도 있고, 갑자기 창작하고 싶은 충동과 그림을 그릴 만한 욕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2. 색상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자연을 스케치할 때는 먼저 어떤 색을 표현할지, 어떤 감정을 표현할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한 단계입니다. 사람마다 자연에 대해 느끼는 감정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풍경을 그리는 화가라도 그 풍경을 어떻게 표현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자신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다른 그림을 보여주게 됩니다. 또한 보는 사람이 감정적으로 공감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컬러 언어의 표현력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관건이다. 따라서 많은 유화 화가들이 같은 장면을 스케치한 후에도 서로 다른 작품이 나타나게 된다. 또한, 화가가 자연을 향해 표현하는 감정과 표현 기법에도 개인차가 있다. 유화산수화는 빛과 그림자, 색조가 정확해야 하며, 반복적인 추적을 피하고, 한 번에 완성하려고 노력하고, 항상 그림의 투명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시간 낭비. 빛의 관점은 몇 분 또는 몇 초 내에 색상 관점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원래의 예술적 개념을 방해하고 색상의 미묘한 변화도 무력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가을에 스케치할 때의 시간은 정오입니다. 이때의 자연스러운 색상 변화는 매우 다르며, 이때의 색상, 빛, 명암, 명암이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모든 면에서 올바른 스케치 방법을 따르지 않으면 작업이 지저분해지고 색상이 밝지 않으며 그림이 선명하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그림을 그리기 전에 가장 기본적인 방법 중 하나는 톤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
3. 스케치와 창작의 승화.
자연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때로 우리는 울퉁불퉁한 산림, 잡초, 바위 등을 마주하고 글을 쓸 길이 없게 됩니다. 이때 우리는 먼저 전체적인 방향을 결정해야 합니다. 그림의 필요에 따라 적절한 분류, 때로는 형태의 통일성, 때로는 색상의 조합을 분석하고 파악해야 합니다. 장기적인 야외 스케치의 경우 스케치와 창작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야만 혁신을 이룰 수 있습니다. 자연의 산, 물, 풀, 나무, 햇빛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감성적 경험과 독특한 예술적 언어 및 스타일 추구를 표현합니다. 스케치가 단지 단계별로, 보이는 것을 그리는 것, 객관적인 사물의 모양과 색상을 수동적으로 따라가는 것, 자신의 주관적인 감정과 상상력이 없다면 스케치는 의미가 없으며 창작을 시작할 방법도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스케치와 창작을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을까요? 첫째, 양적 축적이 있어야 한다.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그려야 하고, 유화재료의 특성을 숙지해야 합니다. 자연을 더 많이 경험하고 자연 속의 다양하고 아름답고 다채로운 색상을 능숙하게 매치하고 온갖 이상한 형태를 표현할 수 있게 됩니다. 둘째, 고대와 현대 중국 및 외국의 명작과 관련 문화의 유래를 이해하고 자신의 지식과 미적 능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이는 사생의 기본 요구 사항이자 창작의 기본 기술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정신과 의지, 그러한 느낌과 열정, 그리고 양적 축적이 있어야 비로소 우리는 사생과 창작을 유기적으로 결합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스케치를 창작하는 과정에서 맹목적으로 사물을 따라가지 말고, 주체적인 색상을 활용하여 사물을 재현하고 자신만의 심리적인 느낌을 표현하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좋은 작품을 그릴 수 있어요.
4. 나만의 그림 언어를 만들어 보세요.
모든 훌륭한 유화 풍경화 작품은 독특하고 개인화된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화산수에 있어서의 개인화된 언어는 화가가 자신의 미학과 감성을 객관적인 자연환경에 접목시켜 독특한 표현수단으로 제시하는 시각적 효과이다. , 밝고 어두운 관계, 획 크기, 질감 효과, 예술적 개념 및 기타 요소. 산수유화의 개인화된 언어의 형성과 완성은 특정 지역의 풍경과 화가의 미학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오관중의 유화 풍경에는 점, 선, 면의 조합, 색상의 가벼움 등이 모두 스케치에 있는 도구를 옮겨서 모든 아름다운 것들을 정리한 것입니다. 그림은 그의 미학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3. 나의 연구와 실습에서 나는 스케치에서 다음 사항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 유화의 관찰 방법
유명한 화가 마티스 한때 그는 예술가의 눈과 자연의 길 사이의 관계를 예술가가 지각 경험을 통해 직관을 창조하는 상징으로 여겼습니다. 그는 또한 예술이 개인적인 표현이라고 믿는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예술은 이성적이거나 문학적인 것이 아니라 자연에 대한 감정과 직관의 종합에 기초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엔젤은 학생들에게 "그림은 느낌, 식별, 느낌에 관한 것입니다. 마음을 통해 자연을 이해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위의 모든 내용은 관찰이 스케치의 첫 번째 단계임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요소, 스케치할 때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며, 관찰을 통해 대상에 대한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스케치하고 싶은 객관적 대상을 마주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세밀한 관찰을 하는 것이고, 그런 다음 추측과 사고, 분석을 반복한 후에야 그림 구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미술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먼저 자신만의 독특한 관찰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스케치 과정에서 우리는 예리한 관찰 기술에 의지해야만 가슴이 뛰는 하이라이트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서 감상자들은 우리 작품의 본질을 읽을 수 있습니다.
화가들은 세상을 관찰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 관찰을 기록하고 묘사하려는 충동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스케치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유화 스케치는 화가가 객관적인 것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생각한 다음 전체 그림에 대해 분석하고 선택하고 그림의 필요에 따라 요약하고 요약하여 그림을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고 최고 수준에 도달하도록 요구합니다. 상황과 내용, 전체성과 세부사항이 통일됩니다. 우리의 일관된 관찰 방법과 생각하지 않는 묘사는 객관적인 대상에 깊이를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신 우리는 진실한 감정으로 관찰하고 주관적인 주도성을 최대한 발휘해야 객관적인 것에 대한 이해가 감정의 표현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2. 생활 속 유화의 구도
구도는 그림에서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이 건물의 기초와도 같으며, 그 핵심이다. 주제를 표현합니다. 마티스는 “구성은 가까이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정리하여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는 장식 예술”이라고 말했다. 영적 흥분. 스케치 실습에서는 관찰하고 경험한 후 그림을 그리고 구도를 시작합니다. 작문은 형식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