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스마트 장난감을 아십니까? 스마트 장난감 시장은 어떻습니까?
첫째, 중국 장난감 시장의 문제점
우리나라 완구업체들은 대부분 노동집약적인 생산업체로, 장기적으로 단일 수출무역모델을 채택하여, 스티커로 값싼 가공비를 벌어들인다. 외국 바이어들은 일반적으로 견본 가공을 사용하는데, 이런 방식은 이미 90% 이상에 이르렀다. 이런 부가가치는 가장 낮고, 자원 소비가 가장 크다. 또한, 제품 구조와 시장 단절로 인해 중국 장난감 기업의 경쟁력은 국제 장난감 거물과 비교하기가 어렵다.
둘째, 장난감 판매 채널이 적고 시장이 단일하다.
유럽과 미국의 선진국에 비해 중국의 장난감 유통 목사와 장난감 소비 시장은 여전히 초급 발전 단계에 있다. 배송 비용이 높고, 환금 회수 기간이 길며, 심지어 사채까지 한다. 국제 시장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커서 유럽과 미국 시장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아지고, 다른 새 시장의 개발은 여전히 부족하다. 따라서 중국 장난감 기업은 경쟁력을 높이고 제품 구조를 조정하고 새로운 채널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미래의 경쟁에서 탈락하지 않기 위해서.
셋째, 어린이 지능 제품의 시장 보급
-응? 1. 스마트 장난감과 어린이 기술이 활발하게 전개되었지만, 제품과 업계의 발전에 장애가 있는지 묻는 질문을 받았을 때, 많은 스마트 장난감 제조사들은 이 산업이 스트레스와 기회가 공존하는 국면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린이 지능 과학 기술 제품이 뜨거운 또 다른 정책 환경은 현재 전국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문맹 퇴치 교육이다. 게다가, 두 자녀 정책이 전면 개방됨에 따라 장난감 시장의 성장을 더욱 자극할 것이다.
-응? 2. 기회상 30 대 소비자는 이 연령대의 부모이고, 3 세부터 12 까지는 기본적으로 아이들의 사용자입니다. 이 부모들은 대부분 아이들이 특색 있는 스마트 장난감 제품을 가지고 놀기를 바란다. 아이는 약간의 흥미가 있어야 하고, 자신의 특기가 있어야 하며, 학교에서만 공부해서는 안 된다. 어른이 되고, 직장에서 나에게 가장 유용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학업 성적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내가 음악을 좀 배워도 이것은 특기이다. 몇 년 전, 부모는 아이들을 춤과 피아노 연주를 배우러 보냈지만, 지금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현재 많은 대도시에서 어린이 창작객이 생겨나 아이들이 로봇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프로그래밍과 마찬가지로, 부모들은 그것이 아이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기술이라고 생각하며, 첨단 기술 제품의 도움으로 무미건조한 내용을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어린이 과학기술 제품이 갈수록 인기를 끌면서 판매량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현재 아동과학기술 분야가 막 부상해 아직 선두 기업이 없어 대부분 아이템만 하고 있다. 시장에는 아직도 극복해야 할 어려움이 많다.
-응? 첫째, 하드웨어 기술은 돌파구가 필요합니다. 현재 상황으로 볼 때 아동과학개발생산업체의 기술은 아직 초급 단계에 있어 절대적인 기술장벽과 문턱을 세우지 못했다. 일부 최첨단 기술은 반드시 어린이 스마트 장난감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VR 제품은 두꺼운 헬멧을 착용해야 하고, 제품 라인은 비교적 굵다. 초급 체험 장면은 아이들에게 특별히 적합하지 않다. 또한 품질이 고르지 않고, 제품이 다양하며,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는 사용 결함, 조작이 원활하지 않고, 사용성이 떨어지며, 수명이 짧다는 문제도 여전히 많은 제품의 문제다.
4. 또 국내 스마트 장난감 생산업체들은 대부분 국제시장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국제 시장에 대한 높은 의존도는 국제적 형태의 격동기를 초래하여 기업의 생존과 발전에 영향을 받기 쉽다. 국내 제조업체들에게는 장기간 안정을 유지하기가 어렵고, 하룻밤 사이에 폭락할 때 발생한다.
-응? 또한 중국 어린이 스마트 장난감 시장은 혁신이 부족합니다. 현재 국내에는 창의력이 강하고 IP 감이 뚜렷한 어린이 스마트 장난감은 거의 없다. 동질화가 심한 봉제 전자 애완동물과 인조 인형은 대부분 소비자의 시각적 피로를 초래한다. 사실 스마트 장난감 업계에서는 놀이가 새롭고 이상하며 낯설다. 각양각색의 포장과 스타일은 아이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권력. 하지만 현실은 일부 스마트 장난감 업체들이 하나 이상의 제품만 고수하며 신제품 개발에 집중하지 않고 기존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 경쟁에 대처하고 가격전에 집중하는 것은 무의미하다는 것이다.
6. 국내 스마트 장난감 시장에서 가장 큰 문제는 자체 브랜드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국내에 자체 브랜드가 시장에서 영향력과 인지도를 가진 기업은 많지 않아 스마트 장난감 제조업체가 일류 제품을 생산한 후 시장에서 합리적인 이윤을 교환하지 못했다. 일부 자체 연구 제품도 제품 이미지로 생명력과 흡인력이 부족해 시장에서 긴 수명 주기와 풍부한 부가 가치 수익을 거둘 수 없고 더 많은 사람들의 적극성과 창조성을 동원하기도 어렵다. 제조사. 그동안 국내 스마트 장난감 시장은 잔혹한 시련에 직면할 것이다.
현재 시중에 어떤 스마트 장난감이 있습니까?
세계가 인정하는 10 대 지능 장난감: 칠교판, 화용도, 도미노 골패, 루반잠금, 큐브, 백변빌딩 블록, 자성 퍼즐, 스마트게임 주차 전략, 9 환, 주사위/주사위. 다음은 이 장난감들 중 몇 가지를 간략하게 소개하는데, 바로 우리가 평소에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다.
-응? 1. 칠교판
-응? 칠교판은 사용하기 쉽지만, 놀면 매우 뇌를 태운다. 그것은 효과적인 기하학 교구이다. 우수한 자원망은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시험점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수업에서도 배우고 사용해야 한다. 아이에게 형상을 알릴 수 있다. 퍼즐 게임의 도형은 매우 규칙적이어서 아이에게 큰 방해를 주지 않는다.
2. 큐브
헝가리에서 유래한 이 장난감은 조각가, 건축학 교수 루비크가 발명한 지능 장난감이다. 발명 초기에, 그는 또한 작은 문제에 직면했다: 어떻게 이 작은 사각형들을 흩어지지 않고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을까? 그것은 나무 도끼, 좌석, 장부 등을 포함한다. 그가 마음대로 큐브를 몇 바퀴 돌았을 때, 이 색깔이 혼란스러운 작은 정사각형을 복원하는 것도 매우 흥미롭고 어려운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중국 반지
현재 세계의 각종 지능 장난감은 모두 시리즈 장난감이다. 예를 들면 밧줄 풀기 장난감, 탈환 장난감, 모두 인기가 있지만 사람들은 9 개 시리즈의 장난감을 더 좋아한다. 영국의 수학자 오학년 두데니는 190 1 에서 "모든 가정에는 이런 색다른, 역사적, 오락적인 익지게임이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고 말했다.
4. 루반 자물쇠
-응? 나는 일찍이 중국 목공의 원조인 루반이 장난감을 만들어 여섯 개의 막대기로 합칠 수도 있고, 뜯어서 그의 아들이 충분히 똑똑한지 테스트할 수도 있다는 전설을 들은 적이 있다. 당시 그의 아들은 밤새도록 열심히 노력해서야 마침내 장난감을 뜯었다. 이 장난감은 루반 자물쇠입니다. 루반 자물쇠의 신기한 점은 어떤 못이나 접착제도 사용하지 않고 교차하는 쌍장붓구멍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디자인은 매우 어렵다. 장붓은 나무 막대의 다른 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홈은 느슨하고 약간의 오차가 있으면 안정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겉보기에 평범해 보이는 입방체를 설치하기가 어려워서 머리를 많이 움직여야 한다.
5. 끊임없이 변화하는 빌딩 블록
-응? 집에서든 학교에서든 변화무쌍한 블록은 유아의 성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빌딩 블록 과정에서 아이들은 다양한 모양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 요즘 많은 아이들이 매일 만화를 보거나 휴대폰 게임을 한다. 사실, 부모의 친구, 친구, 자원 네트워크는 아이들이 이러한 지적 장난감을 가지고 놀게 할 수 있으며, 지능을 개발하면서도 손재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너는 일석이조를 할 수 있다.
해외로 가져갈 때 사용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