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U 12 돌격소총 전화력조립 전 지역 봉쇄 상세 설명.
2TU 12 돌격소총 전화력조립 전 지역 봉쇄 상세 설명.
이 글은 돌격소총 (AR) 을 주요 무기로 하는 기존의 총화력장비를 상세히 소개할 것이다.
주로 PC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호스트 플레이어는 조작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적절히 조정해 주세요.
솔로와 팀의 화력이 비슷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팀원 코요테를 먹는 경우는 고려하지 않는다.
조끼 천부적인 분류에 따라 합체도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무기 선택:
기본적으로 AR 성능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편리하거나 더 나은 가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기서 가장 좋은 총을 추천합니다. 다른 결점은 비교적 크거나 상대적으로 장점이 없다.
세 번째 속성인' 벙커 외해' 는 유일한 해결책으로, 독립 승수로 인한 피해는 다른 옵션보다 훨씬 높다.
FAMAS:
장점: DPS 돌격소총의 왕이 없다 (트럼펫 3 종 폭발과 비교할 수 없다, 카멜레온은 기관단총 스택 재능이다)
단점: 안정성이 낮고, 총을 누르는 것이 어렵고, 유효 사정거리가 짧고, 탄창의 총 피해가 낮고, 레일이 짧고, 액세서리가 부족하다.
적당한 재능: 자동운전이 더 빨라요, 킬러.
M4:
장점: 사정거리가 멀고, 안정성이 좋고, DPS 가 나쁘고, 액세서리가 완비된 FAMAS 를 모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점: 사격할 때 화면 점프가 심해서 탄창의 총 피해가 낮다.
재능에 적합: 자동으로 더 빠르고 레인저, 동기 상해.
팻: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달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화면 점프가 너무 나빠서 간첩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긴 난간이 필요하지 않다.
나에게는 FAMAS 를 사용한다.
SIG556:
장점: 초준, 스트레스 안정, 촉감, 유효 사정거리가 멀고, 사격속도가 너무 빠르지 않고, 스트레스가 충분히 발휘되고, 탄창 손상이 높다.
단점: DPS 는 일반적으로 총알 교체가 느리고 짧은 레일에는 액세서리가 부족합니다.
적합한 재능: 레인저, 스트레스.
PS: 이 총은 사정거리가 멀고 정확하여 레인저스 (독립 승수) 에 적합합니다. 거리를 잘 조절하는 플레이어는 시도해 볼 수 있다.
카빈총 7 호:
장점: 균형, 각 성능은 평균 이상이며 명백한 단점은 없습니다.
단점: 내장 천부적인' 넘침' 으로 인해 이를 칠하기가 어렵다. 너는 마침 벙커 밖의 상처가 있어야 한다. 세 가지 가치가 있어야 재능을 바꿀 수 있다.
솔질하지 않는 건 총 잘못이 아니야, 네 잘못이야.
인재에 적합: 위에서 말한 인재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액세서리:
우선 외부 요인을 고려하지 않고 하이에나는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장비 중 하나라고 말해야 한다. 중앙거리 증가 10%, 폭발 속도 10%. 폭발상은 브랜드가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화장비의 첫 번째 선택이다.
솔직히 거리를 조절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괴물을 불에 가득 태우고 15m 에 접근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폭발률과 계약자에 대해서는 이 문장 볼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계약자 갑옷 손상의 8% 는 독립된 곱셈이며, 갑옷 적의 피해는 다른 옵션보다 훨씬 높다.
보통 모든 황금 가방의 폭발률이 부족하다는 것을 고려할 뿐, 코요테는 문제가 없다.
갑옷 없이는 밥을 먹을 수 없는 문제에 관해서는, 이 게임이 죽인 가장 위협적인 적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왕, 변절 요원, 사냥꾼, 많은 엘리트, 개, 뚱보, 붉은 괴물
더구나 AR 자체의 2 1% 생명피해도 무방비 괴물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산병 구덩이에 관해서는, 재래식 전화력의 필요성을 특별히 설명하지 않았다
나시 재능: 파멸을 지워라
매우 전능해서 기술적 요구가 높지 않다.
전설적인 상해를 제외하고는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다.
직업중기관총수: 반등, 충전 속도 증가, 무기 통제 증가, 사격 속도 증가, 장갑살상등 모두 전체 화력 충전에 적합하다.
장비가 받는 폭발피해는 폭발률의 두 배이기 때문에 장비 부품과 하청업체 해산병 구덩이가 3 위이고 폭발률은 무기 액세서리로 보충된다.
폭발률은 하이에나의 재능이 없는 상태에서 가능한 49% 이상, 약간 넘쳐도 상관없다. 하이에나의 천부적인 재능으로 60% 의 상한선에 도달하려고 노력하다.
(폭발률이 상한선에 도달한 이유는 위에서 언급한 문장 참조. ) 을 참조하십시오
장비가 꽉 차면 (4 개 +3 개 무기 액세서리+손목시계에는 하이에나가 포함되지 않음) 폭행률은 49% 입니다.
체코, 12% 폭발 피해를 운명이나 브랜드가 없는 가죽 케이스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조끼 재능: 기민함 (부상폭이 가장 높음), 태연자약하다.
기술:
하이브를 되살리다 (내결함성을 높이고 생명을 구하라)
십자군 방패 (방패가 있으면 경계가 무너지는 것을 막을 수 있지만, 방패가 있다고 해서 계속 견지해서는 안 된다. (전체 화재 방패는 종이처럼 얇아서, 자기 방어에만 사용할 수 있다.)
펄스 점탄성 (0 전기가 개나 작은 탱크에 달라붙더라도 오랜 시간 동안 조절할 수 있음)
두 번째 선택:
드론, 기관총탑, 밴시 펄스, 스캔 펄스
(0 전기 효율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완전히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타법에 따라 달라진다.)
하위 무기:
클래식 M 1A (12 배 거울, 천부적인 레인저 또는 다트), 반자동 무기는 소멸 피해를 트리거하기 어렵고 적은 너무 멀리 있어야 꺼낼 수 있다.
권총 카드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전기를 넣어서 벌집을 던져도 상관없습니다.)
조끼 재능: 완벽한 초점 (완벽한 초점)
주로 범례 등 난이도가 높은 복사본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 영웅 복사본이 접히기 전에 괴물은 거의 죽을 뻔했고 다음 장면으로 뛰어갔을 것이다.
솔로도 가능하지만 고배경 시야가 좁은 게임 체험은 좋지 않다. 상처를 닦아내는 것이 좋다.
재능, 초심자 장비, 무해한 사용 가능.
프로 기관총 손: 같은 이유
Focus 는 유명한 quintessence 모델을 사용해야 합니다. 총 무기 상해 10% 차이가 크다. 왜, 상해 공식에 대한 위의 문장 좀 보세요.
좋은 모델이 없으면 다른 브랜드를 선택하고 집중할 것이다.
집중력은 반드시 고배율 렌즈를 사용해야 하고, 폭발율 액세서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 액세서리는 장비 중 하나를 6% 폭발율로 변경하여 상한선을 메운다.
그림자+폭발율 액세서리가 체코 대신' 10% 폭발율 12% 폭발' 을' 6% 폭발율 15% 폭발으로 바꾸는 것과 같다
물론 수치가 그렇게 꽉 차지 않으면 체코어로 대체할 수 있다.
배낭재능: 경계 (레전드 놀이에는 가장 큰 피해가 필요하며, 대부분 방패 뒤에 숨어 있다)
기술:
하이브를 되살리다 (내결함성을 높이고 생명을 구하라)
십자군의 방패 (전설은 반드시 고출력 프레임 방패로 시각을 포착해야 한다. 바꾸지 않는 한 이것이 최선의 방안이다.)
하위 무기:
고전적인 M 1A (12 배 거울, 천부적인 레인저 또는 다트) 는 이것을 주요 무기로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마음대로 앞으로 밀고 가는 것은 위험하다는 말이 있다. 먼 곳의 낯선 사람에게 이것을 바꿔 줄 것을 건의한다.
권총 카드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전기를 넣어서 벌집을 던져도 상관없습니다.)
나시 재능: 스파이
상해를 없애는 그 세트와 크게 다르지 않다. 몸을 풀지 않는 것 외에 가장 큰 상처는 상실과 소멸이다.
전문 기술자: 기술자의 레이저 액세서리는 스파이를 직접 트리거할 수 있지만 무기의 선택도 제한한다 (일부 총은 장착할 수 없음).
체코를 폭발률이 부족한 부품으로 교체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배터리 한 개를 더 추가하면 약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기술:
벌집을 되살리다
십자군 방패
드론이나 기관총탑 (전기 한 대를 더 넣으면 경도와 상처가 많아지고 간첩의 피해도 더 많이 먹을 수 있다)
무기 재능과 결합해 동기상해를 통해 피해를 더 늘릴 수도 있다.
2 차 선택: 스캔 펄스, 다양한 필드 컨트롤 (기술자가 EMP 수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EMP 는 권장하지 않음)
하위 무기:
고전적인 M 1A 또는 M 1A CQB (천부적인 다트나 행운의 타격) 는 거리가 너무 멀면 (50m) 레이저가 빛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재능 터미네이터 권총 (부상이 약간 증가했지만 선택 사항)
조끼 재능: 완벽한 유리포
개인은 유리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내결함성이 너무 낮다. 만약 실수로 곡사포나 저격수를 눈치채지 못한다면, 나는 바로 바닥에 엎드릴 것이다.
전설적인 상해를 하는 것은 완벽한 집중보다 못하다. 평범한 영웅을 하는 것도 좋다. 여덟 명을 때리고 누워 있으면 반드시 욕을 먹을 것이다.
예열을 하지 않고 기술에 자신감을 가진 게이머가 영웅 사본을 빠르게 브러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운명으로 명명한 명명된 조끼의 희생과 헌신을 제외하고는 다른 브랜드와 유리포를 사용해도 조립을 파괴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전금 배치
제물을 바치는 이유는 대부분 운명이라는 배낭 선물과 3 일 동안 운명을 잘 칠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전투 거리를 통제할 필요는 없지만 계약자와 폭발률을 놓치기 쉽다. 폭발률이 꽉 찼더라도 (4 개 +3 개 무기 액세서리+시계) 59% 에 불과하다.
수치가 너무 낮으면 계약직의 그림자 장갑 (5 개 +2 개 무기 액세서리+시계) 을 버리고 60% 의 폭발률을 달성해야 하며 무기 액세서리에도 완충공간이 있다.
그러나 이렇게 많은 손실과 상해를 위해, 나는 하이에나+청부업자를 사용하는 것이 낫다. 그냥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좀 번거로울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하이에나를 사용해도 좋다. 그 중 한 명이 15m 이상을 유지하는 한, 다른 사람들은 거리에 관계없이 서로 다른 거리의 재능을 쌓을 수 있다.
그리고 폭발률이 넉넉하기 때문에 무기 통제와 같은 무기 부품을 선택할 수 있어 좀 더 강하다고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