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전국적인 열풍에서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 사이, 아케이드 게임 '삼국지'에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전국적인 열풍에서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 사이, 아케이드 게임 '삼국지'에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IGS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모르실 수도 있겠지만, 이 회사에서 제작한 게임들을 언급하신다면 여기 계신 분들 모두가 익숙하실 거라 믿습니다.

중국 이름이 Yixiang Electronics Co., Ltd.인 IGS는 199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잘 알려진 '삼국지'와 '서유기'는 모두 이 회사의 작품입니다.

IGS는 주로 '서유기'를 통해 중국에서 우리에게 친숙해졌습니다.

1997년 IGS는 자체 아케이드 기판으로 '서유기'를 출시했는데, 당시 아케이드 시장에서 서유기를 배경 스토리로 한 유일한 게임이었기 때문에 이번 원스. 게임이 출시되자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고 아케이드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Journey to the West는 IGS가 출시한 최초의 횡스크롤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의 메커니즘과 유창함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IGS는 이전 경험을 통해 결정을 내렸습니다. 성숙하고 잘 알려진 게임 - "삼국지".

IGS는 1998년 일본에서 '삼국지'의 첫 번째 버전을 출시했는데, 당시에는 1999년까지 일본 베타 버전만 115, 117, 119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후 아케이드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했던 '삼국지 정통 PLUS'를 만나보았습니다.

당시 아케이드 게임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삼국지 테마 게임은 '삼국지2'와 '삼국지'뿐이었다. 이 두 게임은 아케이드 시대의 신구 플레이어 그룹과도 동일합니다. "삼키는 세계 2"를 아는 사람들은 더 초기 아케이드 플레이어인 반면, "삼국지"에 깊은 인상을 받은 플레이어는 더 새로운 플레이어입니다.

삼국지 1세대의 게임 플레이와 내용은 저만큼이나 다들 잘 아실 거라 생각해서 여기서는 길게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불의 검을 얻으러 왔습니다!" "움직이지 마세요! 초선을 보고 싶습니다!" 이 말을 하면 그들은 일련의 "피의 폭풍"을 피하면서 조용히 빠져 나갈 것입니다.

이후 IGS는 '삼국지 119'를 기반으로 '삼국지-폭풍', '삼국지-영웅' 등의 버전도 출시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버전 중 대부분은 에이전트나 플레이어가 직접 제작한 "마법으로 수정된 버전"입니다. 어떤 버전이 더 나은지에 대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에게만 물어볼 수 있습니다.

IGS는 철이 뜨거울 때 치고 2000년 정통 속편 '삼국지2'를 내놨지만, 당시 노년층은 이미 사회에 진출해 '직장인'이 됐다"고 말했다. 많은 신규 플레이어들이 온라인 게임에 푹 빠지게 되면서 '삼국지 2'도 이 시기의 영향을 받아 인기가 널리 퍼지지 못했습니다. 현재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중국에서 알려져 있고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삼국지의 진정한 팬.

틈새 게임의 경우 당시 IGS가 PC 시장을 잘못 판단했기 때문일 수도 있고, 본업이 아케이드 사업이었기 때문에 PC 시장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아 후속 시리즈를 내놨기 때문일 수도 있다. '삼국지'의 내용이 너무 불만족스럽습니다.

아직도 QQ 게임 플랫폼에서 이 게임을 본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방에 들어가 보니 십여 명 남짓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있는 것을 보고 흥미를 잃었습니다.

IGS는 실제로 다양한 게임 분야에 종사하고 있지만 아케이드에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아케이드가 쇠퇴하는 시대에도 여전히 매우 높은 품질의 아케이드 게임을 만들 수 있다고 웃을 수는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 산업의 동향을 알고 있지만 게임에 대한 IGS의 열정을 결코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역시 우리의 청춘을 떠올릴 때 IGS는 늘 그 자리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IGS 게임을 플레이해 보셨나요? 댓글창에 메시지를 남겨주시고 여러분의 의견을 모두와 공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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