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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가상 스튜디오는 언제 설립 되었습니까?

가상 스튜디오 가상 스튜디오 시스템.

가상 스튜디오는 최근 몇 년 동안 발전해 온 독특한 텔레비전 프로그램 제작 기술이다. 그 본질은 컴퓨터로 만든 가상 3D 장면과 TV 카메라로 촬영한 인물 활동 이미지를 디지털 실시간 합성해 인물과 가상 배경을 동시에 변화시켜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합성화면을 얻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이 기술을 사용하면 배경 영상이 실제 카메라에서 얻은 렌즈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배우의 3 차원 시각과 정확히 일치하여 실제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피할 수 있습니다. 배경은 컴퓨터로 많이 생성되기 때문에 빠르게 변화할 수 있어 다채로운 스튜디오 장면 디자인을 매우 경제적인 수단으로 실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개발 시간이 짧고 기술적인 문제도 있지만 무궁무진한 매력과 과소평가할 수 없는 발전 전망으로 점점 더 많은 프로그램 제작자와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가상 스튜디오는 새로운 텔레비전 프로그램 제작 도구이다. 가상 스튜디오 기술에는 컬러 키 기술, 컴퓨터 가상 장면 디자인 및 파란색 배경 기술, 조명 기술 및 카메라 추적 기술이 포함됩니다. 가상 스튜디오 기술은 전통적인 컬러 키 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컴퓨터 3D 그래픽 기술과 비디오 합성 기술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카메라의 위치 및 매개변수에 따라 3D 가상 장면의 원근 관계는 전경과 일치합니다. 컬러 키 합성을 통해 전경의 진행자는 컴퓨터에서 생성된 3D 가상 장면에 완전히 몰입해 활동할 수 있어 사실적이고 입체적인 TV 스튜디오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가상 스튜디오의 역사

1978 에서 유진 L 은' 전자스튜디오 설정' 이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향후 프로그램 제작은 배우와 카메라만 있는 빈 스튜디오에서 할 수 있고, 나머지 세트와 소품은 모두 전자시스템에 의해 생성된다고 지적했다. 컴퓨터 기술과 가상 현실 기술이 발달하면서 1992 이후 가상 스튜디오 기술은 실제로 실용화되었다. 가상 스튜디오 기술은 디지털 스튜디오 발전의 신기술로서 이미 디지털 TV 스튜디오 기술의 핫스팟이 되었다. 1994 IBC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가상 스튜디오 기술을 선보이며 각종 TV 중계에서 이뤄졌다. 현재 CCTV 와 일부 성급 TV 프로그램도 이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1. 가상 스튜디오의 특징

가상 스튜디오 시스템은 최근 몇 년 동안 컴퓨터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컬러 키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등장한 새로운 TV 프로그램 제작 시스템입니다. 가상 스튜디오 시스템에서 카메라의 작업 상태 정보는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으로 전달되며, 이를 통해 컴퓨터는 전경 물체와 카메라 사이의 거리와 상대 위치를 얻을 수 있으므로 가상 장면의 가장 적합한 크기와 위치를 계산하고 필요에 따라 가상 장면의 3D 모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생중계는 컬러 키 원리를 사용하여 진행자나 배우를 파란색 배경 막 앞에 놓고 연기한 다음, 교환기의 컬러 키 기능을 이용하여 진행자를 파란색 배경과 분리하고, 컴퓨터에서 실시간으로 생성된 3 차원 모델과 완벽하게 융합하여 상상의 새로운 환경과 분위기를 형성한다. 이런 환경과 분위기는 현실에서는 존재하지 않지만, TV 화면에서 스튜디오 역할을 하며, 결국 실제 촬영인물과 가상 장면을 매끄럽게 융합하는 화면을 얻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가상 스튜디오의 장점

가상 스튜디오의 장점은 분명하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컴퓨터 생성 배경과 배우의 융합은 천의무결하다. 가상 스튜디오 시스템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배경과 소품을 생성함으로써 존재하지 않거나 만들기 어려운 장면을 만들 수 있고, 순식간에 장면을 바꿀 수 있으며, 실제 스튜디오에서 얻을 수 없는 효과를 낼 수 있다. 그 공간은 물리적 공간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며 카메라는 360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가상 특수 환경과 소품을 끌어들일 수 있어 더욱 풍부하고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어 감독이 시간, 공간, 소품 제작의 제한에서 크게 벗어나 창의적인 상상력을 얻고 저렴한 비용으로 새로운 시각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장면의 제작, 수정, 보존이 모두 컴퓨터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자세트를 빠르고 쉽게 제작하고 교체할 수 있어 인력, 물력, 재력을 크게 절약하고 프로그램 제작주기를 단축하며 스튜디오 활용도 등을 높인다. 가상 스튜디오에는 많은 장점이 있지만 가격이 비싸서 보급과 보급이 어렵다.

가상 스튜디오의 핵심 기술

1) 카메라 추적 및 위치 지정

가상 스튜디오에서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카메라의 상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상 스튜디오는 일반적으로 모션 감지 및 인식 시스템, 즉 카메라 추적기를 갖춘 2 ~ 3 개의 전용 디지털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광학 인식 시스템과 기계 감지 시스템의 두 가지 추적 방법이 있습니다. 센서 장치를 통해 감지된 카메라의 밀기, 당기기, 흔들기, 이동, 초점, 줌, 심지어 상승 등 감지 부품의 모션 데이터를 교정기로 전송하는 것이 원리입니다. 따라서 현장 카메라와 가상 스튜디오의 "가상" 카메라가 상대적으로 한 위치에 잠겨 있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라이브 스튜디오 카메라가 움직이면 가상 카메라는 추적기의 제어 하에 라이브 카메라와 실시간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2) 카메라 잠금

가상 스튜디오의 또 다른 중요하고 독특한 문제는 카메라 간의 위치 관계이다. 가상 카메라는 실제 카메라의 초기 위치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며 가상 공간의 어느 곳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에 두 대 이상의 카메라 전환이 있는 경우 가상 스튜디오에서 실제 배우와 장면의 위치는 그대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즉, 가상 장면과의 관계는 그대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환 시 배우가 배경의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점프하는 것을 볼 수 있어 시각적으로 비현실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실제 물체와 배우는 실제 카메라에 의해 주어지고 배경은 가상 카메라에 의해 주어지므로 가상 카메라의 위치를 잠가야 합니다. 즉, 가상 카메라 사이의 거리는 실제 카메라 사이의 거리와 같아야 합니다. 달리, 이동 (위치 벡터) 의 초기 양은 전환 전 실제 카메라의 위치 방향과 일치해야 합니다.

3) 줌, 초점 및 필드 깊이

실제 촬영에서 카메라의 초점 포인트는 보통 사회자를 추적한다. 이때 전경과 배경 초점이 선명하면 필드 깊이가 부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클로즈업에서는 전경과 배경이 같은 카메라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이도록 배경이 가상적으로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가상 스튜디오가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4) 색상 키 및 파란색 상자

현재 대부분의 가상 스튜디오는 중요한 이미지에 Ultimatte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 개의 파란색 상자가 있습니다: 한 벽의 바닥, 두 벽의 바닥 (구석) 과 세 벽의 바닥. 이 중 세 개의 벽 1 저형은 더 큰 공간을 줄 수 있고, 카메라 위치는 제한되어 있으며, 촬영 범위는 넓다. 파란색 프레임은 균일한 파란색 배경, 특히 벽과 벽이 만나는 곳을 보장해야 합니다. 한편, 프로그램 제작 과정에서 색키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배우와 리얼 소품이 블루홀에 던지는 그림자도 배우와 소품과 함께 가상공간으로 들어가고, 사람과 환경 풍경의 그림자는 스튜디오 조명 아래에서 잘려 비현실적인 모습을 연출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컬러 키 기술을 사용하면 지연이 있기 때문에 시스템이 포그라운드 비디오 지연 장치를 늘려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문제도 고려해야 합니다. 하나는 사운드입니다. 포그라운드 동영상에 지연이 있기 때문에 사운드와 화면 동기화를 위해서는 비디오 프레임 동기화 프로그램을 늘려야 합니다. 또한 연기로 인해 배우는 피드백 모니터의 합성 이미지를 보고 동작을 결정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4) 컴퓨터 기술

가상 스튜디오 시스템에 장착된 컴퓨터는 소형 컴퓨터 네트워크이고, 호스트는 네트워크 센터이며, 가상 스튜디오의 제어 센터이며, 가상 스튜디오 프로그램 제작의' 감독대' 이다. 미리 만들어진 3D 가상 장면을 호출 및 조정하는 것 외에도 이미지 데이터를 다이어그래머로 전송하고 카메라 추적기에서 전송된 카메라 모션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호스트에서 보낸 카메라 모션 데이터에 따라 가상 3D 컴퓨터 장면의 모션을 실시간으로 계산하여 출력의 가상 배경이 실제 전경과 동기화되도록 합니다.

가상 프로그램 준비에서 중요한 작업 중 하나는 3D 모형을 만드는 것입니다. 가상 스튜디오의 배경 이미지는 비디오 레코더 또는 카메라의 모션 비디오 또는 스틸 이미지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컴퓨터에서 만든 2D 또는 3D 모델 CG (컴퓨터 그래픽) 인 가상 장면입니다. 가상 스튜디오의 배경은 원칙적으로 무한히 변할 수 있지만 배경 창의력과 3D 모델링 작업은 상당히 복잡합니다. 좋은 시스템, 더 이상 한두 명이 필요하지 않으면 완전히 사용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감독, 창작자, 미술 디자이너, 2D 모델러, 3D 모델러, 배우, 가상 시스템 운영자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일회성 프로그램 배경 제작의 경우 가상 스튜디오는 효율성면에서 장점이 없으며, 특별한 효과를 만드는 것 외에도 가상 스튜디오가 실제로 역할을 할 수 있는지, 고품질 효과를 만들 수 있는지 여부는 제작자의 상상력과 그들 사이의 협력에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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