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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애 EQ 이퀄라이저를 조정하는 방법

작은 K 의 음악 효과는 매우 일반적이므로 이퀄라이저부터 시작하여 작은 K 의 음악적 잠재력을 발굴하고 이퀄라이저 조정의 원리를 이해하려면 음악에서 소리의 역할을 이해해야 한다. 아래 소개는 이퀄라이저 조정에 도움이 될 테니 추천합니다. 사람의 귀에 들리는 소리의 주파수는 가장 낮은 20 Hz 에서 가장 높은 20Hz 까지, 사람의 소리 주파수 범위는 80 Hz 에서 12 kHz 사이에 집중되어 있어 주파수 대역마다 소리가 다르다.

1.20Hz-60Hz 섹션. 이런 보급은 음악에 강력한 느낌을 줄 수 있고, 천둥과 같은 큰 느낌을 줄 수 있다. 리프트가 너무 높으면 혼탁하여 선명도 저하, 특히 저주파 응답 불량, 저주파 무거운 오디오 장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60hz-250hz 부분. 이 단락은 음악의 저주파 구조로 리듬 부분의 기본음을 포함하며 리듬음의 음고와 주음을 포함한다. 고등학교 음표와의 비율은 음색 구조의 균형 특징을 구성한다. 이 단락을 높이면 소리가 가득 차고, 지나치게 높이면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나고, 이 주파수와 고등학교 음정을 낮추면 소리가 가늘어진다.

3.250 헤르츠 -4 킬로헤르츠. 이 섹션에는 대부분의 악기의 저주파 파동이 포함되어 있으며 음부와 악기의 선명도에 영향을 줍니다. 조정할 때는 앞 저음의 설정에 맞춰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음질이 밋밋해질 수 있다. 너무 많이 올리면 전화기의 목소리처럼 들립니다. 600Hz 와 1kHz 가 지나치게 높아지면 스피커의 소리처럼 들립니다. 3KHz 가 너무 많이 올라가면 음성의 인식음, 즉 입이 불분명하여 입술음 "M, B, V" 를 구별하기 어렵다. 1kHz 와 3kHz 가 지나치게 높아지면 소리가 금속감을 느낄 수 있다. 사람의 귀는 이 주파수 대역에 비교적 민감하기 때문에, 이 단락은 보통 조정되지 않으며, 이 단락을 지나치게 높이면 청각이 피로해질 수 있다.

4.4 kHz-5 kHz 부분. 존재감 (거리) 에 영향을 미치는 주파수 대역이다. 이 주파수 대역을 높이면 음원과 청자 사이의 거리가 조금 가깝다는 느낌을 준다. 감쇠는 소리를 더 멀리 느끼게 합니다. 5KHz 에서 약 6dB 를 높이면 전체 혼성이 발생합니다.

5.6 킬로헤르츠-16 킬로헤르츠. 이 주파수 대역은 음색의 밝기, 미거리 밝기 및 선명도를 제어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부위를 들어 올리면 소리가 커지지만 선명하지 않아 치음이 너무 클 수도 있다. 감쇠는 소리를 선명하게 하지만 음질은 약간 얇습니다. 이 주파수 대역은 사람 소리를 복원하는 데 적합하다.

A. 저음을 좋아하는 친구와 노래를 듣는 친구

첫 번째 열이 위쪽으로 채워집니다.

두 번째 열은 반정지로 유지됩니다.

세 번째 열은 절반을 기준으로 두 칸을 줄였다.

네 번째 열이 상승했지만 꽉 차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전격에서 아직 두 칸 차이로 조정하면 된다.

다섯 번째 열도 올라갔고, 만격에서 겨우 3 칸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다.

B. 나는 저음이 안정된 친구를 좋아한다.

첫 번째 열 15

두 번째 열 10

세 번째 열 8

네 번째 열 13

다섯 번째 열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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