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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게임의 발전 역사

그 기원과 발전을 살펴보겠습니다.

E스포츠 게임은 새로운 개념으로, e스포츠 게임이라는 개념이 국제적으로 존재하지 않은 지 오래됐다.

중국 국가체육총국은 2003년 e스포츠를 중국의 99번째 공식 스포츠 행사로 지정했다. 우리 e스포츠 연구그룹은 중국전국스포츠연맹의 위탁을 받아 e스포츠 개념 등 이론적 문제에 대한 몇 가지 기초 연구를 수행했으며, 연구 결과는 e스포츠 게임에 대한 인식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가져왔습니다. 오늘은 이 기회를 빌어 관련 내용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부적절한 부분에 대해서는 비판과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먼저 e스포츠 게임의 유래와 개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e스포츠 게임의 발전 과정을 살펴보자.

E스포츠는 비디오 게임에서 유래됐다. 전자 게임은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 게임의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1980년대에는 일본의 일부 게임기 제조사들이 가정용 게임기 개발을 시도하기 시작했고,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에는 유명 게임기 제조사인 닌텐도가 최초의 8비트 게임기를 개발해 시장에 내놓은 바 있다. 나중에 우리 것이 되었습니다. 종종 Famicom이라고 불리는 많은 고전 게임은 오늘날 기술적으로 큰 의미가 없지만 게임 플레이는 게임 제품과 비슷합니다. 아직도 사용되고 있는 게임 분류 방법 중 일부는 당시 홍백 기계에 이미 등장한 것이었습니다.

Famicom은 가정용 컴퓨터의 초기 고전입니다. 패미컴 탄생 이후 e스포츠의 프로토타입은 이미 등장했다. 단지 기술적인 한계로 인해 e스포츠로 발전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상대적으로 적다는 것뿐입니다.

패미컴의 성공 이후 가정용 게임기 시장의 발전을 크게 자극했다. 또 다른 유명 게임 제조사인 세가(Sega)는 최초의 16비트 게임 콘솔을 빠르게 개발하는 데 성공했고, 이후 유명 가전 제조사인 소니(Sony)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PS(플레이스테이션) 세대를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게임 캐리어인 가정용 게임 콘솔을 사용합니다.

PS기의 성공

PS기의 성공은 컴퓨터 게임의 부흥을 촉진하는 분수령이 되었고, 많은 컴퓨터 회사와 게임 제조사들은 컴퓨터의 발전을 포함해 왔습니다. 게임 개발 계획에 있어 지속적으로 성공적인 제품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전자 게임 개발의 현 단계에서 컴퓨터 게임은 점점 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컴퓨터게임이 전자게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면서 e스포츠 게임 발전에 중요한 기술적 기반을 마련했다고 할 수 있다.

그 중에 무시할 수 없는 게임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드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Wolf3D인데, 이는 경쟁 게임에 널리 사용되는 1인칭 슈팅 게임(FPS)의 원조입니다. ,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또 다른 게임은 실시간 전략 게임(RTS)의 창시자이자 현재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의 조상인 WESTWOOD가 개발한 Dune Castle입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술, 그리고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으로 컴퓨터 게임 역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고, 성공적인 게임도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다. 예를 들어 Westwood는 실시간 전략 게임인 "Command and Conquer"를 출시하면서 처음으로 근거리 통신망을 기반으로 한 멀티플레이어 경쟁을 완벽하게 구현했습니다. LAN 연결 기능을 탑재한 이 작품의 등장으로 많은 게임 제조사들이 빛을 발했고, 이후 개발된 다양한 실시간 전략 게임들이 봄비 뒤 버섯처럼 솟아올랐다. 당시 '커맨드 앤 컨커'와 가장 잘 맞먹을 수 있는 실시간 전략 게임은 블리자드가 개발한 '워크래프트'였다.

거의 동시에 Id 소프트웨어는 DOOM2를 출시했는데, 이 고전적이고 논란이 많은 게임은 근거리 통신망에서 멀티플레이어 전투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최초의 1인칭 슈팅 게임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FPS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전투 규칙이며 이러한 기본 규칙은 오늘날에도 FPS 대회에서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후 또 다른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제조사인 일렉트로닉 아츠(EA)는 유명한 FIFA(국제 축구 협회) 시리즈의 축구 게임을 출시하기 시작했고, 이는 점차 성숙하여 컴퓨터 게임의 유명한 유형이 되었습니다.

위의 개발 맥락에서 볼 수 있듯이 경쟁 게임의 세 가지 주요 게임 유형인 실시간 전략(RTS), 1인칭 슈팅 게임(FPS),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이 점차 발전하고 성숙해 왔습니다. 이 세 가지 유형의 게임, RTS 게임,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채택하는 경쟁 규칙은 기본적으로 일대일 대결 방식을 채택합니다. 이 방식이 이러한 종류의 게임의 재미를 가장 잘 반영하는 반면, FPS 게임은 멀티 플레이어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팀을 구성하여 서로 경쟁할 때에만 가장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다중 사용자 대결의 전제 조건은 최소한 근거리 통신망과 여러 대의 컴퓨터입니다.

모든 컴퓨터 게임, 또는 모든 컴퓨터 애플리케이션 중에서 FPS 게임은 컴퓨터 성능, 특히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이 가장 높습니다. ID SOFTWARE는 DOOM2 이후 최초의 풀 ​​3D FPS 게임이자 모든 게임 유형 중 최초로 3D 시대에 완전히 진입한 QUAKE를 출시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ID Software는 QUAKE2를 출시하면서 FPS 게임의 대부분의 규칙을 완전히 확립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사람들은 여전히 ​​독립형 게임으로 이 게임을 더 높이 평가하며, FPS 게임의 전투 기술을 연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1999년 11월 30일, ID SOFTWARE는 마일리지 컵이라는 의미를 지닌 QUAKE 3를 출시했습니다. 당시 이 게임의 출시는 확실히 획기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어떤 찬사도 과장되지 않았습니다. QUAKE3는 온라인 전투 경쟁만 지원하는 최초의 게임으로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양한 컴퓨터 매체에서 QUAKE의 전투 기술에 대한 연구 결과가 발표되기 시작했습니다. QUAKER들은 인간 대 인간 전투에서 더 많은 승리를 거두기 위해 집에서 로켓 점프, 스핀 공격 등 중급 및 고급 기술을 연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수많은 QUAKE 대회도 잇달아 개최되어 많은 QUAKER들이 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의 발전사로 볼 때 RTS와 스포츠 게임이 그 선두주자임은 분명하지만, FPS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전투 환경이 성숙해져야 e스포츠가 기존과는 다른 플랫폼이 될 수 있다. 독립적이고 독립적인 개발을 위한 기타 전자 게임 프로젝트 기반. 그중에서도 QUAKE3가 가장 큰 공헌을 했습니다. WCG 첫 대회에서는 QUAKE3가 공식 대회 종목으로 채택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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