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프랑스의 일대일 결투 규칙은 무엇인가요?
(2) 대회 주최자 및 대회 장소:
1: 대회 장소는 필수는 아니며 양측이 합의하는 한 HF, VS 또는 GGC일 수 있습니다. . 두 당사자가 동의하지 않으면 GGC 배틀 플랫폼은 MH를 피할 수밖에 없습니다.
둘째: 대회 주최: 양 당사자가 합의에 이르지 못하면 심판이 주최하게 됩니다. (금메달을 딴 친구를 찾을 수도 있지만 심판이 동의해야 합니다.)
(3) 네트워크 및 연결 끊김:
1: 게임 시작 후 10분 전에 두 당사자 모두 연결을 끊고 두 당사자는 한 번 AG하고 세 번 패배할 수 있습니다. 행. 두 당사자가 조율할 수 없는 경우 심판에게 비디오를 제출하면 심판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둘째, 최종 해석권은 심판팀에 있습니다. 심판의 지시에 따르지 않을 경우 향후 모든 관련 경기에 영구 출전이 금지됩니다.
(4) 경기 중 타임아웃 문제:
타임아웃이 필요한 경우 심판에게 OB가 없으면 상대에게 설명하면 된다. 몇 초 전에. (예: 죄송합니다. 잠시 정지하고, 3초 후에 정지하십시오.) 게임을 세 번 멈추는 사람은 게임에서 패하게 됩니다. 게임을 멈추는 것은 게임 리듬과 플레이어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5) 게임 중 채팅 채널 문제:
상대방을 모욕하거나 괴롭히는 사람은 쌍방 모두 필요한 의사소통을 위해서만 공개 채팅 채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심판이 직접 결정합니다.
(6) 대회 내 게임 버그:
모든 버그(예: Si Ma의 별똥별 버그, Bencao Shu의 혈액을 증가시키는 버그 등)의 사용이 금지됩니다. 의도적으로 버그를 사용하는 당사자는 대회에서 직접 패배하고 실격 처리됩니다.
(7) 대회의 REP 문제:
1: REP는 양측 모두에 의해 저장됩니다(승리와 패배 모두 반드시 저장되어야 함). (저장되지 않은 영상은 결과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사고를 피하기 위해 플레이하는 동안 공을 패스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몇 라운드에는 참가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동영상을 저장해야 합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동영상은 심판의 결정 후 저장되어 스페셜 채널에 업로드됩니다. 하단에 대한 비디오 게시물.
둘: 대회 우승자는 별도의 테마를 만들어 모두가 감상하고 댓글을 달 수 있도록 대회 영상의 스페셜 포스트에 업로드한 후 배틀 리포트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조직위원회에 신청 가능) 위원회에서 작성을 도와주시고, 조직위원회에서도 Wonderful REP를 선정하여 작성해 드립니다.)
(8) 가장 중요한 문제:
치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대회에서 실격 처리되며 향후 U9에서 개최하는 True Three 대회 참가가 금지됩니다. (REP를 지켜보는 전담자가 있으니 위험을 무릅쓰지 마세요)
(9) 승패 시스템:
3판 중 2판을 이기고 1번 승패합니다. .
(10 ) 제갈, 사마 선발 관련:
대회 당일 지정된 시간을 조별로 보고해야 합니다.
사마, 제갈 세 번째 게임이 있을 경우 처음 두 게임의 승리를 기준으로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플레이어가 Wei의 팀에 속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