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의 효과는 어떻게 그려졌나요?
새 파일. 크기는 많이 말하지 않고 사람마다 다르다.
디더링.
전경색은 검정색으로, 배경색은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 P > (키보드 "D" 를 클릭하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
필터 라이브러리를 찾습니다.
필터-필터 갤러리.
텍스처-스테인드 글라스.
매개 변수 자체 조정.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가죽 결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효과를 내보낸다.
흰색으로 채워진 새 레이어. 불투명도는 5% 입니다.
필터의 첫 번째 항목입니다. 이 시스템은 필터에 마지막으로 사용한 동작을 복제합니다. 바로 가기 키 ctrl+F 를 사용하거나 매개 변수를 변경하려면 ctrl+alt+F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를 배경으로 두 번 클릭하여 일반 레이어로 변경합니다.
두 도면층이 하나로 병합됩니다.
필터-노이즈-노이즈를 추가합니다.
이 단계는 가죽을 더 질감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수량 2, 균등 분포, 반드시 단색이어야 합니다.
모두 선택 및 도면층 복제. < P > 채널로 이동하여 아래를 클릭하고 새 채널을 만든 다음 붙여 넣습니다.
편집-채우기, 컨텐츠에서 색상 사용을 선택합니다. 색상은 사용자 정의하지만, 색상은 광도를 좀 어둡게 하는 것이 좋다.
필터-렌더링-조명 효과.
조명 효과의 매개변수, 아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텍스처입니다. 알파 1 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다른 매개변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명 효과를 몇 개 더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에 다 했어요. < P > 가죽 위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약간의 경도가 인 흰색 브러시를 점한 다음 불투명도를 낮춰 가죽에 약간의 광택을 더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