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시스템 개발 환경 및 건설에 필요한 단계 _ 생방송 소프트웨어 건설
1, 수집 종료:
비디오 생방송 시스템은 캠코더를 통해 현장 이미지를 촬영하고 사운드를 녹음할 때 다중 터미널 적응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수집 기술과 수동 초점 모두 사용자 환경에 영향을 줍니다.
2. 사전 처리:
비디오 생방송 시스템 개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실시간 GPU 렌더링의 미감이다. 실시간 미안의 알고리즘 자체는 APP 제조업체의 기술과 경제력을 상당히 시험한다. 제한된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미안 처리를 할 수 있는 GPU 자원 관리를 개발하는 방법도 우리의 중점이다. 국내 많은 인터넷 생중계 시스템의 연구 제품 반복이 빠르기 때문에 직접적인 영향은 없다. 그 결과 정보기술 적응력이 떨어지고 많은 흔한 패턴이 중단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전처리에서 제거해야 할 것은 워터마크, 타임스탬프 등이다. , 많은 작은 플랫폼이 서로 링크를 도용하고 악성경쟁을 하기 때문에 필요한 예방 조치다.
3. 코드:
모두 알다시피, 비디오 생방송 시스템이 비디오 사이트에 업로드되는 것은 소스 코드의 과정이며, 장면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전자는 휴대폰 자체의 CPU 성능으로 인코딩된 클라우드 컴퓨팅에 의존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이 많은 현상을 감안하면 인코딩 과정이 있어 현지 인터넷 속도에 적응한 후 한 번에 코드를 업로드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이제 문제는 CPU 와 GPU 가 오랫동안 최적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전체 부하를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발열의 정도입니다. 이렇게 하면 이중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사용자 경험이 좋지 않고, 다른 하나는 전력 소비가 빠르다는 것입니다.
4. 알고리즘:
한편으로는 CPU 사용률을 낮추고 비트율은 낮춰야 합니다. 자신의 기업이나 인터넷 서비스 업체의 코딩 기술 표준이 H.264 나 H.265 가 아니면 기본적으로 한 표로 부결할 수 있다.
5. 전송:
비디오 생방송 시스템의 발전 중점은 스트리밍 미디어다. 전송 경로에 약간의 고장이 있으면 일부 사람만 볼 수 없지만 문제가 있으면 모든 사람이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모바일 생방송 플랫폼의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기술이 고장나면 다운타임이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면 그 결과는 매우 심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실시간 전송 기술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국내에서 가장 성숙한 생방송 플랫폼이며, 모두 전문 CDN 공급업체를 선택하여 한다. 결국, 에너지 신생 기업은 대개 자신의 업무에 집중하고 있으며, 심지어 많은 비기술적인 운영자나 유지 관리 인력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서버와 대역폭의 비용까지 합치면 스스로 하기는 어렵다. 여기에는 CDN 의 선택이 포함됩니다.
6.CDN 노드:
비디오 생방송 시스템 개발의 핵심 자원 경쟁은 콘텐츠 배포 노드를 연구하는 것이지만 생방송이 포함되지 않으면 스트리밍 미디어 전송의 기술 관리 아키텍처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