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홍보 성공 사례 분석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소비자, 기업, 시장, 브랜드 홍보 자체가 크게 달라졌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BBS 를 포함한 전통 인터넷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웨이보를 포함한 참신한 소셜미디어의 흥망을 경험한 후 또 다른 수직브랜드 프로모션이 점차 분명해졌다. 새로운 모바일 인터넷 물결이 일면서 모바일 앱의 브랜드 마케팅이다.
소비자들이 이렇게 트집을 잡은 후. 노력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까? 경쟁사 중, 만약 당신의 브랜드 홍보 앱이 단지 대응제품일 뿐이라면, 관심을 받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리석은 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그렇다면 어떻게 모바일 앱을 이용해 브랜드를 홍보해야 할까요? 몇 가지 성공 사례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앱 전용 프로모션:
독일의 날개 항공사
독일의 날개 항공에서 온 휴대폰 앱은 항공권 예약 등 정상적인 업무뿐만 아니라 알람 앱의 기능도 맡고 있다. 물론, 이' 아르바이트' 자명종 앱은 시끄러운 벨소리로 당신의 보통 자명종을 깨우는 것도 아니고, 2B 자신이 날 수 있고, 뛰고, 생각하고,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자명종도 아니다. 문예의 알람 시계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응? 매일 아침 너를 깨우는 것은 자명종이 아니라 꿈이야? 이 독일의 날개는 네가 설정한 기상시간에 목적지에 도착하는 소리를 낼 것이다. 영국에서는 빅 벤의 목소리가 될 것입니다. 비디오 소개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기능은 브랜드 문화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도 높였다. 입소문 이후 여행 꿈을 가진 잠재 소비자들에게 파괴력이 크다.
형세를 이용하여 다음을 촉진하다.
브랜드 홍보에 좋은 선택입니다. 가멜로프가 출품한' 다크 나이트의 부상' 과 같은 전형적인 기회는 동명 영화를 각색한 대형 액션 게임으로 사용자가 슈퍼히어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곧 선보일 기회 게임은 높은 관심과 사용자를 얻었다.
또 콩과망은 CCTV 다큐멘터리' 혀끝의 중국' 방송 당시 내놓은 동명 맛집 앱으로 사진과 문자를 통해 다큐멘터리 속 각종 음식을 실제 레시피로 만들었다. 그 결과 앱스토어가 출시된 지 2 주 만에 다운로드량이 1 만을 돌파했습니다.
이 두 가지 동명 개편 외에도 같은 유형의 인기 앱을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말을 할 수 있는 톰고양이가 유행할 때 벽원은 같은 종류의' 말을 할 수 있는 팬더' 게임을 내놓아 유행하는 가상 애완동물 이미지로 소비자와 상호 작용하며 벽생원의 건강한 다이어트의 브랜드 내포를 전달했다.
게임 프로모션:
지하철? 억척스러운 오토바이?
방금 중국에 상륙한 싸이백미는 일선 도시 젊은이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관심을 실제 판매로 전환해 휴대전화 앱의 브랜드 홍보를 선보였다. 억척스러운 오토바이? 게임 앱을 통해 소비자들은 게임을 하면서 쿠폰을 잠금 해제하여 지하철의 최신 메뉴와 지하철의 실제 지리적 위치를 알 수 있다.
지하철 외에도 강 스승은' 전세보물 찾기' 모바일 게임을 한 적이 있어 소비자들이 대화형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이해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새로운 음료? 산매탕과 대추즙의 원료와 공예 과정은 강 스승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깊게합니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새로운 음료? 오래된 브랜드 포지셔닝에 대한 이해.
휴대폰 앱+오프라인 마케팅:
적우 시간이 되었다.
최근 레드불은' 레드불의 시간' 행사를 추진해 왔으며, 이는 전형적인 모바일 앱이 오프라인 마케팅을 결합한 것이다. 사용자회? 레드불 시간? 앱을 휴대폰에 다운로드한 다음, 당신이 상호 작용에 참여하는 상황 (오프라인 청구 필요) 에 따라 무료 레드불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앱에 또 뭐가 있나요? 에너지 팀을 소환? 그리고는요. 잠신 징집령? 등선 마케팅 수단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다.
스타벅스의 일찍 일어나는 새
스타벅스 조조 (조조는 커피를 마신다) 는 소개할 필요가 없다. 앞서 언급한 Germanwings 앱의 자명종 기능과 비슷하지만 스타벅스는 오프라인 마케팅과 직접 효과적인 할인커피 한 잔을 결합시켰는가? 유혹? 소비자가 일어나다. 사실 빼고요. 일찍 일어나는 새? 외자 스타벅스도 LBS 기반 모바일 와인 서비스를 탐구했다. 사용자는 휴대전화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고 주문하기만 하면 스쿠터를 밟는 스타벅스 커피 배송원이 사용자에게 커피를 배달한다. 모바일 앱 시대 스타벅스의 이색적인 모바일 역봉과 조조, 브랜드 마케팅과 제품 마케팅을 하나로 통합한 앱은 고객 체험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혜택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모바일,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모바일 App+ 지능형 장비 홍보:
Nike Nike+ Fuelband
집중? 운동? 횡공에서 태어난 나이키는 아이폰이 출시되기 전부터 모바일 앱 브랜드 홍보의 길을 시작했으며, 다른 순수 모바일 앱이나 최대 오프라인 활동과 결합해 나이키는 하드웨어 설비와 모바일 앱을 결합한 길을 걷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006 년 등장한 최초의 나이키+런닝제품, 농구화 나이키+바실바, 트레이닝화 나이키+트레이닝, 현재의 나이키+풀베드 스포츠 손목띠까지. 이 기술 시계에는 시간, 칼로리, 단계 수 및 NikeFuel 의 4 가지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는 도트 매트릭스 LED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ikeFuel 은 Nike 가 직접 정의한 표준화된 측정 단위입니다. NikeFuel 이 많을수록 더 활발해집니다. Bluetooth 를 통해 해당 어플리케이션과 동기화하여 일일 활동 및 진행 상황을 기록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Nike+ 시리즈는 실제로 보급되어 사용자가 스마트폰 앱에 연결된 스포츠 헬스 모델을 수락, 승인 또는 의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모델은 사용자의 헬스와 훈련을 더욱 정확하고 흥미롭게 하며, 영향을 받는 사람들이 더 많이 참여할수록 나이키라는 브랜드에 대한 인정도 커진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이미 600 만 명 이상의 회원이 있는 Nike+ 스포츠 커뮤니티 (지난해 회원 수가 55% 증가) 가 형성되어 브랜드 호소력과 소비자의 브랜드 가치 면에서 모두 훌륭하다.
앞서 언급한 모바일 앱 프로모션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이들 앱은 대부분 브랜드 가치를 재미있게 만든 다음 게임이나 그룹 마케팅을 통해 입소문을 내고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모바일 앱은 상호 작용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 판매 가치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상호 작용합니다. 앱으로 들을 수 있는 단락을 보낼 수 있습니까, 볼 수 있습니까, 아니면 볼 수 있습니까? 터치? 우리의 음악 앨범은 사실 좋은 사례이며, 우리는' 음악 전달체의 앱 탐구' 글에서도 자세히 토론했다. 물론, 휴대전화 앱 사례에 대한 이 글의 토론도 단지 한 점을 엿보고 전 표범을 볼 뿐이다. 앞으로 휴대전화 신앱의 브랜드 홍보가 잦아질 겁니다. 한 라운드 또 한 라운드, 알겠어요? 무한한 아이디어? 이 구호는 결코 공허한 것이 아니다.
마지막으로, 창의성에 대해 말하자면, 창의성은 단지 사용자를 위한 추억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의미와 상업을 창조하는 것, 즉 창조를 제외하고는? 가치를 전파하는가? 밖에서 관리하는 게 좋을까요? 판매 가치? 너는 단지 놀기만 하면 안 된다. 이것이 많은 브랜드 app 가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다양한 할인으로 사용자의 실제 소비를 유도하는 이유입니다. 사실, 창의성과 상업이 공존해야 브랜드에 지속적인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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