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Fire 플러그인
보고 시스템의 최적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의 가장 큰 적은 시간이 아니라 치트의 확산이라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나는 사기꾼에 의해 망가진 게임을 너무 많이 보았습니다. 게임의 부정 행위에 대한 단속이 작아지면 게임은 기본적으로 종료되고 미래는 없습니다. 게임에서 부정행위자가 난폭하게 행동하는 것은 일반 플레이어들에게는 매우 불편합니다. 게임을 잘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떤 부정행위자에게 구타를 당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술의 힘이 자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고, 일부 플레이어는 탈퇴를 선택하고, 일부 플레이어는 가입을 선택하며, 이러한 악순환이 시작됩니다.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가 치트를 실행하게 되면 결국 게임이 종료될 것입니다.
저는 아주 일찍부터 크로스파이어를 시작했는데, 2010년에는 치트가 많았고, 치트 탐지력도 지금만큼 강하지 않았고, 치트 개발 비용도 많이 들지 않아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 특히 변태 치트가 아닌 한 오랫동안 금지되지 않습니다. 치트가 많을수록 게임 경험이 더 나빠질 것입니다. 그래서 공식은 치트 플레이어를 바로 잡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수의 계정을 금지하는 것은 과거에 비해 훨씬 적었습니다. 신고 시스템이 돌아가기 전에 많은 플레이어가 동시에 신고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식으로 일부 플레이어는 신고하기에는 너무 게으르고 신고 시스템은 ESC를 열기에는 너무 번거롭습니다. 신고하려면 실제로 사망 후 신고 버튼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따로 검색할 필요 없이 바로 나타나서 신고하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치트인은 모든 게임의 공통적인 적이지만, 게임인 이상 버그는 분명히 있기 마련인데, FPS 게임 플러그인이 더 쉽습니다. 다른 게임보다 영웅을 보세요. 동맹에는 치트가 거의 없습니다. 게임이 실행되는 방식이 다르면 취약점이 발생하는 방식도 달라집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고 스스로 시작해야만 아름다운 게임 환경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