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언니'' 검은 집에서 나는 혼란스럽지 않다' 와 비슷한 핸드투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게임은 플레이어가 작은 불꽃을 조작하여 마녀를 죽이고, 무기는 최초의 권총에서 로켓 발사기 또는 더 큰 무기로 진화한다.
1 .. 중국판 흑언니와 암실의 어둠은 잃지 않았다. 게이머가 만든 공포풍을 탐구하는 게임입니다.
2. 흑사매의 어둠과 암실은 혼동하지 않는다. 중국판 당신과 검은 긴 머리? 블랙 세일러? 검은 타이트한 옷을 입은 선배가 방에 잠겨 있으니 빠져나갈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분위기와 공포의 요소가 많지 않습니다.
4. 수수께끼를 푸는 요소가 좋다. 안에는 많은 힌트가 있다.
마법소녀 관련 소품 말했다:
1. 트랜스포머, 어떤 것은 변형될 때 동시에 무기가 된다.
2. 사용자가 마법의 힘을 풀어서 관련 소품에 입력해 힘을 표시하고 증가시킨다.
3. 마법의 원천으로서의 핵심으로, 스스로 마법을 만들 수 없는 사용자들을 위한 마법을 만들어 낸다. (존 F. 케네디, 마법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