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리 신지의 훈련 계획 게임 가이드
첨부한 것은 나기사 카오루의 훈련 계획 중 신지의 일정입니다. 여러 번 파일을 읽다가 생각해낸 내용이라 공유하고 싶습니다.
달, 불, 물, 나무, 금속, 흙의 순서에 따라 수평적으로 4주:
3일 아침: 지식, 느낌, 느낌, 휴식, 느낌, 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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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 신체능력, 지적능력, 동기화, 신체능력, 동기화, 신체능력
10일 오전 : 지적능력, 정신능력, 감정, 휴식, 정신, 정신
오후: 전투, 지성, 동기화, 전투, 동기화, 체력
17일 오전: 지성, 정신, 느낌, 휴식, 느낌, 정신
오후: 전투, 지능, 동기화, 전투, 동기화, 체력
23일 오전: 지식, 느낌, 느낌, 휴식, 느낌, 정신
오후: 싸움, 지식, 동기화, 싸움, 동기화, 체력
이카리 신지 훈련 계획 가이드(EVA Bar에서):
학교 시작 시: Asuka를 만날 수 있습니다. 월요일 오전 체육수업
월요일 오후 감각수업에서 레이보 제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p>화요일 오전에는 아스카를 학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화요일 오후 체육수업에서 아스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수요일 오전에 학교에서 레이보 제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수요일 오후 정신수업에서 제로웨이브제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목요일 오전은 잘 모르겠어요 =_= (다 쉬는데 사용해요)
목요일 오후 체육시간에 제로웨이브제로를 만나실 수 있어요
금요일 오전에 학교에서 아스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 오전에 지식을 배우는 곳에서 제로웨이브제로를 다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 오전에 아스카를 만나는 곳에서 아스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지식을 배우세요
토요일 오전에 지식을 배우는 곳에서 아스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에 영성 수업에서 링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로
Touji는 정말로 죽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캠퍼스 지부에 들어갈 수 없을 것입니다. 간단한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미사토는 처음부터 NERV 작업만 합니다. 청소가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나머지는 양전자포 개발이 완료될 때까지 그대로 둡니다. 진행률은 약 500입니다.)
2. 신지는 일반적으로 전투 테스트나 동기화 속도 테스트(2주 안에 최소 200포인트 달성 가능)를 실행한 후 아야나미 레이를 만날 때까지 공격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세 번째 에피소드) 발생), 동기화 속도를 높여 치명타 또는 Unit-01의 난동을 유발합니다(치명타가 AT의 방어를 관통하지만 확률은...Unit-01의 난동보다 낮을 것입니다).
3. 인내심을 가지세요. 도덕성이 낮은 초창기에는 신지가 가끔 수업을 빼먹곤 했기 때문에(압박감이 높았을 때 딱 한 번 접했습니다), 신지가 받아들일 수 있는 압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 40정도.
4. 320×200 해상도를 켜면 재생 속도가 빨라집니다. (어쨌든 초기 단계에서 너무 많이 플레이했습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5. 음악부, 농구부, 영화부, 비부부부에 가입할 세이브 디스크 4개를 만듭니다. 기록은 3회 말에 기록됩니다(물론 그렇습니다. 좋은 저장 디스크).
이렇게 하면 넷째, 다섯째 사도 중에 최대 2개의 건물이 파괴됩니다.(운이 좋으면 1개도 파괴됩니다. 아주 운이 좋다면 1호기에 부딪혀 도망가면 됩니다.) 첫째, 당신은 안전해야 합니다.) 사도들은 아마도 재미로 매를 맞았을 것입니다.
그나저나 일본의 장검은 작업 진행도가 900이 되면 갈아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갈아낼수록 좋습니다(999에 있는 N2 광산은 쓰레기입니다). 당신을 여덟 번째(즉 아홉 번째)로 만들 것입니다. "고요한 어둠 속에 있는 사람은) 사도가 있을 때 더 안전했습니다.
(처음부터 쇼핑할지 말지 걱정하지 마세요. 나중에 에너지를 사용하거나 아스카를 물리치기 위해 저장하세요)
다섯 번째 사도 이후의 게임 전략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먼저 기분전환(도덕성 추가), 지능(시험 안전), 체력 400 정도(이때 어떤 여자를 추구해야 할지 신중히 고려해야 함), 나중에 조이스토리로 가서 체력을 맞추는 데 익숙합니다. 999까지(네 맘대로! 이런 돈 쓰기 싫을 텐데) 이것도 나쁘지 않아) 앞으로는 일주일에 지능 1~2(신지 개인 엔딩에 따라 다름), 정신 1~을 챙길게. 2, 감성 1(음악 동아리에 가입하면 더 좋음, 감성을 위해 일주일에 한 번만 세션), 체력 나머지는 무시하고 수업에 가십시오(동급생의 호감도를 높이고 아스카 또는 제로를 쫓아가세요). 방식), 에너지가 충분하지 않을 때는 휴식을 취합니다(2주에 5번 정도 휴식, 가끔 Touji 및 Kensuke와 함께 플레이). 2주 동안 두 번의 전투 훈련 세션(향후 점진적으로 줄일 수 있지만 어쨌든 동기화 속도는 300이면 충분합니다).
이런 쉬운 게임 플레이의 대부분은 사이드 플롯에 들어갈 수 있으며, Touji의 전투 이유(호감도가 좋음)도 원활하게 발동되어 Touji의 죽음을 피할 수 있습니다(내일 장에 안전하게 직접 입장하면 히카리와의 관계 발전도 볼 수 있습니다! )
아야나미 레이의 출몰:
일반 버전:
월요일 오후 지능 강화
지각 강화를 위한 2일 오후
3일 오전 학교
3일 영적 강화
4일 오후 육체적 강화
5일 오전 지적 강화를 위해
토요일 오후 정신 강화
아스카의 위치:
일반 버전:
월요일 오전 신체 강화
2일 오전 학교(휴일 중 체력 강화를 위한)
5일 오전 학교
오후 5일 지적 강화
6일 오전 지적 강화
◎ 1화부터 7화, 7화(XVII)까지 에피소드가 고정되어 있으며, 이후 각 에피소드는 이전 에피소드의 일정에 따라 변경됩니다.
1. 파괴의 장 (단어수는 한자숫자, 예: 17장)
2. 그가 공격적으로 변하는 내일 장(장 번호는 로마 숫자로 표시됩니다. 예: Chapter XVII)
3. 캠퍼스 챕터는 내일 챕터의 일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챕터 수는 아라비아 숫자입니다. 예: 21챕터) 캠퍼스 챕터는 21챕터부터 시작됩니다. 그러면 캠퍼스 챕터 24장의 선택에 따라 캠퍼스 챕터의 결말, 내일 챕터의 결말이 결정될 수 있습니다.
◎파괴 챕터 가이드:
NERV의 일정, 특히 동기 테스트 및 전투 훈련으로 주로 이동하고 학교 일정 등은 덜 사용하고 아침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늘립니다. (실제로 이런 일이 무심코 일어났다==||. 처음 플레이할 땐 수치를 고르게 올리기 위해 일정을 고르게 정리했다. 그러다가 매일 학교도 못가고 정리도 엄청 열심히 했다. 제로랑 아스카랑 스케줄이 있어서 자주 바보 3인방으로 나가는데 (사람들이랑 교류하려고!) 그래도 도착했어요...)
◎내일 가이드: (이게 핵심이에요. point)
학교 및 동아리 활동 가능하면 매일 가세요.
동시 테스트를 하지 말고 전투 훈련을 덜 하세요(일주일에 세 번 이하인 것 같습니다). 이 두 가지가 당신의 독립성을 감소시킬 것입니다(숨겨진 매개변수)!
자유로운 이동은 오후(바보 3인방은 여행 중), 아니면 연속 휴가를 받아도 괜찮다.
휴가 동안 영화를 보러 가세요(자립심이 향상됩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학교와 클럽에 가야 하는데, 두 번째 에피소드가 끝날 때 토우지는 휴대폰으로 신지에게 전화를 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자유 이동이 실패하게 된다. 단체여행시에는 오후에 방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전 일정을 읽고 다시 시작하세요~) '4번째 담당자' 편까지 " 17장에서.
8장부터 시작해서 모든 장에 로마숫자가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다시 읽어보세요~ (그래서 좋은 보관 습관을 길러주세요 XD)
◎캠퍼스 챕터 전략:
투모로우 챕터 XIX에서는 3호기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3호기의 전력이 소진될 때까지 방어해야 하므로 체력이 충분해야 합니다(동기화율이 안 맞는 것 같습니다). 영향력이 크다)와 도덕성(명령을 거역하지 않겠다)이 충분하고 체력은 999이며 매번 8방울을 주고 3호기가 멈추기 전까지 7번 맞았다.
제XX장에서는 사도를 세게 때려죽여야 하고(체력도 충분해야 함) 날뛰어서는 이길 수 없어요~
그럼 21장 나타날 것이다! (축하합니다)
◎기타 주의사항:
1. 호감도는 도덕성을 초과할 수 없으며, 이를 초과하면 학습 시 얻는 가치가 매우 낮거나, 빼기만 하고 더하지 않게 됩니다. 다만, 초과해야 발동되는 이벤트 사진(시선을 자극하는 동거인 사진)이 있으며, 일정 수량을 초과한 후에는 사진을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2. 만약 그가 음악부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키리시마의 본명은 평생 접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근데 진명호감도가 너무 빨리 올라가네요. 일주일에 두번까지 만나긴 하지만 확실히 제로는 일주일에 더 많이 만나는거 같아요gt;”lt;! 그런데 알고보니 진명이랑 있는거같네요. 다시 해볼께요. .동아리에 가입하지 않고 학교에 가도 괜찮을까요(내일쯤) 아니면 그냥 농구부에 가입해도 될까요 = = )
3. 미사토의 'NERV 직업'을 사적인 활동으로 극복하는 방법 호의, "방 청소"가 증가합니다.
4. 같은 여행을 추측할 때 증가하는 호감도는 해당 캐릭터의 호감도입니다(실명 엔딩 때문입니다). , 호감도를 높이기 어려운 대상을 대상으로 하려면 다른 사람과 거리를 유지하세요.
히로인의 호감도를 높이는 방법
아야나미와 아스카:
반드시 거리를 두세요. 그들의 일정은 매주 동일하기 때문에 비교적 간단합니다.
아스카의 일정은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오전입니다. 학교 학교 - 오후 체력단련 지능형 체력단련 - - 참고: 휴일 동안 체력 단련이 학교를 대체합니다.
아야나미 레이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정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오전 학교 스마트 오후 스마트 감각 체력(6시 이후) 에피소드) 스피리추얼 블루는 지성을 최대한 강화하는 것
메이플은 정령
사츠키는 감성
진명은 음악 동아리
미리는 전투 훈련 중입니다
히카리, 리츠코, 마야는 정복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나기사 카오루... 그가 전투 훈련을 할 때 호감도를 많이 얻기 때문에 여기에 나열합니다. 그와 같은 일정(그리고 그런 일이 많다).. 의아한 점은 그에게도 감정적인 결말이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역시... -_-!
공격하고 전투에서는 방어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무기의 공격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장거리 무기의 공격력이 일정하며, 로켓과 양전자포는 더 큰 피해를 줍니다. 0호기와 2호기를 배치하면 창이나 일본의 장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 대한 경험을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첫 번째는 최소 공격입니다. 에바가 사도에게 주는 최소 데미지는 7이며, 공격에 2를 곱하면 15, 3을 곱하면 25이다.
에바에게 주는 최소 데미지. 10이고, 방어 후 최소 3입니다.
무장 지원을 사용할 확률은 매우 적으며, 그 전투에서는 적과의 전투에서 가장 유용했습니다. 한시라도 빨리 제거해야 했지만, 12사도의 방어력은 극도로 높았다. 이는 무장 지원군의 공격력이 반영된 일이었다. .그때 무장지원 1개면 30마력은 나올 수 있는데
동기화속도는 300이 넘으면 별로 쓸모없다는 느낌이 듭니다.
블록 피해 문제는 해결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공격력이 충분히 높으면 반드시 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능한 전투를 하나씩 분석해보겠습니다
세 번째 사도는 처음으로 전투에 복귀해 능력치가 100이 되어 광폭해졌습니다. %
네 번째 사도는 전투를 더 자주 시뮬레이션하면 됩니다. 네 번째 사도는 음파 창을 사용하기 전에 세 번 긴장해야 합니다. (작업 진행 상황: 음파 창 150개, 로켓 300개, 양전자포 600개, 일본 장검 900개, 지뢰 999N2)
다섯 번째 사도 이 전투에는 상점을 버릴 것인지 선택이 필요합니다. 상점을 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공격할 때 신지는 방패를 들고 0호기가 광포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폭주하는 것을 피하고 Unit Zero를 유지하려면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전투를 시뮬레이션해야 합니다. Machine Zero에는 방패가 있고 Machine No. 1에는 총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확실히 너무 늦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방어하더라도 Fifth Sad의 하한 데미지는 여전히 10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0호기를 유지한다고 해서 별 이득은 없을 것 같아요.
제6사도는 초간단해서 할말이 없습니다
제7사도는 위와 같습니다
제8사도는 위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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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사도 방어력이 매우 높습니다. EVA는 위험하지 않지만 상점을 구하기는 어렵습니다. 방법은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제10사도 플롯은 자동 또는 수동으로 제거됩니다. 그것도 아주 간단하게요
제 기억이 맞다면 첫 번째 사도는 세균이겠죠. 줄거리에 나온 것이기도 하고요.
12사도의 그림자가 있는 것, 신경관만 충분하다면 아주 간단할텐데
13사도의 세 번째 머신 자체는 어렵지만, 포스터의 경험에서 언급한 방어적인 에너지 소모 방식을 플레이할 수는 없습니다. . 아마도 토우지나 켄스케와 사이가 좋지 않아서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줄거리가 강요하는 경우 외에는 절대 쉬지 않고 일주일에 두 번만 학교에 가기 때문일 것입니다. -_-!
십사사도의 최종보스, 그 이후는 모두 계획된 것이고 조작할 수 없기 때문이다. 최소 데미지 제한은 30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광포해지지 않는 것이 어렵습니다. 여기에서는 날뛰기 조건을 설명해야 합니다. 테스트를 마친 후 날뛰기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HP가 동기화 속도의 10보다 낮습니다. 즉, 동기화 비율이 높을수록 난폭하게 뛰기 쉬워진다는 뜻이다(동기화 비율이 음수 지수가 되는 것은 아닌가?). 그러므로 14사도를 즉시 처치할 수 없다면 싱크율을 700 이상으로 올리지 마십시오.
이렇게 말하면 조이 스포츠 매장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적은 돈으로 체력을 많이 키우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줄일 수 있는 곳이죠. 농구부에 가입하여 Touji와 좋은 관계를 쌓으면 Touji가 Shinji를 그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좋은 통치를 축복하는 것도 이루어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발견하지 못하셨다면 이 게임의 능력치 상한은 999도 아니고 99999도 아닙니다. 이렇듯 사도의 방어력이 아무리 높아도 무용지물이다. 공격에 상한선이 없고, 즉사도 환상이 아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