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톱 놀라움 1 휴대폰 온라인 놀이
이 영화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아마도 피비린내 나는 장면일 것이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쓴 이유는 더 주목할 만한 내용이 많기 때문이다. 이 일련의 영화를 보기 전에, 나는 방금' 죽음의 신이 왔다' 시리즈를 다 보았다. 나는 같은 종류의 영화보다 이것을 더 좋아한다. 대조적으로,' 죽음이 왔다' 는 모든 인물의 사망원인이 교묘하게 설계되었고,' 전기톱 놀라움' 의 내용과 결말의 디자인은 나를 놀라게 했다.
전기톱 놀라움' 은 2004 년 중국 감독 온승호 감독이 연출한 공포스릴러다. 이 영화의 촬영은 65,438+08 일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2004 년 6 월 선단스 영화제에서 개봉됐다. 같은 해 10 월 29 일 전 세계 개봉, 10, 결국 북미에서 55 18 달러의 흥행을 가져왔다. 첫 번째 시리즈의 성공으로 이후 Saw 2, Saw 3, Saw 4, Saw 5, Saw 6, Saw 7 등의 속편이 등장했다. 모든 영화가 호평을 받고 흥행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촬영 시간이 짧고, 원가가 낮고, 흥행이 높고, 기록을 세우며, 가장 고전적인 공포영화로 여겨진다.
첫 번째 영화는 주로 킬러 존을 다룬다. 젊었을 때는 미국의 전설적인 인물이었지만, 만년에는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고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았다. 그러나 보험회사는 이익을 위해 존이 치료를 받을 기회를 거절했고, 의기소침한 존은 보험회사를 나가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신은 그의 생명을 빼앗지 않고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 순간부터 그는 자신이 이 세상의 생활을 판단하고 지도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이것이 시대가 초래한 비극이라고 생각한다. 혼란스러운 사회는 인간성의 소멸과 생명의 모독으로 이어졌다. 그러나,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세상에 일깨워 주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그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다.
그는 자신이 디자인한 게임에서' 생명이나 인간성의 결함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 을 배정해 한정된 시간 내에 임무를 완수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그들이 경기를 통과하기만 하면, 그들은 생존할 기회가 있다. 그는 사람들에게 생명의 소중함과 가치를 알리려고 시도했다. 사실, 어느 정도 존은 사람을 죽이지 않았다. 종종 그 사람들은 게임에서 자신의 생명과 이익을 위해 잔인한 방식으로 서로를 죽이는 반면, 존은 단지 게임을 통해 그 사람들이 생명의 참뜻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이 글은 주로 첫 영화를 분석한다. 인간성과 도덕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영화는 주로 다섯 가지 측면이 있다. 첫 번째 방면: 존이 영화에서 한 몇 마디 인상적이고 의미심장한 말.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것은 이렇게 감사하지 않다." 아마도 이것이 그가 이 게임을 시작한 이유일 것이다. 그는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들이나 인간성이 약한 사람들이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삶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게임은 그들에게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삶의 가치와 의미를 다시 한 번 살펴보게 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리고 존은 비디오 마지막에 이런 말을 할 것이다. "생인지 죽음이냐, 네가 직접 골라라!" " 생사는 네가 결정해! ) 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사람은 평생 무수한 선택을 겪어야 하고, 존은 그가 이른바 정의와 생명의 가치를 극단적인 방식으로 전달하기로 선택했다. 사람은 자신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에 감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그러나 대원들이 이 말을 들었을 때, 끝없는 공포와 불안을 느꼈다. 죽음이 임박한 그 순간, 그들은 이성을 잃고 인간성의 약점을 드러내며 생사이별의 길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두 번째 측면: 영화의 여러 인물로부터 분석하다.
영화에서 존은 개조가 필요한 대상을 위해 여러 게임을 세심하게 설치하여 플레이어가 생사 사이에서 선택을 하도록 강요했다. 이러한 선택들은 종종 플레이어가 생존권을 교환하기 위해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그럼 플레이어가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 어떤 대가를 치러야 하는지, 어떤 인성을 반영해야 하는지 봅시다.
첫째, 첫 영화의 주인공 고든 박사는 아내에게 불충실하여 존 개조의 대상이 되었다. 그는 아름답고 사려 깊은 아내, 귀엽고 활발한 딸이 있었지만 소중히 여기지 못하고 여전히 불륜의 길을 걷고 있다. 그는 젊은 인턴을 선택해서 그의 아내에게 귀머거리를 돌렸다. 고든 박사는 일곱 가지 죄 중 정욕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다. 고든 박사의 본성은 절대적인 악에 이르지 못했고, 그가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하고 그의 아내와 딸을 위협했을 때, 그는 아담의 생명을 빼앗고 싶지 않았다. 이로써 고든 박사는 양심을 밑줄로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게임의 끝에서, 그는 아내와 딸을 위해 자신의 발을 베어냈는데, 이는 존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적을 어느 정도 실현시켰다. 즉,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 첫 번째 조연, 두 번째 주인공 중 하나인 아만다는 마약 중독에서 벗어날 수 없어 존에 의해 게임에 들어갔다. 이 게임에서 존은 아만다에게 다른 무고한 사람을 죽여서 자신의 생명을 바꾸라고 요구했다. 결국, 사람이 생존을 위해 다른 사람을 해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든 박사는' 아니오' 를 선택했다. 여기서 아만다는 또 다른 가능한 선택을 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아있을 때 감사를 모른다. 하지만 넌 할 수 없어, 영원히. " 이것은 존 경기 후 아만다에게 한 말이며, 존의 범죄 동기에 대한 가장 좋은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특별한 수단으로 다른 사람에게 생명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세 번째 캐릭터는 첫 번째 영화의 흑인 경찰인 탑입니다. 타프와 그의 조수는 영화 속의 두 명의 정면인물이다. 그들은 용감하고 수완이 많아 작은 단서에서 살인자의 흔적을 발견했다. 킬러의 소굴에서, 타프는 어쩔 수 없이 선택해야 한다. 인명을 구할 것인가, 용의자를 잡을 것인가? 이때 타프는 분명히 망설였다. 우리는 그를 비판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일찍이 그랬다.
살인범에게 접근하면 많은 생명이 사라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결국 그의 충동과 어리석음에 패할 수 있다.
그래서 이러한 역할의 분석에서 볼 때, 존은 사람들에게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도록 교육하고 싶어 한다. 세 번째 측면: 존이 플레이어에게 한 몇 단락의 말로 분석한다.
첫 번째 단락: "지금부터, 당신은' 집단이익' 이라는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평소에 그 불쌍한 도덕관은 네가 온갖 수단을 다해 폭리를 취하도록 인도한다. 오늘 너는 너의 저속한 가치관을 잘 시험할 것이다. 잘 들어라, 다섯 사람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해야 한다. 다섯 손가락을 함께 꼬집는 것은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생존을 위한 것이다.
두 번째 단락: "이 게임은 당신이 사람들 사이의 신뢰 격차를 메울 수 있는지 테스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세 번째 단락: "이 탐험과 희망의 여정을 거쳐. 너는 한 가지 이치를 이해해야 한다. "두 사람은 한마음이 되고, 그 이익은 단금이다. ""
4 항: "나는 게이머를 죽이지 않고 생존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너는 정의를 가장하고, 그들의 생명의 가치를 측정하는 동시에, 그들에게 생존할 기회를 주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
다섯 번째 단락: "모두가 생존 할 기회가 있습니다! 살인은 정말 역겨워! 나는 여기에 더 좋고 효과적인 해결책이 있다. 이제 우리 사이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규칙을 지키기만 하면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
다섯 단락에서 존은 인간 본성에서' 집단이익',' 신뢰',' 협력' 과 같은 매우 중요한 것들을 언급했다. 그는 게이머에게 게임에서 인간성의 아름다운 것을 진정으로 경험하고 발양하라고 요구했다. 존은' 생사게임' 을 이용해 플레이어가 자신의 삶을 살피게 하고, 자신의 인간성의 약점을 인식하고, 죽음과의 투쟁을 통해 깨끗한 영혼을 얻도록 했다.
네 번째 측면: 아만다의 결말 분석에서.
존은 결국 아만다에게 말했다. "이것은 당신의 테스트, 당신의 게임입니다." 나는 너에게 전기톱문에 가입하라고 요청했고, 나는 네가 나의 평생사업을 계승하도록 선택했다. 하지만 당신은 하지 않았다. 나는 살인범을 경멸하지만, 너는 다른 사람의 생존 의지를 전혀 시험하지 않았다. 대신, 당신은 그들의 유일한 기회를 빼앗았다. "존은 아만다를 후계자로 키울 계획이지만, 아만다가 디자인한 게임에서 피해자는 종종 안전하게 탈출할 기회가 없다. 다시 말해 생명의 가치를 알 기회가 전혀 없다. 존이 죽기 전 마지막 경기는 명목상 다른 사람을 시험하는 것이었지만, 실제로는 아만다의 후계자에 대한 마지막 시험이었다.
다섯째, 존의 성격 특성으로부터 이 영화에 대한 우리의 견해를 총결하였다.
우리는 존이 극단적인 이상주의자이자 위압적인' 신' 이라고 생각한다. 존이 선택한 플레이어는 생활에 대해 감사하지 않거나 마약 중독자, 범죄자 등과 같은 도덕적 하단 라인을 헤엄쳐 다닌다. 존은 사회에서 이 사람들을 소멸하거나 구하려고 하는데, 이는 그의 마음속에 조화로운 이상국의 청사진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이상국에서는 이런 사람이 절대 나타나서는 안 되지만, 현실적으로 그 주변에는 모두 얼룩이 있는 사람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 위대한 청사진의 오점을 제거하고 이상적인 완벽한 세계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그의 머릿속에는 죽음의 게임이라는 극단적인 생각이 탄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래서 그는 극단적인 이상주의자이다. 지능이 높고 가정 배경이 강하기 때문에, 그는 위압적인 신이라고 한다. 죽음의 게임 디자인에서 게임 과정에 대한 파악에 이르기까지 존의 높은 지능 지수는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에 사용된 소품에서도 존의 가족 배경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많은 기관 소품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데는 많은 돈이 필요하다. 이것들은 모두 존이 강압적으로 약자를 괴롭히는 기초이다. 플레이어는 예외없이 폭력이나 인신공격에 잡혔다. 존은 절대적으로 강해서 상의할 여지가 없다. "저는 규칙을 만들고, 사람들을 선택하며, 시간과 장소를 설정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영혼과 생명을 구하는 하나님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존의 무의식적인 생각이다. 그는 이러한 감정들이' 오염된 사람들' 이 결여된 것이라고 생각했고, 당연히 그 사람들을 구하는 책임을 짊어져야 했기 때문에, 그는 세상을 구하는 위압적인' 신' 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존의 이런 특징들과 결합해서, 우리는 존이 사실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동기와 소망은 좋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취하는 형식은 틀렸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는 도덕적 한계를 헤매는 사람을 구하고 싶었지만, 그가 취한 수단은 이미 도덕적 한계를 넘어섰다.
영화 전체가 피비린내 나는 공포로 가득 차 있어 화려함을 자극한다. 코미디, 로맨스, 공상 과학 영화는 보편적으로 사랑받고 받아들여지는데, 그중에는 당연히' 동진서 출출',' 두 개의 작은 경관',' 해리포터' 등 중대한 의미가 있는 재미있는 영화들이 적지 않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속 감금도와 공포유람선 같은 입맛을 제외하고는 전기톱 1 이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수확이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전기톱 놀라움' 은 2004 년 제작된 공포스릴러로 온승호 감독이 연출했다. 이 영화는 18 일만 촬영했고 2004 년 6 월 선단스 영화제에서 개봉했다. 같은 해 10 월 29 일 10, 전 세계 개봉. 결국 북미에서 5518 만 달러의 이윤을 가져왔다.
전기톱 놀라움' 은 중국 감독 제임스 완 감독이 연출한 일련의 공포영화이다. 첫 영화는 2004 년 6 월 5438+ 10 월 선단스 영화제에서 개봉했고, 같은 해 10 월 29 일 전 세계에서 개봉, 북미 흥행 수입은 5518 만 달러였다. 1 회 성공으로 제작진은 이후 6 년 동안 6 편의 속편을 연속 촬영했다. 촬영 시간이 짧고, 원가가 낮고, 흥행이 높고, 기록적인 기록으로 가장 고전적인 공포영화로 여겨진다.
이 일련의 영화에는 너무 많은 폭력적이고 피비린내 나는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어 개봉 후 관객들이 여러 차례 영화관에 놀라 기절했다. 민감한 사람은 내장이나 해체 등을 보지 말 것을 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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