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외부 모니터를 설정하는 방법
외부 모니터를 연결하고 싶어도 설정 방법을 모르는 많은 컴퓨터 초보자들이 제가 가져온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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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카드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되면 설정 창에 "NVidia GeForce® 9600M GS에 설치된 디스플레이 장치"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문자가 표시되지 않으면 지원 CD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카드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되고 올바르게 인식된 경우 Fn+F8을 눌러 확장 키트를 TV로 가정하고 현재 디스플레이를 LCD+CRT 또는 LCD+TV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래도 나타나지 않으면 모니터의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NVidia 제어 센터를 선택하세요.
실행 모드를 묻는 팝업 창이 나타나면 "고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중 모니터 디스플레이 설정"을 클릭하여 디스플레이 방법을 설정하세요. 그런 다음 해상도 버튼을 클릭하여 노트북과 외부 디스플레이 장치의 해상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첨부된 사진의 3단계와 같습니다.
다중 모니터 디스플레이 설정 시 단일 모니터, 기본 디스플레이 복사 및 확장의 세 가지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일 모니터를 사용하면 하나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사 모드에서는 두 모니터에 동일한 내용이 표시됩니다. 확장 모드는 외부 디스플레이 모니터에 데스크탑 확장을 추가합니다. 한 모니터의 창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다른 모니터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에 들어가는 영상튜브의 종류:
영상튜브: 모니터 제작 기술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이며, 모니터의 품질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기도 합니다. 이미지 튜브의 표면 평탄도에 따라 구형 튜브, 평면 직각 튜브, 원통형 튜브 및 순수 평면 튜브로 나눌 수 있습니다.
구형 튜브: 최초의 녹색 디스플레이, 단일 디스플레이부터 다수의 14인치 모니터까지 기본적으로 구형 스크린 제품은 결함이 매우 뚜렷하며 수평 및 수직 방향 모두 휘어져 있습니다. 모서리 왜곡은 심각합니다. 또한 이러한 종류의 화면은 빛 반사를 일으키기 쉽고 이로 인해 대비가 감소하고 인간의 눈에 더 큰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퇴출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평면 직각 영상관: 이런 종류의 영상관은 1994년에 탄생했습니다. 확장 기술을 사용하여 구형 영상관보다 곡률이 작아서 영상관의 크기가 줄어듭니다. 구형 스크린, 특히 네 모서리의 왜곡과 반사, 스크린 코팅 등 신기술을 적용해 디스플레이 품질이 크게 향상됐다. 일반적으로 곡률 반경은 2000mm보다 크고 네 모서리는 직각입니다. 대부분의 주류 제품은 여전히 이러한 종류의 이미지 튜브를 사용합니다.
원통형 튜브 : 새롭게 출시된 이미지 튜브입니다. 원통형 이미지 튜브는 그리드형 섀도우 마스크를 사용하여 더 이상 수직 방향으로 휘어짐이 없으며, 수평 방향으로도 휘어짐이 없습니다. 약간의 곡률이 있지만 일반 이미지 튜브보다 훨씬 평평합니다. 일반적인 원통형 튜브는 단일 건 및 3빔 튜브와 3건 및 3빔 튜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순수 평면 브라운관: 디스플레이의 평탄성은 의심할 여지 없이 CRT 컬러 디스플레이의 향후 개발 주제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브라운관은 수평 및 수직 방향 모두에서 진정한 평면을 구현하여 인간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eye 시청 시 초점 범위가 늘어나고 왜곡된 반사가 최소화되어 더욱 현실감 있고 편안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