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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일러스트레이션 배경-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까?

간단한 일러스트레이션 패턴을 그리는 방법: 브러쉬, 색필, 백지.

1. 먼저 종이에 호 선과 호 갈고리를 그립니다.

2. 그리고 이 호는 계속해서 다른 쪽에 호와 호 갈고리를 그린다.

3. 두 호를 함께 연결합니다. 토끼의 큰 몸은 이미 나왔다.

4. 토끼 머리에 짧은 귀를 두 개 그리면 더 귀여워요.

그런 다음 토끼의 눈과 다른 손을 그립니다.

마지막으로 나비 넥타이를 장식으로 추가하십시오. 자신이 좋아하는 색으로 나비넥타이를 채운 뒤 눈 밑에 핑크로 볼터치를 그려주세요. 간단한 손으로 그린 작은 패턴 전체가 완성되었습니다.

삽화를 배우려면 어떻게 입문해야 합니까? One _ 예 yongpan 침공 이집트 관습, 앤과 아깝다.

우리 대학의 전공은 이공계이다. 공기업에서 2 년을 일하다가 사직했다. 사직한 지 1 년 후, 나는 어떻게 삽화를 배웠습니까?

작년 이맘때부터 일러스트를 배우기 시작한 지 벌써 일 년이 되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제가 처음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많은 장애를 받았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은 지금 너무 늦습니다 ...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려면 많은 기교가 필요하지만, 당신은 ... 이것들은 모두 사실이지만, 그래도 내가 시작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그 이유는 당연히 사랑이다. 네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정말 운이 좋다.

특히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시작 페이지, 배너, 주제, 새로 고침 페이지, 상세 페이지, 아이콘, 팝업 상자, 배경 사진, 명절 시작 화면, 이모티콘, 포장, VI 디자인, 책 일러스트레이션,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등 모든 업종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현재 ui 디자인의 일러스트레이션도 가산점이 되었다. 예를 들어 설명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취미일지라도, 너는 온 생활이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 _ 메추라기 종적 Ͱ 순전히 ф appearance 를 지지한다! _ 소비 부담을 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올해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수업을 하지 않고 기초를 놓지 않으면 정말 삽화를 잘 배울 수 있냐고 물었다. 너 정말 제로 기초야? 나의 학습 경험은 나에게 가능하다고 말했다. 태어날 때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는 사람은 없고,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모두 조금 배워도 우리는 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나눔에 능하고, 저도 그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내 그림이 그들과 아직 큰 차이가 있지만, 나는 올해 작품을 정리하는 데 있어서 진보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3 _ 어쩔 수 없는 독학 삽화는 사실 자신을 위해 구덩이를 파고 있을 뿐이다.

처음 독학일러스트레이션을 시작했을 때 책을 들고 보거나 인터넷에서 동영상 자습서를 한 무더기 잡아당겼다는 것을 알았지만, 늘 공부가 막혔다고 느꼈고, 공부는 늘 엉망진창이었고, 머릿속은 온통 혼란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시험의 길에서 앞으로 나아가면 할수록 노력하면 할수록 포기하고 싶은 충동이 더 많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내 마음이 정말 무너졌다.

나중에, 나는 나의 대학 동창 왕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녀는 삽화를 만들었다. 그녀는 네가 반 병도 한 병도 안 되는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고 말했다. 너는 어떻게 감히 자습을 할 수 있니? 너는 가장 기본적인 개념조차도 기절했다. 너는 독학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자신을 속이고 있다. 그런 다음 왕은 나를 큰 학습 자원 (치마) 에 넣었는데, 그 안에는 원도와 삽화가 들어 있었고, 그 안에는 각종 비디오 자습서가 체계적이었고, 매일 선생님들이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있었다. 나는 매일 듣기만 했다. 정말 삽화를 열심히 배웠고, 마음속의 의혹은 깨끗이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많은 친구들이 원화 일러스트의 대형 학습 자원 (스커트) 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계속 묻고 있다. 제가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39, 두 번째 숫자 세트는 869, 마지막 그룹은 377 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좋은 학습 기초를 가지고 나와 함께 공부하는 길을 걸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4 _ 나는 삽화를 배우는 과정을 모사하고, 자신을 믿으며, 미래를 기대할 수 있다.

(1)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인 도구를 이용해야 한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에는 컴퓨터 한 대, PS 소프트웨어, 와콤 그림판이 포함되어 있다. 제 컴퓨터는 macbookpro 15 인치 노트북입니다. 현재 나의 모든 삽화는 PS 로 그려져 있는데, 이것은 SAI, AI, SKETCH 에 비해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이다. 그림판에는 촉감이 좀 필요한데, 많은 친구들이 별로 좋지 않다고 하니 몇 번 더 연습하면 된다. 제가 손으로 그린 기초가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그림판을 사용했을 때, 매우 유용하다고 느꼈다. 나는 보드에 몇 번 그리면 PS 로 드러날 수 있을 줄 알았다. 너무 재미있어요. 나는 그림판과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일러스트를 접할 때 종이에서 그림판으로 전환하지 않고, 직접 그림판을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에 따라 누락된 부분을 반복적으로 검사하기 시작했다.

(2) 베끼기-베끼지 못하면 먼저 베껴 쓴다.

미술의 기초가 없기 때문에 손으로 그리는 것이 나에게 가장 어렵다. 처음에, 나는 정말 그릴 수 없었다. 나는 인터넷에서 멋진 일러스트레이션 모사를 찾아 식물, 작은 동물, 소인 같은 간단한 사진을 골랐다.

(3) 반 모사-모방은 무미건조하고 모방은 기교가 필요하다.

서너 개 정도 베꼈는데, 이미 판화의 몇 가지 표현 방식을 익혔는데, 원작에 비해 베끼는 것이 여전히 좋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음으로, 나는 표절만으로는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무리 좋은 표절도 다른 사람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너는 단지 모방하고 있을 뿐, 네가 배울 수 있는 것은 원작의 표현 방식, 즉 일부 소프트웨어 기술이다. 정말 스스로 그림을 그려야 한다면, 머리 속에 생각이 없고, 손에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

이때 나는 반모사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원작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더하는 것은 습득한 기법에 손으로 그린 아이디어를 더하는 것과 같다. 소재 수집 (종이에 초안을 그린 다음 휴대전화 사진을 찍어 PS 에 보내서 그림을 그리는 것) 을 통해, 또는 원도 구도를 바꾸는 등 자신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교체하거나 원본 그림으로 수정하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요컨대 자신의 생각에 따라 원작을 수정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그 단계의 작품이다. 미술의 기초가 없는 나에게는 이 단계를 잘 수행하기가 어렵다. 그때는 아무것도 그리기가 어려워서 공책에서 연습했지만, 여전히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을 느꼈고, 진도가 너무 느리다.

왕이 언급한 학습 기초에서, 나는 사람들이 줄곧 언급했던 예술 기교를 보완하기 위해 스케치 과정을 찾았다. 처음에 나는 직선을 그릴 줄 몰랐고, 직선을 그리는 연습을 시작했고, 형상을 만들고, 조율을 하고, 명암관계를 형성하는 등등을 연습했다. 스케치를 공부함으로써 나는 빛과 그림자의 표현과 조형에 대해 체계적인 인식을 갖기 시작했다.

스케치 학습-기하학, 정물, 풍경, 구조, 스케치. 배운 지식을 가능한 한 나의 판화에 적용해서 점점 덜 힘들고 손으로 그리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4) 독창성-다른 사람의 것을 배워서 자신의 것을 형성한다.

다음 단계는 오리지널입니다. 사실 오리지널은 완전히 허공에서 구상한 것이 아니라 많은 재료를 기초로 한 것이다. 제 방법은 인터넷에서 자신이 그리고자 하는 물건의 사진과 사진을 수집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은 다음, 여러 분야에서 머릿속에 관련된 요소들을 모아서 자신의 생각에 따라 한 폭의 그림을 만드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한 문장을 확인합니다: 혁신은 오래된 요소의 새로운 조합입니다.

게다가, 이 단계에서, 나도 더 많은 판화 기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학습 기지를 자주 찾는 선생님은 비디오 자습서를 많이 하고 그림을 따라 그려야 한다. 일러스트에는 리얼리즘, 평면, 질감 등 많은 스타일이 있기 때문이다. 나에게는 밋밋하고 싱그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이 삽화들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어떤 브러시를 사용했는지, 입자감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떤 재료가 겹쳐져 있는지, 왜 배색이 잘 되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이러한 기법을 총결하여 자신의 물건이 되기 시작했지만,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되고, 보이지 않게 운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5 _ _ 안회, 방광 하나, 쓴맛 하나, 잡형 하나, 의자 하나, 고추 하나.

공부는 과정과 어려움이 필요하다. 항상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갈 생각을 하지 마라. 이것은 비현실적이다. 착실하게, 방법방법을 중시하고, 노력 속에서 지혜를 드러내고, 지혜 속에서 노력을 이루어야 한다.

(1) 소프트웨어 정보

PS 소프트웨어 학습에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삽화를 배웠기 때문입니다. 물론 저도 그림판이 무엇인지 몰랐거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 촬영을 배웠는데, 사진 찍는 것을 비교적 좋아했기 때문에, 촬영은 불가피하게 후기에 해야 했기 때문에 PS 수리도를 배우거나 포스터를 만들기 시작했다. 음, 에피소드가 끝났습니다. 진짜 마른 물건이 왔습니다.

나는 PS 를 배우는 것은' PS 흔적 없음' 이라는 책을 읽는 것이다. 이 책은 매우 두껍다. 지난해 6 월 막 사직했다. 165438+ 10 월, 거의 한 달 가까이 보았지만 그때는 정말 꼼꼼하게 배웠다. 졸업 후 이렇게 열심히 참고서를 읽지 않고 각종 표시를 했다. 지금 보면 모두 자신을 탄복한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니, 당시 정말 자신이 PS 에 정통하다고 느꼈어요. 하하. 사실 그림만 그린다면 장악할 필요가 없다. 네가 쓰는 것은 단지 그 도구들이다.

(2) 웹 사이트 정보

제가 매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역쿨과 꽃잎입니다. 그 위에는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있어서 복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역 쿨과 UI 의 중국에도 디자인 경기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은 참가해 주세요. 저는 포스터 디자인 대회에도 참가했고, 패턴 디자인 대회에도 참가했는데, 모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주로 다른 훌륭한 디자이너들이 같은 제목으로 어떤 생각과 표현을 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꽃잎망을 잘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일러스트나 소재를 모두 꽃잎망에 소장할 수 있고, 쓸 때 직접 볼 수 있다. 마치 자신의 재산과 같다. 나는 또한 내가 훑어보았던 창작자료들로 가득 찬 나의 영감고를 전문적으로 수집했는데, 기본적으로 내가 거의 상상할 수 없는 점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리고 영감이 없을 때, 나는 뒤척이며, 늘 약간의 수확이 있을 것이다.

(3) 책 정보

나는 예전에 공기업에서 일했다. 공기업은 정말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것 같다. 지금 그때를 생각해 보세요. 출근하거나 퇴근 후에 아무 일도 하지 않아요. 주말에는 어떻게 긴장을 풀고, 어디로 쇼핑을 가고, 타오바오를 타고, 각종 옷을 사야 할지 고민한다. 옷장은 이미 꽉 찼지만 환절기에는 아직 입을 옷이 없다. .....

작년에 사직한 이후로 나는 점점 많이 달라졌다. 사서 산 것은 옷이 아니라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학습 방법, 문안, 운영, 삶의 질 등 다양한 책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학습 자원 창고 선생님이 보여 주신 책 몇 권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배색 디자인의 원칙

실용 스케치 과정

일러스트레이션 교실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기술에 대한 설명.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법

일러스트레이터의 84 가지 창작 기교.

(4) 창조에 대하여

창작은 사실 대량으로 축적된 후의 효과적인 표현이다. 나는 이곳의 축적은 더 많이 보고 더 많은 기록을 연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교적 낙관적이고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을 보다.

연습을 많이 하는 것은 손으로 그린 기교를 많이 연습하여 창작 속도를 높이는 것이다.

다기는 순간적인 영감을 많이 기억하고 창의력을 높이는 것이다.

이상은 모두 내가 총결산한 것이다. 맞는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나의 총결산이 아주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적어도 아주 깔끔하다. 진지한 쓸데없는 말처럼, 하하.

많이 보면 말하지 않겠다. 그것은 이미 어디로 가는지 상세하게 썼다. 연습을 많이 하면 말하지 않겠다. 그냥 연습. 나는 너무 많이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도 계속 연습하고 있어.

내가 몇 마디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왜냐하면 나는 많은 영감이 순식간에 생겨났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여러분 모두 이런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요리를 할 때, 갑자기 그림을 그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나는 요리를 할 때 반드시 이 생각을 적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요리를 할 때 갑자기 내가 방금 말한 것을 내가 쓸 수 있도록, 내가 무엇을 하든, 아니면 외출을 하든, 나는 보통 그것을 가방에 담는다. 물론, 잊지 못할 특별한 기능이 있다면, 이것을 무시할 수 있다.

이상은 나의 주요 학습 방법 몇 가지이니,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기억해,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하고, 많이 녹음해!

사실 간단합니다. iPad Illustrator procreate 소프트웨어 초보자 1 1 q 프로소프트웨어로 일러스트를 더 쉽게 배우거나 일러스트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그릴 수 있도록 초보자 학습집 한 권을 일부러 정리했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생식 소프트웨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모두 함께 공부합시다 ~ 용법: 먼저 문제의 개요를 보고 당신이 알고 싶은 질문과 대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문장: 1, 브러시 크기와 투명도를 어떻게 조정합니까? 2. 원래 캔버스의 크기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일반적인 선과 모양을 신속하게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4. 어떻게 빨리 보색을 합니까? 5. 어떻게 배색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까? 좋아하는 브러시를 선택하고 선택하는 방법? 7. 일반적인 제스처를 연습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까? 기능: 8. 클리핑 마스크는 어떻게 잘 사용합니까? 9. 원근 기능을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습니까? 기타 문장: 10, 자신의 작품을 어떻게 기록합니까? 1 1.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글꼴을 만드는 법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브러쉬의 크기와 투명도는 왼쪽 도구 모음에 있습니다. 위 아래로 슬라이딩하여 크기와 투명도를 조정합니다. 서로 다른 브러시와 투명도의 조합은 우리의 구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두께와 깊이를 적절히 조절하면 금상첨화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법은 선을 그리는 것이다. 그 과정은 우리의 마음을 키우는 것과 같다. 선의 길이는 연속적이며, 전환과 상상력의 강약은 모두 한 사람의 심경과 예술적 조예가 관련되어 있다. 귀찮은 사람이 그린 선은 간헐적이고, 망설이는 사람이 그린 선은 그어져 있고, 능력이 부족한 사람이 그린 그림은 다소 어지럽다. 이는 모두 그들의 능력과 경험 수준, 그리고 그림을 그릴 때의 심정과 관련이 있다. 붓을 잘 쓰는 것도 장기간의 단련이 필요한 과정이다. 브러시가 딱딱해 보이지 않고 경도를 높여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두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다. 1, 하드 브러시를 선택합니다. 브러시-에어 브러시 장식-하드 브러시. 회화에도 깊이가 있다. 필력이 커지면서 펜의 흔적이 점점 깊어진다. 2. 브러시에서 연필 로고의 불투명도 매개변수를 수정하고, 소프트웨어를 열고, 새 캔버스를 만들고, 그림을 시작합니다. 먼저 처음에 그릴 캔버스 크기를 선택합니다. 엽서를 한 장 그려주고 싶다면 148× 100MM 와 165× 102 mm 의 표준 크기를 알아야 합니다. 1~3 세 어린이 그림책 독자에게 16 의 형식이 적당하다. 아이들의 주의력과 관찰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그림책 한 권은145x1이다 크기는 자신의 요구에 따라 정할 수 있다. 마음대로 그림을 그리고 싶다면, 소프트웨어에는 많은 옵션이 있다. 오른쪽 위에 있는+기호를 클릭하여 새 캔버스를 만들 크기를 선택합니다. 적합한 캔버스가 없으면 직접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참조를 위해 일반적인 치수도 나열한 것입니다. 둘째, 그림 중간에 더 큰 캔버스를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기존 화면을 어떻게 복제해야 합니까? 간단히 말해서, 어떻게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변할 수 있습니까? 소프트웨어에는 캔버스를 복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이 기능을 찾으면 캔버스를 복사하여 다른 아트웍에 복사하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선: 자동으로 선을 형성하고, 끝이 멈출 때까지 쓰기를 멈추지 않으며, 펜을 들지 않고 선의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물결선: 먼저 곡선을 그린 다음 선택-구부리기-고급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수정합니다. 중간에 부적절한 곳이 있으면 지우개로 닦아낸 다음 패치워크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더 굵은 선이 필요하다면 브러시를 최대로 조절해 주세요. 가장 편리하고 빠른 그리기 방법이 있다. 브러쉬를 선택하여 모양을 자유롭게 그립니다. 인터페이스를 장안 펜촉에 남겨 두지 마라. 모양 편집이라는 단어가 메뉴 막대의 가운데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모양 편집을 클릭하면 여러 가지 선택 가능한 모양이 나타나 실제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사각형, 직사각형, 원, 타원 및 다각형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막대 그림의 모양 외에, 우리는 때때로 입체 도안이 필요하다. 채워진 원: 한 번에 많은 원을 그리고 싶다면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빠르다. 붓으로 하시면 됩니다. 붓 제작에 관한 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선 브러시를 주문할 수도 있고, 거스러미가 없는 다른 브러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브러시 매개변수를 조정하고 일반-크기 제한 클릭-최대 반원: 원을 먼저 그린 다음 캔버스 가장자리로 드래그하면 자동 자르기 기능이 있어 반원을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 직사각형, 삼각형: 첫 번째 방법으로 모양을 그린 다음 색상을 빠르게 채웁니다. 사랑 모양: 먼저 채워진 원을 그린 다음 선택-구부리기-고급 메쉬를 클릭하여 포인트에 맞게 조정합니다. 두 번 이상의 사랑이 필요하다면 그림을 저장해 두고 붓을 만들어라. 둥근 직사각형: 위와 같이 원이나 정사각형을 먼저 그린 다음 선택-구부리기-고급 메쉬를 클릭하여 점에 맞게 조정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오른쪽 위에 있는 점 중에서 원하는 색상 (팔레트) 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긴 펜으로 점을 누르는 것입니다. 화면을 떠나지 마십시오. 색상을 지정할 패턴의 위치로 드래그합니다. 참고: 1. 해치 패턴은 닫힌 영역이어야 합니다. 2. 끌 때 화면을 떠나지 마십시오. 함께 충전: 색상 구성: 주변 물체의 색상은 빨강, 노랑, 파랑의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도 우리가 흔히 말하는 삼원색이다. 이것은 가장 간단한 색상입니다. 너는 어떻게 복잡한 색깔을 얻었니? 이것은 그들의 혼합 색상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간단히 말해서,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은 그것들 사이의 관계를 나타낼 수 있다. 빨간색+노란색 = 주황색, 빨간색+파란색 = 자주색, 노란색+파란색 = 녹색. 이것은 그들의 합성색 사이의 관계이다. 자신의 상상에 따라 더 많은 색을 합성할 수 있고, 결국에는 색상환을 만들 수 있다. 색상 모드 정보: RGB 모드 빨강, 녹색, 파랑 CMYK 는 인쇄에 사용되는 네 가지 색상, C 는 청록색, M 은 자홍색, Y 는 노란색, K 는 검은색입니다. 이미지가 컴퓨터에만 표시되는 경우 RGB 모드를 사용하면 더 넓은 색상 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인쇄하거나 인쇄해야 하는 경우 CMYK 모드를 사용하여 배합 색상이 디자인과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새 이미지 제작을 시작하려면 먼저 이미지의 실제 용도에 따라 색상 패턴을 결정하여 새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방법 1: 우수한 일러스트레이션의 색상을 참고하고, 그림과 같이 색상환을 추출하고, 그림을 삽입하고,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여 새 색상환을 만들고, 선택하려는 색상을 누른 다음 색상환의 작은 검은색 상자 영역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더 많은 색상을 선택하여 특수한 색상환을 형성합니다. 방법 2: 1, 2, 3 원칙 배색은 서로 다른 색조들이 서로 호응하고 조화를 이루는 과정이다. 색고리 안의 색이 가까이 다가서면 편하고 멀리 떨어져 있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기억하기 쉽도록 세 가지 간단한 원칙으로 요약한다. 원칙 1: 색깔도 그 특유의 감정이다. 뛰어난 색채 배합은 감정을 렌더링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빨강 오렌지 등 따뜻한 색은 따뜻함, 활력, 충동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파랑, 녹색 등 차가운 색은 안정적이고 이성적이며 믿을 만한 느낌을 준다. 검은색과 보라색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배색은 서로 다른 정서적 수요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원칙 2: 두 가지 색깔을 알다. 여기서 우리는 두 가지 색상인 간색과 보색을 알아야 한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순서로 간격 색상은 중간 색상이며 빨간색+노란색, 주황색+녹색, 노란색+파란색, 녹색+보라색, 파란색+빨간색입니다.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의 순서에 따라 보색은 중간에 있는 두 가지 색상입니다. 빨강+녹색, 오렌지+파랑, 노랑+보라색의 보색은 힘, 기세, 활력, 강한 시각적 충격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준다. 제대로 사용하면 효과가 좋고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부조화, 함축, 불안정한 효과가 생길 수 있다. 원칙 3: 세 가지 색이 적당합니다. 일본 디자이너들은 배색의 황금비율을 제시했다. 70: 25: 5 중 70% 는 넓은 지역에서 사용되는 주색이고 25% 는 보조색이며 5% 는 장식색이다. 일반적으로 권장 화면의 색상은 세 가지를 넘지 않으며, 세 가지 색조 (예: 진홍색, 진홍색 등) 는 한 가지 색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색상을 적게 사용할수록 좋습니다. 색이 적을수록 화면이 단순할수록 작품도 성숙해진다. 색깔이 적을수록 화면을 통제하기 쉽다. 명절 포스터와 같은 특수한 상황이 없다면 활발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필요하다. 색상의 다중 이미지가 매우 활발하다. 색상이 많을수록 배색 비율에 따라 색상을 엄격하게 배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가 혼란스럽고 미감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밝은 색은 가벼운 느낌을 주고, 어두운 색은 무거운 느낌을 준다. 시각적인 편안함을 주려면 경중 균형에 주의해야 하고, 화면 속의 명암 분포는 가능한 고르게 고르게 해 화면의' 무중력' 을 피해야 한다. 브러시, 브러시 도구. 모 보물에는 PS 또는 Pro 소프트웨어 전용 브러시가 있어 구매, 시험, 선별이 가능합니다. 브러시가 많을수록 좋아요. 100 개 또는 200 개 이상의 브러시가 있더라도, 자주 사용하는 브러시와 사용하기 쉬운 브러시가 몇 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브러시를 부드럽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솔은 스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형 브러시를 빠르게 만드는 방법은 청구선 브러시이고, 거스러미가 없는 다른 브러시도 가능합니다. 브러시의 매개변수를 조정하고 일반-크기 제한-최대 수를 클릭하여 값을 최대화합니다. 정사각형 및 하트 모양과 같은 다른 모양의 브러시를 만들려면 다음과 같이 정사각형 브러시를 예로 들어 브러시 라이브러리를 클릭하고 더하기 기호를 클릭한 다음 모양-모양 소스-그림 삽입-그림 삽입-일반 위치에서 매개변수를 조정합니다. 캔버스에서 가장자리를 조정해 보고 크기 제한을 적절히 조정할 수 있습니다. 붓에 기억하기 쉬운 이름을 붙이는 것을 기억하세요. 적당하고 좋아하는 붓을 찾으면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예쁘고 화려한 영어 서체를 모방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성취감을 더 쉽게 느낄 수 있다. 참고 그림은 1 입니다. 두 손가락으로 누르면 현재 작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것을 누르면, 그것은 갤러리에서 취소될 것이다. 두 손가락은 자유롭게 그림을 회전하고 현재 화면에 맞게 확대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는 레이어 영역에서 병합할 수 있습니다. 2. 세 손가락을 가볍게 누르면 현재 작업으로 돌아갑니다. 3. 세 손가락을 좌우로 슬라이딩하여 현재 레이어 화면을 지웁니다. 3. 3 방향 슬라이딩 디스플레이 복사 붙여넣기 인터페이스. 4. 4 손가락을 한 번 두드려 소프트웨어 조작 인터페이스를 숨기거나 표시합니다. 클리핑 마스크는 다른 드로잉을 해당 모양으로 덮을 수 있는 객체로, 아래쪽 모양을 사용하여 위쪽 레이어의 표시 상태를 제한함으로써 클립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면에서 예술품을 가면 모양으로 자르는 것이다. 매우 흥미로운 마스크는 종종 몇 가지 특수 효과를 낼 수 있다. 절단 마스크는 매트 역할을 할 수 있다. 방법: 레이어 마스크를 선택하고 [지우개 도구] 를 클릭하여 파야 할 곳을 문지르고 지우개 크기를 조정합니다. 레이어 마스크에서 반전을 클릭하면 자를 오브젝트의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피벗 함수에는 여러 가지 참조 라인이 있습니다. 우리 작품 전체를 깔끔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다양한 요소를 정렬하고 위치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설계에서 일부 치수를 제한해야 하는 경우 안내선을 보조로 사용하여 특정 영역에서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캔버스-드로잉 가이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자체에는 화면 녹음 기능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열면 설정-비디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슬로우 모션 녹화를 클릭해서 녹화한 후 슬로우 모션 재생, 마지막으로 슬로우 모션 비디오를 내보냅니다. 일반적으로 앨범에 저장됩니다. 함께 충전: 애플에 포함된 녹화 기능을 통해 컨트롤 센터에서 녹화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 화면 버튼을 두 번 눌러 기록 버튼을 밝게 한 다음 클릭하여 기록을 시작합니다. 그라데이션 서체를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세 가지 방법으로 참고할 수 있다. 방법 1: 네가 좋아하는 붓을 골라서 네가 쓰고 싶은 글자를 백지에 써라. 이 단어의 레이어를 오른쪽으로 슬라이딩하여 투명하게 합니다. 그런 다음 색상을 직접 선택하여 단어에 바르십시오. 두 번째 방법은 큰 흰 종이를 먼저 그린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드는 것입니다. 브러쉬 속성을 가진 지우개를 선택하여 단어를 씁니다. 그라디언트 색상이 다시 그려지고 브러쉬의 궤적을 따릅니다. 방법 3: 백지에 색칠을 하고 이 영역을 배경으로 한다. 새 레이어를 만들 필요 없이 브러시가 있는 지우개로 직접 글씨를 쓰면 됩니다. 화려한 영어 단어를 쓰는 것은 어려운 일이고 수식어도 마찬가지다. 인터넷을 통해 참조를 변환할 수 있는 이 사이트 외에도 인터넷을 통해 예쁜 영어 사진을 검색해 학습을 복제할 수 있다. 기대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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