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제 2 장 독서 노트 좋은 단어 좋은 문장
2, 어린 시절은 꽃 한 송이처럼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향기가 넘친다. 어린 시절은 작은 비밀이 가득한 오색찬란한 보물상자와도 같다. 어린 시절은 또 한 편의 뒷맛이 무궁무진한 시이다.
3, 누구나 자신의 어린시절을 가지고 있다. 어린 시절은 즐겁고 다채롭다.
4, 어린 시절은 한 곡으로 즐거운 노래로 오랫동안 가슴에 메아리쳤다. 어린 시절은 저금통으로, 언제나 기쁨이 쌓여 있다 ...... < P > 5, 어린 시절은 기억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갈로,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어린 시절은 상록수에서 가장 달콤한 과일로 기억에 남는다.
6, 어린 시절 나는 예사롭지 않은 일을 겪었고, 그로부터 자라는 것을 배우게 되었다. 그것은 내 인생에서 얻은 첫 번째 금통이 될 것이다. 이렇게 소중하고, 그것을 머릿속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를 영원히 잊을 수 없게 하기 때문이다. 한 가지 색으로 묘사한다면 따뜻한 주황색이 될 것이다. 마치 태양이 내리쬐는 햇살 같다.
7, 어린 시절은 비 온 후의 무지개처럼 화려하고 화려하며, 한 번 해본 재미있는 일들이 마치 어린 시절의 하늘에서 밝은 작은 별처럼 반짝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가끔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꺼내면 한바탕 웃음을 자아낸다.
8, 어린 시절은 세레나데, 멀고 길며, 어린 시절은 산수화로 영원히 감상할 수 있다.
9, 누구나 자신의 오색찬란한 어린 시절을 가지고 있다. 어린 시절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다. 그것은 너의 일생의 시작이다.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너는 일생을 가질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을 잘 소중히 여겨야 한다.
1, 사람의 일생, 정말 후회 없는 것이 있다면, 내 의견으로는, 당신의 어린 시절은 게임의 기쁨이 있고, 당신의 젊음은 떠돌아다니는 경험이 있고, 당신의 노년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있습니다.
11, 인생은 보석이 가득한 목걸이와 같고, 어린 시절은 가장 찬란한 보석이었다. 기억은 바다와 같고, 어린 시절은 가장 감동적인 물보라였다. 생명은 큰 나무와 같고, 어린 시절은 가장 아름다운 푸른 잎이다. 세월은 정원과 같고, 어린 시절은 가장 아름다운 꽃
12 이고, 어린 시절은 진한 커피 한 잔처럼 너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어린 시절은 은은한 차 한 잔처럼 기억에 남는다. 어린 시절 폭풍우 같은 무지개; 다채로운, 눈부신 비교할 수없는; 어린 시절은 또 그 저녁노을 뒤의 여광과 같아서 그리울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또 그 구불구불한 오솔길처럼 너를 자라게 한다.
13, 어린 시절은 바람과 함께 멀어져 그 맛을 자세히 음미할 겨를이 없었고, 나를 무력한 세상에 던져버리고, 점차 나를 창백하게 만들어 나를 자생자멸시켰다.
14, 어린 시절은 마치 시간기차의 객차와 같다. 기차가 먼 곳으로 향할 때까지 자라면서 어린 시절에 대한 추억이 되었다. 어린 시절은 마치 아름다운 시절과 같았는데, 인생은 단 한 번밖에 없었는데, 그것은 얼마나 소중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린 시절은 투명한 물방울과 같다. 그것이 어느 구석에 이르면 결코 다시 회복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어린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15, 어린 시절은 순수한 꿈이다. 무지개처럼 아름다운 미래를 짜고 있다. 모든 사람은 기억에 남는 어린 시절을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의 어린 시절은 또 그렇게 오색찬란하고 다채롭고, 시간은 쏜살같이 사라지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누가 자신의 황금빛 어린 시절을 인생의 기억 속에 굽고 영원한 추억이 되고 싶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6, 어린 시절의 하늘은 특히 파랗고, 물은 특히 맑고, 꽃은 특히 향기롭고, 달도 특히 둥글다.
17, 어린 시절의 솜사탕이 녹았지만 달콤함은 아직 남아 있다. 이 달콤함은 기억에 남는다. 나의 성장의 길을 윤택하게 한다.
18, 나의 어린 시절은 행복 속에서 보냈고, 행복 속에서 보냈고, 하루 종일 근심 걱정 없이 보냈다.
19, 어린 시절, 동심의 순진함과 애티가 있다. 어린 시절은 항상 우스꽝스러운 환상과 재미있는 이야기로 가득 차 있다. 어린 시절은 이렇게 매혹적이고, 이런 근심 걱정이 없다. 황금빛 어린 시절은 얼마나 아름다운 기억을 남기고 천진난만한 그림을 남겼다.
2, 인생은 끊임없이 포기하는 과정이다. 어린 시절의 근심을 버리고 성장의 기대를 이루다. 젊음의 아름다움을 포기하고 성숙한 지혜와 교환하십시오. 사랑의 달콤함을 포기하고 가정의 안정을 바꾸다. 박수의 아름다운 소리를 버리고 마음의 평온을 바꾸다.
21, 누구나 자신의 어린 시절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아름답다. 그것은 작은 강처럼 우리 마음 속에 흐르고, 영원히 마르지 않을 것이며, 우리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2, 전부 세어 보면 어린 시절에 남긴 흔적은 매우 적지만, 그래도 좋은 기억이 있어 잊을 수 없는 날들을 회상할 수 있다. 어린 시절은 정말 짧았다. 마치 사탕처럼 달콤한 맛이 그립다. < P > 이번 여름 방학에 골키의 자서전소설' 어린시절' 을 읽었는데, 그것은 나에게 깊은 감명을 주었다. 맥심 골키는 가난한 목공 가정에서 태어났다. 골키는 잔인한 차르 통치 기간 동안 어린 시절에 아버지를 잃었지만 외할아버지의 학대를 받았다. 그 주위의 사람들은 모두 그렇게 이기적이고 탐욕스럽고 증오로 가득 차 있다 ... < P >' 어린 시절' 은 골키가 자신의 경험을 원형으로 창작한 자서전소설 3 부작 중 첫 번째 (다른 두 부분은' 인간',' 내 대학') 이다. 그것은 알료사가 세 살에서 열 살까지의 어린 시절을 다룬다. 소설은' 나' 가 어머니와 함께 외할아버지께 달려가서, 외할아버지가' 나' 라고 부르며' 인간' 의 혼식을 마치고 197 년대와 8 년대 러시아 하층 사람들의 생활 상황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 P >' 어린시절' 은 개성이 뚜렷한 많은 인물을 묘사했다. 예를 들어 용감하고 정직한 알료사, 선량하고 낙천적인 할머니, 이기적이고 잔인한 외할아버지, 탐욕스럽고 악독한 외삼촌들, 그리고 즐거운' 작은 츠강' 과 집착의' 좋은 일' 이 있다. 외할아버지가 염색방을 열었지만 가업이 쇠퇴함에 따라 그는 인색하고 탐욕스럽고 독단적이며 잔인해져서 외할머니와 아이들을 잔인하게 구타하고 수하의 노동자를 모질게 착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번은 알렉세이가 천 한 필을 염색해서 결국 그에게 맞아 기절했다. 어린 알료사도 그가 나뭇가지로 뽑은 것에 의식을 잃은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그는 몰래 고리대금 < P > 을 내걸고 심지어 일꾼들에게 물건을 훔치라고 부추겼다. 두 외삼촌도 거칠고 이기적인 시옥으로 하루 종일 가산을 놓고 다투며 미친 듯이 아내를 학대했다. 이렇게 잔인하고 증오로 가득 찬 가정에서 어린 알료사는 인간의 고통과 추악함을 너무 일찍 깨달았다. < P > 그러나 이런 무서운 환경에도 따뜻함과 빛이 부족하지 않다. 이것은 외할머니를 대표하는 다른 사람들, 또 다른 생활이다. 외할머니는 자상하고 선량하며, 총명하고 유능하며, 생활을 사랑하며, 누구에게나 관대하며, 성도 같은 관대함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빛 처럼, 리아 샤 민감하고 외로운 마음을 조명, 그녀는 종종 aliao 사 에 대한 연민 가난한 약한, 정의 와 밝은 민속 이야기, aliao 사 에 대한 그녀의 영향 에 대해 이야기, 골지 나중에 쓴 것처럼: "그녀가 오기 전에, 나는 어둠 속에서 자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녀가 나타나자마자 나를 깨웠다 또한 낙관적이고 순박한 츠강, 정직한 늙은 노동자 그리고리, 과학에 헌신한 지식인' 좋은 일' 이 모두 알료사에게 힘과 지지를 베풀어 어둠과 탁한 환경에서 여전히 삶의 용기와 자신감을 유지하고, 강인하고 용감하고 정직하고 사랑 많은 사람으로 성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 P > 자서전 소설인' 어린시절' 은 작가의 무거운 어린 시절의 지난 일을 다룬다. 그가 경험했고 가슴에 아픈 기억을 남긴 사람과 일에 대해, 그' 납처럼 무거운 추잡한 일' 은 작가가 서술할 때 마음이 홀가분해질 수 없기 때문에 이 소설의 기조는 전체적으로 엄숙하고 낮게 보인다. 반면에 소설은 한 아이의 안목으로 묘사되어 한 장면의 비극 장면에 천진난만한 색채를 입히고, 읽기는 슬프지만 너무 무겁다. 어둠 속에서 빛을 보게 하고, 악 속에서 선함을 보고, 냉혹하고 무정한 가운데 인간성의 빛을 보고, 비극적인 분위기 속에서 사람들이 비극적인 운명을 이겨낼 수 있는 큰 힘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