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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전공은 무엇인가요?

디자인 전공 세분화 및 과정 소개: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공

예술 디자인 분야에서 다양한 유형의 정보 전달과 커뮤니케이션을 연구하는 것은 시각 공간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편집 디자인, 네트워크 인터랙션 디자인, 광고 패키징 디자인, 시각 통합 디자인 분야에 종사하는 고급 디자인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과목 : 1. 전문기초과목 : 디자인개론, 관찰기록, 그래픽모델링, 색채언어, 공간형식, 종합표현, 그래픽기초, 일러스트레이션, 폰트디자인, 로고디자인, 차트디자인, 레이아웃 기초, 캐릭터 디자인, 다이나믹 그래픽, 웹 디자인 등 2. 전문 방향 과정: 인쇄 재료, 기술 및 도서 디자인, 행동 및 전체 포장 디자인, 브랜드 전략 및 전체 시각 이미지 디자인, 광고 디자인, 사용자 연구 미디어와 비전, 인터랙션과 비전, 공간과 비전, 졸업논문, 졸업프로젝트 등 세 가지 방향에 초점을 맞춘 특별과목도 있습니다.

시각커뮤니케이션디자인(브랜드광고디자인)

Made in China에서 Created in China로의 산업적 위상을 고려하고, 독자적인 브랜드 창출의 현실적 요구에 부응하여 브랜드 디자인 전공은 브랜드 컨셉과 인지도 방법을 갖춘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여 광고, 브랜딩, 패키징 등 구체적인 전문 디자인 업무에 종사할 수 있으며, 창의적인 창업을 통해 부스터로 성장할 수 있다. 중국 창조산업의 대표주자. 1학년 때 대학의 기초학과에서 고안한 기본 교과 외에 이 전공의 교습은 1학년 2학기 후반부터 시작된다.

주요 강좌 : 1. 로고, 폰트, 그래픽 및 배치의 기초, 이미징 기초 및 디지털 암실, 브랜드 시각 시스템 디자인, 브랜드 패키징 디자인, 카피라이팅, 광고 창의성 및 퍼포먼스, 상황별 등 전문 기초 과정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광고 영상 등 2. 브랜드와 공간 비전, 브랜드 뉴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매니지먼트 및 커튼 기획, 브랜드 디자인(시각 및 패키징) 등 다양한 주제를 포함한 전문 오리엔테이션 과정; 주제, 광고 주제, 비즈니스 혁신 주제) 연구 등

시각커뮤니케이션디자인(정보디자인)

정보기술과 커뮤니케이션 아트를 융합한 고급 디자인 인재를 양성합니다. 이 전공은 사람과 사물 사이의 가능한 모든 상호작용 관계를 탐구하고, 학생들이 다양한 미디어 기술의 사용을 익히도록 훈련하며, 효과적인 정보 전달 및 선택 방법을 달성합니다. 정보 아키텍처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등 미디어, 제품 디자인, 인터넷 등 산업 분야의 인재를 양성합니다.

주요 강좌: 1. 전문 기초. 관찰 및 기록, 그래픽 디자인, 컬러 언어, 다이나믹 디자인, 사운드 및 이미지, 배치 디자인 2개의 전문 디렉션 과정: 정보 아키텍처, 다이나믹 디자인, 사운드 및 이미지, 인터랙션 디자인, 웹 디자인, 경험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시각 문화, 창의적인 프로그래밍 등.

환경디자인(환경예술디자인)

정보기술과 커뮤니케이션 예술을 융합한 고급 디자인 인재를 양성한다. 이 전공은 사람과 사물 사이의 가능한 모든 상호 작용을 탐구하고 학생들이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미디어 기술의 사용을 숙달하도록 교육합니다. 정보 아키텍처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등 미디어, 제품 디자인, 인터넷 등 산업 분야의 인재를 양성합니다.

주요 강좌: 1. 전문 기초. 관찰 및 기록, 그래픽 디자인, 컬러 언어, 다이나믹 디자인, 사운드 및 이미지, 배치 디자인 2개의 전문 디렉션 과정: 정보 아키텍처, 다이나믹 디자인, 사운드 및 이미지, 인터랙션 디자인, 웹 디자인, 경험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시각 문화, 창의적인 프로그래밍 등.

환경 디자인(장식 미술 디자인(가구))

미술학원의 디자인 예술 분위기와 종합 미술 교육 자원을 활용하여 종합 소재 기술 매체를 활용하여 식물을 심습니다. 특정 우주와 달 환경에서 신체에 포괄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개발 방향이다. 미술디자인 및 관련분야의 종합적인 소재공예 창작능력, 디자인 및 기획능력, 실무능력을 갖춘 종합 전문 인재를 양성한다.

주요과정 : 1. 기초전문과정 : 디자인개론, 형식언어, 재료와 기술, 기능과 체험, 기초조형, 기본색상, 기본장식(평면), 기초장식(삼차원) 2. 전문 이론 과정: 장식 개론, 공공 미술 개론, 디스플레이 아트 디자인 기획, 3개의 전문 실험 과정: 수공예 창작 표현, 건축 도면, 건축 디자인 계획, 건축 공간 및 환경 디자인, 디스플레이 아트 장식 스타일, 가구 디스플레이 디자인, 꽃 무늬 디스플레이 디자인, 부드러운 조각 디스플레이 디자인, 래커 아트 디스플레이 디자인, 금속 공예 디스플레이 디자인, 유리 아트 디스플레이 디자인, 패브릭 창의성, 세라믹 디스플레이 디자인, 조명 및 조명 디자인, 보석 디스플레이 디자인, 도시 예술 패브릭 디스플레이 디자인, 전문검사, 졸업논문, 졸업프로젝트.

제품 디자인

튼튼한 기초, 탄탄한 실무 능력, 좋은 제품 혁신 아이디어, 전문적인 구현 능력, 미래지향적인 문화 비전을 갖춘 학생들을 양성하고, 기업 및 디자인 기관 제품 혁신 디자인 및 디자인 연구 분야의 전문 디자이너 인재.

주요과목 : 대학 1, 2학년에서 기본과목과 전문기초과목을 강의한다. 주요과목 : 디자인개론, 디자인사, 그래픽구성, 형태분석, 색채표현, 공간구성, 디자인 등을 가르친다. 브리핑, 제품 디자인 기초, 엔지니어링 디자인, 입체 표현, 제품 조사 및 분석, 제품 구조 원리, 재료 및 제조 공정. 대학 3학년과 4학년은 각각 8개의 전문 스튜디오에 입학합니다(1. 산업 디자인 공학, 2. 교통 디자인, 3. 인터랙션 디자인, 4. 가구 디자인, 5. 라이프 디자인, 6. 통합 액세서리 디자인, 7). 공공 및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8. 조명 제품 디자인), 각 전문 스튜디오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공되는 주요 과정은 디자인 이론, 인간 공학 응용, 인터랙션 디자인, 디자인 계획입니다. 심리학, 가전제품 디자인, 생활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제품 디자인, 시스템 디자인, 조명 디자인, 홈 디자인, 가구 디자인, 적응형 도구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및 기타 주제, 졸업 프로젝트 및 졸업 논문 등

제품디자인(도예디자인)

광동을 본거지로 하고, 국가를 향하여 공과대학의 관련 전문자원을 결집하여 이 전공의 교사와 학생의 전문지식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도예디자인을 전문지식으로 융합하여 도자예술 창작 및 디자인 응용능력은 물론, 도자문화 연구 및 디자인 실무능력을 갖춘 고급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더욱 체계화, 체계화하겠습니다.

주요과목 : 1. 전문기초과목 : 디자인개론, 형식언어, 재료와 기술, 기능적 체험, 도예사, 재료와 기술(머드몰딩), 재료와 기술(블로몰딩), 디자인 보조, 현대 미술 언어, 2개의 전문 실험 과정: 도기 모델링 기초, 난간 기술, 재료 기술, 도자 분야 기록 및 연구(민속 예술 및 문화유산, 도자 장식, 도자 공간의 기본 응용, 종합 재료, 도자 제품) 디자인, 도예 및 건축, 기업미술기획, 도자브랜드 디자인, 기업미술디자인, 기업미술 제작 및 구현, 전문검사(공장), 전문지식 및 전문실습, 스튜디오 전공특강(공공공간도자디자인/제품디자인), 졸업 교직(논문), 졸업 교과(디자인)

의류 및 의류디자인(의상미술디자인)

의류디자인, 의류액세서리 디자인, 의류산업이나 의류 관련 산업의 제품 브랜드 관리, 디자인 관리, 디자인 연구

주요과목 : 기초과목과 전문기초과목, 전공과목 : 디자인 입문. , 디자인사, 그래픽 구성, 형태학적 분석, 색 표현, 공간 구성, 디자인 브리핑, 시장 조사 및 분석, 의류 디자인 입문, 의복 구조 디자인 원리, 의류 렌더링, 의복 기술 기초, 마케팅 원리, 의류 재료 과학, 의류 CAD 등 전문과목이 대학 3~4학년에 개설되며 주요과목은 퀵디자인, 중국복식역사, 중국식 패션특수디자인, 남성의류특수디자인, 패션의류액세서리디자인, 의류특수과목이다. , 서양 복식의 역사, 서양식 패션 특집 디자인, 복식 디자인 및 마케팅 종합 특집, 졸업 프로젝트, 졸업 논문 등

디지털 미디어 아트(뉴미디어 아트 디자인)

현재의 최첨단 디지털 미디어아트 표현방법을 터득하고 미래지향적인 크로스필드, 크로스미디어 디자인 인재를 양성합니다.

디지털 기술, 인터랙티브 하드웨어 장비, 디지털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활용하여 디지털 미디어 공간 디스플레이, 디지털 이미징, 소리와 빛의 통합 미디어, 네트워크 상호 작용 등의 디자인 분야에 종사하여 발전 추세에 따른 창의성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기술과 예술의 통합이 증가함에 따라 업계에서는 디지털 미디어와 에어 게이트 설계 역량을 모두 갖춘 인재가 필요합니다.

주요과목 : 1개 전문기초과목 : 뉴미디어디자인개론, 그래픽연계, 색채언어, 종합표현, 공간형식, 다이나믹모델링디자인, 입체애니메이션기초, 디지털다이나믹이미지디자인, 사진촬영 주제, 음악 리듬 이미지, 이미지 애니메이션 디자인, 디지털 미디어와 공간 형태, 공간 구성, 동적 기능 모델링, 조명 구성. 2개의 전문 방향 과정: 3학년 및 4학년 학생들은 대화형 미디어, 디지털 미디어 및 공간 형식의 두 가지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과정: 광미디어 재료 특별 주제, 광전자 공학의 기능적 구성, 광 동적 공간 특별 주제, 광 미디어 디스플레이 공간, 웹 디자인, 네트워크 전자 출판 디자인, 네트워크 인터랙티브 디자인, 인터랙티브 프로그래밍 처리, 인터랙티브 하드웨어 플랫폼 디자인 특별 주제; 졸업프로젝트, 졸업논문이 기다려집니다.

디지털미디어아트(영상특수효과디자인)

영상특수효과디자인 전공은 영화, TV, 사진, 인터넷 및 크로스미디어 산업을 위한 영상특수효과 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전통적인 이미징 기술의 기초를 바탕으로 현대 디지털 이미징 후반 작업 및 컴퓨터 스턴트 기술과 크로스미디어 응용을 교육의 초점으로 삼아 사진, 사운드 및 동영상의 포괄적인 개발을 통해 영화 및 TV의 촬영 및 제작을 마스터합니다. 이미지, 광학 미디어 이미지 모델링 디자인, 전문 사진, 영화 및 TV 포스트 프로덕션 시각 효과 디자인 및 제작, 크로스미디어 이미지 계획 및 기타 관련 지식과 기술.

주요 과정: 1. 기본 전문 과정: 사진 기초, 영화 및 TV 컬러 과학, 조명 구성 사진, 이미지 역사, 사진 유형학, 감독 기초,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 영화 및 TV 스턴트 합성 소프트웨어, 영화 TV 편집 소프트웨어, VFX 영화 시각 효과 제작, 디지털 매트 페인팅 등 전문 방향 과정 2개: 상업 디지털 이미징, 이미징 및 브랜드 비주얼 연구, 단편영화 연출, 영화 스턴트 디자인, 디지털 이미지 후처리 및 출력, 인터랙티브 이미징 기술 및 응용, 전자 이미징 매거진 디자인, 크로스미디어 이미징 공간 디자인, 주제별 디자인, 졸업프로젝트, 졸업논문 등

예술 및 기술(전시 예술 디자인)

Qiqiu는 포괄적인 지식, 실제 적용 및 혁신적인 사고를 갖춘 디스플레이 디자인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기본 이론과 방법을 습득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비전과 우수한 전문적 자질을 갖추고 박물관, 전시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교육, 경영 및 기타 관련 분야에서 전문적인 업무에 종사할 수 있는 분 전지.

주요과목 : 일반교과목, 모델링기초, 디자인기초, 공간기초, 창의공간디자인, 모형기초, 인체공학 및 드로잉, 재료 및 구조,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디자인, 미디어 기술 및 디자인, 디스플레이 소품 디자인, 디스플레이 조명 디자인, 브랜드 매장 디자인, 박물관 디스플레이 디자인, 대규모 전시 디자인, 디자인 이론, 졸업 프로젝트, 졸업 논문 등

예술과 기술(위에잔 아트디자인)

전시산업에서 요구되는 전시창작 디자인, 기획 및 관리, 엔지니어링 및 기술을 갖춘 고급 종합인재를 양성한다. 전시디자인의 기본이론과 방법을 터득하고,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기획 등의 학문을 활용하여 전시디자인 실태에 기초하여 창의적으로 전시를 디자인하며, 새로운 재료, 새로운 프로세스를 선택하고 활용할 수 있는 전문적인 능력을 갖추고, 및 뉴미디어, 전시 기획, 전시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교육, 연구 개발, 기술, 관리 및 기타 관련 분야에서 전문적인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요과목 : 일반교과목, 모델링기초, 디자인기초, 공간기초, 창의공간디자인, 인체공학 및 드로잉, 모형기초, 재료 및 구조, 미디어기술 및 디자인, 디스플레이소품디자인, 디스플레이조명디자인, 디스플레이 정보 디자인, 브랜드 매장 디자인, 전시장 디자인, 주제별 디자인, 대규모 전시 기획 및 디자인, 졸업 프로젝트, 졸업 논문, 전시 경제, 전시 기획, 전시 디자인 실무 및 전시 관리 등

애니메이션(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디지털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미술 창작, 디지털 애니메이션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분야는 물론 애니메이션 산업 분야의 전문 인재를 양성합니다.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게임 및 파생물 분야에 종사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디자인(콘셉트 설정, 기업 애니메이션 이미지 디자인 등), 캐릭터 애니메이션, 장면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후반작업 특수효과, 다이나믹 디지털 이미지 디자인(응용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광고, 컬럼 패키징, UI(다이내믹 인터페이스 디자인) 등 창작물을 연구하고 애니메이션 관련 아트 디자인 소양을 갖추고, 애니메이션 원리를 숙지하고, 디지털 애니메이션 아트 디자인 창작 및 제작 과정을 잘 알고 있는 전문가.

주요 강좌: 1. 전문 기초 강좌: 애니메이션 입문, 컨셉 설정, 2차원 애니메이션, 3차원 애니메이션, 감독 기초, 캐릭터 및 장면 디자인 기초, 영화 및 TV 후편집 및 스페셜 효과, 이미지 기초, 이미지 시각 구성, 애니메이션 형식 및 스타일 연구 등 2 전문 방향: 디자인 기획, 애니메이션 파생 제품 시스템 디자인, 캐릭터 다이내믹 연구 주제, 영화 및 TV 후반 작업 스턴트 합성 주제, 다이내믹 리듬 연구 주제, 주제 디자인, 졸업 논문, 졸업 프로젝트 등

애니메이션(엔터테인먼트 및 파생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및 파생 디자인 전공(디지털 엔터테인먼트라는 제목 아래)은 주로 디지털 게임(콘솔)을 포함하여 신흥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관련 업계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게임,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및 기타 플랫폼 게임) 디자인 및 제작, 상업 애니메이션, 이미지 제작, 애니메이션 파생 제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제품 디자인, 디지털 장난감 디자인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관련된 기타 디자인 및 제작 산업.

주요 과정: 1. 기초 전문 과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입문, 디지털 토이 디자인 기초, 캐릭터 씬 원화 디자인, 클레이 조각 기초, 디자인 표현 집중 교육, 장애인 플레이어를 위한 인터랙티브 기술, 3차원 소프트웨어 모델링 기초, 3차원 애니메이션 디자인, 사운드 디자인 기초 등 전문 방향 2과목 : 게임 심리학, 게임 기획, 개념 디자인, 인터랙티브 인터페이스 디자인, 게임 레벨 디자인, 애니메이션 파생의 체계적 디자인 제품, 사용자 연구, 장난감 재료 및 형태, 광전자 장난감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공간 디자인, 인터랙티브 아트 디자인, 주제 디자인, 졸업 프로젝트, 졸업 논문 등

영화 촬영 및 제작

영화 스튜디오, 방송국, TV 드라마 제작 센터, 영화 및 TV 제작사, TV 광고 제작에 종사할 수 있는 우수한 종합 자질을 갖춘 학생을 양성합니다. 기업, TV 오디오 및 비디오 출판 부서, TV 연구 기관은 다큐멘터리 사진, 영화 및 TV 드라마 사진, 기타 유형의 TV 문화 프로그램 사진 및 후반 작업 분야의 고위 전문가를 고용하고 빠르게 발전하는 분야에 새롭고 혁신적인 인재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디지털 미디어 등이 대표적이다.

주요 과정: 종합 모델링 기초, 디자인 기초, 사진 기초, 흑백 이미징, 디지털 사진, 시청각 언어, 조명 기술 및 예술, 영화 및 TV 사진, 영화 및 TV 예술, 다큐멘터리 창작 , 디지털 이미지 처리, 영화 및 TV 편집, 디지털 비선형 편집,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시각 효과, 영화 및 TV 감독, 비디오 패키징 등

산업디자인

기초지식 함양, 탄탄한 능력, 폭 넓은 적응력, 일정한 이론적 기초를 숙지하고 산업디자인 전반을 기획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며 독창적인 제품디자인에 종사할 수 있음 , 연구, 기업 디자인 실무적인 조율을 갖춘 혁신적인 디자인 전문가입니다.

주요과목 : 본 전공의 이과 학생인 이과계열 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해 기초과목과 전문기초과목을 대학 1, 2학년에 개설하고 있다. 1학년에서는 스케치, 채색 등의 과목을 강화합니다. 기타 전공과목 : 디자인개론, 디자인사, 그래픽구성, 형태분석, 색채표현, 공간구성, 디자인브리핑, 제품모델링기초, 엔지니어링그래픽, 입체표현, 제품조사 및 분석, 제품구조원리, 재료 및 제조 프로세스. 대학 3학년과 4학년은 각각 8개의 전문 스튜디오에 입학합니다(1. 산업 디자인 공학, 2. 교통 디자인, 3. 인터랙션 디자인, 4. 가구 디자인, 5. 라이프 디자인, 6. 통합 액세서리 디자인, 7). 공공 및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8. 조명 제품 디자인, 전문 과정은 각 전문 스튜디오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공됩니다: 디자인 이론, 인간 공학 응용, 인터랙션 디자인, 디자인 계획, 경제 규정, 미적 심리학, 가전 제품 제품디자인, 생활디자인, 커뮤니케이션제품디자인, 시스템디자인, 조명디자인, 홈디자인, 가구디자인, 교통디자인, 엔터테인먼트디자인 및 기타 주제, 졸업 프로젝트 및 논문 등

건축학(건축미술디자인)

미술학원의 예술적 분위기와 예술분야의 종합적인 교육자원을 바탕으로 디자인 기관에서 근무할 수 있는 학생을 양성하며, 과학 연구 단위 및 전문 대학 건축 디자인 및 관련 분야의 공학 실습 및 디자인 연구, 인본주의 정신과 예술 의식을 갖춘 혁신적인 건축 디자인 전문가.

주요과목 : 1. 전문기초과목 : 디자인개론, 형식언어, 재료와 과정, 기능과 경험, 사례분석, 디자인과 2D소프트웨어, 모델과 3D소프트웨어, 공간과 형태, 2개 전공 이론 과목 : 중국 건축사, 외부 건축사, 현대 건축과 디자인, 디자인 기획, 3. 전문 실험 과목 : 건축 구조, 기능과 공간, 재료와 건설, 환경 공학, 대지와 공간, 빛과 공간 이미지, 인문 지리경관, 토착어와 전통, 디지털 건축, 경제와 공동체, 전문적인 검사, 건축비평, 개념과 공간, 표면과 조직, 노드와 세부사항, 변형과 갱신, 전문적인 검사, 전문지식과 전문실천, 스튜디오 주제, 졸업 논문, 졸업 프로젝트.

조경건축(조경예술디자인)

전통적인 민족문화를 중시하며 미적 감상과 기술적 사고 능력을 통합하여 도덕적, 지성적, 육체적, 미학적으로 전인적인 발전을 함양하는 것 정신, 혁신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예술적 자질을 갖춘 인재를 응용합니다. 기업, 기관, 대학 및 과학 연구 단위의 환경 마스터 계획, 조경 예술 설계, 조경 시설 설계, 광장 및 녹지 공간 설계, 조경 공학 설계에 참여했습니다.

주요 과정: l. 전문 기초 과정: 디자인 입문, 형식 언어, 재료 및 프로세스, 기능 및 경험, 사례 분석, 디자인 및 2D 소프트웨어, 모델 및 3D 소프트웨어, 공간 및 형태, 2. 전문 기초과정: 중국 건축가, 외부 고체 건축의 역사, 현대 건축과 디자인, 디자인 기획, 3. 전문 실험 과정: 식물 구성과 조경 기술, 기능과 공간, 재료와 건축, 환경공학, 개념과 개입, 의사소통 및 공간, 인문지리 경관, 경험 및 경관 생성, 노드 및 세부사항, 생성 및 갱신, 전문 검사, 전문 지식 및 전문 실습, 스튜디오 주제, 졸업 논문, 졸업 프로젝트.

上篇: 노트북 해상도가 2k인데 외부 4k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나요? 下篇: 불멸의 환란 중에 국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국가 변경 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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