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의 도시
유도 장가익과 서환산의 영화 공중도시가 다음 날 개봉된다. 본문 발표까지 총 박스오피스는 30 만 원 미만이었고, 예상 박스오피스는 850,000 으로 라인업의 1.6% 를 차지하며, 나는 정확하게 거리에 있다. 대륙 팬들의 활동이 너무 많다. 재생된 반지왕 삼부곡이 갑자기 철수된 뒤 신속하게 설치됐다. 이어 장자봉의 안녕, 기술적 이유로 서류가 갑자기 철수됐다. 특히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영화 공중의 도시가 장편인지, 아니면 영화와 예술영화인지 뒤돌아 말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개봉을 앞둔 여자 감독 민혜는 2013 년 첫 촬영을 시작했지만 지금까지 연기됐다. 하지만 8 년간의 기다림 끝에
팬들의 흥행이 너무 낮았다. 공중의 도시에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줄거리는 복잡하지 않다. 푸 부인이 연기한 이야기 유도, 중년 바텐더가 연기한 이야기 장가익, 과부의 노인이 연기한 서환산의 이야기, 세 가지 생활 경력이 다른 인물, 서로 교차하며 현실과 타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중의 도시에 고양이 눈과 콩판 점수를 주지는 않았지만 이틀 동안 박스오피스가 30 만 원 미만이어서 입소문이 그렇게 높지 않을 것이다. 네티즌의 종합 논평에 따르면, 그들은 공중의 도시에 대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줄거리는 간단하고 이야기는 초점이 없다. 공중의 도시는 세 가지 다른 상태에서 사회인물의 피상적인 묘사일 뿐이다. 주제는 비교적 분산되어 있다.
는 아마도 광야의 영화 산문일 것이다. 두 번째는 억압과 터무니없는 것이다. 전체 영화를 본 후, 관객에게 전달된 단어는 단 네 단어밖에 없다: 고생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장가익 중년 바텐더는 눈을 꿈꿀 수 있는 석두 역을 맡아 환각과 진리를 포함한 자신의 내면의 생각을 발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결국 그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과정을 연기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세 번째는 청중을 동원하여 현실을 배신할 생각을 갖는 것이다. 여론과 도덕의 제약 하에 서환산이 연기한 미망인 노인은 그가 마음속으로 의지하는 가정부와 재회하지 않았다. 그의 아내처럼 병든 아내를 돌보는 데 익숙한 중년 바텐더가 결국 라사에 가지 않았다. 이렇게 잔혹한 현실에서
이 세 캐릭터는 몸에 들어가지 못하고 심장에 들어가는 고통을 겪고 있다. 그들은 현실을 배신하고 싶었지만, 그들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다. 넷째, 문학 영화의 저주. 젊은 여자 감독으로서 민혜는 공중의 도시를 촬영할 때 정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유도, 장가익, 서환산 등 배우들의 연기 기교도 온라인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위선적인 것이 아니라, 결말이 의외로 추가되었다. 약간 낭만적입니다. 전형적인 문학영화 스타일이지만 흥행 저주를 받아 문학영화가 인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섯 개는 원래 명칭으로 라사에 가서 공중의 도시보다 더 적합하다.
흥미롭게도, 8 년 전 공중의 도시를 촬영할 때 유도 (WHO) 는 드라마 노후에 의존하는 캐릭터로 27 위를 차지했다. 그는 제 27 회 골든 이글 페스티벌에서 시청자가 좋아하는 드라마 배우상을 받았다. 많은 시청자들이 동시에 상을 받은 유도, 장가익이 연기 기교와 인기로 라사에 가는 영화가 흥행에 큰 호평을 받기를 기대하고 있다. 8 년을 기다리다가 라사에 가서 상영하기 전에 공중의 도시로 이름을 바꾸고, 매표소는 거리로 곧장 갔다. 말할 필요도 없이, 현재의 상업영화에서는 문학과 예술영화에 시장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공중의 도시에 이렇게 참담한 흥행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