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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만과 비교했을 때, 왜 일부 국만인 cosplay 의 위반과 감정이 충만한가?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애니메이션 2 차원 문화가 성행하면서 국만도 자체 cosplay 를 갖기 시작했는데, 이는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문화 방식 중 하나다. 하지만 일만과 비교했을 때 국만의 cosplay 위반과 감정이 가득하다는 평가가 많다. 왜 그렇게 생각할까요?

우선 일만발전시간이 국만보다 길다. 일본에서 만화산업은' 노패 산업' 으로 일본을 위해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발전 시간이 길다. 일본에서는 노인부터 아이까지 만화를 보고 있다. 일본에서도 나이에 관계없이 볼 수 있는 만화가 많다. 그러나 국만은 우리나라에서 막 출현하여 싹이 트고 있으며, 전체 애니메이션 산업은 아직 여린 상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반면 일본, 일만발전이 성숙하고 관련 의류 소품의 제작공예와 기술은 이미 완비되어 있고, 전시 규모는 커져도 제도화 관리를 할 수 있다. 우리나라가 막 부상한 국만은 확실히 갈 길이 멀다. < P > 둘째, 일만과 국만의 캐릭터 형성은 난이도가 다르다. 일만중 많은 인물의 설정은 단순한 인간 설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대부분 선협 설정이다. 이것은 coser 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고, 의류와 소품, 화장에 대한 요구도 비교적 높다. 또한 많은 coser 는 의상, 화장만 추구하는 유사성을 추구한다. 인물의 표정에 대해서는 표정은 추구하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cosplay 가 불화감을 느끼는 이유다.

마지막으로 관객은 편차를 느꼈다. Cosplay 가 먼저 대중의 시선에 진입해 일만에 대한 대중의 인정도가 상대적으로 높다. 방금 발전한 국만에 대해서는 약간의 인내심이 부족하다. < P > 요약하면 국만은 막 발전했고 cosplay 도 막 시작되었고, 우리는 이 산업이 점점 더 잘 발전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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