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를 그린 노트북

3D 모델링을 할 때 컴퓨터 구성이 높거나 낮습니까? -응? 이것은 반드시 높은 배합이어야 하고, 낮은 배합이면 바로 달릴 수 없다. 네가 평소에 쓰는 보통 컴퓨터는 대부분 픽업 트럭이다. 보통 물건을 좀 잡아당기면 도망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전체 시간은 매우 크지만, 정말 달릴 수 없다. 3D 모델링의 구성은 대형 트럭의 구성과 같고, 동력이 강하여 가지고 놀 수 있다. 저배컴퓨터로 3D 모델링을 하고, 생각도 하지 마세요.

둘째, 3D 모델링을 하려면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 오랜 경험에 따르면, 데스크탑은 저렴하고 저렴한 슈퍼포이고, 노트북은 내가 좋아하지만 사용할 수 없는 불막대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마찬가지로 3D 모델링은 고급형 노트북으로 만들어졌으며 처음에는 괜찮습니다. 앞으로 카드가 많을수록 안에 있는 사람들은 더 화가 나고, 코디 데스크탑이 뛰면 절대 문제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모델링 업계에서는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물론, 당신의 큰 사과 전체가 아니라면.

진공을 좀 배워야 이 고도로 구성된 컴퓨터를 파악할 수 있다. -응? 컴퓨터를 갖추었으니 3D 모델링을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이 고급형 컴퓨터로 게임을 하지 마세요. 만약 우리가 이렇게 놀면 좀 무모할 것이다.

-응? 많은 친구들이 인터넷에서 3D 게임 모델링을 위한 동영상 자습서를 찾고 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자신이 찾는 자습서의 특징이 분산성이 좋지 않아 시간이 지나면 이해하지 못한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3D 게임 모델링을 배우려면 우리 스승을 찾아가서 매일 밤 그의 말을 들을 수 있다. 소프트웨어와 동영상 자습서를 달라고 할 수도 있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배우고 싶은 것은 그의 3D 게임 모델링에 가서 치마를 배울 수 있다.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96, 가운데 숫자 세트는 676, 마지막 숫자 세트는 289 이다. 위의 세 세트의 숫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여러분 손에 있는 컴퓨터를 잘 활용하시고 낭비하지 말고, 정말 딱딱한 기술을 배워서 이 사회에 발붙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네 개? 3D 모델링 컴퓨터, 어떤 구성이 필요한가. 3D 모델링을 배우는 컴퓨터에 어떤 구성이 필요한지, 얼마를 써야 하는지, 돈을 많이 쓸수록 좋은지, 아니면 구성이 높을수록 좋을까 하는 질문을 항상 받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컴퓨터명언) 어떤 종류의 구성, 그래픽 카드, 메모리, CPU. 마더 보드와 같은 일련의 문제들은 모든 설계생들을 괴롭히고 있다. 오늘 저는 여러분께 의혹에 대해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앞으로 컴퓨터를 구성할 때 더 잘 이해하고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 。

(a) 3ds Max 그래픽 제작 컴퓨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기능은 다음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모델을 만드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광원의 재료야, D?

세 번째 단계는 렌더링입니다.

이 세 단계는 워크스테이션의 하위 시스템에 대해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3ds Max 에서 하드웨어에 대한 요구 사항은 주로 이 세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세 단계를' 렌더링' 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매우 비과학적이고 오도하는 것이다.

프로페셔널 그래픽과 게임그래픽의 가장 큰 차이점은 2 단계의 차이다. 게임 비디오 카드는' 쇼' 능력, 즉 유창한 화면에서 이미 한 일을 재현하는 능력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전문 비디오 카드는 "생성"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즉, 디자이너가 제공한 좌표와 매개변수에 따라 가상 3D 개체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프로페셔널 카드는 게임카드보다 복잡한 모델을 더 부드럽게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그래픽 카드가 없거나 디자인 작업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특수 효과도 지원할 수 있어 디자이너가 모델링 단계에서 최종 결과에 가장 가까운 화면을 볼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렌더링 단계. 모형 또는 장면을 이미지 파일, 비디오 신호 또는 영화로 출력해야 하는 경우 렌더링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CPU 코어 수에 매우 민감하며 멀티코어 기능이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메모리와 하드 드라이브의 응답 속도가 높아야 합니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학생들은 렌더링이 비디오 카드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렌더링 시간은 비디오 카드의 품질에 따라 다르지만 실제로는 잘못된 것입니다!

사실, 3D 를 만드는 많은 초보자들은 이러한 오해를 가지고 있거나 CPU, 메모리, 비디오 카드를 함께 업그레이드하여 3D 그림의 최종 렌더링 속도를 높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현재 메인스트림 3D 소프트웨어 렌더러가 CPU 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8600GT 와 GTX460 은 초기 렌더링에서 차이가 없습니다. 3 차원을 렌더링하는 것은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과 다르다. 비디오 카드 업그레이드는 실시간 컴퓨팅 속도, 즉 뷰 창의 실행 속도에만 영향을 줍니다. 3 차원의 최종 렌더링 속도는 거의 CPU 에만 따라 달라집니다! ! 이것은 전문 CG 포럼-업계에서 인정하는 성과이다.

내가 너에게 자세히 설명해 줄게. 우선 CPU 와 GPU 의 분업, CPU 는 무엇을 하는가? 물론 계산입니다! 렌더링 시 레이트레이싱과 라디오시티는 모두 CPU 에서 제공하는 많은 계산이 필요합니다.

비디오 카드는요? 소용없어? 물론 아니죠! 비디오 카드의 역할은 당신이 디자인 할 때, 즉 렌더링하기 전에 실시간 화면 디스플레이와 3D 새로 고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즉, 렌더링하기 전에 소프트웨어 뷰에서 본 3D 화면과 게임 화면은 모두 비디오 카드의 공로입니다. 주로 다각형 생성과 기본적인 조명 효과 계산을 담당하고, 비디오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openGL 등의 기능을 사용합니다. 좋은 소식은 현재 거의 모든 주요 로우엔드 그래픽 카드가 일상적인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응? (2) 다음은 기계의 각 부분이 직업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

(1) 비디오 카드:

고급형 로우 엔드 그래픽과 프로페셔널 그래픽 카드는 3D 렌더링에서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전문 그래픽 카드의 드라이버는 더 많은 기능을 지원하도록 특별히 최적화되었기 때문에 3D 제작 중 실시간 렌더링에서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구매하는 비디오 카드는 모두 게임 비디오 카드이며, 주요 기능은 실시간 컴퓨팅 게임의 그래픽이다. 실시간 렌더링에서 그래픽 카드 자체의 다각형 처리 성능의 차이로 인한 화면 지연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즉, 8600GT 와 9800GT 로 3D 를 만드는 것입니다. 실시간 과정에서 화면 변환 속도가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면 나머지는 거의 같습니다.

(2) 기억:

많은 사람들이 메모리가 렌더링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도 옳지 않다. 메모리가 충분한 경우 렌더링 속도에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보통 3D 는 무엇으로 충분합니까? 장면 파일을 열면 많은 메모리가 사용됩니다. 장면에 다각형이 많을수록 메모리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 메모리가 부족하면 하드 디스크 공간을 가상 메모리라고 부르기 때문에 심각한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가 장면 파일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조명 계산 외에 메모리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반 1G 메모리는 일반 장면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즉, 장면 렌더링의 경우 1G 메모리가 충분하고 하드 드라이브를 가상 메모리라고 부르지 않으면 4G 메모리를 더 추가해도 렌더링도가 전혀 향상되지 않습니다.

-응? (3) 다음은 구매 방법입니다.

CPU 는 3D 렌더링 속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므로 CPU 에 돈을 투자하려고 합니다. 멀티 코어 CPU 를 선택하면 렌더링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듀얼 코어 또는 쿼드 코어 CPU 를 사용해 보십시오. 메모리의 경우 1GB 이상, 2GB 이상 (win7 시스템은 최소 2GB 이상) 에 추가해야 합니다. 비디오 카드의 경우 전문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로우 엔드 Nvidia 그래픽 카드 (3DMAX, MAYA 등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OpenGL 을 그래픽 인터페이스로 사용하며, 이 경우 Nvidia 비디오 카드는 ACATI 비디오 카드보다 유리합니다.) 게임을 병행하지 않는 한 600 위안 정도의 비디오 카드로 충분합니다. 2D 소프트웨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픽 처리 속도는 전적으로 CPU 에 따라 다릅니다. 후기에 영화를 렌더링할 때 소프트웨어도 CPU 로 계산하지만 후기의 소재가 많기 때문에 메모리가 최대한 커야 합니다. 2 차원 소프트웨어는 주로 메모리에 의존합니다.

(4)3D 드로잉과 렌더러는 두 가지 설치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Intel core ™ i7 과 AMD 의 primus 2 세대 X6 및 X4 시리즈 CPU 와 같은 멀티 코어 CPU 에 비용을 지불하면 좋습니다. 4G 이상의 대용량 메모리, 그래픽 카드는 일반, GT240 또는 HD5550 모두 가능합니다. 메인스트림 렌더러 (브라질 VR MR ...) 는 일반적으로 드로잉에 사용됩니다.

두 번째 유형:

이태 Quadro FX 3800, 4G 및 대용량 메모리와 같은 4000 개 이상의 전문 그래픽 카드, 보통 400 원 안팎의 듀얼 코어 CPU 와 같은 고급 전문 그래픽 카드에 돈을 씁니다. 일반적으로 GPU 렌더러를 사용하여 페인팅합니다 (이탈리안 아이스크림 2.0, 교과서는 매우 적음, MAYA 의 하드웨어 렌더링 기능은 프로그래밍 후에만 사용 가능 ... 소수의 사람들). 이 두 렌더러는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첫 번째 시나리오를 설치합니다.

현재 주류 렌더러는 주로 CPU 이며, 아무리 좋은 비디오 카드가 최종 렌더링에 미치는 영향도 크지 않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사용하기 어려운 비주류 GPU 렌더러가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전문 그래픽 카드가 있어야 잘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는 비디오 카드와 메모리에 따라 달라지고 최종 렌더링은 CPU 와 메모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3D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최종 렌더링은 일반적으로 CPU 에 의존하므로 멀티코어 CPU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계가 완료되면 렌더링이 시작되고 비디오 카드가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Cpu++ 메모리에 따라 렌더링 속도가 결정됩니다.

즉, CPU 는 모델의 모든 요소를 메모리에 넣는 책임이 있지만 이는 모델의 기본 데이터일 뿐입니다. 어떤 각도에서 모델, 조명, 거리, 숨김/마스크, 알파, 필터링, 심지어 텍스처까지 ... 모두 비디오 카드로 Alpha 에서 계산한 모델 데이터를 제때에 시각화 요소로 변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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