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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책은 배틀그라운드 탈출을 할 수 있습니까?

배틀그라운드 및 탈출에 대한 최소 구성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Intel core i3-4340/AMD FX-6300

메모리: 6 GB?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660 2gb/amd radeon HD 7850 2gb.

PS: 이 게시물은 구성이 낮은 게이머만을 위해 가능한 한 매끄럽고 화질이 전혀 떨어지는 것을 추구합니다. 나는 MC 화질의 그런 조심스러운 모습을 참을 수 없다.

이 기사는 게임을 최적화하기 위해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게임 파일 코드입니다

2: 그래픽 패널 설정

3: 게임 내 설정

첫 번째 부분: 게임 파일 코드 최적화.

1. 증기 특성

팀 게임 라이브러리로 이동-> 플레이어 unknow 의 전장 선택->->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용기-> 증기 적재 옵션

이것을 복사하십시오:

-malloc = system+mat _ antiglias 0 window-useallavailablecores (여기에 -sm4 가 있었지만 밝기에 미치는 영향은 제거됨).

2. 게시 설정 구성

똑바로 서다! 복사하여 붙여넣은 후 프로파일을 읽기 전용으로 설정하십시오.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여 user/appdata/local/tsl game/saved/config/windows editor 를 엽니다.

그런 다음 GameUserSettings.ini 를 엽니다

다음 옵션을 수정합니다.

[확장성 그룹]

Sg. 해상도 품질 =70

Sg. View distance equality = 0

Sg. 앤티앨리어싱 품질 =0

Sg. 그림자 품질 =0

Sg. 사후 처리 품질 =0

Sg. Texture equality = 0

Sg. EffectsQuality=0

Sg. FoliageQuality=0

Sg. TrueSkyQuality=0

Sg. GroundClutterQuality=0

Sg. IBLQuality=0

Sg. HeightFieldShadowQuality = 0

저장하고 읽기 전용으로 설정

Engine.ini 를 열고 다음 설정을 수정합니다.

[핵심. 시스템]

경로 = ../../../엔진/콘텐츠

경로 =% GAMEDIR% 내용

경로 = ../../../엔진/플러그인/해양 플러그인/콘텐츠

경로 = ../../../엔진/플러그인/변수/내용

경로 = ../../../engine/plugins/runtime/coherentuigtplugin/content

경로 = ../../../엔진/플러그인/도로 편집기/내용

경로 = ../../../엔진/플러그인 /2D/paper 2d/ 콘텐츠

경로 = ../../../엔진/플러그인 /Wwise/ 콘텐츠

[/script/engine.engine]

BSmoothFrameRate=true

MinDesiredFrameRate = 60

Smoothedframeraterange = (lowerbound = (type = "erangeboundtypes:: inclusive", Value=60), upper

Maxpixelshaderadditivecomplexitycount =128

Maxes2 pixelshaderadditivecomplexitycount = 45

PurgingPendingKillObjects 사이의 시간 =30

Bdisablephysxhardwaresupport = true

[/script/engine.renderersettings]

R.SeparateTranslucency=False

R.CustomDepth= 1

R.DefaultFeature.Bloom=False

R.defaultfeature.ambientocclusion = false

R.defaultfeature.ambientoclusionstaticfraction = false

R.defaultfeature.motionblur = false

R.defaultfeature.lensflare = false

R.DefaultFeature. 앤티앨리어싱 =0

R.ViewDistanceScale= 1

R. 그림자 품질 =0

R.shadow.csm.maxcascades =1

R.Shadow.MaxResolution=256

R.shadow.radiusthreshold = 0.1

R.shadow.distancescale = 0.1

R.Shadow.CSM.TransitionScale=0

R.DistanceFieldShadowing=0

R.DistanceFieldAO=0

R.DepthOfFieldQuality=0

R.RenderTargetPoolMin=300

R.lensflareqquality = 0

R.SceneColorFringeQuality=0

R.EyeAdaptationQuality = 0

R.FastBlurThreshold=0

R. 고급. 질량 = 1

R.TonemapperQuality=0

R. 굴절 질량 =0

R.SSR.Quality=0

R.SceneColorFormat=3

R. 반투명 볼륨 블러 =0

R.MaterialQualityLevel=0

R.SSS.Scale=0

R.SSS.SampleSet=0

R.EmitterSpawnRateScale = 0.75

저장하고 읽기 전용으로 설정

Scalability.ini 를 열고 다음 설정을 수정합니다.

참고: 다음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게임의 모든 옵션을 매우 낮음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확장성 설정]

Perfindex values _ resolution quality = "50 50 50 50"

[앤티앨리어싱 품질 @0]

R.msaa.composingsamplecount =1

[view distance equality @ 0]

R.SkeletalMeshLODBias=5

[ShadowQuality@0]

R.LightFunctionQuality=0

R. 그림자 품질 =0

R.Shadow.CSM.MaxCascades=0

R.Shadow.MaxResolution=32

R.Shadow.RadiusThreshold=0.24

R.shadow.distancescale = 0.1

[사후 처리 품질 @0]

R.DepthOfFieldQuality=0

R.RenderTargetPoolMin=200

R. 고급. 질량 =0

[texture equality @ 0]

R. 최대 비등방성 =0

[EffectsQuality@0]

R. 반투명 조명 볼륨 크기 = 1

R. 굴절 질량 =0

R.SceneColorFormat=3

[FoliageQuality@0]

R.ParticleLightQuality=0

저장하고 읽기 전용으로 설정

2. 그래픽 패널 설정 (성능에 대한 전체 기본 설정에 따라 설정했으며, 설정할 때 영향을 주는지 여부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게임 내 설정

처음 게임을 시작했을 때 끊임없이 디버깅 설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처음 게임에 들어갔을 때 20+FPS 밖에 없었기 때문에 정말 힘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나중에 FPS 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옵션은 해상도가 FPS 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해상도 화면 비율 앤티앨리어싱입니다. 따라서 최저 1280X720 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화면이 똥을 먹는 것처럼 흐릿합니다. 그래서 나는 스크린 비중과 앤티앨리어싱을 최고 화면 비중 120 으로 높였으며, 앤티앨리어싱 능력이 매우 강했다. 간단히 말해 해상도가 80%, 화질이 100%, 화면 비중과 앤티앨리어싱이 60%, 화질이 30% 낮아져 서로 보완해 화질이 거의 보이지 않고 FPS 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장자색입니다.

장자색

그리고 소스 보라색

참조 데이터

Pc6.pc6[ 참조 시간 20 18-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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