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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핸드투어의 전망은 어떻습니까?

중국 핸드 투어 기업, 해외 배치 가속화

차이나 모바일 게임산업이 발달하면서 게임제품의 출항은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의 선택이 되었다. 텐센트는 20 15 에 Riot Games 인수를 완료했으며, 2020 년에는 Supercell 인수를 완료하고 레이아웃을 계속 개선했습니다. 202 1 해외 출시 브랜드 Level Infinite 출시, PC, 핸드투어, 호스트 멀티터미널 레이아웃 형성. 넷이순신은 20 16 부터 손놀이를 시작하여 현지 운영을 깊이 경작한다. 향후 출항소득 목표는 게임 총소득의 50% 로 전 세계 IP 제품이 풍부하다. 20 14 년, 핸드 투어가 바다로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5438 년 6 월 +2022 년 10 월, 원우주브랜드 HoYoverse 가 설립되어 해외 게임 출시를 담당하고 대형 아이템 노선을 택했다.

전략 게임은 해상에서 수입이 가장 높다.

전반적으로 202 1 년, 중국이 자체 개발한 해외 시장 상위 100 의 핸드투어에서 전략게임 (SLG 포함) 매출이 4 1.40% 를 차지했다. 세 가지 게임의 총 수익은 거의 70% 를 차지한다. 중국 핸드투어의 해외 수입은 주로 전략류 게임, 롤플레잉 게임, 사격류 게임에 기여했으며, 중국 게임업체들은 이 세 가지 게임에 큰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원신',' PUBG Mobile',' 세계각성' 은 가장 성공한 세 가지 해나게임 제품이다.

국내의 대표적인 핸드투어상품으로 볼 때 신원, 푸브모빌, 만국각성은 가장 성공한 세 가지 핸드투어로 각각 RPG, 사격, SLG 에 속하며 202 1 년 최대 연간 흐르는 물까지 각각 87 억 36 억원, 79 억 2500 만원, 50 만원에 달한다.

손으로 바다로 헤엄치는 수입은 주로 미국에서 나온다.

202 1 년, 중국이 모바일 게임을 자체 개발한 해외 중점 지역 중 미국이 매출 비중이 32.58% 로 가장 높았다. 이어 일본과 한국은 각각 18.54%, 7. 19%, 미국 한일 시장 점유율 합계는 60% 에 육박했다.

손으로 바다로 나간 수입은 6543.8+08 억 달러가 넘는다.

20 17-202 1 년, 차이나 모바일 게임 해외 수익은 계속 확대되고 있으며, 202 1 년180/kloc/ 성장률 하락의 주요 원인은 지난해 코로나 전염병 하에서 전 세계 부동산 경제의 급등 효과가 가라앉았기 때문이다. 최근 5 년간의 평균 성장률을 보면 중국 게임의 출항 점유율이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상기 데이터 참고 전망 산업연구원' 차이나 모바일 게임산업 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 기획 분석 보고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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